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공시 - 뉴스 사진 시험 문제 및 답안

뉴스 사진 시험 문제 및 답안

다음은 내가 정리한 뉴스 사진 문답입니다. 뉴스 사진을 공부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빈 칸 채우기 (빈 1 분 당, *** 10 분)

1. 고대 절벽석각과 각종 조상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_ _ _ _ _

2. 렌즈 이미징의 원리는 _ _ _ _ _ _ _ _ 의 원리를 이용하는 것이다.

3. 셔터 구조와 작동 방식에 따라 카메라 셔터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과 (와) _ _ _ _ _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4. 디지털카메라의 출현은 사람들이 장면 영상을 기록하기 위해 새로운 재료를 발명했기 때문입니까? _ _ _ _ _ _ _ _ _ _ _ _ _.

5. 전통적인 사진 감광 재료는 주로 감광판과 _ _ _ _ _ _ _ _ _ _ _ 입니다.

6. 색상 민감성의 경우 흑백 감광필름에는 색맹, 색상 분판 및 _ _ _ _ _ _ _ _ _ _ _ _ _ 이 포함됩니다.

7. 컬러 네거티브와 컬러 네거티브는 각각 _ _ _ _ _

8. 정확한 노출 방법은 장면의 밝기에 따라 _ _ _ _ _ _ _ _ 입니다.

9. 라이트의 종류에 따라 자연광과 _ _ _ _ _ _ _ _ _ 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0. 색상의 세 가지 요소는 채도, 광도 및 _ _ _ _ _ _ 입니다.

둘째, 객관식 질문 (각 소소한 질문에 대한 네 가지 대체 답안 중 하나를 선택하고 괄호 안에 정답 번호를 입력합니다. 모든 작은 문제

1, *** 10)

1. () 세계에서 사진술을 발명한 최초의 사람으로 인정받고 있다.

A. 브레슨 b 이스만? 코닥 다게르 리처

2. 인류 사회 역사상 처음으로 촬영으로 중대한 역사적 사건을 기록한 사람은 () 입니다.

A. 로저 핑턴 B. 루이스? 다게르 니프스 탤벗

3. 보통 카메라의 대물 렌즈는 렌즈로 줄여서 주로 () 와 일부 매커니즘으로 구성되어 있다.

A. 렌즈 그룹 B. 조리개 C. 볼록 렌즈 D. 오목 렌즈

사진 촬영의 가장 기본적인 기재는 () 입니다.

A. 흑백 및 컬러 용지 B. 카메라 및 감광 재료

C. 돋보기 및 컬러 증폭 장비 D. 다양한 필터

5. 카메라에서 풍경을 보고 촬영 범위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

A. 초점 평면 B. 조리개 C. 뷰파인더 D. 이미지 뷰파인더

감광 필름의 공차는 () 을 의미합니다.

A. 다양한 유형의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B. 장면의 명암 대비를 정확하게 기록하는 능력

C. 다양한 세척 조건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D. 감광 필름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색온도 관점에서 연한 색필름은 () 의 색온도 촬영에 적합하다.

A.5000K B.3200K C.5400K D.2800K

8. 아래는요? 플래시 연맹? 잘못된 것은 () 입니다.

A. 이론적으로 전자 플래시는 모든 셔터와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내경 셔터가 있는 카메라는 어떤 속도로도 플래시에 연결할 수 있다.

C. 초점 평면 셔터 카메라는 플래시 연계를 달성하기 어렵다.

D 카메라의 빠른 다이얼에서 플래시 동기화 셔터는 특수 색상이나 마커로 표시됩니다.

9. 흑백 현상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억제제는 () 입니다.

A. 피니논 B. 브롬화 칼륨 C. 아세트산 D. 붕사

10. 뉴스 촬영의 역사는 ()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일명? 파이와 비교? 무슨 일이야? 진짜 터미네이터? 。

A. 브리손 첸 푸리 살로몬 다게일

셋째, 객관식 질문 (질문당 5 개의 대체 답안, 2 ~ 5 개의 정답을 선택하고 정답의 일련 번호를 괄호 안에 넣는다.

내부, 다중 선택, 적은 선택, 잘못된 선택은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각 작은 문제 1 분, *** 10 점)

1.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스 사진 대회는 주로 ()

A. 퓰리처 뉴스상

C.? 네덜란드 세계 뉴스 사진 재단? 사진 뉴스 콘테스트 (네덜란드)

D.? 골든 글로브상? 뉴스상 e. 골든 이글상 뉴스상

2.p 셔터는 () 를 의미합니다

A. 장시간 노출, 열기를 누르고 있다가 놓습니다.

B. 자동 노출의 경우

C. 이것은 수동 셔터 선택입니다.

D. 셔터와 조리개의 조합은 프로그램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 주로 고정 인물 사진에 사용됩니다.

뷰파인더의 주요 기능은 () 입니다

A, 조리개 값 b 를 결정하고 촬영 장면을 관찰합니다.

C, 장면의 촬영 범위 D 결정, 장면의 선택 및 배치 화면의 레이아웃 결정

E, 셔터 값 결정

4. 광각 렌즈의 특징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말이 정확하다 ()

A. 광각 렌즈는 시야각이 크고 촬영 범위가 넓어 비교적 짧은 거리 내에서 대형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B. 광각 렌즈의 초점 거리가 짧고 필드 깊이가 짧기 때문에 큰 조리개를 사용하면 더 큰 선명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C. 광각 렌즈는 공간 깊이감을 과장할 수 있다.

D. 광각 렌즈의 전망이 크기 때문에 전망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된다.

E. 광각 렌즈는 피사체의 과장된 변형을 거의 일으키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진 액세서리는 주로 () 입니다

A. 삼각대 및 싱글 스탠드 B. 모니터

C. 케이블 방출 D. 클로즈업 링 및 거리 측정기

E. 플래시

6. 다음은 전통촬영과 디지털사진의 차이점입니다 ()

A. 그것들 사이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사용 중인 렌즈의 초점 거리가 다르다는 것이다.

B. 주된 이유는 이미지를 기록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C. 다른 감광 재료 사용.

D. 이 둘의 차이는 주로 이미지의 선명도가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E. 그들 사이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사용 된 뷰파인더의 차이입니다.

7. 다른 색깔을 기록하기 위해 컬러 필름에 다층감광유제를 발라 각 층마다 감광능력이 다르다. 보통 적어도

()

A. 흰색 레이어 B. 빨간색 레이어 C. 녹색 레이어

D. 파란색 민감층 e. 검은색 민감층

8. 네거티브 이미지 밀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A. 사용된 카메라의 초점 거리 B. 장면 자체의 명암 대비

C. 필름 자체의 대비 성능 D. 현상 제어의 영향

E. 촬영 중 전망 및 배경 선택

9. 독립 노출계는 일반적으로 () 로 나눌 수 있다.

A. 반사 노출계 B. 입사 노출계

C. 입사광과 반사광이 있는 노출계

E. 카메라 내장 노출계

10. 맑은 날 태양의 위치가 변화함에 따라 풍경도 광면의 변화에 따라 변하는가? 라이트 수신 각도와 라이트 수신 범위는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이런 풍경

빛의 변화는 () 로 나눌 수 있다

A. 부드러운 라이트 B. 측면 라이트 및 측면 백라이트

C. 백라이트 D. 불과 빛

E. 상단 조명

넷. 명사 설명 (소소한 문제당 5 점, * * * 25 점)

1. 초점

2. 표준 렌즈

3. 자동 필드 깊이 테이블

4.? 파이와 비교?

5. 뉴스 윤리

간단한 답변 (참고: 이 제목은 * * * 10 가지 작은 문제입니다. 수험생들이 그 중 다섯 가지 질문에 마음대로 대답하도록 하세요. 수험생이 5 개 이상의 질문에 대답하면 상위 5 개 질문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모든 작은 문제 5 점,

***25 점)

1. 뉴스 사진 발전을 촉진하는 요소를 간략하게 설명해 주세요.

2.20 세기 마지막 20 년, 중국의 뉴스 사진 개혁은 일련의 주목할 만한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업적을 요약해 주세요.

렌즈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초점 거리와 시야각의 관계를 간단히 설명하십시오.

조리개의 f 계수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6. 135 카메라의 장단점을 간단히 분석해 주세요.

7. 사진 필름의 발전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해 주세요.

8. 전자 플래시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9. 왜 현장 스냅샷이 뉴스 촬영의 주요 수법이라고 합니까?

10. 어떻게 뉴스 이벤트 예측을 잘 할 수 있습니까?

6. 문답 (참고: 본 문제 * * *, 총 4 가지 문제, 수험생은 그 중 두 가지 질문에 답하도록 선택해야 한다. 수험생은 두 가지 이상의 질문에 답했고, 처음 두 가지 질문으로 점수를 매겼습니다. 각각 작은 질문 10 점, * * * 20 점).

1. 라이트 변경이 노출에 미치는 영향을 간략하게 분석합니다.

2. 사진 장면의 구분과 각각의 특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뉴스의 진정성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뉴스 보도가 정확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접촉한 예를 들어 설명해 주세요.

4. 라이트 사진의 라이트 구성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근거리 초상화를 예로 들어 조명 분배 방식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다양한 라이트의 위치를 결정하고 라이트 비트맵 (스케치) 을 그립니다.

답안을 참고하다

강좌 코드: 00659

1. 빈 칸 채우기 (빈 1 분 당, *** 10 분)

1. 시각 통신

볼록 렌즈 이미징

3. 기계 유형

4. 디지털 메모리 및 디지털 메모리 카드

5. 인화지

6. 풀 컬러 영화

7. 태양 유형

8. 노출 제어

9. 인공 조명

10. 함침

둘째, 객관식 질문 (각 문제 1 분, *** 10 점)

1.C 2. A 3. A 4. B 5. C

6.B 7. B 8. C 9. B 10 입니다. C

셋째, 객관식 질문 (각 문제 1 분, *** 10 점)

1.AC 2. BD 3. BCD 4. ACD 5. American Council for drug education 미국 마약 방지 교육위원회

6. 기원전 7 년. BCD 8. BCD 9. ABCD 10 입니다. ABCE

넷. 명사 설명 (소소한 문제당 5 점, * * * 25 점)

1. 요점: 무한대의 원거리 광은 렌즈를 통해 굴절되어 렌즈 스핀들에 선명한 점으로 모입니다. 이 점은 아주 분명하다

그것이 요점입니다.

2. 요점: 초점 거리가 원판의 대각선 길이와 같은 렌즈로, 사람의 눈의 정상 시야각에 가깝고 135 카메라에도 비슷하다.

50 도 (120 카메라 80 도). 이 렌즈는 사람의 눈의 정상적인 시각 효과에 가깝기 때문에 표준 렌즈라고 불린다.

3. 요점: 필드 깊이 테이블은 초점 링 근처에 두 세트의 해당 조리개 계수를 조각하는 것입니다. 초점이 맞춰지면 초점 링이 회전함에 따라

각 조리개의 필드 깊이 범위를 자동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동일한 두 조리개 값 사이의 거리 범위는 이 조리개의 필드 깊이 범위, 즉 자동 필드 깊이 테이블입니다.

4. 요점: 제 1 차 세계대전 이후 반인상주의 사진예술유파였다. 이 사진가 유파의 목표는 사진의 예술적 의의이다.

시와 그림이 일체인 창작 원칙을 실천하기 쉽고, 사진의 특징을 존중하고, 객관적, 진실, 자연을 추구하며, 조종하지 않고, 대상을 방해하지 않고, 화가의 풍격과 창작 원칙을 추구하지 않는다. 이 사진작가 유파에는 유명한 사진작가 브리슨이 있다.

5. 요점: 뉴스 정보 전파 활동에 종사하는 언론인이 장기 뉴스 실천 활동에서 형성한 사람, 사람, 사회에 대한 조정이다.

그들 사이의 관계에 대한 행동 규범.

다섯째, 간단한 답변 (작은 문제당 5 점, ***25 점)

1. 중점: (1) 사진술의 발명; 프랑스 루이? 다게일은 촬영은 프랑스 정부에 의해 구입되어 세계 최초의 새로운 사진을 세계에 발표했다.

냄새 사진 독일 함부르크에서 Biou 와 Stelzner 는' 햄버거 화재 폐허'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인정한 첫 뉴스 사진 (3) 로저? 펜톤 그는 인류 사회 역사상 주요 역사적 사건을 사진으로 기록한 최초의 사람이다. 그는 크리미아 전쟁의 일부 장면을 기록했다. 뉴스 사진 개발을 촉진하는 기타 요소 (4) 화보에 실린 뉴스 사진; (5) 1884, 조지? Hysmans 는 영화를 발명했습니다. (6) 인쇄술의 지속적인 개선, 특히 사진 동판의 발명; (7) 1924 독일 기술자 오스카 바나흐가 개발한 소형 라이카 카메라가 나왔다.

2. 중점: (1) 뉴스 사진 시스템 구축 시도 (b) 전국 우수 뉴스 사진 작품 선정 활동을 수행한다. (3) 뉴스 사진 작가의 변화

가죽 탐사 (4) 오랜 기간 동안 끝날까요? 그네를 타요? 무엇을 사용합니까? 팍? 현장 캡처는 뉴스 촬영의 주요 수법으로, 이미 상식이 되었으며 사진작가가 자각적으로 채택한 주요 수법이다. (5) 신문촬영이 신문과 통신사의 날개가 되어야 한다는 총경영 방침을 확립했다. (6) 설립? 얼마예요? 사진 게시 원칙 (7) 독특한 뉴스 사진 미학 체계를 세우고 뉴스 사진의 미학 연구를 중시하기 위해 노력한다. (8) 뉴스 사진 교육의 발전; (9) 뉴스 사진 전문 신문 및 정기 간행물을 설립한다. (10) 광범위한 외환.

3. 중점: (1) 렌즈의 역할은 초점 평면 위치에서 경물을 또렷한 영상으로 만드는 것, 즉 외부 경물의 반사를 모으는 것이다.

발광체에 의해 방출되는 빛; (2) 촬영된 풍경이 사진필름에 또렷한 잠상을 형성하게 한다.

4. 중점: (1) 인간의 눈과 마찬가지로 렌즈도 시각각도라는 일정한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일반적으로 초점 거리가 긴 렌즈는 시각이 작고 초점 거리도 작다.

짧을수록 시야가 커집니다. (3) 초점 거리는 음의 대각선과 같고, 시각은 사람의 눈의 정상적인 시각에 가깝고, 촬영 범위는 사람의 눈의 관측 범위에 가까운 렌즈로, 표준 렌즈이다. 초점 거리가 원판의 대각선 길이보다 큰 렌즈를 장초점 렌즈라고 하며, 촬영 범위는 사람의 눈에 보이는 범위보다 작다. 초점 거리가 필름의 대각선 길이보다 작은 렌즈를 광각 렌즈라고 하며, 촬영 범위는 사람의 눈에 보이는 범위보다 큽니다.

5. 초점: (1) 숫자는 렌즈 상대 조리개에 반비례합니다. (2) 인접한 2 단 구멍 지름 계수 간의 광속 차이는 두 배입니다. (3) 인접한 두 단계마다 구멍 지름 계수 사이의 관계는 2 배입니다.

요점: 장점: (1) 작은 크기, 가벼운 무게, 휴대하기 쉽습니다. (2) 사용 된 필름은 36 mm 입니까? 24mm 135 필름, 자주

24 장, 36 장 등 다양한 포장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현대식 135 카메라에는 다양한 교체 가능한 렌즈가 포함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4) 다른 유형의 카메라에 비해 135 카메라의 렌즈는 유효 조리개가 크고 감도가 강하며 다양한 빛에 대한 적응력이 강하다. (5) 135 카메라는 초점 평면 셔터를 많이 사용하며, 최대 셔터 속도가 수천 초까지 빨라 뉴스 사진에서 고속 움직이는 물체의 특수한 요구를 충족합니다.

단점: (1) 초점 평면 셔터가 제공하는 플래시 동기화 속도의 제한으로 플래시를 사용할 때 매우 빠른 셔터 속도를 얻을 수 없습니다. (2) 촬영 중

고속으로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할 때 셔터 속도가 너무 빠르면 이미지가 변형되는 경우가 있다.

7. 중점: (1) 감광필름의 발전에는 색감도, 모양, 공예, 감광속도의 네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2) 색감도의 관점에서 감광필름은 이미 지나갔습니다.

색맹 영화? 색상 분판? 컬러 필름? 적외선 필름의 발전 과정: (3) 형태학: 감광막이 금속판을 통과합니까? 젖은 유리? 드라이 유리? 셀룰로이드 필름? 삼초산 섬유소 박막? 폴리 에스테르 필름 개발 과정; (4) 감광성, 감광필름은 느린 필름을 경험했습니까? 중속 필름? 빠른 영화? 빠른 필름 개발 과정; (5) 공예적으로 감광 필름이 단일 코팅을 거쳤습니까? 혼합 코팅? 다층 및 박막 코팅? 염료 이미징 개발

8. 요점: (1) 조명 기능 (2) 이미지 형성 (3) 자동 노출 (4) 고속 셔터 (5) 색상 라이트 조정 (6) 연속 녹음 (7) 야간 초점.

9. 요점: (1) 촬영한 순간 영상은 자연스럽게 진짜입니다. (2) 방해받지 않는 물체에 의해 캡처된 순간 이미지 정보의 내용이 크다. (3) 뉴스 이벤트 캡처 및

뉴스 법 자체의 요구 사항; (4) 스냅 샷을 홍보하면 기자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10. 요점: (1)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려면 먼저 사고방식의 다양성과 전방위성을 제창해야 한다. (2) 예측 사건의 인터뷰와 촬영이 기록되어야 한다.

기록 단계, 증거 단계; (3) 더 많은 예상치 못한 줄거리 촬영을 제창해야 한다. (4) 재미있는 순간을 잡는 것을 제창해야 한다.

자동사 문답 (모든 소소한 질문 10 점, ***20 점)

1. 중점: A, 영향 요인으로는 주로 조명 방향의 변화, 하루 중 시간, 날씨, 계절, 지역 등이 있습니다.

B, 노출에 대한 광선 조사 방향의 변화. 맑은 날 (1) 태양의 방향이 다르기 때문에 장면의 밝기가 다르므로 노출 컨트롤에 영향을 줍니다. (2) 조명 방향과 풍경의 조명 조건에 따라 맑은 날의 자연광은 전면 조명, 측면 조명, 후면 조명, 상단 조명, 맑은 날 그림자 아래 채광으로 나눌 수 있다. (3) 빛이 평온하다. 장면의 모든 촬영 표면이 조명됩니다. 빛의 면적이 크고 조명이 균일하여 장면에서 가장 밝은 빛의 상황입니다. (4) 측광은 장면의 측면에서 비롯되며 전면 라이트와 전면 라이트로 구분됩니다. 일반적으로 전면 노출량은 전면 조명보다 1/2 이상 높아야 합니다. 즉 조리개가 반단계 이상 열려 있어야 합니다. 정광은 매끄러움보다 1 수준 노출을 증가시킵니다. (5) 역광할 때 광선은 피사체 뒤에서 나온다. 빛에 따라 측면 백라이트와 백라이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측면 백라이트가 있으면 노출될 때 조리개가 커요. 전면 라이트에 비해 조리개는 1 반조리개여야 합니다. 역광할 때는 역광보다 2 단계 큰 조리개를 켜야 한다. (6) 조명을 비출 때, 빛은 촬영된 풍경의 맨 위에 비춰지며, 그 빛의 면적의 크기에 따라 노출량을 판단해야 한다.

(7) 맑은 날의 그늘에서. 산란광이기 때문에 전체 장면이 균일하게 노출되므로 역광 상황에 따라 노출될 수 있습니다. 즉, 최소한 조리개를 정방향보다 두 레벨 이상 열어 장면을 제대로 노출해야 합니다. 기타에는 C. 하루 중 시간이 노출에 미치는 영향이 포함됩니다. D, 노출에 대한 기상 변화의 영향. E, 노출에 대한 계절 변화의 영향. F. 노출에 대한 지역 변화의 영향. G, 노출에 대한 고도의 영향.

2. 중점: (1) 사람들은 보통 사진 장면을 5 가지 (비전, 파노라마, 중경, 근거리, 클로즈업) 로 나눕니다. (2) 시야. 시각이 가장 많이 찍힙니다.

큰 장면, 가장 먼 촬영 거리. 공연의 중점은 장면의 광활함과 시야의 개방성이다. 전경 그래프에는 전체 효과가 표시됩니다. 영화 및 TV 화면에서 시각은 주로 환경을 해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3) 파노라마. 파노라마의 범위는 시각보다 작고, 시각은 사물의 전모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영화에서 파노라마는 여전히 전체와 환경을 소개하는 데 사용된다. 인물 사진에서 파노라마는 인체 전체를 보여줍니다. (4) 중경. 인위적인 참고물로, 중렌즈는 한 사람의 흉상이다. 중렌즈는 어느 정도 주체와 환경의 관계를 표현했다. 중경을 촬영할 때는 1 차 및 2 차, 또는 전경, 배경, 동반체를 구분하지 않도록 1 차 및 2 차 구분을 해야 한다. 피사체와 보조체를 화면의 다른 위치에 배치하여 피사체와 보조체가 엇갈리게 하고, 뉴스 캐릭터를 촬영할 때 중경을 자주 사용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5) 근경. 클로즈업 개체는 주체 자체이며 클로즈업은 주체 자체를 묘사하고 표현하여 주체에 강한 인상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사람을 예로 들면 근경 촬영은 사람의 표정과 심리활동을 소개하고, 사람의 성격을 묘사하고, 사람의 내면세계를 표현하고, 사람의 사상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다. 뉴스 촬영에서는 화면이 간결하고 집중될 것을 요구하며, 주체 이미지가 충만하고 충실하다. (6) 클로즈업. 인위적인 참고물로 사람의 팔다리나 부위를 클로즈업하여 표시하다. 클로즈업은 경물의 국부와 디테일에 초점을 맞추고 미묘한 곳에서 사물의 특징을 드러낸다. 촬영 거리가 가장 가깝기 때문에 클로즈업은 시청자들에게 강제적인 시각 효과를 주며 주체의 부분적인 표현을 부각시켜 강한 시각적 심리적 효과를 불러일으킨다.

3. 답의 요점: A. 뉴스의 진실성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은 (1) 뉴스 촬영의 대상이 진실하고 실물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물리치다

사진도 실물과 맞아야 한다. 즉, 사실은 진실이어야 한다. (2) 전반적으로 촬영한 사람, 일, 순간의 이미지는 전형적이고 대표적이어야 하며, 사람의 성격 특성과 사물의 기본 특징을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즉, 전체적으로 진실해야 한다. (3) 전형적인 환경에서 전형적인 인물이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전형적인 순간 이미지를 포착하여 뉴스 이미지의 자연스러운 진실을 보장하려고 노력한다. (4) 문자 묘사는 정확하고 진실하며, 모호하지 않고, 함부로 날조하지 말아야 한다. B. 뉴스 보도가 사실이 아닌 이유: (1) 뉴스 사진의 기본 원칙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뉴스 정보를 실제로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뉴스와 홍보를 혼동하고, 뉴스 사진 보도를 통해 독자에게 어떤 관념을 받아들이거나 어떤 이념과 구호를 선전하도록 강요하는 것이지, 뉴스 요소의 관점에서 사실을 보도하는 것이 아니다. (2) 업무 스타일에 문제가 있고, 착실하지 않고, 인터뷰가 깊지 않아 자연스럽게 뉴스 사진의 의미와 내포를 부여한다. (3) 뉴스 사진과 예술 창작을 혼동한다. (4) 도덕적 질에 문제가있다. (5) 정치적 이유가있다. (6) 못된장난 놀이.

4. 요점: (1) 조명촬영에 사용되는 조명은 빛의 작용에 따라 주광, 보조광, 배경광, 장식등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주광.

장면의 주체 또는 중요한 부분을 비추는 데 사용되는 광선으로, 노출 컨트롤의 주요 기초이자 라이트 사진의 가장 중요한 광선입니다. 주 광선은 물체의 표면을 비추는 데 사용됩니다. 단 하나의 키 라이트만 있을 수 있으며, 그 라이트 효과는 태양광을 시뮬레이션하는 효과여야 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비춰야 하며, 비출 각도는 피사체 앞에 있어야 하며, 편차는 일반적으로 45 도이거나 30 도에서 60 도 사이일 수 있습니다. 본체 앞에 놓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