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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an Baoyu는 첫날 Lower Wencuo에서 Shangwencuo까지 걸어갔습니다.

작년 보옥 당시에는 아직 폐쇄되지 않았으며 명승지가 대규모로 확장되고 있었고 정문에는 선녀 호수가 계속해서 찾아 왔습니다. 명승지는 본토의 유명한 명승지 못지않게 인기가 높았으며, '신의 뒷뜰'로 알려져 있으며, 6월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고, 9월도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그 당시 경치 좋은 곳을 하이킹하는 데는 이미 비교적 성숙한 경로가 있었고 전체 여정은 두 개의 고개를 넘어 크고 작은 7~8개의 아름다운 산을 통과해야 했습니다. 주로 캠핑을 했으며 몇몇 목동 가족의 텐트에서 머물 수도 있습니다. 조건은 매우 어렵지만 풍경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풍경구를 통과하는 경로는 전진과 후진의 두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전방 교차로는 풍경구 정문에서 선녀 호수와 야온 호수를 지나 Nianbaoyuze의 주요 봉우리를 건너는 것입니다. (해발 5369m) Rigan Cuo와 Xia Ri Gan Cuo는 두 번째 고개로 이동합니다. 등반 후 Shang Wen Cuo와 Xia Ri Gan Cuo를 거쳐 역방향 경로가 시작됩니다. 뒤쪽으로 건너갈 때는 보통 Xingwen Cuo를 선택하세요. 캠프장은 Democuo와 Shangxiaganrituo 사이에 있습니다.

우리 그룹은 자신의 책임을 지는 사람들입니다. 처음 고원에 갔을 때 이 가파르지 않은 길에 도전했습니다. 베이징에서 온 청년은 첫날 고열이 나서 올라갈 수 없었지만 젊어서 다행입니다. 결국 순조롭게 고원길을 걷는 사람도 있었고, 나처럼 혼자 걷는 사람도 있었다.

서로 다른 여행 동반자는 매번 다른 운명을 겪을 것입니다. 그들은 서로에 대해 더 관대하고 덜 까다 롭습니다. 결국 이런 종류의 하이킹이 그렇게 이기적이라면 우리가 할 수 있을지 말하기 어렵습니다. 아니기 때문에 험난한 루트일수록 모두의 우정을 고취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고원 하이킹을 좋아한다면 모두가 함께 모일 수 있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현재 Nian Baoyuze Scenic Area는 폐쇄가 선언되었습니다. Sanjiangyuan처럼 명확하게 영구적으로 폐쇄되지는 않았지만, 걸어 다녀야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재개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의 생태는 얼마나 취약한가? 명승지 건설로 인한 모든 피해는 거의 복구할 수 없습니다. 초원과 습지의 시멘트 도로, 호수 옆의 건물, 등산로의 생태 피해는 우리 눈에 보입니다. 쓰레기, 빨리 부자가 되기 위해 관광객의 길을 택한 목동들. 비록 정부의 적시 폐쇄 정책이 다시 한 번 아름다운 풍경을 먼지로 만들었지만, 그것은 필요한 일이다. 그것을 깨끗한 땅으로 회복시키기 위하여.

운 좋게도 이번 하이킹 여행은 폐쇄되기 전에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이미 명승지에서 쓰레기를 치우는 것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지만 호수 옆의 길과 바위는 우리입니다. 여전히 흔적을 남기고 일반적으로 말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걸어 왔기 때문에 결국 그 명승지는 당시 우리와 같은 등산객을 환영했습니다. 그리고 걷기를 멈추지 않았다.

여행 전에는 Jiuzhi의 주요 도로에서 Buncuo까지 좌회전하는 도로가 울퉁불퉁하고 먼지가 많았으며 이제는 모든 마을에 시멘트 도로가 있습니다. 조금 더 좁지만 도로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웬타오 호수까지 운전할 수 있습니다. 호수 옆에는 목동들이 살고 있으며 텐트를 둘러싸고 있는 나무 울타리가 있습니다. , 관광객의 도착으로 인해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이 그들에게 또 다른 수입원이되었으며 매우 관대합니다.

산책로에는 목동집이 몇 군데 있는데, 관광객이 사람을 태워야 할 때는 인원수에 관계없이 매일 각 집에서 책임을 진다. 하루 150 위안, 가격은 1 인당 하루 200 위안이며, 하이킹 여행에 더 많이 갈수록 가격이 높아질수록 체력이 더 많이 저하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돈에 대한 걱정은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마지막 날 우리는 캠프장에서 명승지 입구까지 걸어갔습니다. 지불은 하루에 150 위안입니다. 패스에서 Yaonv Lake까지 200에서 400으로 인상되었습니다. 다시 타면 Yaonu Lake에서 명승지 입구까지의 가격이 똑같아 터무니 없습니다.

스승님께서 티베트인들과 짐을 나르는 일을 도우셨는데 우리가 원저우추오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정오가 가까워서였죠. 그 사람이 먼저 떠나고 가방을 놔두면 우리가 캠프를 하는 곳까지 책임감 있게 가져갈 것이라는 것을 양 당사자 모두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모두들 산행을 위해 짐을 챙겨들고 호수 옆 산으로 향하는 뻔한 길을 따라 걷기 시작했다.

Xiamen Cuo - Shangwen Cuo - 첫 번째 고개 - Xia Ri Gan Cuo - Shang Ri Gan Cuo - 두 번째 고개(주봉, 5369m) - Yaonv Lake - Fairy Lake - 경치 좋은 정문 스팟

일기예보에 따르면 지금은 구름이 두껍지만, 가끔 구름 사이로 햇빛이 비쳐서 낮은 호수에 닿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은은한 잔물결이 있는 맑은 호수면, 길가에 피어난 파랗고 요염할 것 같은 꽃들, 아직 완전히 시들지 않은 풀들, 내가 걷고 있는 두 줄의 산 사이의 계곡 초원, 그리고 그 안의 두 호수 그 사이, 여유로운 난산 기슭에는 야크가 있고, 멀리에는 어렴풋이 늘어선 기도 깃발과 하얀 천막이 있고, 새로움과 기대감, 그리고 하이킹의 출발점에 있는 것 같은 비현실적인 느낌도 있습니다. 내 동료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모르겠습니다. 나 자신이 그것을 정리하고 내가 이미 계곡, 실제 Nian Baoyu Ze의 배후지, 실제 낮은 계단과 위쪽 계단에 있다는 것을 내 몸과 마음이 받아들이도록 해야 합니다.

아래 구불구불한 계곡 초원 위 구불구불한 길에는 시냇물이 가끔 길을 막고, 바위 몇 개가 스쳐 지나가고, 거의 사람이 살지 않는 계곡에 재킷을 입은 동료 여행자들도 동행한다. 고원 하이킹의 리듬.

여행자들에게 몸 상태에 따라 걷는 리듬을 조절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앞과 뒤의 거리를 조절한 채 홀로 서서 깊은 곳까지의 거리를 바라본다. 끝이 어딘지 알 수 없는 계곡. 그리고 양쪽의 아름다운 고원, 전설의 신의 두 눈물이 있는 아름다운 호수를 올려다보니 아름다운 눈 덮인 산과 차가운 봉우리가 보였습니다. 구름 속으로 솟아오른 바위처럼. 바위 위의 스카프 같은 구름은 낮고 무거웠다. 호수는 맑고 깨끗하며 해안의 황금빛 모래를 씻어 내고 바다 갈매 나무속 풀과 짧은 관목이 기울어 있습니다.

그 사이를 걸으며 얕은 모래사장을 걷고 싶었다. 호수 물에 떠 있는 빛의 반점을 손끝으로 감싸고 싶었다. 가는 비늘줄이 나를 덮쳐라, 나는 이 순간에 마주치는 불청객들 외에는 이 세상을 소유하고 싶다. 여기 초원, 여기 파란 꽃, 내가 어디에 있는지, 시간과 공간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수년 전 운남성에서 충칭에서 온 친구를 만났는데, 지루한 여행 중에 그녀는 샤오쥐안의 '계곡 주민'을 소개받았습니다. :

"계곡에는 바람이 있고, 계곡에는 비가 있고, 계곡에는 나무가 있고, 계곡에는 강이 있고, 계곡에는 하늘이 항상 푸르고, 계곡에는 주민들이 살았습니다.

지금 이 순간, 컴퓨터 앞에 앉아 말을 하며 내 발걸음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 그 계곡에 다시 한 번 사치스럽게 자리를 잡았다. 이 노래는 또 심플하고 상큼하고, 단순하게 계곡의 소리를 전달하고, 그 때 찍은 계곡으로 재생 배경을 바꾸었는데, 이 계곡, 이 접근하기 어려운 계곡을 조용히 걷고 있는 사람이 있다. 노래, 여기 ; 이 순간 나는 그 안에 있습니다. 나는 말하고 싶지도 않고 생각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 또는 이미 계곡에 존재하는 돌. 나는 일시적인 것 같습니다. 나는 단지 원래 존재했던 장소로 돌아왔습니다.

계곡의 공허함과 풍요로움을 표현하려고 노력했지만, 그런 계곡에 실제로 가본 적이 없다면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알 것 같았다. 그 실제 존재에는 항상 비현실적인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의 실제 나와 여기의 실제 나는 단지 돌, 풀, 꽃인 것 같습니다. 이 차이를 느껴보세요. , 나는 내 감정을 진실한 말로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후회합니다. 나는 Xiaojuan과 동일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노래를 사용하고 나는 내 말을 통해 그런 영적인 느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영혼의 느낌은 영혼의 느낌일 뿐이며, 인간이 만든 어떤 매체도 그것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을 나는 세속적인 방법으로만 표현할 수 있고, 마음과 몸이 있는 순간을 표현할 수 있다. 조화, 즉 이렇게 세속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추억을 남기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길의 초기 구간은 걷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구름이 두껍지만 때때로 태양이 스며들 수 있습니다. 눈앞의 호수 하이킹 마무리, 빵 두 조각, 뜨거운 물 작은 컵, 작은 닭다리, 하이킹의 리듬에 적응, 높은 고도에서 호흡에 적응,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에 적응, 눈앞의 아름다운 느낌에 적응하고 풀밭에서 풀을 먹으며 야크의 리듬과 그 끊임없는 진지함은 전날 여전히 분주한 세상을 쫓던 우리 그룹에게 영향을 미쳤다. 우리의 리듬은 점차 야크에 가까워졌다. ​​우리 국민들이 이 접근하기 어려운 곳에 왔다고 생각합니다. 이곳은 공기가 희박하고, 내 마음속에 있는 세속적인 것들이 점차 희소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길은 크고 작은 돌들 사이로 뻗어 있고, 이제 대부분의 붉은 잎이 활짝 피어 있고, 회색과 흰색의 화강암 돌 사이에 흩어져 있습니다. 경사면은 독특한 Nian Baoyu 흙도없고 풀도없는 차갑고 정글 같은 바위가 하늘을 향해 똑바로 서 있습니다. 그들의 곧은 등은 항상 지금처럼 단단하고 시원하며 부드러워 보입니다. 그 뒤에는 구름이 서 있다. 내 어깨 위에는 구름 사이로 보이는 푸른 빛이 바로 그 위에 있고, 가끔씩 바위 틈 사이로 하얀 눈 찌꺼기가 점철되어 있다. 천년 동안 술에 취해 있었습니다. 땅 위의 푸른 꽃 몇 개와 하늘의 흰 구름 몇 개. 황홀한 파란색, 블루스의 우아함, 그리고 구름 사이의 순수한 하늘. 단지 함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하나는 하늘에 있고 다른 하나는 안에 있습니다. 멀리서 서로를 바라보는 계곡.

산기슭에 몇 개의 하얀 텐트가 나타났습니다. 멀리서 보면 몇 개의 하얀 꽃처럼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그 텐트 옆에는 태양광 패널이 있었습니다.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평신도인 나도 지금 이 순간에도 실제로 이 계곡에 있는 것이 분명하다.

고개를 숙이고 걸으며 바위와 구름,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처음으로 걷는 기분은 상쾌함을 뒤로하고 점차 음미됩니다. 하늘은 짙은 먹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가느다란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원추호에 가보니 이미 햇빛이 부족하여 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머리를 숙이고 풀을 뜯는 말들. 호수가에서 물을 마시고 있는 말들. 몇몇 동료들은 우산을 펴고 있었고, 몇몇 동료들은 이미 비옷을 입고 있기를 바라며 무의식적으로 저항했다. 곧 멈출 것 같아 재킷 후드를 걷어 올렸는데, 모래밭이 점점 젖어가고, 빗방울도 점점 굵어지고, 비는 점점 더 거세질 것 같습니다. 길가에 있는 돌 위에 가방을 올려놓고, 우비를 꺼내 입었지만, 그는 커버백의 단추를 여는 것을 잊어버려서 앞날을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좀 걷다보니 비는 점점 더 거세지더니 다시 멈췄다. 가방에서 장화와 방한복을 꺼내 비옷과 재킷, 원쓰리를 입었다. 제가 신고 있던 겹모자는 진흙으로 변해 크고 작은 물웅덩이가 뒤섞여 걷기가 조금 힘들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그녀는 평소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마침내 들어왔습니다. 오늘 오후, 하이킹이 시작될 때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내렸습니다. 나중에 우박이 내려 얼굴이 아프고 눈이 흐려졌습니다. 그 때 우리는 넓은 개울, 아니 강을 건너고 있었습니다. 강물에는 크고 작은 돌들이 있어서 그 돌들을 밟아야만 갈 수 있었습니다. 팀 중 최소 3명은 발바닥이 미끄러졌고 방수 부츠도 미끄러졌습니다. 이는 전설에 따르면 한 시간 후에는 물 속에서도 그렇게 부주의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젖은 신발과 한 사람의 완전히 젖은 바지, 그리고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와 거세지는 비에 우리는 미리 캠핑을 했고, 목동의 텐트에서 상황이 잦았음에도 불구하고 7km밖에 걷지 못했고, 그리고 시간은 고작 오후 4시쯤이었습니다.

두 명의 목동과 협상을 했고, 우리 열 명은 두 그룹으로 나뉘었고, 몇 명은 동쪽에 있었고, 울퉁불퉁한 풀이 있고, 텐트 중앙에 간단한 난로가 있고, 간단한 일상이 있었습니다. 바닥에는 담요와 이불이 쌓여 있었고, 천막의 북동쪽 모퉁이에는 불상과 기타 물품들이 놓여 있는 간소한 받침대와 경전을 부르는 작은 스피커가 있었다. 하얀 천막은 단 한 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네 귀퉁이는 돌로 고정되어 있고, 온기는 나뭇가지와 소똥을 태우는 난로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텐트는 난로로 둘러싸여 있고, 서쪽은 주인장과 안주인, 그리고 이제 막 한 살이 넘은 귀여운 아기가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텐트에 들어간 이후로 아기가 우는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항상 웃고 있고 매우 조용하고 잘 행동합니다.

텐트 입구에 있는 장작을 최대한 옆으로 당기고, 호스트의 이불과 담요를 그쪽으로 옮기고, 바닥매트와 에어매트를 펴고, 침낭을 꺼내서 두드려준다. 푹신푹신하게 만들려고, 겉이 젖어 있는 큰 가방과 양말을 난로 옆에 놓아두었고, 텐트 주인을 포함한 여러 사람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심심하게 허공을 바라보고 있는 저희는 이 순간 정말 텐트 주인 같았고, 장작 몇 개를 추가하고, 난로에서 재를 꺼내고, 큰 주전자를 들고, 뜨거운 물을 한 모금 붓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어떻게 만드는지 설명할 수 없는 작은 튀김 과일 같은 스낵이 평평한 접시에 담겨 있었고, 그 접시는 깨끗하고 광택이 나는 평평한 냄비 뚜껑 위에 놓여 있었습니다. 냄비는 스토브 위에 있었습니다. .

진행자는 버터티를 다 마시기 전에 다시 한 번 부어주며 감사 인사를 전했고, 눈가에는 미소가 살짝 올라가며 그 말을 이해했다. , 그의 눈썹 사이에 의사 소통이 어렵습니다. 계곡 주민들은 학교에 가지 않은 것이 분명합니다. 남자들은 그다지 좋지 않고, 훨씬 더 나이 많은 여자처럼 보이고, 먼지와 풀 조각으로 뒤덮인 똑같은 넓은 가운이 그녀의 몸에 느슨하게 걸려 있고, 그녀도 가운만큼 게으르다. 깊은 산속의 집에 살고 있기 때문에 동반자가 가져온 포도를 맛보며 포도는 귀한 물건이었기 때문에 나중에는 그냥 주었습니다.

이렇게 당신은 케이크 조각을 가지고 그는 포도 조각을 가지고 추측의 교환을 벌이고 있으며, 각자의 가방에 계속 파고 파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살찐 소시지가 나오고, 양념이 나오고, 각종 양념도 나왔어요. 탈수된 야채도 꺼내서 국수도 끓여서 몇 명이 코를 킁킁대고 나니 따뜻하고 든든했어요. 차가운 빛의 비, 눈, 우박은 즐거움에 대한 진정한 표현입니다.

저희는 각자의 침대를 바닥에 깔고 밥을 먹고 수다를 떨며 허공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호스트도 텐트에 들어갈 때부터 쓰러질 때까지 그랬습니다. 몇 시간 동안 이랬어, 느슨해,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연기처럼 가벼움, 국화처럼 창백해, 인생은 이런 것 같아, 이렇게 소박한 바닥에 누워서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아 , 이렇게 불 옆에 껴안고 서로 다른 언어로 대화를 나누는 그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가끔 웃기도 하고 때로는 불 앞에서 정신을 잃기도 하고 안개로 살며시 말려드는 젖은 가방을 만지거나 하는 모습을 보기도 했다. 오랫동안 바닥에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있었는데도 여전히 다리에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참으로 놀라운 일입니다.

비가 계속 쏟아져 텐트 위로 떨어지는 소리가 나더니 어느새 갑자기 방수포가 빛나며 일행들이 밖으로 나갔다. 비가 그치고, 하늘이 밝아졌고, 비에 씻겨져 지는 태양이 더 밝아졌습니다. 정글 같은 산봉우리에 자리 잡은 크고 연속적인 구름. 또는 모퉁이를 덮거나 산 꼭대기에 매달리거나, 향로가 보라색 연기를 내며 봉우리를 감싸고 연속적인 모양을 형성하여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부드러운. 하늘은 너무 파랗고 마음이 아프다. 구름 사이, 죽순 숲 위로 손끝으로 닿을 듯한 구름 세 가닥, 두 가닥은 발끝으로 묶고 서 있으면 잡을 수 있을 것 같다. 매듭을 지어 파란색에 자연스럽게 걸고, 봉우리를 들고 사진을 찍는 느낌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이 순간, 지는 해는 마치 마법의 공처럼 계곡의 빛과 색, 그림자를 무작위로 뒤섞는다. 작은 풀조차도 그 자체로 입체적인 존재감을 갖고 있다. 비가 내린 후에도 햇빛을 받아 계속 변하고, 나뭇잎 끝에는 여전히 작고 반짝거리며 춤추는 물방울이 매달려 있습니다. 갈색 말은 지는 태양 속에 조용히 서 있었다. 비온 뒤 그 말의 명상적인 모습은 한동안 영원히 지속되는 것처럼 보였다. 비가 내린 뒤 계곡에 잠겨 있는 듯한 세련미를 전경으로 두고 사진을 많이 찍은 후에도 여전히 텐트에서 처음 나왔을 때와 똑같은 자세와 우아함을 간직하고 있는 것 같다.

초원 위에는 크고 작은 흙주머니와 웅덩이, 그리고 푸른 풀과 야생화까지 모두 저마다의 빛과 그림자를 갖고 있는 이 순간의 빛과 그림자, 입체적인 조각- 선명한 선처럼 부드럽고 잔잔하게 이어지다가 다음 순간에는 그 물결이 더 길어지고 아름다워지곤 했다. 이 순간 나도 땅에 몸을 굽혀 절하면 나도 조용히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들과 함께 빛과 그림자의 춤을 감상해 보세요.

눈 덮인 산 아래에 있는 이 강은 크고 작은 계곡의 여러 호수를 연결합니다. 그 주변 구간은 Democuo에서 Shangwencuo까지 뻗어 있으며 현재는 넓고 솟아 오르며 강이 형성됩니다. 산기슭을 모퉁이를 돌면 초원이 제방이 되고, 큰 물방울이 있는 곳은 마치 작은 절벽처럼 보였다. 강물은 맑고 물살이 빠르지만 물 밑의 자갈은 여전히 ​​뚜렷이 구별되며 더욱 활기차고 열정적으로 뛰며 물과 함께 놀고 파도와 함께 춤을 춥니 다. 이곳의 물은 민용 빙하 아래의 강처럼 흙빛이고 탁하지도 않고, 미두이 빙하 아래처럼 흙 같고 탁하지도 않으며, 먼지 한 점 없이 맑고 투명하며, 마치 이 고립된 계곡과 같습니다. 세상의 침략은 세상의 먼지와 무력함만을 가져올 뿐입니다.

산 어깨 위에 가볍게 떠 있는 구름 속에 가끔씩 무심코 무리를 지어 뻗어나가는 구름은 무게도 없이 부드러웠고, 햇빛에 의해 투명해지며 연기처럼 하얗게 빛나기 시작했다. 밝았다가 현재의 황금색이 되었고, 태양의 마법이 사라진 후 점차 회색으로 바뀌고, 점차 어두워지며, 마침내는 이런 식으로 비가 내린 후 폭우 구름 속에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어두운 밤의 침묵 속에 조용히 숨어서 열반으로 돌아왔습니다.

숲처럼 하늘을 꿰뚫고 있는 가장 가파르고 울퉁불퉁한 봉우리들은 구름과 빛과 그림자, 그리고 지는 해 덕분에 지금의 비 내리는 추위와 우울함을 훨씬 더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채찍처럼 날카롭고 비와 눈, 우박에 맞아 조용히 모습을 바꾸었다. 따뜻한 빛이 그들을 비췄고, 이 빛과 어둠의 움직임으로 인해 선명한 선이 생겼다. 돌이 뭔가를 하려는 것 같았고, 점차 돌, 봉우리, 산, 그리고 계곡 전체가 밝고 무색하며 따뜻한 회색 잠옷 속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수평선에 가장 가까운 서쪽 하늘 모퉁이에만 북쪽에서 남쪽으로 계곡을 이루는 봉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구름이 그 뒤로 지는 해를 가리고 있다. 한눈에 맑아요. 두꺼운 것은 촘촘하고 어둡고, 얇은 것은 밝고 투명하며, 황금빛 럭셔리는 비교할 수 없으며, 구름 사이로 빛의 광선이 방출되고 충격이 매우 큽니다. 흩어진 밝은 구름, 구름, 구름이 흩어져 있고 깊고 푸른 하늘이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석양의 빛이 덧씌워지면서 맑은 파란색이 점차 회색으로 변합니다. 희미한 따뜻한 노란색으로 하늘의 깊이가 더 밝아지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아래의 산은 그림자로 변하고 짙은 파란색이되었습니다. 산의 그림자와 땅이 분리되었고, 천막의 난로에서 나온 연기가 하얀 천막에서 뿜어져 나와 우아하게 떠다니다가 마지막 일몰에 투명해졌습니다. 산 정상의 마지막 빛줄기가 미끄러지면서 밤이 찾아왔습니다.

텐트로 돌아온 창백한 태양전구 불빛 속에 비스듬히 누워 있던 사람은 여전히 ​​삐딱하게 누워 있었고, 일행과 호스트 가족 사이의 간헐적인 교류가 조금씩 계속됐다. 반사 신경이 강한 사람은 이미 침낭에 들어갔습니다. 그의 창백한 얼굴은 불빛 아래서 훨씬 나아졌습니다. 그리고 심심하게 휴대폰을 가지고 놀기도 하고, 텐트 안에서 소소한 게임을 하기 위해 호스트는 이불도 버렸다. 그래서 북서쪽 구석에 있는 난로와 수납용기 몇 개 외에는 다양한 수면용품들로 가득 차 있었다. 가방과 담요, 그리고 남성과 여성의 그룹.

침낭에 들어가 잠이 들었는데 사실 저녁 8시가 다 되어가는데 그들의 아련한 목소리에 언제 잠들었는지도 모르겠다. 한밤중에 비가 내리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나 내일 날씨가 좋아지기를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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