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마(西周)라고도 불리는 서주 마노는 서주(西周)나라의 마노로 왕실과 귀족만이 착용할 수 있는 펜던트로 색상이 밝은 빨간색이며 가장 크다. 머리가 편평하고 입이 편평한 것이 특징인데 당시의 장인정신과는 달리 모공이 발달한 것과 관련이 있으며 모공이 크고 물색이 밝다
모양은 6개 또는 6개이다. 더 팔각형에 가깝고 밝은 빨간색을 나타내며 모공이 크고 수광이 강하며 표면은 밝은 빨간색이고 투명하며 유리 표면을 형성합니다.
서주 마노
서주 마노와 신 마노 사이에는 네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먼저, 그 이후에 형성된 마노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 종합적인 느낌은 옛것과 새것의 수많은 비교를 통해서만 알 수 있는 아주 미묘한 느낌입니다. 이는 당시 사람들이 처리해야 했던 후진 가공 기술과 도구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마노석을 마노구슬로 만드는 작업은 낡은 도구를 사용하여 마노석을 계속 두드려서 장인이 원하는 모양에 가깝게 만든 다음 가능한 한 모양이 좋지 않게 연마하는 작업입니다. 마노 비드 표면의 굴곡진 부분에 연결이 남게 됩니다. 현대 도구로 가공한 것처럼 매끄럽고 매끄러워지지만, 위조자들은 고의로 이 결함을 남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모조품은 이 결함을 너무 많이 처리하거나 처리하지 못합니다. 이 점을 판단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비교를 통해서만 진짜와 모방의 작은 차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시마 터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시마 터널은 빛 아래에서 터널 내벽을 관찰하면 물 표면이 반짝이는 느낌이 듭니다. 이것은 또한 드릴링 과정에 따라 결정되며 위조자의 손이 닿지 않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당시에는 드릴링에 사용되는 공구의 회전이 인력에 의존하고 전동공구가 없었기 때문에 드릴링 시 구멍의 내벽에 형성된 나선형 패턴이 불규칙하고 두껍고 얇으며 전동식이라면 깊고 얕았습니다. 공구를 사용하여 구멍을 뚫은 후 구멍의 내벽에 형성된 나선형 패턴이 균일하고 미세하며 오랫동안 마모되지 않았습니다. 노주(Laozhu)는 실제로 구멍을 평탄화하는 과정으로 장기간 착용한 후 내벽의 표면이 매끄러워지며 로프를 착용하면 자연스럽게 광택이 나고 구멍 내벽에 물이 빛납니다. 오래된 비드가 형성되고 구멍의 내벽이 균일하지 않게 무광택이 되며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은 모방자들이 고대 드릴링 과정을 복원한다면 혼란스럽지 않을까라고 묻습니다. 그렇다면 기본적으로 비용이 너무 많이 듭니다. 손실보다 이익이 더 큽니다. 위조자는 이익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3. 게다가 오래된 구슬 표면의 연마 과정은 각 시대마다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 기사로 확장하면 여기서는 서주까지 다루지 않겠습니다. 마노는 모든 면을 포괄하는데, 표면이 아주 매끄러우며, 직설적으로 말하면 매끄러움, 즉 물과 같은 광택을 의미하며, 이는 현대인에 비해 고대인의 평온함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기도 합니다.
4. '소털 무늬'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사실 소털 무늬는 낡은 구슬 표면에 생긴 마모 자국을 비유한 것이다. 그러나 이것도 마찬가지이다. 구슬의 재질과 관련하여 딱딱한 마모 자국은 확실히 작지만 오래된 구슬의 표면에 형성된 황소 털 무늬는 확실히 지저분하고 층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마의 질적 변화의식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이는 그녀의 삶과 죽음을 결정하는 중요한 수준이다. 이 수준을 통과하지 못하면 기본적으로 총살당할 수 있다. 말로 표현하면 질적인 변화라는 느낌이 참 어렵습니다. 추상적인 느낌이기 때문에 이 느낌을 요약해서 '딱딱한 플라스틱 질감'이라고 부르는데요. , 그 아름다움 수천년이 지난 후 광화는 내성적이며 수줍음이 많고 소심한 사람이 아니라 아름답고 우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