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로스의 세계에서 차가운 무기는 파괴할 수 없는 것과 같은 정크 및 저가형 무기이며 일반적으로 회색이며 상점에서 판매됩니다. 왕을 죽이는 자, 불의 환희, 사람을 미혹하는 양날의 검, 재앙의 검, 악주의 붉은 황소 지팡이, 폐허가 된 성벽 등은 냉기가 아니다.
1.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아제로스에서는 오랫동안 마법과 포스가 모든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것은 힘이나 마술로 해결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현실에 마법이 있다면 총과 탄약이 필요한가? 경찰학교는 모두 마법학교이고, 경찰은 모두 마술사다. 시간과 공간, 당신은 나에게 열 무기를 주면 악마의 갑옷과 괴사 방패를 쉽게 뚫을 수 있습니다.
2. 힘의 차이
기계는 인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본질적으로 총은 군인들이 전장에서 사람을 더 쉽게 죽일 수 있게 해주는 도구입니다. 이 기계는 민간인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제로스에서는 원소의 군주가 되어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요? 고대의 신들은 죽은 자와 언데드를 조종하는 초자연적인 힘을 지닌 악마, 유령, 기사였습니다. 최고의 드래곤 일족입니다. 이 적들은 더 이상 총이나 차가운 무기의 문제가 아닙니다. 강력한 마법도 통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러한 신들과 맞서 싸우려면 '신'의 힘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리즈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시리즈 첫 번째 게임 이후 22년이 지났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게임 그 이상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워크래프트는 수천 시간의 젊음, (오프라인 생활이 아닌) 온라인 생활, 우정, 심지어 사랑을 의미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할 필요는 없지만 알 수는 없습니다. 이 게임은 제작자인 Blizzard에게 8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으며 한때 등록 사용자는 1,200만 명, 플레이어가 만든 캐릭터는 5억 명에 달했습니다. 이는 거의 유럽 인구 전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