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란릉의 작은 소리 소개.

금병매 꽃가시' 각본' 딩스' (16 17) 가 신흥자의 순서로 시작된다. Xinxinzi 의 서문 첫 번째 문장은 "나는 Lanling 의 삶을 훔쳤다" 고 말했다. 분명히' 금병매' 의 저자는' 란인' 이다. "란릉" 은 현망이고, "소생" 은 저자이다. 그래서 서문의 마지막 문장은 "나는 늘 말한다: 샤오샤오생은 본전과 같고, 소위 말하는 것으로 덮여 있다." 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웃음생' 은 필명에 불과하다. 왜 그럴까요? 의 서문 뒤에는 20 공이 쓴' 금병매' 후기가 있는데,' 20 공 후기' 의 첫 번째 문장은' 금병매전' 은 세묘의 거대한 아파트에 대한 진술이다. " 심명덕복의' 만력엽편' 은 가정년 중 한 유명 인사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즉,' 소소성' 은 명나라 가정년 동안의' 거남' 과' 대명인' 이다.

거대한 남자' 나' 큰 유명인사' 는 여전히 진정한 이름이 없다. 후세 사람들이' 금병매' 저자를 연구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남겼다. 김병매' 작가는' 금병매' 연구에서' 고드바흐 추측' 이 돼 현재까지 60 명에 이른다.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진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왕세정이 말했다. 명토본? 왕세정의' 김병매' 는' 산림경제' 와' 만엽리 보충 편' 에서 처음 발견됐다. 송치봉이 강희 12 에 쓴' 이야기' 와 청초의' 옥교배의 기원' 에서 왕세정을 언급했다. 그 후 당조 관원은 조란을 일으켜 왕세정에 잠시 속하는 여론을 형성했다. 이 이론은 1930 년대에 노신, 오민, 정진탁 등의 엄중한 타격을 받았다. 1979 년, 축성은 다시 한 번 이 학설을 선전하고, (1) 왕세정은' 가징 대명인' 이라는 10 가지 이유를 제시했다. (2) 그는 소설을 쓸 줄 알고, 다른 소설은 대대로 전해진다. (c) 그는 매크로 걸작을 완성할 능력이 있다. (4) 그는 그의 걸작을 완성할 충분한 시간이 있다. (5) 그는 큰 관료이기 때문에 관직의 큰 장면을 쓸 수 있다. (6)' 김병매' 의 지명은 왕세정의 경험과 일치한다. (7) 불교도에 대한 그의 신앙은 바로' 금병매' 가 선포한 것이다. (8) 호색술에 취해' 금병매' 를 쓴 정서가 있다. (9) 본적 산둥, 산둥 공식, 산둥 방언 사용 조건; 그의 지식은 매우 넓어서' 금병매' 와 같은 백과사전을 쓸 수 있다. 조 () 등은 이에 대해 글을 쓰지만, 이 이론은 각종 이론의 혼란을 뒤섞고 있다. 허건평의' 김설고증' 과 호현군의' 김병매 간평' 은 이 이론의 깃발을 다시 들어 외부 증거와 내부 증거 두 방면에서 전면적인 논증을 진행했다. 허건평은 "2 1 세기의' 금병매' 연구가 왕세정을 새로운 돌파구와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 고 생각하기까지 했다.

둘째, 지아 Sanjin 는 말했다. 이것은' 금병매' 의 신작자가 20 세기 신시대의 첫 번째 견해이다. 제안자는 장원핀이다. 그의 새로운 증거' 금병매' 는 (1) 란릉 산둥 이현인, 자삼금이현인 10 가지 증거를 제시했다. (2) 그는 "jiajing 유명 인사" 라고 불릴 자격이있다. (3) 소설을 쓰는 시간은 자삼금의 생활시간과 일치한다. (4) 그는' 금병매' 를 만들기에 충분한 경력을 가진 3 품 관리이다. (5) 소설에는 이현 (), 베이징 (), 화북 방언 () 이 많이 있으며, 자삼금 () 은 각각 이 지역에 살고 있다. (6) 소설에는 몇 가지 고급 기념관이 있는데, 자삼금은 이 길을 잘한다. (7) 소설의 일부 인물은 지아 산킨과 비슷하다. (8) 소설 희곡이 많고, 자삼금이 이생에 축적된다. (9) 그는 집에서 10 년을 살았고 창작할 시간이 있었다. 그는 소설을 쓴 적이 있다.

셋째, 용을 도살하는 것이 말했다. 임황이 발기한 것이다. 그는 8 편의 문장 그룹을 발표하고 7 가지 근거를 제시했다. (1) 제 56 편 소설' 두건을 잃은 시' 와' 제두건의 펜' 은' 두루마리를 열고 웃다', 작가는 도살용이다. (2) 소설에는 저장방언이 많아 용투본과 일치한다. (3) 조상의 무진 () 은 고대에 란릉 () 이라고 불렸다. (4) 그는 불교도에 헌신하여 소설의 주제와 일치한다. (5) 그는' 음행' 으로 벼슬을 그만두고' 음야' 를 꾸준히 쓰는 것이 소설의 사상적 경향이다. (6)' 금병매' 창작의 생활기반과 문학적 소양이 있다. (7) 유승희 왕세정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두 사람 모두 도살용' 금병매' 전체 원고를 가지고 있다.

넷째, 이개선이 말했다. 이 이론은 중국 사회과학원문학연구소' 중국문학사' 1962 판의 각주에서 시작되며 말투가 의심스럽다. 1979 전재할 때' 이개선 가능성이 더 크다' 는 말을 삭제했다. 이 각주는 오효령이 가한 것이라고 한다. 오효령은 지난 6 월 미국에서' 김병매 작가의 신론' 연설을 발표하면서 이 말을 되풀이했다. 1982. 쑤 shuofang 집단 축적의 설립자, 그래서 그는 리 Kaixian "진 핑 메이" 의 저자 라고 주장 했다. 서삭방의 근거는 (1) 이개선이' 금병매' 작가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산둥 사람들은 경관으로 일한 적이 있어 다양한 희곡을 창작한 적이 있다. 그의 시사가부는 시정문학에 대한 그의 사랑과 수양을 보여 주며,' 가정팔자' 중 하나로 명실상부한' 가정간 대명인' 이다. (2)' 금병매' 자체는 이개선과의 밀접한 관계를 증명했다. 예를 들어' 공현정호' 투곡 제 70 회, 이개선' 검' 제 50 회 원작에서 나왔다. (3)' 김병매' 와' 홍루몽' 은 내용과 형식에 유사점이 있다. 천하청 (일본) 은' 금병매' 작가에 대한 고증으로 이 이론을 지지하고 네 가지 새로운 견해를 제시했다. (1) 이개센의 원판' 웃음 3' 은 명명의 의미와 느낌이' 웃음생' 과 비슷하다. (2) 이개센의 생일은 8 월 28 일, 서문경의 생일은 7 월 28 일이다. (3) 칼은 몸 (여종 김아) 을 죽게 하고, 주인공 (임충의 아내) 은' 금병매' 와 같은 이야기를 계속 발전시킨다. (d) 서문경 이미지가 통일되지 않고 이중인격을 지녔다. 이개센의' 자기투사' 때문이다. 나중에, bujian 방문, 슈 난도를 방문, 리의 족보를 발견, "칼" 과 "진 핑 메이", 리 카이 시안 (Li Kaixian) 과 ximenqing, Qinghe 의 의미, Lanling 의 의미 등 많은 내증과 개인적인 자질에서 "진 핑 메이 리 카이 시안 (Jin Ping Mei) 시험" 이라는 책을 썼다.

5. 서위가 말했다. 이 정보를 가장 먼저 공개한 것은 명대 원중도의' 유거감록' 이다. 1939 아서 데이비드 웰리 (영국) 는' 금병매' 영어판 소개에서 처음 제기됐지만 음근하고 옳지 않은 농담을 했다. 60 년 후, 판성옥의' 금병매 신증' 은 이미 이 이론에 대한 전면적인 논증을 완성하였다. 우선 이 책은 소설 속 불도묘사에 대한 분석을 통해' 김병매' 의 저자를' 지아, 용, 만 3 대를 넘나들지만 주로 가정조에 사는 인물' 으로 정의한다. 이어 "소설 작가도 식견이 많은 희곡학자, 기예가 뛰어난 희곡 작가, 전면적으로 발전한 화가, 응용문작을 잘하는 손님" 이라고 지적했다. "작가는 변방, 심지어 적을 방어하는 생활경험이 있어야 한다." "강한 민족우환 의식과 보위국 항적 의식이 있다." "작가는 방언 구어 취미가 강하다." "저자는 상술한 사투리 지역의 생활경험이 있어야 한다 (사오싱, 산둥, 베이징, 쑤저우, 산시, 푸젠, 광둥 등). ) "; 책을 쓰고 신비한 사건에 이름을 숨기는 취미가 있다. 김병매' 의 지리적 원형,' 김병매' 의 소흥주 등 사오싱 풍속,' 김병매' 의 사오싱 민속,' 김병매' 의 사오싱 사투리에 대한 고증을 통해 소설 작가가 반드시 사오싱인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런 다음' 서위가' 금병매' 작가의 모든 조건에 부합한다' 는 것을 하나하나 증명했다. 판성옥은 소설 속' 20 공',' 서성 관원',' 청하현',' 란릉',' 소효생' 등의 수수께끼를' 저장동 사오싱부 산음현 서위' 로 해독하고' 사오싱유학론' 으로 귀결했다. 판성옥은 또' 김병매' 원고에 대해 고증했다. 동치창은 유류 단서의 중심 인물이고, 도왕릉은 원고를 전달하는 핵심 인물이다.' 도왕릉의 손에 있는' 김병매' 는 서웨이에서 나온 것으로 서웨이의 원고일 가능성이 높다. 판성옥은 또' 김병매' 텍스트와 서위문의 연관성을 비교했다. "서웨이의 글은 서위가 쓴 것이고,' 꽃가시' 도 서위가 쓴 것이다." 라고 간단한 결론을 내렸다. 그는' 사오싱 선비와 엄송',' 심련과 엄송 부자',' 서웨이와 심연' 등을 더 논증했다. 그는' 왜 누구에게 화풀이를 하는가' 라는 섹션에서' 서위가' 금병매' 를 쓴 것은 농촌의 풍속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심련의 죽음에 흥분했다. 그가 쓴 이 펜은 동시에 그의 모든 불행으로 가득 차 있다' 고 생각했다. 엄밀히 말하면, 판승우는 서위가 말한 창시자이다.

여섯째, 왕이 말했다. 루고와 마지가 제안했다. 그들은 13 가지 근거를 제시했다: (1) 그의 첫 번째' 금병매' 가 있는 사본; (2) 그는 무진인으로 옛날에는' 란릉' 이라고 불렸다. (3) 그는 용을 도살하는 것에 불만을 품고, 그의 애도두건의 시와 제두건의 문장 () 를 소설에 골라 조롱을 표했다. (4) 소설 속의 시사가부는 왕편의' 무소집' 과 비슷하다. (5) 왕' 덕전' 의 일부 내용과 용어는' 금병매' 와 비슷한 점이 있다. (6) 그의 시와 소설은 일맥상통하다. (7) 왕은 소설 속의 일련의 방언에 익숙하다. (8) 그와 그의 소설은 모두 정통적인 중원관을 가지고 있다. (9) "jiajing 에서 jiajing 사이 유명 인사" 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10) 그는 왕세정의 공객이기 때문에 소설로 왕세정의 아버지를 위해 복수한다. (1 1) 소설 속 왕가문은 왕족의 추악한 재현이다. (12) 소설은 그의 애틋한 시구를 세 번 인용했다. "후문이 바다로 들어왔고, 쇼랑은 이때부터 나그네였다." (13) 소설에 반영된 작가의 생김새는 그의 상황과 일치한다.

이 밖에 탕현조, 풍몽룡, 이선방, 심덕복, 이어, 루남, 이지, 풍위민, 자몽룡, 설, 장정, 김성탄, 전이정, 당인, 샤오가 있다

김병매' 작가의 후보 명단이 갈수록 길어지고 있지만, 예를 들면 임황의 도룡설, 부건의 이개선설, 루고와 마신의 왕설, 허건평과 호현군의 왕세정설, 판승우의 서위설 등이 오늘의' 김병매' 연구 성과에서 5 론이라고 부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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