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 않아요, 몽둥이로 때려죽이는 리듬이겠죠. 8시간 일하고 한시도 쉬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요? 플리즈가 로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게다가 작업이 완료되는 한 왜 계속 붙잡고 있습니까? 1. ByteDance CEO Zhang Yiming은 직원들이 직장에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비난했습니다.
네티즌에 따르면 바이트댄스 대표 장이밍은 게임단에서 99개의 채팅 메시지를 봤고, 직원들이 직장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게임 얘기만 나누는 것을 보고 분노했다. 불만을 표시하기 위해 회사 내부 문서를 보냈습니다.
근데 내 생각엔 그 사람이 그냥 먹고살 만큼만 먹는 거다. 직원들이 게임 동호회에 가입한다고 해도, 그런 사람이 있는지도 꼭 확인해야 한다. 자기 직원이 그 안에 있어요. 이 직원이 지금 막 업무를 마치고 그룹 내 채팅 메시지를 보고 아무렇지도 않게 대답하고 몇 마디 대화를 나눈 뒤 업무에 몰두한다면 문제가 있는 걸까요?
직원들이 8시간씩 일해야 한다면, 이게 무슨 효율성일까요?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다는 것을 우리 조상들은 오래전부터 말해왔습니다. 2. 작업 완료는 시간이 아니라 결과로 측정됩니다.
일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빠른 사람도 있고 바쁜 사람도 있다는 것을 안다. 상사는 두 사람에게 동시에 작업을 할당했는데, 한 사람은 완료하는 데 1시간이 걸렸고, 다른 사람은 5시간이 걸렸고, 상사인 만큼 품질도 훌륭하다고 평가할 수 있었습니다. 바보가 아니라 누가 임금 인상을 받고 해고되는지 알 것입니다. 시간은 돈과 같으며 직장에서도 적용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직원들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마치면 남은 시간에는 무엇을 하든 상관없으시죠? 요컨대, 당신이 지불한 급여는 낭비되지 않습니다.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만약 직원이 매일 일을 끝내지 못하고 게임부에서 계속 비난을 받는다면, 불평하는 대신 비행기표를 주어야 합니다. 3. 이 문제에 대해 내가 말하고 싶은 것.
장시간 일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적절하게 대화를 나누는 것은 나쁠 것이 없습니다. 직원은 기계가 아닌 사람이므로 장시간 일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