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대본을 받은 후 1, 대본을 꼼꼼히 읽는다. 2. 극본은 매 경기를 자세히 살펴보고 부감독이 대중 캐릭터를 분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 촬영 통지서 (인원 종류, 인원, 요구, 시간, 장소) 를 보는 법을 배워야 한다. 둘째, 통지서를 받은 후 제때에 군중 배우에게 전화를 걸다. 1. 대중배우에게 배역을 배정하는 것은 부감독의 대본 배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대중배우의 복장, 소품, 머리카락, 화장, 남녀노소 등 이미지를 일깨워주는 요구 사항을 포함한다. 2. 제작진이 일찍 도착하면 가까운 배우를 조직해 픽업관리를 잘해야 한다. (시간이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었다면 제작진에게 대중배우의 밥을 배정할 것인지, 미리 대중배우들에게 스스로 해결하도록 미리 일깨워 주지 않을 경우) 3, 전화를 걸어 대중배우들의 주의사항을 일깨워줘야 한다. 카메라와 각종 영상장비를 소지해서는 안 된다. 제작진의 정상적인 촬영과정을 방해하지 않도록. 귀중품을 가져가지 않는 것이 좋다. 옷을 바꿀 때 제작진이 돌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4. 만약 대중배우들이 대사를 가지고 대중배우들에게 회사에 가서 대사를 받거나 인터넷을 통해 대중배우에게 보내달라고 일깨워준다면, 매일 현장에 도착하기 전에 대사가 있는 배우사를 암기할 책임이 있다. 5. 대중배우에게 정확한 시간을 통지하면, 반드시 대중배우를 픽업하고 현장에 도착하는 여정시간을 계산해야 한다. 교통 체증이 발생하면 부감독과 제때 소통해야 하며, 일찍 현장에 도착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대중배우를 픽업하는 차량은 제작진과 소통해야 한다) 셋째, 대중배우를 픽업한다. 1. 군중 배우가 통일된 장소에서 출발해 차에 올라탄 후 부감독 보좌관이 인원 기록을 만들어 각 인원을 등록한다. 2. 차에 올라타고 대중배우들의 주의사항을 일깨워준다. 현장 규율, (현장에서 담배를 피우거나 소란을 피우면 안 되고, 현장의 어떤 시설도 파괴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결과를 발견하면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한다) 현장 직원의 지휘를 따르고, 자신의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3. 촬영이 끝난 후 군중 배우를 조직하여 차에 올라 인원 낙하를 막기 위해 인원 등록을 담당한다. 4. 회사를 대신하여 부감독과 현장제작선생님을 찾아 대중배우 명단에 서명하고, 매일 특약 배우와 대중배우의 목록을 한 양식에 두 부 (제작진과 회사마다 한 부) 씩 기록해 체크아웃 시 실수를 방지한다. 5, 대중 배우를 픽업의 지정된 장소로 보낼 책임이 있습니다. 넷째, 현장에 도착하다. 1. 현장에 도착한 후 신속하게 군중 배우를 조직하여 역에서 좋은 팀을 내리고, 부감독과 인계하여 부감독 검사원을 돕는다. 2. 부감독의 안배에 따라 그룹 단위로 책임을 맡고 각 팀장을 이끌고 복장 화장 분배와 등록을 진행한다. (사람은 5 명당 1 명씩 일정한 능력을 가진 사람을 팀장으로 선출하고, 10 명마다 그룹을 구성해 팀장이 의류와 화장에 식사수령을 할 수 있도록 그룹 단위로, 질서 있게 수령과 등록을 하고, 개인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 이렇게 되면 각 그룹장은 등록 상황에 따라 찾을 수 있다.) 3. 인원 이탈이 있으면 각 팀장에게 휴가를 내야 한다 4. 부감독 보좌관이 현장에 도착한 후 수시로 부감독의 안배에 따라 모든 연극을 잘 찍는 것을 돕는다. 문제가 있으면 제때에 부감독과 소통한다. 5. 대중배우를 잘 관리하려면 단결해야 하고, 겸손하고 참을성 있는 조직으로 큰 군중 장면을 잘 조율해야 한다. 6. 연극배우 접수를 잘하는 사람은 의류, 화장에 대한 상세한 기록을 포함한다. (다음에 연극배우가 잘못 배정될 경우를 대비해 부감독 보좌관은 반드시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참고: 부감독 보좌관은 대중배우를 관리하는 데 책임감과 응집력이 있어야 한다. 제작진과 회사와의 좋은 업무와 소통의 핵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주 좋은 응변능력을 갖추어야 하고, 매우 부지런하고 총명하며, 일정한 리더십을 가진 사람이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
제작진과 잘 인계하고, 회사를 위해 각종 기록과 안배를 잘하려면, 현장에서 부감독의 안배에 따라 제작진의 다양한 업무를 조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