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저는 제 고향인 귀계를 사랑합니다

저는 제 고향인 귀계를 사랑합니다

귀계는 강서성 동북부, 신강 중류에 위치해 있으며,' 동련강절강 남통제오민' 이다. 당영태 원년 (기원 765 년) 현을 건설한 이래 지금까지 1240 년 북송 시대에는' 신주' (자세한 내용은 슈나이암의' 수호전' 제 1 회 참조) 1996 년 현을 철수했다. 국토 면적은 2480 평방 킬로미터, 55 만 명으로 18 개 향진, 3 개 거리사무소, 7 개 삼림 (개간, 원예) 장을 관할한다. 도시 계획 면적은 34 제곱 킬로미터, 건설구 16.8 제곱 킬로미터, 도시 인구는 15 만 명이다. 현재' 전국문화선진시',' 전국과학기술선진시',' 전국국민건강선진시',' 전국쌍보유모범도시' 로' 동두은향' 으로 불린다. 제 2 차 국내 혁명전쟁 때 귀계는 민저장 () 혁명 근거지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주덕 (), 왕작상 (), 방지민 () 등이 모두 전투발자국을 남겼고, 귀계 () 는 중국 혁명을 위해 용감하게 헌신한 열사 5540 명이다.

귀계 이름의 유래.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강천 변두리에서 신강은 좋은 곳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물의 정신, 좋은 물은 주변의 모든 것을 낳습니다. 당시 신강변에 튤립이 활짝 피었다. 어느 날 황제 노인이 강남 강서 두 곳을 여행하며 귀계신강을 경유하여 눈앞의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되었다. 튤립도 공화가 되고, 귀계도' 귀계' 라고 불린다.

귀계 특산품. 황제 아비의 복을 받들어 심까우는 신수로 만들어 공물이 되었다. 그때의 골심까우는 30 여 종의 향신료를 정련하여 만든 것으로, 반제품은 덩어리로 되어 있고, 마지막 슬라이스는 채 썰고, 채 썰고, 심지처럼 생겼으며, 불에 타서 재를 남기지 않았다.

< P > 날채, 겨자 배추 절임 후 맛있는 피클이 되고 봉건 사회 백성들이 억압되어 민지민고를 받고 백성들에게 식량이 없는 것이 가장 충성스러운 파트너다.

구위가 우월하여 교통이 편리하다. 저장 (), 저장 (), 이글 (), 이글빌딩 () 세 개의 철도가 동서를 가로질러 남북을 가로질러 15 개 기차역 연주가 줄지어 있으며, 경내 운행 마일리지는 156.3km 에 달한다. 도로는 사통팔달, 320, 206 국도 종횡경내, 상하이-서리 고속도로가 국경을 넘고, 고속선 1 기 공사는 이미 개통되어 귀계부터 남창까지 1.5 시간, 상해 5.5 시간, 항주 4 시간, 시, 향, 마을 도로망이 통한다. 시 전체의 물수송이 원활하고, 천리신강은 포양 호수로 직통한다.

토지가 비옥하고 농업자원이 풍부하다. 귀계는 전국 상품식량기지, 남방 최대 조숙배기지, 강서성 중점 생산재기지, 장강보호림기지, 국가비축식량기지입니다. 시 전체 경작지는 50 만 무, 삼림지 263 만 무, 대나무 31 만 무, 과업 면적 10 만 무, 수면 5 만 무; 삼림 커버율 56. 경내 기후는 쾌적하고, 강우량이 풍부하며, 토양이 비옥하여 농업 개발 전망이 매우 넓다.

광물 자원이 풍부하고 품위가 매우 높다. 이미 매장량이 금, 은, 납, 아연, 우라늄, 자토, 석고, 실리콘, 화강암 등 30 여종으로 밝혀졌다.

공업이 발달하여 경제력이 풍부하다. 중앙, 성 () 에 10 여 개 중대형 기업, 중국 300 대 공업기업 중 하나인 강서동업그룹 () 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대, 세계 10 위, 중국 현대화 정도가 가장 높은 구리 제련소인 귀계제련소가 있는데, 음극구리 생산량은 40 만 톤에 달하며' 중국 구리도' 로 유명하다. 설치 용량이 50 만 킬로와트인 화동전력망 주력발전소인 귀계발전소는 2004 년 11 월 건설투자 27 억원, 설치 용량 60 만 킬로와트의 2 기 공사를 시작했다. 전국 4 대 인아민 공장 중 하나로 연간 24 만 톤의 복합비료 공장을 생산한다. 은아연 매장량' 화동에서 가장 많은' 은광 및 국가 대형 건설업체 수강사건, 중국 유색 15 야 등이 있습니다. 시 전체 지방 공업이 급속히 궐기하다. "5 고" 요구에 따라 10 제곱킬로미터의 귀계시 공단을 건설하여 이미 생산업체 35 곳을 건설하여 구리 광전자 건축 자재 화공 의약식품 등 5 대 지주 산업을 형성하였다. 그 중 남방조명회사 죽휘회사는 국가 하이테크 산업기업에 등재되어 이름, 우수, 특, 고, 정밀, 신상품이 국제시장에 진출했다.

서서고속도로 이남의 높은 표준계획에 강서귀계동산업순환경제원 (시동해체가공구) 을 건설하여 귀계동산업의 발전에 새로운 플랫폼을 추가하였다.

도시가 아름답고 인거환경이 적합하다. 공업, 교통, 무역, 정보, 관광 등 많은 우세와 비교적 강한 방사선 기능을 갖추고 있어 동북 지역 중심 도시이다. 도시 인프라가 완벽하고 도로 순환이 상호 운용된다. 도시의 공기는 신선하고, 주요 지표는 표준에 달한다. 구시가지의 주요 거리 개조와 성남 신구, 성동신구 개발을 마치고' 현산 이슬 녹색' 생태 도시를 초보적으로 형성했다.

풍경이 독특하고 관광 전망이 넓다. 용호산, 규봉, 삼청산, 무이산, 오부산 등' 오산궤도' 에 위치하며, 경내에는 국가급 풍경구 용호산, 중국도교성지' 사한천사부', 상산림공원, 산수죽산장, 백학호, 귀곡동, 향로봉 남송 4 대 서원 중 하나인 상산서원, 동북 붉은 근거지 유적지, 그녀의 풍토, 4 대 고진, 명청건축군 등 인문경관도 있다.

정책 혜택, 투자 환경 우수. 행정 심사 및 승인 문제를 줄이고, 행정 심사 및 청구 행위를 규범화하고, 세금, 토지, 융자 등의 특혜 정책을 보완하고, 공동 인증 센터와 경제 환경 불만 센터를 설립하여' 친상안상부상' 의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했다. 귀계는 이미 투자비용이 낮고 수익률이 높은 뜨거운 토양이 되었다.

[ 본 단락 편집] 지리기후

귀계지는 아열대 온실기후지역으로 기온이 높고, 조명이 충분하며, 강우량이 풍부하며, 서리가 없는 기간이 길다. 경내 지형이 복잡해서 지역 기후차이가 크다. 전반적인 구분은 3 월 중하순일 평균 기온 안정으로 10 C 를 통과한 날부터 5 월 하순까지 봄으로 약 70 일이다. 5 월 하순일 평균 기온 안정이 22 C 를 통과한 날부터 9 월 하순까지 여름으로 약 120 일입니다. 9 월 하순일 평균 기온이 22 C 이하로 안정된 날부터 11 월 하순까지 가을로 약 60 일 정도 됩니다. 11 월 하순일 평균 기온이 10 C 이하로 안정된 날부터 이듬해 3 월 중하순은 겨울로 약 110 일이다.

귀계시의 계절 기후 특징은 봄에는 온화하고 장마는 계속된다. 여름은 덥고, 홍수와 가뭄은 분명하다. 가을은 따뜻하고 강수량은 적다. 겨울은 길고 첫눈은 일찍 온다.

[ 이 단락 편집] 천연자원

1, 임업자원

시 임업지 면적 213 만 무, 임림지 면적 210 만 6000 무, 활립림 적립량 499

둘째, 수리자원

시 전체가 강이 많고 물이 풍부하다. 우리 시의 기존 산당 저수지 10236 개 중 중형 저수지 6 개, 소형 (1) 형 저수지 18 개, 소형 (2) 형 저수지 126 개, 경내 신강 간류 외에 유역 면적이 50 제곱킬로미터 이상인 주요 지류에는 11 개, 시 전체의 물 에너지 매장량 23 만 킬로와트, 개발량 11 만 킬로와트

3, 농업자원

시 전체 경작지는 약 50 만 묘에 육박하며, 매년 국가에 상품 7000 만 킬로그램을 공급하고 감귤, 배, 복숭아, 리 등 품종을 위주로 한 10 만 묘의 과일기지를 개발했다.

4, 관광자원

남송육구연이 만든 상산서원 유적지, 방방방산산, 삼봉산, 귀신곡동, 선인교, 백학동, 삼양동부.

5, 광산자원

현재 발견된 금속광산은 주로 금, 은, 납, 아연, 구리, 철, 희토 등이며 비금속 광산은 주로 석고, 도자기 토양 (돌), 이다

(1) 납-아연 광산: 냉수진에는 초대형 은광전과 중대형 광상이 있는데, 은자원이 거의 만 톤에 육박하고, 납아연 자원이 거의 300 만 톤에 육박하고, 황철광 2 천만 톤과 구리, 금, 디스프로슘 등 다양한 광산자원을 동반하고, 광체는 정맥을 만들어 층처럼 보이게 한다 3%, 개별 납+아연 gt; 8%, 황 함유 gt; 30% 입니다.

(2) 희토: 문방, 탕만, 귀, 냉수 일대에 주로 분포되어 있고, 광체는 층상, 렌즈, 두께 1 ~ 5 미터, 품위 TR2O3 (희토) 0.11-0 입니다 귀구의 희토 분포 면적은 68 제곱킬로미터로, 비교적 좋은 구간은 15 제곱킬로미터로, 희토총량은 수천 톤에 달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높은 플루토늄은 1200 톤, 플루토늄 함량은 0.75%, 플루토늄 함량은 0.19% 에 달한다. 문방 희토류는 호수 일대에 분포되어 있고, 광체 두께는 2.5-6.15 미터, 품위 TR2O 30.08-0.126%, 매장량은 수천 톤이다. 탕만 희토류는 천보비 및 경기 전 양가촌 동쪽에 분포되어 있으며 광점 두께가 2 ~ 6 미터, 품위 TR2O 30.05-0.06% 로 매장량이 만 톤에 육박한다.

(3) 석고광: 본 시의 우세한 광산으로, 나당석고광은 화동지역에서 가장 큰 석고광산으로, 석고광체가 4000m 로 뻗어 500m 이상, 광맥 20 여 개, 주광층 두께가 4 미터 이상, 품위 SO356 으로 뻗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4) 석회석 광산: 냉수, 문방, 김툰, 탑교 등에 분포한다. 그 중 냉수동 석회석 광산은 경제가치 C+D 급 매장량 363 만톤, 원경 매장량 2 천만 톤, 광체 길이 수백-수천 미터, 두께 수 미터-수십 미터, 회암 품질, 광석 품위 CaOgt; 를 갖추고 있다. 50%, 시멘트, 용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5) 자토 (돌) 광산

(6) 화강석 광산: 주로 문방, 장현, 연못만, 냉수에 분포하며, 품종은 선인홍 (문방, 서가마), 두견홍 (문방, 장평), 흑백꽃 (

(7) 실리콘 광석: 주방에 분포하는 장당-지광의 탑교-홍당의 경석령, 광상 길이 3000 미터, 두께 9 미터-40m, 광석 품위 보통 SiO297%% 정도 1%, 국부 섹터 품위 SiO298%%, 매장량 5000 여만 톤.

(8) 영석광: 주로 장평의 동구, 현산, 귀구의 근원, 냉수의 다산에 분포되어 있는데, 그 중 장평의 동갱영석 매장량은 10 만톤으로 맥상 생산으로, 맥길이는 100 미터, 펄스 폭은 2-5 미터이다

(9) 투휘석 광산: 문방진 점원 조가 일대에 분포해 동서로 뻗어 길이 3000 여 미터, 폭 10 미터 이상, 깊이 20 여 미터, 매장량 백만 톤, 투휘석 GT; 85% 입니다.

(10) 철광: 주로 김툰진, 귀구진에 분포하고, 광체는 퇴적변질형 자석 광산이고, 김툰오석갱광점은 자석 2 층, I 광층 길이 542m, 평균 두께 5.22m, 평균 품위 35.5%, ⅱ 광층 길이 35.5

(11) 광천수: 주방에 주로 분포되어 있고, 광천수는 하루 250 톤, 연간 물량은 거의 10 만톤, 편실리콘산은 52-70% 에 달하며, 다양한 유익한 미량 원소가 함유되어 있어 오염이 없고, 맛이 순수하며, 동적이고 안정적이다.

[ 이 단락 편집] 풍속습관

세시풍속

입춘은' 새해' 즉 봄맞이 날이라고도 한다. 봄맞이식은 성대하다. 속담에' 신춘은 해와 같고, 사발자는 4 연과 같다' 는 말이 있다. 대청에는 식탁, 향초를 설치해 탁자 위에 연화를 꽂고, 옮겨 심은 붉은 배추 두 대야를 설치하여' 봄이 늙지 않다' 고 하고, 접시에 캄보디아 붉은 종이, 책' 영춘나복' 을 설치하고, 소매 한 쌍을 얹고, 붉은' 기쁨' 이라는 글자를 붙였다.

섣달 그믐날 전에 대청소를 하고, 대청, 침실, 주방, 돼지우열을 청소하고, 문 앞 장소, 도랑을 청소하고, 냄비대, 찬장, 접시잔 접시를 씻고, 문판, 가구를 닦는다. 이를' 먼지 닦기' 라고 한다 섣달 그믐날 문 밖에 춘련을 붙이고, 청당에는 설화를 붙이고, 식탁을 차리고, 종이 향을 태우고, 폭죽을 터뜨려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저녁 식사 후 각 방의 등불이 밤새도록 환하게 밝아져 "세등을 따다" 고 말했다. 온 가족이 화로 (남향산구) 에 둘러앉아' 수세' 를 하고, 어른들은 자녀들에게' 세뱃돈' 을 나누어 주었다. 자정에 세주를 먹으면 요리가 꽤 풍성하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폭죽을 다시 터뜨리고, "문을 봉하다", "문을 봉하다" 는 후 누구도 함부로 출입해서는 안 된다. 해방 전 가난한 사람들의 부채는 섣달 그믐 날이 올 한 해 빚을 독촉하는 마지막 시기였기 때문에 빚쟁이들이 재촉하는 것이 매우 급했다. 채무자는 처자를 집에 두고 잠시 피하며' 황제' (자조의 뜻) 라고 하며 문을 닫기 전에 슬그머니 집으로 돌아갔다. 빚쟁이도 어쩔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설날 설날, 폭죽을 터뜨리며' 문을 열다'. 세수를 한 후, 온 가족이' 여행' 에 바짝 다가갔는데, 사실 문밖의 큰길에 가서 폭죽을 터뜨리고 향지를 태우고 사방을 향해 예배를 드리며 일 년 중 사방이 모두 대길리로 가기를 기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첫날 고기 요리는 식탁에 오르지 못했고, 야채 두부 유두부 팬 등 채식 요리를 먹었다. 아침 식사 후 후배는 차례대로 웃어른께 세배를 드린다. 동배들이 만나 서로 공수하고, 부자가 된 것을 축하한다. 이후 며칠 동안 민간 오락 활동이 그치지 않았다. 초 2 일부터 친척과 친구들은 선물을 가지고 서로 방문하며' 세배' 라고 부르며 보통 정월 대보름날 전에 끝난다. 그러나 중학교 3 학년은 효년의 해였다.

정월 대보름날 밤, 집집마다 등불이 환하고 문 앞에 빨간 등롱이 걸려 있고, 각 방실과 돼지우란에도 등불이 켜져 있다. 신중국 설립 초기에는 낡은 풍속을 따라 화등이 있었고, 명목이 많았는데, 사자등, 용등, 조개등, 나한등, 축족 말등, 죽마등, 떠선 등이 있었다. \ "성곽 내, 꽤 럭셔리, 원석 장등 ...... 모든 사치스러운 리 쟁승 ......" (청동치판 \ "귀계현 \").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사구' 를 깨뜨리면 전등이 사라지고, 판극과 작은 프로그램만 공연한다. 1980 년대 이후 TV, 비디오 등이 점차 주민가정에 들어감에 따라 정월대보름등불은 이미 보기 드물었고, 도시는 불꽃놀이로 축하의 뜻을 표했다.

청명은' 상위 3 ~ 7 일' 을 성묘기간으로 하고 귀계인칭 성묘를' 조친' 이라고 부른다. 신중국이 성립되기 전, 농촌동성본족 각 방공조는 생산전을 남겼고,' 혼친' 기간 동안 집에서는 불을 들지 않고, 남녀를 불지 않고, 합방 회식을 하며' 청명회'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이런 풍속이 없다) 를 먹었다. 농촌은 청명절을 전날에' 청명' 을 하고' 한식절' 을 보냈다. "혼을 매달다" 는 때 흙을 짊어지고 무덤을 보수하는데, 경쟁비가 높다는 것은 후대의 자손이 번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오 음력 5 월 5 일 단오절, 각 문 앞에 창포와 아이엽을 달고 갈색, 계란, 마늘을 먹고 수컷 황주를 마신다. 아이의 얼굴에 수컷을 발라' 악을 피하다' 고 한다. 신강 연안 마을 사람들은 매년 다양한 형태의 용선 대회를 개최한다.

월반인 7 월 15 일, 불가의' 맹란' 절. 그날 밤 길목에서 분향을 하고, 술과 밥을 제공하고, 아귀에게 자선을 베풀고, 그래서' 귀신의 날' 이라고 불렀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이 풍속은 점차 희미해졌다.

추석에 월병을 사서 달구경을 하고,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다. 농촌에는' 청을 만지다',' 기와등을 태우다' 는 풍습이 있다. 아이들은 밤에 함께 야외로 가서 녹두, 땅콩, 고구마를 만져서 불로 익혀 먹는다. 또는 오렌지, 소매, 사탕 수수를 "만지십시오". 얼마나 먹고,' 만지다', 주인이 만나 웃었다. 청년 기혼녀는 대추와 소매를 만지며' 조자',' 또 자' 를 뜻한다.

< P > 묘회 옛날, 본 현 도심과 향사찰관이 많아 민간이 신을 향해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이 성행하였다. 참배 날짜나' 신령' 기일, 또는 약속이 속되다. 향객들은 사흘간 재계를 하다가 몸을 깨끗이 갈아입고 제물을 들고 사방팔방에서 운집하여 분향으로 무릎을 꿇고 재물을 구하며 복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향객이 적었을 때 수백, 오랜 시간 동안 수천수만 명에 달하여 노점, 저글링, 기예를 설치한 장사꾼들이 따라오고, 상품무역활동이 동반되어 대규모 민간 집회를 형성하는데, 흔히' 묘회' 라고 불린다. 본 현에서 비교적 유명한 묘회는

상청궁묘회가 매년 음력 7 월 20 일에 열리며, 장소는 청진에 있다.

청토강묘회는 매년 음력 8 월 초 2 일, 로하 향청토강 () 에서 열린다.

선인절은 매년 음력 8 월 19 일 개최된다.

왕전묘회는 매년 음력 9 월 1 일 하담향왕전묘에서 열린다.

< P >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인민정부는 미신을 버리고 민속에서 각지의 묘회를 개조하여 물자교류대회를 위해 원청석강, 선인사, 왕전묘 집회 지점을 현성 웅석진, 이글담진 (이글담도시), 현역향왕만촌으로 각각 옮겼다.

아궁이 농속 섣달 23, 아궁이 하늘이 옥제에게 표인간 선악을 연주하다. 그날 밤 농가는 부뚜막에 과일로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며' 부뚜막 신',' 하늘이 좋은 말, 하계보 핑안' 을 기도했다.

동지 옛날 시골은 동지일 개장당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제물이 풍성하고, 의식이 성대하며, 모든 남성이 참석하고, 무릎을 꿇고 절을 하고, 제사를 읽고, 남자 인구에 따라' 인정빵',' 인정고기' 를 보낸다. 각 방의 첫 번째 * * * 는 사당이 무너지고 무너진 곳이 있는지 확인하자 즉시 수리를 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이 풍속은 폐지되었다.

생산풍습

그런 다음 종이를 태우고 향을 피워 신령님께 해충을 몰아내고 묘목의 순수함을 보우해 달라고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헌곡종 침지 날, 농가는 작은 접시곡종을 담아 가지런히 손질한 짚풀 (소갈이를 상징함) 을 한 다발 들고 빨간 쪽지를 붙이고 중청 조상의 영위 앞에 헌납해 조상에게' 오곡이 풍성하고 소가 건장하다' 고 요청했다. 입춘일에 곡종을 바치는 것도 있다.

모내기를 일찍 열었을 때 농가는 모내기 한 움큼을 뽑아 들보에 던졌다. 이를' 만량' (식량) 이라고 한다.

양코 배달절 단양절, 농가 주인은 시즌 양코 모퉁이에 대나무 장대 하나 꽂고 갈색 자두피 몇 개, 달걀껍질 몇 개, 모내기 배달절이라고 부르며 모종이 튼튼하고 무해하기를 기원합니다.

새로운 올벼를 맛보며 낫을 열고, 가늘고 긴 곡식 이삭 한 다발을 골라서 대청당 옆에 걸었다. 햅쌀로 밥을 짓고, 첫 번째 쌀밥을 추수에 참가한 저장실에서 조상을 모시고, 온 가족이 식사를 하며' 신맛을 맛보다' 라고 부른다.

< 논에서 "벼를 수확하고, 짚을 쌓고, 농가에서 술자리 (또는 마이토) 회식을 준비하며, 수확에 참가한 이웃 친척과 친구들에게' 논을 만들었다' 고 보답한다.

< P > 농번기에는 각 가구 농사의 완급에 따라 친지들 간에 이공을 협의하고, 소공으로 인공을 바꾸는 습관도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조공교환공은 이미 친척과 친구들에게 국한되지 않고, 일가는 어려움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지원한다. 중 * * * 11 회 삼중전회 이후 농업생산가정청부책임제를 시행하고, 일꾼 교체 등을 돕는 등. 경작소를 사고 팔고, 바이어는 붉은 천이나 붉은 두끈으로 뿔에 매어' 망토' 라고 부른다. 판매자는 결코 소 밧줄과 함께 팔지 않고, 가도가 번창하고, 또 경작소를 계속 키워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돼지 돼지를 기르는 것은 농촌의 주요 가정 부업으로, 예로부터' 부잣집은 책을 떠나지 않고, 가난한 집은 돼지를 떠나지 않는다',' 돼지를 기르면 돈을 벌지 않는다. 다시 밭을 돌아본다' 는 말이 있다.

새 돼지우리를 지으려면 길일을 택해야 하고, 돼지울타리가 완성되면 강태공이 여기에 있다는 빨간 쪽지를 붙여서 악을 피하고 병을 없애야 한다. 생돼지를 매매할 때 바이어 간에 정가에 대해 이야기한 후, 생돼지를 사온 후 발병하지 않는 일수를 약속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약 정기 내에 발병하여 사망하면 판매는 주로 전액을 돌려준다. 설에 돼지를 도살하고, 주인은 황토종이로 생돼지피를 묻혀서 문쪽에 꽂고 청당 향안에 눌려 천지의 조상을 제물로 바쳤다. 돼지 돼지 꼬리를 쟁반에 담아' 토지공' 을 모시고 내년에 생돼지를 더 살찌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봉산 육림 옛날, 한 마을이나 한 성의 산장이 봉쇄되었을 때, 마을, 족족 협의에 의해 금약, 종사나 사찰에서 공개적으로 선포한 후 돼지 회식을 죽여 엄숙한 일을 표시한 다음 산에 올라가 산계 삼림 사이에 짚을 묶어 이 산이 이미 봉쇄되었다는 것을 표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금지령에 따라 처벌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고, 중대자는 온 마을, 민족을 소집하고, 금지집 돼지를 도살하고, 금약을 재확인한다. 건국 후, 집단산린도는 대중회의를 통해 결정을 논의하고 금지령을 내렸지만, 몇몇 외진 산촌은 여전히 낡은 풍속 금산을 따르고 있다.

사냥 사냥은 대부분 동반자로 간다. "수색 산", "좌벽" 의 구분이 있다. "산검색" 은 사냥개를 데리고 사냥감을 찾아 산에서 나오며, "바리케이드" 는 사냥꾼을 위해 사냥감이 반드시 통과할 곳 (산통과 관문) 을 골라 총을 들고 기다리는 것이다. 보통' 수색산'' 좌벽' 은 사냥에 협조한다. 먼저 야수를 맞힌 사람은' 머리' 라고 부른다. 사냥감을 분배할 때, 선두자는 또 다른 짐승의 머리를 얻는다. 예를 들어, 총잡이가 급소를 맞추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총을 보충하여 사냥감을 쓰러뜨리고, 총을 보충하는 사람은 사냥감의 내장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수육은 수렵 인원수에 따라 똑같이 나눈다. 이 속된 산간 지역은 여전히 남아 있다.

수공업 견습생 수공업 견습생, 흔히' 학습 솜씨' 라고 불린다. 옛날, 학예자들은 대부분 돈이 없어 학교에 다니고, 문도 없이 장사를 하는 빈가의 자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사제관계가 확정되면 술자리' 사부' 를 준비하고 약속대로 일정 금액의' 상교돈' 을 지불해야 한다.

견습생은 보통 3 년이며, 첫해 스승은 예예를 거의 수여하지 않으며, 제자는 대부분 스승을 도와 집안일을 한다. 학예기간이 만료되면' 출사' 라고 부르는데, 그때가 되면 스승과 동업 어른들을 초대하여 감사를 표시해야 한다. "출사" 후 독립적으로 개업할 수도 있고, 스승과 함께 할 수도 있고, "점원" 이라고 부르는데, 약간의 월급이 있다. Zz 국가가 설립된 후 수공업 견습생은 기본적으로 구습을 사용하지만, 여자 제자를 받을 수 있다. 80 년대 이후 생활 리듬이 빨라지면서 견습 기간은 반년, 1 년 ~ 3 년 등 여러 가지로 협상할 수 있다.

< P > 점포를 열고 옛날에는 점포를 개설하여 장사를 했는데, 점포는' 재신' 의 신위를 세우고, 초일, 십오상향경배를 하며,' 재물을 모집하여 보보를 들여라, 장사가 번창한다' 고 기도했다. 새 가게는 날을 택하여 개업을 하고, 가게 문은' 개장대길' 현수막을 달고, 붉은 촛불을 켜고 폭죽을 터뜨려 길조를 표시한다. 상우, 친척이 선물을 보내 축하하고, 가게 주인이 연회를 열어 대접하고, 개장한 지 3 일 이내에 가격을 인하하여 물건을 파는 풍속이 있다. 가게 견습생은 "학생 뜻", "학생" 이라고 부르는데, 약간의 월급이 있다.

나쁜 습관

아편을 피운 민국 초년, 현성에는 사설 담배관이 있고, 연토를 파는 가게가 있다. 문방, 탕만, 상청 등 집진과 일부 큰 마을에도 작은 담배 가게가 있습니다. 당시 중산층 이상 남의 자제 흡연자가 많았다. 흡연자는 얼굴이 노랗고 몸이 약해서 어떤 사람들은 가산을 탕진한다. 1930 년대 중반, 국민당 당국은 금연을 위한 조치를 취해 어느 정도의 효과를 받았지만, 침구를 몰래 빨아들이는 사람은 여전히 있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에야 아편을 피우는 악습이 완전히 금지되었다.

부계 가문의 기투신 신중국이 성립되기 전에 귀계 시골에서 부계 기투 사건이 자주 발생하여 봉건 통치자는 기승을 부리지 못했다. 무기투의 원인, 일부는 토산을 쟁탈하기 위해, 명말부터 청초까지, 여러 차례의 기투가 발생하여, 각각 사상자가 발생했다. , 귀계 시골에서 자주 부계 병기 싸움 사건이 발생하여 봉건 통치자는 제지할 수 없었다. 기투의 원인은 산림수역의 소유권을 쟁취하기 위한 것이다. 탕완 향 유성과 하성, 토산, 명말, 청초까지 쟁탈하기 위해, 여러 차례 기투가 발생해 각각 사상자가 발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홍당향 요코다 나성과 여강가마지 축성, 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보며 고기잡이 수역을 다투기 위해 여러 차례 칼병을 만나 대대로 원수가 되고, 사상자는 관청에 보고하지 않는다. 또한 개인 사리사욕을 위해 일족 싸움을 선동하여 개인 승진과 부자가 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지주와 향환관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1940 년대 각지의' 경선', 대당향 황수덕과 탕만향 하정신이 경선 위향장을 위해 대규모 병기를 일으켜 새총 토포 권총 소총 등 무기를 사용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국민의 각오가 높아져 병기투가 잠시 자취를 감추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또 다른 기투가 발생했는데, 그중 가장 심각한 것은 1967 년 북향리 전 웨이성과 성씨의 한 차례의 기투로 한 사람이 죽임을 당했고, 수십 명이 부상을 당하고 살상했다. 중 * * * 11 회 삼중전회 이후 정부는 전 현 인민에 대해 여러 차례 보법교육을 실시하여 법제를 건전하게 하였고, 부계 일족 병기 싸움 현상은 기본적으로 사라졌다.

도박 신중국이 성립되기 전에 귀계도시와 농촌 (특히 농촌) 에서 도박하는 바람이 거세다. 도박 방식은 다양하다. 칼륨 동보, 샹화회, 간판 9, 9 시 30 분, 은 던지기, 팔우자, 삼만 하락 등이 있다. 구습신년, 3 일 이내에 대소를 막론하고, 아이도 도박에 참가할 수 있으며, 어른은 금지하지 않는다. 묘회, 극장, 장터는 도박을 하는 장소이다. 소수의 유민들이 도박장을 개업하여 연극반을 따라 도시와 농촌을 뒤척였다. 중화 민국 후반, 프랑스 동전 평가 절하, 도박은 벼를 칩으로 할인하고, 툭하면 벼를 수십 석 이기고, 많은 사람들이 도박으로 가산을 탕진하고 있다. 민국 정부는 여러 차례 도박을 금지했지만, 천둥과 비가 내리지 않아, 어떤 사람들은 이 기회를 빌어 돈을 강탈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인민 정부는 도박을 엄금한다. 그러나 1980 년대 중반 이후 외진 시골에는 마을 한 구석에 또 소수의 사람들이 도박장을 세우고 많은 사람들이 도박을 했다.

미신활동 미신의 풍조는 구사회에서 매우 보편적이다. 농촌에는' 조향묘' 가 설치되어 있어 매년 추수 전 농한시간에 향민들이 무리를 지어 징과 북을 치고 절에 가서 보살을 경배한다. 가뭄이 닥치면, 의장을 치며 북을 치며' 용왕' (뱀) 을 주워 비를 빌었다. 병이 나서 신에게 물어보는 사람이 더 많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절대다수의 사람들은 이미 귀신을 믿지 않았다. 80 년대 후반, 또 구신, 점쟁이, 관상쟁이가 나타났다.

민국 초년까지 발이 휘청거렸고, 여자들은 바람에 얽히고설키고, 발에 얽매이지 않는 자는 큰 발로 놀림을 받았다. 이 풍조는 1930 년대 말까지 점차 사라졌다.

< P > 성매매 신중국이 성립되기 전 귀계에는 영업하는 매음굴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반공개인 연기생이 많았다. 이 창녀들은 자매를 결배하는 방식으로 다방면으로 고객을 유혹하고, 부잣집 경축을 당하고, 부름을 받고, 술잔치에서 손님들을 위해 노래를 부르며' 당자반' 이라고 부른다. 암연이는 혼자 영업하며 문방, 탕만 등 집진, 매춘을 오가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인민정부는 매춘을 명백히 금지하여 연기생이 한때 자취를 감추었다. 80 년대 중반에 현성과 개별 향진에 또 암연이가 나타났다.

금기

설날에 돼지를 죽이는 것은' 죽이다' 라는 단어를' 돼지 놓기' 라고 부른다. 돼지머리는' 머리' 라는 글자를 피하고' 돼지머리' 또는' 돼지망사 모자' 라고 부른다. 돼지 꼬리는' 천근' 이라고 한다.

설 기식 개고기,' 개 때리기 설' 이 가장 불길하다.

정월 초하루에는 불길한 말을 하고 정월 대보름 전에는 곰팡이두부를 먹지 않는다.

설, 정월대보름에는 바느질 가위를 사용하지 않는다.

결혼 선물, 선물 수는 단이쌍이다.

결혼 잔치에서 그릇, 접시는 서로 겹쳐서' 다시' 라는 뜻을 담고 있다.

신부가 남편의 집에 들어가는 날 밥을 먹지 않고' 송기밥' 이라고 부르는 것을 먹었더니 평생 송기가 났다.

시집간 딸은 친정에서 설을 보내지 않는다. 딸 사위는 친정 같은 방에서 숙박하는 것을 피하고, 친정 생산 (자녀 낳기) 을 금하며, 혼인 모집은 예외이다.

연회에는 9 명이 참석하는 것을 금한다. 장례' 9 대 왕' 만 한 자리이기 때문이다.

밥상은 꼿꼿하게 차려지지 않고, 책상만 제공된다.

죽은 사람이 관에 들어가면' 관' 을 꺼리지 않고' 돈' 만 말할 수 있다.

성인사망, 소아천접,' 죽음' 은 금물이다. 성인사망은' 옛일',' 늙었다',' 어린아이는 하늘이 꺾어 버렸다',' 가버렸다' 라고 한다.

만 60 세의 노인은 5 개의 나무로 관 뚜껑을 만드는 관을 죽음의 기치로, 5 개의 나무를' 오각형',' 단명귀신' 이라고 부른다.

환자를 방문하거나 장례 연회에 가면 "감사합니다", "다시 오세요" 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환자를 면회하는 물건은 면회자가 가져가지 않도록 반드시 받아야 한다.

표고버섯을 기르는 사람들은 밥을 사주고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는 것을 꺼린다.

돼지우리를 쌓아' 역병' 이라고 말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집을 짓고 가구를 짓고, 금기를 두드리며' 때리다' 라고 하고,' 머리' 라고 말한다.

남자는 여자 바지를 태운 대나무 장대 밑에서 통행하는 것을 꺼린다.

재채기를 피하고 뒤에서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한다.

까치 우는 것을 꺼리고, 많은 곳에서 까치가 좋은 소식을 전하는 것으로 보고, 귀계인들은 까치가 불길하다고 생각한다.

부엉이가 우는 것을 금한다.

아이들은 홍역을 앓아 낯선 사람이 들어오는 것을 피한다.

산인들은 뱀에게 물렸고' 뱀에게 물린다' 는 단어는 금기시되고 등나무 태만에 걸려 넘어졌다고 말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