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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 광고에 삽화를 적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상업 포스터에 삽화 요소 적용! (긴급)

삽화를 옥외 광고 디자인에 어떻게 적용합니까? 첫째, 버스 광고

나는 모두가 버스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낯선 사람이 아니라고 믿는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버스 광고에서의 응용이 새로운 유행 개념을 유도하기 쉬우며 제품과 서비스의 보급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버스 자체의 이동성이 강하기 때문에 매일 많은 사람들이 접촉하여 버스 광고의 정보 수신율을 크게 높였다. 현대버스 광고는 선진적인 디지털인물, 차체 페인팅 등 첨단 기술을 채택하여 전파 효과와 시각적 품질을 크게 높였다.

둘째, 포스터 광고

포스터는 광고 디자인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각종 공공 장소에 흩어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래픽과 문자로 시각적 정보를 전달한다. 포스터는 대부분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을 시각적 중심으로 표현형식이 유연하고 다양하며, 디자인 아이디어와 방법의 운용에 중점을 두고, 사람들과 친밀한 교류를 할 수 있으며, 대중의 친화력을 지닌 광고 방식이다. 삽화는 도안을 운용하는 방법으로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모양을 또렷하고 생동감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셋째, 도로 표지판 광고

도로 표지판 광고에는 도시 간선도로 양쪽의 지붕에 있는 광고, 건축벽 광고 등이 포함됩니다. , 일반적으로 교통량이 많고 교통이 편리하고 시야가 넓은 지역에 설치된다. 우수한 도로 표지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시각적인 매력이 강하여 순식간에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으며, 고객마다 광고 아이디어에 따라 다른 전략을 실시하여 정확한 광고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한다. 그들이 사용하는 시각적 언어는 종종 평면 또는 만화 색상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삽화가 옥외 광고 디자인에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해 글로벌 아이비 변쇼는 오늘 잠시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웹 문장 디자인, 페이지 레이아웃, 이미지 처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 웹 사이트가 당신의 공부나 일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소재와 기교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본 사이트의 다른 문장 학습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광고 디자인에 일러스트레이션 적용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일러스트가 광고 디자인에 응용한 것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삽화의 기본 내포

삽화는 감각 지각의 한 형태이며, 직관적이고 진실한 이미지로 그 내용을 전시한다. 삽화는 당대 디자인 분야의 지위가 만만치 않다. 실생활에는 어디에나 있다. 예를 들면 영화문화는 삽화를 빌려 내용을 풍부하게 한다. 상업 활동에 삽화를 사용하여 홍보 효과를 높이다. 문화 활동에 삽화를 사용하여 문제를 더욱 형상적으로 설명하다.

삽화의 개념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발전하는 과정이다. 역사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삽화는 문자 뒤에만 놓을 수 있고, 문자의 보조로만 사용될 수 있으며, 독립적이고 특색 있는 주제가 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그림과 촬영이라는 두 가지 표현 방법이 있다. 이 두 가지 표현은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촉진되며, * * * 도 같은 목표를 위해 일한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이미 시각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사람들은 삽화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광고 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의 관계

광고 디자인의 원래 의도는 누군가가 주의를 기울여 광고에 전달된 메시지를 이해하고 깨닫는 것이다. 광고 개발 초기에 정보는 주로 책, 신문, 도로 표지판에 인쇄되었다. 간단한 도구를 사용했기 때문에 그림은 간단한 그래픽으로만 해석할 수 있다. 인터넷, 정보, 사교사회가 형성됨에 따라 일러스트는 이미 광고의 일부를 차지하고 있다. 일러스트의' 회수율' 이 높기 때문이다. 첫 번째 느낌은 패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항상 문자보다 빠르다는 것이다.

우수한 광고는 간결하고 명료해야 하며, 이미지와 추상이 모두 있고, 객관적이고 주관적이어야 한다. 광고 속의 삽화는 청중의 주의를 끌 뿐만 아니라, 광고 선입관에 대한 사람들의 지루함도 없앨 수 있다. 동시에, 그들은 사람들이 패턴의 의미를 깊이 해석하도록 유도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패턴에서 보는 정보를 자신의 현실과 밀접하게 연결시켜, 소비자가 광고의 제품을 받아들이든 안 받든, 청중에 대한 매력은 이미 첫 걸음을 내디뎠다.

삽화도 광고인의 생각과 목적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광고주의 생각을 더욱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은 지역 경계를 넘을 수 있으며, 어떤 국가 민족 교육 수준이든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어 광고 관객을 크게 확대하고 광고의 영향력을 높인다.

광고 디자인에 일러스트레이션 적용

그림에 반영된 광고 주제는 전면적일 수 없다. 주차를 구분하고 중점을 강조해야만 광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우수한 삽화는 광고주의 뜻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다. 셋째, 삽화는 창조적이어야 한다. 유니크한 일러스트는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현대사회에는 일러스트 광고가 많이 있지만 단순히 남의 광고를 반복하는 것이라면 진보가 아니라 뒷걸음질 치며 눈에 띄는 효과를 얻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크리에이티브 요구 일러스트레이션 광고의 디자인은 기업 문화를 반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 기업의 제품을 다른 동종 제품과 구별할 수 있게 한다.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은 제품의 의미를 과장해서는 안 되며, 사실을 진실하게 표현하고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신뢰를 주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현대 광고 디자인, 텍스트 이외에, 삽화입니다. 삽화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서는 문자에 대한 요구도 필수적이다. 따라서 광고 디자인을 하기 전에 광고 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측면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화면과 글은 서로 협조하고 서로 호응하여1+1> 에 도달해야 합니다. 2 의 목적.

우리는 네트워크화 사회화의 시대에 있으며, 상업 분야의 마케팅 방식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현대 생산과 관리의 필수적인 부분으로서 광고는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수많은 개성 디자인 중에서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광고 디자인의 개인화로 볼 수 있어 우리 생활에 다른 내용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삽화가 문자보다 더 좋은 점은 제품의 특징을 진실하고 객관적으로 시각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청중의 주의를 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에 대한 혐오감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성능은 미적인 가치를 가져다주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상업 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 적용! (긴급) 상업 삽화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상업 삽화는 저자가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삽화를 그리고 관련 보수를 받기 위해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보류하는 상업 판매 행위다.

이런 행위는 이전에 그림에 대한 우리의 견해와 본질적으로 다르다. 예술화는 개인이나 기관에 소장되기 전에 각종 매체에 무제한으로 발표하거나 전시할 수 있으며, 작가는 아주 작은 비율의 비용을 받는다. 그러나, 상업 삽화는 하나의 상품이나 한 명의 고객에게만 서비스될 수 있다. 일단 비용을 지불하면 작가는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그에 따라 더 큰 비율의 보수를 받게 된다. 이는 예술화가 최종적으로 소장되거나 경매된 결과와 같다.

그러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수명은 매우 짧다. 상품이나 기업이 갱신될 때, 이 부작품은 멸종이나 종결을 선포할 것이다. 과학적 정의에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좀 비극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반면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짧은 시간 동안의 휘황찬란함은 예술 회화와 비교할 수 없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어 적용 범위가 넓고 사회적 관심률이 예술 회화보다 훨씬 높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의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은 2 년간의 시장 판매에서 그림이 아름답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1 억을 넘는 구매를 하게 했다. 다음 제품이 그것을 대체하기 전에 이 수치가 증가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2 년 안에 수억 명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예술화를 볼 수 있습니까? 이런 휘황찬란함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a) 광고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b)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3) 출판물의 삽화

(d) 비디오 게임 예술 환경

1. 광고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서비스 상품-소비에 대한 강한 인식이 있어야합니다.

광고주를 위한 서비스-유연한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사회 봉사-우리는 집단적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제품 마스코트-제품을 이해하고 애니메이션과 제품의 결합점을 찾는다.

엔터프라이즈 마스코트-엔터프라이즈 CI 표준에 따라 기업에 맞게 사용자 정의됩니다.

사교 마스코트-사교 활동의 특징을 분석하고, 제때에 영합하여 보급하기 쉽다

3. 간행물 삽화

문예-좋은 예술적 수양과 문학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

어린이 책-건강하고 행복한 어린이 재미와 관찰 경험을 가져라.

자연 과학 대중화-견고한 예술적 기초와 특별한 상상력

사회 인문학-풍부하고 다채로운 생활 경험과 받아쓰기 기술

4. 비디오 게임 아트 환경

이미지 디자인-성격 교환, 형태 학적 분리의 정서적 표현

장면 디자인-독특한 관점에서 미시적 및 거시적 합성 복원

스토리 스크립트-문학 음악은 예술의 수단을 통해 표현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일정한 규칙이 있는데, 그것은 반드시 다음 세 가지 요소를 갖추어야 한다.

(a) 소비자 수요를 직접 전달하다

(b) 대중의 미적 취향에 부합한다

(c) 상품의 특성을 과장하여 강화하다.

이 세 가지를 갖추려면 일러스트의 종합적인 자질을 봐야 한다.

상품 정보를 직접 표현하세요. 소비자들은 당신이 그린 의미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상품명언) 인간의 소비 습관은 상당히 집착하기 때문에, 현란한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가 1 초 안에 보지 못하거나 당신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끌린다면, 그는 1 년 혹은 몇 년 동안 이 제품을 구입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비명언)

소비자들이 당신의 일러스트를 보았다고 가정해 봅시다. 하지만 그림의 색채 구성이나 이미지에 대해 반항적인 심리를 가지고 있다면, 앞의 결과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중의 심미적 흥미에 부합하는 것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두 번째 칸이다. 예술적인 안목으로 소비할 수 있는 사람은 너무 드물다! 당신의 작품은 너무 예술적이어서, 다른 사람이 읽을 수 없고, 너무 저속하고, 다른 사람이 업신여기고, 당신만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자격을 갖춘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관심 아래, 당신의 작품은 전 세계 제품과 비교했을 때 세 번째 단계로 진입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삽화가 상품의 특성을 강화하고 과장하지 않고 다른 상품에 압도당하면 앞의 결과도 나온다! 슈퍼마켓에서, 우리는 종종 집어 들고 내려놓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체크 아웃을 기다려야 검사를 통과할 수 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질문에 답하다

Q: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입니까? 일러스트레이션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적 가치를 지닌 일러스트이며 순수 예술의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이나 제품이 그린 디지털 작품의 상업 매매로 정의될 수 있으며, 작가는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유지한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한 형태이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장면과 같은 다른 예가 있습니다.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조형이 선명하고 생동감이 있어 제작이 편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인물: 일러스트는 인물을 원형으로 하여 소비자와 한 박자에 잘 맞는다. 캐릭터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드러내기 때문에 상상력이 풍부한 창작공간이 매우 크다. 첫째, 양식의 비율이 초점입니다. 생활 속에서 성인의 머리 비율은 1:7 또는 1:7.5 이고 어린이 비율은 약 1:4 이다. 인물의 얼굴 표정이 전체의 중점이기 때문에 눈을 묘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둘째, 과장된 변형의 운용은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을 주지 않고 오히려 사람을 웃게 하고, 기분을 즐겁게 하며, 전체적인 이미지를 더욱 또렷하고 인상적으로 만든다.

동물 이미지: 동물은 만화 이미지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실생활에서 많은 동물들이 사람들의 애완동물이 되었는데, 이 동물들은 만화 이미지로 대중에게 더욱 인기가 있다. 동물의 이미지를 형성할 때는 반드시 창의력과 의인화를 중시해야 한다. 예를 들어, 동물과 인간의 차이점 중 하나는 그들의 얼굴에 오랫동안 미소를 짓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의인화를 통해 동물과 인간 같은 미소를 부여함으로써 동물 이미지를 인간화할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자신이 이해하고 사랑하는 동물학교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상품 이미지: 동물이 의인화된 상품 분야의 확장이며 의인화된 상품은 일종의 친근감을 준다. 개인화된 스타일링은 상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깊어지게 한다. 인격화 상품의 개념상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 의인화, 즉 상품을 과장하고 상품의 특성과 조형 구조를 이용하여 의인화하는 것이다.

두 번째 범주는 반 의인화, 즉 상품과 무관한 손, 발, 머리를 의인화된 특징원소로 추가하는 것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된 성형 기술은 상품을 인간화하고 개인화한다. 애니메이션의 형식을 통해 상품의 특성을 강조하고, 그 동작과 문자는 상품과 직접 연관되어 있어 홍보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잡지, 신문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직업 민감도와 새로운 형식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Cg 애니메이션의 소프트웨어 기능은 그들의 창작 재능을 더욱 큰 역할을 하게 했다. 간결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판화 스타일, 디지털 그래픽 등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든 새로운 변화, 새로운 재미를 더욱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디지털 촬영은 사진의 최신 발전이다. 사진사는 디지털 카메라로 물체를 촬영하거나 스캐너를 통해 기존의 포지티브 필름을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를 조정, 결합, 만든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포스터

포스터의 의미에 따르면' move' 는 주의를 유도하는 것이고,' paste' 는 게시, 즉' 주의를 끄는 게시물' 포스터의 영어 이름은' poster' 로,' 옥스퍼드 영어사전' 에서 공공장소에 전시된 통지를 뜻한다. 런던의' 국제교과서출판회사' 가 출판한 광고사전에서 포스터는 판지, 벽, 널빤지, 차량에 게시되거나 다른 방식으로 전시된 인쇄 광고를 가리킨다. 그것은 옥외 광고의 주요 형태이자 가장 오래된 광고 형태 중 하나이다. 포스터의 어근 구조와 일화에 따라 포스터의 의미를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다. 포스터는' 게시물' 에서 변환된 것으로,' 게시물' 은 기둥을 의미하기 때문에 포스터는 기둥에 붙어 있는 모든 공고를 가리킨다.

세계 최초의 포스터는 3000 년 전 이집트의 사람을 찾는 문자 광고로 크기가 20cm×25cm 로 도망가는 노예를 추적하는 내용이다. 이 포스터는 현재 영국 런던 박물관에 숨겨져 있다.

세계에서 발견된 최초의 인쇄포스터는 중국 서기 1 1 세기 (송대) 에 나타난 광고포스터로 현재 중국 역사박물관에 숨겨져 있다.

포스터는 중국에 또' 포스터' 라는 이름이 하나 있는데,' 포스터' 라는 단어에 대해 특별히 해석한 중국어 사전은 한 권도 없다. 그러나 청나라 때 외국인들은 해선의 양품을 중국 연해부두에 정박하고, 부두 거리에서 눈에 띄는 곳에 포스터를 붙여 자신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한다. 연해 시민들은 이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른다. 이렇게 발전하면 앞으로 비슷한 목적과 기타 정보가 있는 포스터를' 포스터' 라고 부른다.

포스터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예술로서 그래픽 디자인의 형식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합니다. 비주얼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 디자인 이념, 표현 수단 및 수법은 다른 광고 매체보다 더 전형적입니다.

국제 권위있는 디자인 기관의 설립, 국제 포스터 전시회의 지속적인 개최, 관련 포스터 디자인 모노 그래프 및 포스터 연감의 출판은 현대 포스터를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켜 포스터가 여전히 시각적 표현의 주요 위치에 있도록 강력하게 추진했습니다. 중요한 국제 포스터 전시회는 바르샤바 국제 포스터 디자인 예술 비엔날레를 포함한다. 체코 브르노 국제 그래픽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콜로라도 국제 광고 포스터 초대 비엔날레; 멕시코 국제 광고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 광고 디자인 비엔날레; 핀란드 라흐티 국제 광고 디자인 예술 비엔날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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