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그림 디자인은 독서 화면 시대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직접 생각하는 사이트와 앱 페이지 외에도 개인 작품의 장문백, 긴 포스터, 전자상인의 제품 상세 페이지, 웨이보 위챗 장문광고 등이 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 디자이너는 긴 그래픽 디자인의 구도 방법을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일반 디자이너도 긴 그래픽 페이지의 디자인 기교를 알 수 있다.
독자들이 흥미를 유지하고 더 오래 머물도록 하기 위해, 우리의 디자인은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내용의 체험을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게 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지도도 제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우리는 용도에 맞는 디자인을 해야 한다.
이 문장 께서 당신에게 약간의 도움을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몇 가지 일반적인 긴 페이지 디자인의 간단한 디자인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반복은 시야를 통일하고, 사용자나 독자에게 그들이 여전히 같은 내용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한 것이다. 반복은 반복되는 글꼴, 색상, 크기, 공백, 표, 프레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요소를 엄격하게 복사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규칙에 따라 페이지에 지속적인 변화를 일으킵니다. 즉, 반복 요소를 사용할 때 변화에는 규칙과 규칙의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숫자, 단어, 영어, 조판 형식, 구조 등의 반복.
반복적인 조판 형식, 구조 등.
모양, 기호, 피쳐 등을 반복합니다.
색상, 색상 블록 응용 프로그램 등을 반복합니다.
지적한 반복 외에도, 여러 가지 반복 방법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며, 종종 여러 가지 방법을 혼합하여 적용한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복명언) 물론, 반복되는 방법은 열거된 몇 가지보다 훨씬 더 많다.
F-layout 은 매우 전통적이지만 매우 과학적인 레이아웃으로 대량의 안구 추적 실험을 기반으로 한 고전적인 레이아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브라우징 습관에 부합한다. 페이지를 볼 때 일반적으로 왼쪽 위 모서리 (예: 로고, 탐색, 제목 등) 를 봅니다. ) 를 누른 다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로 내용을 우선시하고 위에서 아래로 전체 페이지를 탐색하여 F 자형 시각적 경로를 형성합니다.
NNGroup 의 안구 추적 연구도 (빨간색 주황색은 집중력의 핫스팟을 나타내고 파란색은 관심 없는 부분을 나타냄)
F 자형 레이아웃과 안구 운동 추적 실험에서 다음과 같은 계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가장 중요한 정보 (예: 로고, 회사 이름, 제목, 탐색 등). ) 는 오른쪽이 아니라 맨 위 (왼쪽 위 모서리까지) 에 놓아야 한다.
2. 일반적으로 피드백, 상담, 광고, 추천 등 몇 가지 부차적인 물건을 오른쪽에 둘 수 있습니다.
3. 디자인 할 때 왼쪽에 있는 정보는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것은 집중력이 집중되는 곳이며 오른쪽은 보통 공백으로 간주됩니다.
4. 다중 텍스트 다중 콘텐츠 페이지 (예: 뉴스, 커뮤니티, 이벤트 소개 페이지 등). ) f 레이아웃을 우선적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36Kr 웹 페이지의 f 형 레이아웃
첨부 파일+페이지의 F- 레이아웃
게임 활동 페이지의 f 형 레이아웃
활성 페이지의 f 자 레이아웃
F 형 레이아웃 외에도 S 형 (Z 형 및 Z 형이라고도 함) 은 매우 고전적인 페이지 레이아웃입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인간의 브라우징 과정과 일치하는데, 이것은 안구 추적 실험을 통해 증명된 것이다.
한 페이지를 탐색할 때, 우리의 눈은 좌우로 이동하며, 시각적 정지점은 위아래로 변하여 좌우로 움직이는' S' 모양의 경로를 형성한다. 이 레이아웃은 긴 페이지, 특히 제품 사진을 소개할 때 널리 사용됩니다. S 자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전체 페이지를 매끄럽게 읽을 수 있는 시각적 가이드가 형성됩니다.
안구 추적 연구 차트
S 자 레이아웃이 홈페이지에 처음 적용된 것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애플은 왼쪽 글자와 오른쪽 글자로 읽기 일관성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접기 위' 에서는 아이패드의 상세 페이지가 아이패드의 사진 (그림이 텍스트보다 시각적 중심이 되기 쉽다) 에 떨어진 다음 제품 이름과 소개를 왼쪽으로 읽습니다. 다 읽은 후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두 번째 화면에서 아이패드의 그림에 시각이 끌리고, 계속해서 그림의 소개를 오른쪽으로 읽습니다. 이런 시각적 운동을 여러 번 반복하면 전체 페이지가 매끄럽게 읽혀져 S 자 모양의 시각적 탐색 경로를 형성하게 됩니다. 매우 분명합니다.
조기 애플 홈페이지의 제품 상세 소개 페이지
사과를 제외하고 이런 배열 방식은 많은 사이트 페이지, 장편 광고, 조합포장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유사한 s 자 레이아웃 제품 상세 정보 소개 페이지
기타 s 자 레이아웃 페이지
S 자 모양의 레이아웃은 긴 그림 조판에 인기가 많아 사람들의 무의식적인 독서 습관에 부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카드 레이아웃은 컨테이너 스타일 디자인이라고도 하는 그리드 시스템에서 파생된 레이아웃 방법입니다. 문자, 그림 등의 정보 요소를 카드로 분할하여 카드 축적을 통해 완전하고 간결하며 규범적인 페이지를 형성하며, 일반적으로 타오바오, 징둥 등의 전자 상거래에 사용됩니다. COM), 플랫폼 웹 사이트 (예: 전쟁 쿨, behance, Pinterest, Youku) 등 정보량이 많은 페이지. 물론, 우리가 디자인에서 매우 복잡한 그림을 만난다면, 이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우리의 디자인을 더욱 간결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카드 레이아웃 페이지
물론, 페이지의 레이아웃은 위에 열거된 방법보다 훨씬 더 다양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모두 비교적 고전적이고 자주 사용된다. 동시에, 이러한 방법들은 단독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서로 혼합되어 공존하며, 완전하고 아름다운 페이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조판 방법을 충분히 이해한 후, 우리는 장편 페이지나 포장 전시 작품을 디자인할 때 혼란스럽지 않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를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먼저 여기까지 나누자,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PS 로 A4 크기의 포스터 전단지를 만드는 방법? 1. PS 소프트웨어를 시작하고 바로 가기 키 CTRL+N 을 눌러 새 문서 창을 엽니다. 문서 유형은 국제 표준 용지로 설정되고 크기는 A4 로 설정됩니다.
2. 새 문서를 만든 후 도구 모음에서 전경색을 두 번 클릭하고 적절한 색상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바로 가기 키 ALT+DEL 을 눌러 배경 레이어를 배경색으로 칠합니다.
3. 도구 모음에서 사각형 도구를 클릭하여 맨 위에 있는 칠 색상을 제거하고 선 색상을 흰색으로 설정한 다음 테두리 너비를 설정하고 A4 캔버스에 사각형 테두리를 그립니다.
4. 도구모음에서 텍스트 도구를 클릭하고, 테두리에 전단지 주제를 입력하고, 맨 위에 글꼴과 텍스트 크기를 설정한 다음 테두리 중간으로 조정합니다.
5. 그런 다음 주제어 아래에 부제와 내용을 입력합니다. 모든 텍스트 레이어를 선택한 후 맨 위의 가운데 정렬을 클릭합니다.
6. 그런 다음 전단지에 주제에 대한 삽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새로 만든 모든 레이어를 선택하고 CTRL+G 를 눌러 레이어를 그룹화하고 주제 내용을 A4 용지 중앙에 배치합니다.
8. 그런 다음 하단에 흰색 막대를 추가하여 연락처, 주소 등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9. 마지막으로 가장자리 근처의 주제 주위에 작은 주제나 아이콘을 더하면 됩니다.
여름 활동 설계 (5 가지 일반 이론)
활동의 과학적이고 질서 있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종종 사전에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한다. 활동 계획은 활동의 시간, 위치, 목적, 예상 효과, 예산 및 방법을 명확히 하는 사업 계획입니다. 행사 계획의 형식과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여름 활동 설계 방안 (5 편 총론)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름 행사 디자인 1
첫째, 디자인 의도
1, 여름이면 뜨거운 햇빛과 끝없는 땀을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어린아이들의 감정은 완전히 다르다! 그들에게 여름은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즐기거나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시원할 때 나무에 매미가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여름은 정말 시끌벅적한 계절이다.
2. 우리 반은 운동장에 있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아이들은 항상 운동장과 잔디밭에 가서 귀뚜라미와 콧물벌레를 잡고 풀밭에 누워 하늘을 보고 운동장에서 바람을 맞으며 뛰어다니며 아이들이 여름을 그렇게 좋아하는 것을 보고 이 행사를 했다.
둘째, 활동 목표
1. 여름 하늘의 변화를 관찰하고 비유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웁니다.
2. 게임에서 동작의 민첩성을 높이고 바람 속에서 나는 느낌을 경험한다.
3. 창조적으로 재료를 이용하여 하늘의 구름을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셋째, 활동 준비
긴 골판지와 테이프; 블로우 성형지, 셀로판, 휴지, 면, 수제지 등. 가위, 풀, 펜.
넷째, 활동 과정
(a) 여름을 찾다
1, 단체로' 매미' 를 부르다.
2. 대화는 행사로 이어진다: 여름이 오면 매미도 온다. 남편이 손님이라는 것을 아는 것 외에 여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누가 압니까? 오늘 우리 같이 밖에 나가서 여름을 찾자.
3. 아이를 데리고 야외 잔디로 가서 함께 여름을 자유롭게 찾아 달라고 부탁한다.
선생님: 좋은 친구와 함께 여름을 자세히 찾아 어디서 찾았는지 알려 주세요. (아이의 다중 감각 검색을 안내하다.)
4. 관찰 교환에 집중하십시오.
(2) 여름 하늘의 변화를 관찰하다.
1, 아이를 누워서 하늘 구름의 변화를 보게 한다.
선생님: 아까 우리는 여름을 찾는 것에 지쳤어요. 우리 누워서 좀 쉬자. 네가 누울 때 너는 무엇을 보았니?
선생님: 아, 저도 봤어요. 나는 고래 같은 구름 한 송이를 보았다. 구름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선생님: 자세히 보세요. 하늘의 구름에는 어떤 변화가 생겼습니까?
2. 여름의 숨결과 소리를 느껴보세요.
선생님: 이제 눈을 감고 코로 냄새를 맡아주세요. 여름이 어떤 맛인지 알려주세요.
선생님: 여름에 무슨 소리가 나나요?
(3) 인형과 게임을 합니다
1, 선생님: 또 다른 작은 게스트가 왔어요. 당신과 함께 게임을 하고 옷과 머리카락을 불어요. 그는 누구인가? 인형을 가지고 놀고 싶으세요?
2. 아이가 몸의 각 부위에 쭈글한 쪽지를 고정시켜 아이가 텅 빈 곳을 계속 달리게 하고, 쭈글한 종이가 바람에 날리는 변화를 느끼게 한다.
(4) 하늘을 만들다
1. 하늘을 관찰할 때의 느낌을 공유하고, 아이들이 교실을 하늘로 장식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도록 독려한다.
선생님: 여름이 참 좋아요. 귀뚜라미, 귀뚜라미, 개구리 등 좋은 친구도 있고, 바람인형 등 장난꾸러기 작은 손님도 있습니다. 잔디와 작은 꽃도 웃음을 터뜨리며 몸을 풀었다. 하늘도 평화로울 때는 다르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선생님: 저도 교실을 하늘로 꾸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아이들과 함께 구름을 만드는 방법을 토론합니다.
A. 전시 재료.
B, 이 재료들로 구름을 만드는 법?
3. 아이들은 자유롭게 재료로 구름을 만들 수 있고, 다양한 모양의 구름을 만들 수 있도록 격려한다.
4. 잘 만든 구름을 바닥에 놓아서 넓은 하늘로 만들다.
동사 (verb 의 약어) 반사
1, 콘텐츠 융합의 조화로운 발전
이번 행사 내용은 언어 예술 건강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내용의 효과적인 통합에 중점을 두고 아동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보고, 듣고, 듣고, 말하고, 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감성적 수단을 최대한 활용해 아이의 언어 표현력, 관찰력, 상상력, 손재주를 전면적으로 발전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아이들은 지식을 배우고 능력을 키우는 동시에 자각적으로 작은 동물을 보호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감정을 길러 나간다는 것이다.
2. 중학교를 즐기고 공부하는 활동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개요는 "유치원 교육은 유아의 인격과 권리를 존중하고, 유아의 심신 발전법과 학습 특징을 존중하고, 게임을 기본 활동으로 삼아야 한다" 고 지적했다. 게임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이다. 이번 행사에서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 공간을 만들어 충분한 조작 자료를 제공하셨다. 선생님은 항상 참가자, 멘토, 지지자로 활동에 참여하는데, 이는 아이의 흥미와 연령 특성에 부합한다.
3, 아동 중심, 주도권을 강조하십시오.
어떤 교육 활동도 아이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없다면, 그것은 진정한 교육이 아니다.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효과적인 활동이다. 그래서 이 활동은 아이의 주체성을 매우 중시한다. 각 부분의 안배에서 아이를 주체로 하고, 선생님을 안내인으로 삼아, 아이가 하고 싶은 대로 말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긍정적인 반응을 받는다. 행사 중 아이들은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고 자신감을 높였다.
여름 활동 설계 2
활동 이름
여름옷
교사
활동 목표
1. 여름과 겨울의 두 계절의 옷을 비교해 보면 여름에 입는 옷이 얇고, 적고, 짧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게임에서 여름옷과 겨울옷을 구별합니다.
환경 창조
여름옷
겨울옷
중점과 난점
여름옷의 얇음을 알아보다
겨울과 여름의 옷을 구별하다
활동 프로세스:
1. 옷 소개
자신의 옷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과 같은 옷을 찾고, * * * 를 찾는다.
당신의 옷을 소개하고 또 누가 당신과 같은 옷을 입고 있는지 알아봐 주세요.
2. 서로 비교하다
여름과 겨울의 사진을 보여주며, 개별 아이들이 언제 입었는지, 왜 입었는지, 옷의 얇고, 적고, 짧게 대조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어린이들에게 만져보고 얇고 두껍다고 말해 주세요.
비교해 보고, 장황하게 말하다.
셋. 왜 그런지 말해줘
T: 말해 봐, 왜 여름에 얇은 옷을 덜 입어야 해? 날씨가 매우 덥기 때문에 옷을 몇 벌 입으면 좀 시원해질 것이다.
T: 왜 겨울에 훨씬 두꺼운 옷을 입을까요? 날씨가 추워졌으니 옷을 입으면 따뜻해질 수 있다.
T: 추울 때는 옷을 입고, 더울 때는 옷을 벗어요.
4 단계: 찾기 (게임)
선생님은 두 계절의 옷을 전시하고 개별 아이들에게 여름 옷을 찾아달라고 요구했다.
선생님은 개별 옷을 잘못 고른 아이를 지도하는데, 하복의 특징: 얇고, 적고, 짧은 지도.
가치 분석:
첫 번째 코너에서는 내 옷을 소개함으로써 여름옷에 익숙해지고 같은 옷을 찾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대조적으로, 아이들은 여름옷의 특징을 더 쉽게 알 수 있다.
세 번째 코너는 게임 형식을 통해 여름옷을 공고히 하는 특징을 복습한다.
여름 활동 설계 3
I. 활동 생성:
봄이 왔다' 는 주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자연법칙의 변화에 대해 강한 흥미를 갖게 되었고, 자연변화를 탐구하는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날씨가 나날이 더워지면서 아이들의 옷에 뚜렷한 변화가 생겼다. 그들은 매일 야외에서 땀을 많이 흘렸고, 차가운 음료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되었다. 집에서는 에어컨을 켜고 선풍기를 켜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아이들의 주의를 끄는 문제이다. 교육은 아동의 자연 발전에 순응하고, 아동 발전을 사회 발전의 수요에 효과적으로 통합하고, 아동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주제 활동을 디자인하고 구성할 때, 아동의 흥미와 발전 요구에 주의를 기울여 주제를 발견하고 개발해야 한다. 그래서 테마행사 내용이 곧 나옵니다. "여름은 너무 더워요!" "
둘째, 활동 목표:
1.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여름의 특징을 인식하게 하고 여름과 봄의 차이를 분별하게 한다.
2. 여름이 덥다는 것을 알고, 물을 많이 마시고, 부지런히 목욕을 하고, 개인 위생에 주의해야 한다.
3, 몇 가지 피서 방법을 알 수 있다.
셋. 이벤트 및 가이드:
행사 1: 여름 행사의 목표 1 을 알고 있습니다. 여름의 경치와 각종 나뭇잎, 풀의 변화를 관찰함으로써 우리는 여름이 이미 왔다는 것을 안다.
여름의 특징을 이해하고, 아이의 자연에 대한 사랑을 싹트게 하다.
학부모에게 행사 전에 아이를 데리고 공원에 가서 여름 경치와 각종 나뭇잎, 잔디의 변화를 관찰하고, 산책 활동 중 어린이집의 경치를 보도록 지도해 달라고 했다.
프로세스 대화 활동-사진 감상-벽 배치 포인트.
(1) 대화 활동:
며칠 전 우리는 공원의 큰 나무와 풀밭에서 어떤 변화를 보았습니까?
B, 아이들은 대담하게 자신이 본 것을 말한다.
(2) 사진 감상
1: 여름이 왔어요. 어떤 작은 동물이 나타났습니까? 2. 강에 무슨 꽃이 있어요? 3. 우리 옷 좀 봐. 무슨 변화가 있습니까? 여름이 되자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아이들은 얇은 옷을 입었다.
4. 아이들과 함께 요약 (아동어로 창작할 수 있음)-여름이 되자 날씨가 더워졌다-매미가 울고 연꽃이 피었다-아이가 얇은 옷을 입었다.
(3) 벽 장식:
음영 처리, * * * 확장 활동 포함:
아이를 집 밖으로 안내하고, 집에서 여름의 변화 (예: 찬 음료, 에어컨 켜기) 를 찾아 자연의 변화를 느끼다.
반성활동을 하다가 소반 아이들이 여름의 초기 체험에 대해 매우 적고 계절과 계절의 특징을 분간할 수 없고, 여름의 경치도 잘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예를 들면 매미와 같이, 나는 한번도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하지만 대화에서, 나는 아이들이 나무, 나뭇잎, 풀을 자세히 살펴보고 여름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알 수 있었다. 나는 지식이 축적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특히 소반의 아이들은 더욱 그렇다. 만약 우리가 주제가 끝날 때 비슷한 요약 활동을 한다면,
행사 2: 뷰티스커트 활동 목표 1. 먼저 색을 그린 다음 레이스 장식 치마를 그리는 법을 배우다.
2. 라인, 패턴, 색채의 아름다움에 대한 느낌과 표현력을 높입니다.
행사를 준비하는 모델화, 장식치마 그림, 미장식치마의 실루엣.
흐름도 토론-모방 시범-어린이 그림-작품 전시 소반 주제: 여름 시행 요점 1. 사진 토론: 사진 1 및 2 를 보여줍니다. 아이들이 이렇게 예쁜 꽃치마를 입으니 얼마나 즐거운가!
이봐, 이 꼬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그녀는 왜 행복하지 않습니까?
그녀의 치마는 하얗기 때문에, 그들의 꽃치마가 없으면 보기 좋다! 아이들에게 그녀의 흰 치마를 꽃치마로 바꾸는 방법을 생각하게 하다.
우리의 작은 손과 색펜으로 그녀를 도와주세요! 나는 그녀의 흰 치마에 무엇을 그려야 합니까?
꽃, 물고기, 토끼, 팬더, 사과 등을 그리다. 둘째, 모방과 시범:
먼저 2 ~ 3 개의 연한 파스텔로 치마에 색칠을 합니다.
그런 다음 더 어두운 색상의 펜으로 그 위에 패턴을 체크합니다.
봐라, 소녀가 웃었다. 그녀는 아이들의 좋은 생각에 감사했다.
질문: 이것 말고 다른 디자인을 그릴 수 있나요? (어린이, 집, 로봇) 셋째, 어린이 그림:
교사 순회 지도는 아이들이 대담하게 창조하도록 격려했다.
넷째, 작품 전시회:
우수한 작품을 평가하고 장려하다.
반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의 회화 능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고 느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색을 가득 칠하고 그림으로 자신의 뜻을 표현할 수 있다. 조화엽과 같은 능력이 강한 아이들은 동물, 인물, 식물을 포함한 완전한 화면을 만들 수 있으며 그라데이션 음영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선과 그래픽을 간단히 결합하여 사물의 대략적인 특징을 표현할 수 있으며, 색채가 밝고 화면 전체를 채울 수 있다.
소반 아이들은 상상력이 풍부해 흰 치마에 그려진 장면을 말할 수 있고, 심지어 그림까지 말할 수 있다. 하지만 구체적인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아이는 자신이 말하는 것을 그릴 수 없어 눈의 열등감을 느끼기 때문에 다른 아이들을 따라 그림을 그린다. 각 그룹마다 나름대로의 스타일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능력이 부족한 아이도 흰 치마를 컬러로 바꿔 골고루 발랐다.
여름 활동 설계 4
첫째, 활동 목적:
우의를 증진하고, 직원들의 집단적 명예감을 강화하고, NICT 직원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직원들의 끈질긴 투쟁의 정신을 형성한다.
둘째, 참가자:
모든 인원
셋째, 등록 시간:
결정하거나 해결해야 한다
넷째, 등록 방법:
1. 이번 경기는 남자 8 개 팀, 걸그룹 4 개 팀을 배정할 예정이다. 부서별 팀 구성 원칙에 따라 각 부서 수의 특수한 상황에 따라 각 부서의 팀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남자 단체
① 사장 사무실, 인적자원/행정부, 상무부, 재무부, 컴퓨터부가 함께 팀을 구성한다.
연락처 등록:
연락처 전화 번호:
(2) 배치실은 세 개의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락처 등록:
연락처 전화 번호:
(3) 엔지니어링 부서는 두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연락처 등록:
연락처 전화 번호:
(4) 냉동고는 두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락처 등록:
연락처 전화 번호:
(2) 여성 단체
① 인사/행정부
연락처 등록:
연락처 전화 번호:
② 총지배인 사무실, 재무 부서, 컴퓨터 부서
연락처 등록:
연락처 전화 번호:
③ 상무부 및 냉장부
연락처 등록:
연락처 전화 번호:
④ 운영부 및 엔지니어링 부서
연락처 등록:
연락처 전화 번호:
이번 경기는 자발적 등록 원칙을 채택한다. 대회에 참가하는 데 관심이 있는 직원은 각 특정 연락처에 등록해야 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시간:
결정하거나 해결해야 한다
자동사 위치 미만:
결정하거나 해결해야 한다
일곱째, 게임의 규칙:
쌍방 선수들이 지정된 장소에서 손에 줄다리기를 들고 있다. 쌍방 선수들은 출발소리를 듣고 힘껏 뒤로 당겼고, 어느 팀이 상대를 정해진 한계선 이상으로 끌어올렸는지 어느 팀이 이긴다.
여덟, 경쟁 방법:
1. 이번 경기는 남자팀과 여자조로 나뉘어 남녀팀이 교차하여 진행됐다. 즉 2 라운드 남자팀 경기 후 다음 라운드는 여자팀 경기다.
2. 각 팀은 팀 관련 정보 수집 및 전달을 담당하는 팀 책임자가 한 명씩 있는 10 명을 선발하여 팀을 구성합니다. 치어리더 대장.
각 팀은 먼저 제비를 뽑고 제비를 뽑아 각 팀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경기는 경기 전날 발표될 것이다.
4. 심판은 동전을 던져서 쌍방의 장소를 결정할 것이다.
5. 시합은 조별 대결 탈락제를 채택하여 한 판에서 승부를 결정짓는다. 승자와 승자는 상위 4 위가 결정될 때까지 다음 경기를 진행한 뒤 승자가 우승, 준우승, 패자와 승자가 직접 계군을 결정짓는다 (경기 일정 참조).
Ix. 인센티브:
1. 시합은 크라운, 아시아, 계군을 설립할 것이다.
2. 참가 팀에 일정한 상을 주는데 그중 챔피언 500 원, 준우승 400 원, 계군 300 원, 참가 보너스 200 원.
X. 참고 사항:
1, 각 팀은 주심의 휘파람 소리를 듣고 경기를 시작할 수 있으며, 인원수는 10 으로 제한된다.
2. 경기 5 분 전에 출석률을 체크하고 출전자 수를 체크합니다. 출석을 부르지 않은 세 팀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될 것이다. 참가자는 스파이크 슈즈를 사칭하거나 신어서는 안 되며, 치어리더는 무대에 올라 밧줄을 잡아당겨서는 안 되며, 지정된 범위를 넘어 참가자를 응원해서는 안 된다.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의 모든 성적과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각 팀은 심판의 결정에 복종해야합니다.
4. 이번 행사의 최종 해석권은 인사/행정부가 소유합니다.
XI. 경쟁 장비:
케이블 1, 호루라기 2, 고음 스피커 1, 블랙 페인트 펜 1, 분필 1 상자 면 장갑1;
열두. 직원:
주심 (1): _ _ _ _ 현장 직원의 업무를 총괄하여 경기 시작을 선언하고 경기를 공평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으로 만들 책임이 있다.
심판 (4 명): _ _ _ _ 는 관중 규율을 수호하고 선수가 부정행위를 하는지 감독한다.
기록 (1): _ _ 경기 결과를 기록하고 다음 경기 그룹에 통지한다.
장소 및 장비 (1 사람): _ _ 경기 관련 장비의 준비 및 유지 관리를 담당합니다.
행사 지원: 각 참가 팀장
열세 살. 예산:
1 보너스 3600 원
2 초소 1 위안
3 면 장갑120 ×1.1≈132 위안
합계: 3742 위안
여름 활동 설계 5
I. 활동 시간
: 20xx.7.1-20xx.7.11
둘째, 활동 장소
: xx 쇼핑몰 앞의 xx 광장
셋째, 활동의 목적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좋은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고, 판매량을 늘리고, 동시에 소비자에게 감사와 피드백을 드립니다.
넷째, 활동 주제:
남몽' 은 여름에 패션과 활력이 넘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1, 선행 작업:
A 는 쇼핑몰 지도자들과 가격, B 장소 1 페이지, 포스터 디자인 제작 등 구체적인 운영 세부 사항을 전달한다.
C 7 월 1-3 일 대학과 쇼핑몰 근처에 전단지와 포스터를 배포했다.
7 월 2 일 재고와 현장 재료를 검사하다.
2. 행사의 창의적인 디자인:
A 정주시 나이 17-27, 키 165cm 이상 여대생 또는 회사 직원 참가 장려 (등록비 없음).
관아계군과 B 시즌군은 각각 5000 원, 3000 원, 2000 원 보너스를 받을 수 있고, 상위 10 명은 1000 원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수상자는 자발적으로 회사와 협력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C 행사 기간 동안' 남몽'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을 받고 회원카드를 증정할 수 있습니다. 무릇 500 위안을 구매하면 15% 할인을 받고 VIP 카드를 증정할 수 있습니다.
3. 현장 운영:
활주로 1 개, 텐트 4 개, 진행자 2 명 (회사 내부 인원), 심사위원 4 명 (내부 인원), 예절 4 개 (내부 인원), 포스터 2 개.
B 경기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남멩' 의 최신 여름 패션을 입고 무대에 올라 심사위원과 관중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뽑거나 복전과 결승에 진출했다.
C 관아 계군과 관위 상위 10 위를 선출하다.
4. 활동 예산:
한 페이지, 포스터 인쇄 * ***500 원
B 6 명의 임시승진인원, 50 원/일, ***3000 원.
C 는 전단지 세 장을 보내 포스터 두 장을 40 원/하루 3 일 * * * 600 원에 올렸다.
DT 플랫폼, 텐트, 포스터 보드 등. 3 천 500 원
E * * * 당첨자에게 2 만원을 드립니다.
F 장소 임대료 300 원/일, * * * 3000 원.
총 비용은 28 100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