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정: 행적 여강, 망족 1 위
호정, 문자 건조, 여강인, 몸매 위안, 계기 당당, 문학적 재능, 유주도사, 홍농현 그는 정 의 아들 이름 하단, 웨이 장군 후; 장손 호 훈, 승마 장군; 소손호, 예주 도지사.
호 치: 단어 wanlun, 동 진 lujiang 사람들, 진 왕조 삼국론 작가, 그것은 좋은 고대 박학한 학자 였다. 그러나 어머니의 공양이 불편할까 봐 마지못해 현령이 되었다. 나중에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그는 말했다. "그래서 벼슬자, 실보리로는 친귀를 위해. 이 프로 사망, 복잡한 무엇 연의 추구. 클릭합니다 그래서 벼슬을 그만두고 들판으로 돌아가 전적을 즐기며 거문고를 즐기며 한 세대의 고사가 되고, 그의 효행도 천고를 낭송한다.
호 준 동진 루강 사람들은 산기 시랑을 역임했다. 하청과 하파니의 아버지
하정동진 여강인
해명자 계현, 동생 준의 제 3 자. 효무는 비서로, 승으로 전승하고, 비서감 태상중호군, 챔피언 장군, 오 국내사, 징바이상서를 옮겼다. 안제는 즉위하고, 상서 () 의 좌종 () 을 옮기고, 본주의 대정 () 을 이끌었다. 원흥말, 졸졸. 의희초에 김자광록 의사를 추증하다.
호파니 (여자) 동진인. 동진무디 사마무디 황후, 루 (현재 안후이루강 서남) 로 338 년에 태어났으며, 그의 아버지는 마음씨가 고결한 호준이었다.
호상지 (382 ~ 460) 단어 연덕. 남조 송루강 잠현 (오늘 호산) 사람.
가볍고 길기 때문에 운영으로 유명하다. 사애와 어울리다. 먼저 임진령으로 유유부 주부를 보충하다. 장안을 징발하여 공로로 작에게 모두 향후를 주었다. 송문제 시대임상서령. 효무제는 좌광초 () 에 관직을 열고, 개부 () 는 22 년 (445) 현무호 () 를 만들어 문제 () 가 호수에 방문 (), 봉래 (), 영주 () 삼산 () 을 건립하는 것을 말렸다. 쩡 리 집 jiankang 남쪽 도시 외부, jusheng 만 강의, 때로는 중주 유명 인사 가 "남학" 이라고 불리는 이름을 모의왔다. 문집 열 권이 세상에 행세하다.
하우영 (여자) 남남남제인 남제전 폐제 소소업황후. 여강군 잠수현인, 부군 장군 호진의 딸, 어머니는 산인 공주다.
493 년 남제황후로 494 년 사망했다. 소백에 의해 살해되었다 ..
"호루안" (449-502 년) 자스웨이, 남조 여강 할아버지 그는 용인, 공식 노래 회원 sanji 부사 외부 회원. 아버지 무엇 신화, 제나라 봉조 하시기 바랍니다. 어린 시절부터' 삼례' 를 배우고, 강인한 의지로 경적을 연구하고, 손을 풀지 않고,' 례' 를 300 편으로 읽으면 대체로 외울 수 있다. 고서를 교정하는 상서 () 가 왕검소 () 를 높이 평가하여 양주 () 에서 종사하여 상서 사부 () 로 승진하였다. 제명제 건무중, "진북기실을 위해 군대에 입대하고, 황태자를 시중들고 단양읍을 이끌고 있다" 고 말했다. 이 시점에서 보병 중위 리우 □, 징사 우 포 죽은, 교토 Daru, 단지 구루일 뿐이다. 남조는 길흉예의의 규정을 중시하고, 이와 관련된 문제는 모두 그가' 의식' 에 따라 판결해야 하므로, 이름은 세상보다 무겁다. 제동혼후 소보권 영원년 사이 종실 제왕을 대살하고 신하들은 모두 자위하여 내란을 일으켰다. 이런 상황에서, 유생은 종종 유생 강경론을 소집하여, 유사를 전력으로 양성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서, 유서, 유서, 유서, 유서, 지혜명언) 이때 양양 (이 후베이 양양 지역) 을 지키는 옹주 도지사 소연 대군이 건강에 진격하여 제건량으로 진군하여 양무제로 들어갔다. 그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 대흥유학 () 은 상서 () 를 좌승으로 삼았다. 양건국 초기부터 백폐거로 인해, 이금의' 례' 규정에 따라 각종 예의에 관한 제도를 제정하여 이듬해에 자리에서 죽고, 당시 55 세였다. 그 저서 문장 및' 의리' 백여 편. \ "룽 서비스 애도 회의 \" 에서, 그는 예를 들어, 노래 xiaowu 리우 준이 죽은 후, 프로 조문 에 baiguan, 궁전 밖에서 룽 옷 을 벗고, 조문 외출 후 룽 옷 을 입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상종불락의 회의" 에서, 상제가 끝이 없다고 주장하며, 즐기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진회제 영가 원년 때, 진혜제가 죽은 후, 하충은 이미 이에 대해 이미 정의가 있었다고 지적했다. 시대가 다르지만' 의식' 에 따라서도 마찬가지다. Qiming 황제 Jianwu 2 년, \ "애도 의 배출 \" 에서, 애도 할 때, 황제 는 리프트 홀 을 착용해야 할 때, 장관 도 애도 의 감각을 가지고 있다. 울음 매달려 후, 백관은 선덕궁 경상까지 하고, 능원에 가서 울며 매달아 먼 경모의 정을 표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양무제 천감 년 동안,' 제복 제장 □ 계기' 에서 한명제 영평 2 년 이후, 공주의 제복은 누빔 (대빨간색) □ 양말을 입으라고 명령했다. 누명을 중복으로 한 지도자와 소매에 테두리를 두르는 것은 적심봉신의 심정을 나타낸다. 그는 더 이상 누빔 바지를 입을 필요가 없다고 주장했다. 게다가 선성의 성법이 아니기 때문에 법원에 폐지를 요청했다. 이 건의는 양무제가 채택하였다. 교외에서 제사를 지내는 데 쓰는 기구석 등에 대해서는 낡은 것을 사용한 후에야 지하에 묻힐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는' 교단 기석회의' 에서' 의식' 법에 따르면 모든 제사는 낡은 것으로 묻혔고, 지금은 한 번 쓰면 지하에 묻혀서 낭비할 뿐만 아니라' 의식' 에도 맞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사직위향의안',' 남북교 가축색의안',' 경의이천신묘 차복의안' 등 그는 모두' 의식' 에 따라 자신의 주장을 제기했다. 그 저서' 의리' 는' 남제서 예지' 위, 아래 또는' 통전 예전' 에서 볼 수 있다. 청인 엄코균은' 전 상고 3 대 진한 삼국 육조문' 에서 집실했다.
호 창우, 단어 연의 희망, lujiang 하오 사람들. 아버지 호 구오, 너무 자주. 창우가 적고 물에 잠기는 것은 큰아버지가 흔히 볼 수 있는 만남이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그는 jingrong (? ~ 549) 글자 국례. 남조량여강잠현 (오늘 호산) 사람.
출신 세가는 20 세 때 상제무제 여장성공주를 선발해 배우자 두위를 경배했다. 리앙 후, 비서 랭, 왕자 sheren, 대법관 홀 랭, 왕자 shema, 중서 sheren, 비서 쳉, 양주 대법관, 공식 총리 를 역임했다. 어떤 오군 현, 정근 셔츠 민은으로, 신처럼 소송을 구분하고, 4 년 동안 일을 보고, 천하 제일로 다스렸다. 재상에 재임할 때, 선리정은 송이래 현학을 숭상하고, 문의를 청담하며, 정무를 묻지 않는 퇴폐적인 풍조를 바꾸었다. 후첩 동생 페이혜명 야도관미 때문에 해탈을 위해 탄핵되어 면직되었다. 복잡한 장교 곧, 허우 jiankang 득점, 그는 타이시, 다음 해 사망 에 둘러싸여 있었다.
하상, 남조 송루강? (오늘 여강 서남) 사람. 원가 16 년 (439 년) 은 단양윤 () 으로, 입택 남교 밖, 현학 (), 집생도 (), 전국 유명 학자들이 이름을 모아 유람하며 남학 () 이라고 부른다. 현학은 학교 과목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중국 고대 교육사에서 처음으로 그 끝을 열어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리우? , 남조치 교육자, peiguoxiang (현재 yingxi 북서쪽) 사람들. 제고종은 국자 박사로 임임임한 적이 있고, 총명관 제주를 겸한 적이 있다. 박통오경 () 은 초창기에 제자교수, 상수 열 명을 모아 당시 유학관으로 삼았는데, 자본사자는 귀유회를 할 수 없었고, 동생은 중류 많은 유명 학자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국 고대 철학사, 교육사에서 깊은 영향을 받은' 신멸론' 의 저자인 판준은 여러 해 동안 그 문하에 있었다. 여전히 공식 달력 책 shilang, 상 limibu 랭, 중서령. 두 사람, 동생 유요 이순신 싱 현, 두 형제 즐거움 의 새로운 현, 두 형제 의 두 번째 동생 의 두 번째 동생 의 즐거움 의 새로운 지사, 세 동생 의 수도 공식 대법관, 서브 heyan 단어 중홍, huanli 단양승, 중서랑, 인사부 대법관. 선인의 여음 () 은 세계가 영광으로 여기고, 평생 현리 ()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며, 장자 () 가 소요편을 따라 세상을 떠돌고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일 호 지안 단어 huijing, baizhima 두위, 역사 공식 스튜어트 왼쪽 긴 역사, 황제 는 인사 대법관 으로 이동합니다.
호상의 아버지 호숙도, 의희중은 상서, 김자광록 의사, 송은 오군 현, 공손함, 원가 8 년 졸이다.
.
호 충전: 단어 차차 도로, 동진, 여강인, 세대 공안, 증조 하진, 광록 의사, 조호 여주 도사, 아버지 호 안풍 현, 성디가 말했다: "풍운 유야, 기국 개요 관직 대법관, 상서령, 좌측 장군, 사직을 자신의 임무로 삼고 있다. 말년에 성이 좋아서 절을 숭수하다. 그의 동생 준, zaisu, 고귀한 미망인 욕망 에 위치, 공주 문 의 세계 에서 하지 않고, 구름 과 같은 부귀를 따라. 준자가 싱겁다. 관직에서 남강 현, 손원도에 이르기까지. 서양 현, 차손숙도 태상경 상서.
어떻게 미용자태를 충전하고 문장 잘 할 수 있습니까? 동진성제 때 관임 재상; 무디는 두 살 때 즉위했다. 나이가 아직 어리기 때문에, 또 신하 유빙 * * * 과 함께 어린 주인을 보좌했다. 비록 개혁을 명확히 할 수 있는 능력은 없지만, 강력한 기국, 임조정색, 두직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다. 발탁을 선택한 사람은 공신을 먼저 시작하고, 사사로운 은수 친척은 하지 않고, 이야기꾼은 이 무게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참조 \ "진서 \"? 호충전')
높은 지위에 있는 하충은 독실한 불교 거사이다.
\ "진서 \" \ "이 전기 \" 는 그가 좋은 설명 코드, 충수 불교 사원, 수백 공급 살모넬라, 사치스러운 수수료 거억 아까워하지 않고, 친척과 친구들이 빈약한 경우,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여러 차례 조롱을 받았다. 이것은 그의 임조와 정정이 있어, 개인의 은혜가 먼저 일치하지는 않는다. 때 응우 엔 유 (응우 엔 지 형제) 그와 함께 농담: "청나라 치 큰 우주, 용인 마이 천고." 어찌 그 뜻을 알 수 없는가, 그 이유를 물었다. 응우 엔 유 (Ruan Yu) 는 "나는 수천 개의 카운티를 얻을 수 없다, 청나라 지도 부처님, 역시 크지 않다! \ "(같은 책) 은 사람들이 무시, 편심 살모넬라 충전 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여느 때와 같이, "팔관재 (주 1), 매듭은 경을 읽으며 평생 지치지 않는다. "("중국 불학인명사전 ""호충 "조)
< P > 불교사업에 가장 두드러진 공헌은 권력자의 신분으로 살모넬라가 왕에게 경배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불교의 독립정신을 수호했다. 성제 함강 6 년 (삼사년), 중서감 유빙은 유교 명교를 수호하는 입장에서 출발하여 살모넬라가 보편적 신민처럼 왕에게 경의를 표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당시 상서령 (즉 재상) 인 호충과 유 빙변난으로 살모넬라가 왕에게 무릎을 꿇을 필요가 없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그는 주로 두 방면에서 그의 반대 이유를 설명했다. 첫째, 선황제의 구제, 이야기를 따라야 하며, 불교 자체의 율의를 존중해야 한다. 그는 선조무제, 명제는' 성명혁명',' 총성현관' 으로 이름을 지었고, 그들은 살모넬라가 무릎을 꿇을 것을 요구하지 않았고, 그들은 살모넬라의 선법을 존중하기 때문에 우리도 살모넬라가 율계를 바꾸도록 강요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불법을 파괴하다. 둘째, 불교와 봉건 정치는 모순이 아니다. 불교는 왕화에 유리하고 봉건통치질서를 공고히 하는 데 유리하다. 그는 "그 (불교) 유문을 찾고, 그 요지를 파고들고, 오계금, 왕화를 돕는다" 고 말했다. \ "또한 \" 살모넬라 \ "향 저주 소원, 반드시 선국 \" 이라고 말했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국가 융성 을 희망하는 것이다, 약간의 허정 이나 위반 이 없다, \ "왕화 \" 는 유리하고 무해할 수밖에 없다. (위의 \ "홍명집 \" 볼륨 12 \ "상서령 하충주 살모넬라 \" 참조) 호충 등의 극력 변호로' 살모넬라가 왕에게 경의를 표하다' 는 일은 결국 시행되지 않았다.
< P > 호충의 동생 호준도 독실한 불교 신자로, 고상하고 과환하며 벼슬을 하기를 꺼린다. 형의 영향으로 일생동안 불경만 암송하고 탑묘를 보수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형명언) "("진서. 호 준전 "참조)" 당시 법원에 있던 두 형제를 비교해서 조롱했다. "둘째 () 가 도에 아첨하고, 이호 () 가 부처에 있다" ("진서"? 호충전') 말은 널리 퍼지지는 않지만 불교에 대한 그들의 독실한 신앙을 반영한다.
주석
1.8 관식: "끄기" 는 금단의 의미입니다. 팔관재' 는' 팔단식' 이라고도 불리며, 8 가지 금식과 일종의 라마단 법의 합칭이다. "팔계" 는 죽이지 않고, 훔치지 않고, 음행하지 않고, 망언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향환을 칠하지 않고, 가무를 하지 않고, 광창에 눕지 않는 침대를 포함한다. "일재" 는 중식이다. 팔관재' 는 출가와 집에서 불제자를 배우는 계율이다. (역사 앞으로 편찬)
호연
[기원 413 ~ 458 년] 자 중홍, 여강 잠인, 하상 중성자. 진안디 의희 9 년 태어나 송무제 대명 2 년, 마흔여섯 살에 죽었다. 주 제공 yicao 종사. 수재를 들다. Yuanjia, 왕자 서자, 달력 시중, 손바닥 차오 쉔. 패션은 평사상서령으로, 연 () 이 문하에 살고, 부자와 아들이 동시에 기량을 갖추어, 매우 시찬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패션명언) 효무제 때, 이부 상서를 옮겼다. 얀 준공 갭, 마음이 안전하지 않아, 다음 두근거림 질병을 얻었다. 효무제는 두터운 후를 만나 두 배로 치료하고, 처음에는 병을 앓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제 장녀 산인 공주는 잠시 기울어지는 것을 좋아했고, 연의 아들 지안 () 과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고 죽음, 끊임없이 울고 상처 황제, 시 징 말했다. 얀 은 법사 에 대해 이야기 하기 좋은, 주앙 지 소요 기사, 문집 19 권, (8 권, \ "양당서지 \" 로 \ "양당서지 \" 로 16 권. 이것은' 수서지' 에서 세상에 병행한다.
호 지안 (445-482) 호 연의 아들, 남조 남치인, 무군 장군, 배우자 두위. 유송산인 공주의 남편. 남제 전 폐제 소소소업 황후 하우영의 아버지.
하헌 여강인, 남조 남제 때 사람. 글자는 학식이 해박하고, 고통금을 관통하며, 황실 서고의 장서든 민간에서 산실한 책이든, 보는 사람은 반드시 읽어야지, 절대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 P > < P > 호 윤 (기원 446-531 년), 자계, 남조량여강 잠무 그는 윤 학습, 리우 시안 (西安) 이순신 및 의식, 모시, 그리고 종산 딩림사에 들어가 내전을 듣고, 그 산업은 모두 통한다. 제나라 비서랑 을 시작, jianan 현 밖으로. 왕자 의 서자 로, 새로운 의식 을 작성 한 후. 음과 황제, 산 은둔 생활 끝. 영안 현 () 을 역임한 그 형인 하구 () 와 태자호 () 를 위해 말을 씻은 그 형제의 어떤 점, 당시 남조 정치 어둠이 연이어 관직을 떠나 은둔 () 을 떠나 공명부귀를 무시하며' 호 () 삼고 ()' 라고 불렀는데, 지금까지 전국 호씨 부계 가문의 많은 가족 대문은 여전히' 삼고문 ()' 의 춘련 () 을 붙였다.
하윤주 백법론 한 권, 12 문론 한 권, 주역 한 권, 또 모시 은의열 권, 모시총집 6 권, 예기 은의이십권, 예기 55 권, 행세.
어떤 요소 (? (593), 단어 shibo, lujiang (이 안후이 Huoshan 북동쪽) 사람들, 역사 대신 남부 리앙, 도지사 와 현 을 역임했다. "양전", "진서", "문원 영화" 등이 있습니다. 장쑤 무진 지방지에 따르면, 어떤 원세거여강, 그의 아버지 (호) 슨이 진릉덕승문에 정착한 후 무진인이다. 그는 위안 학습 재능, 리앙 사령관 위안 중앙 기중 에 의해, 이목구비 서까래, 신의령, 시앙 도지사, 중위부 군 등 관직, 만년 은둔 진릉 (오늘 무진 호 별장) 을 역임했다. 현지인들은 이 우아한 사람을 매우 높이 평가하여 그가 사는 골목 (마을) 을' 호별장' 이라고 불렀고, 고대 유성 부근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에 호류옥이라고 불렀다.
호자평
호자평, 여강호족도. 증조 카이, 진시중. 조우 () 는 왕도자 () 가 기마 () 를 타고 군대에 입대하기로 협의하였다. 아버지와 아들 먼저, 지안 현. Ziping 세계 서식지 hueiji, 덜 야심 찬 라인, 마을 노래 라는 참조. 사모가 지효하다. 양주 제공 종사 역사, 월 연금 은 흰색 쌀, 노아 상품 시장 기장 밀 이었다. 사람이나 물었다: "이윤이 얼마 안 되니, 어찌 귀찮은가? 클릭합니다 자평은 말했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동쪽에 있고, 상습적으로 생쌀을 얻지 않는데, 무슨 마음이 홀로 하얗다." 각각 신선한 음식을 주는 사람이 있는데, 만약 그 집에 보낼 수 없다면, 받지 않을 것이다.
본측 슈, 본적은 실실실실하고, 연간도 키우지 못하고, 본적은 이미 꽉 찼으니,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간다. 시 진군 장군은 주 상강을 탐내는데, 이는 "전년도에 80 이 되지 않은 것을 존경하고, 친사적으로 알고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주 중차에 미록이 있으니, 계류할 때. 클릭합니다 자평은 말했다: "대중이 편지 황적을 취하고 있고, 국적이 모두 도착하면, 개인 법정을 부축해야 하는데, 어찌 실년이 채 안 되어 군웅이 영리를 취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입양 소원, 그리고 마이크로 감정 을 잘라. 클릭합니다 탐내는 또 모로구현을 권하고, 자평은 말했다. "실재할 시간이 없는데, 무슨 가짜로 히록을 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탐내는 이익이 무겁다. 모두 집에 돌아가, 공양을 위해 체력을 다하다.
원가 30 년, 원흉역자, 안동 장군은 왕탄생과 함께 토론에 들어가 군대에 입대하는 줄 알았다. Ziping 는 치열한 파괴, 펜 Putian, 그래서 자신의 직업, 일 닝, 자기 솔루션을 폐지했다. 그리고 fengchao 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그렇지 않습니다. Wujun Haiyu 순서 외에 마지막, 카운티 루 웨이 양어머니, 그리고 그의 아내는 센트 를 범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검소하다고 의심하고, 자평은 말했다. "히록본은 친척을 키우고 있고,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다." 질문하는 사람은 부끄러워 물러난다. 어머니 장례식 공식, 애도 의식 이상 파괴, 모든 외침 도약, 데이튼 절대 팡 스와. 값 대명말, 동사 기근, 스승의 회전에 이어 8 년 동안 영장할 수 없고, 주야호는 절대 도약을 하지 않고, eqing 을 울리지 않고, 모지음이라고 하며, 늘 두둔의 날로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겨울에는 옷을 입지 않고, 더위는 청량함을 피하고, 하루는 합쌀을 죽으로 세고, 소금요리는 들어가지 않는다. 거옥이 패하고, 비가 내리지 않는 날, 형자 백흥이 초죽을 벌채하고, 보수통치를 하려고 하는데, 자평은 거절하며 말했다. "내 사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천지에 죄인의 귀가 있는데, 집이 어찌 덮어야 하는가." 카이 xingzong hueiji 현, 심지어 징 보상. 태시 () 는 6 년 동안 대대 () 를 위해. 자평 은 애도 를 피할 때까지, 지체 스코틀랜드 가 속하지 않을 때까지, 오랜 시간 동안 척모 를 파괴 했다. 유아는 체조검사를 하고, 돈리는 명행을 하는데, 암실에 있지만, 마치 대빈을 접대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의가 확고하고, 묵묵하고, 안빈수선을 지키며, 영진을 추구하지 않고, 퇴각하기 좋은 선비는 귀하게 여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순제 승명 원년, 졸, 60 세.
사신은 한세사가 몸을 다스리고, 그래서 충효가 풍속이 되고, 헌복면류관을 탈 수 있다고 말했다. 진 () 송 () 이래, 바람이 쇠하여 의리가 부족하고, 몸을 새기고 엄하게 행하며, 일이 빈약하다. Ruofu Xiaoli 내실 법원, 충은 역사 정책, 다발 도랑 중, 비 옷 머리핀 아래 있다.
이 경우, 음성 교육, 또한 qingda 의 수치 다운!
호자평은 회지에 살면서 어려서부터 지향적인 품행이 있어 시골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다. 양주 는 역사에 종사 하는 그를 모집, 월별 급여 는 흰 쌀 이다, 그는 항상 기장 과 밀 을 구입 흰 쌀 을 팔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하면 이득이 많지 않은데, 왜 이렇게 번거로울 필요가 있는가?" 호자평은 이렇게 말했다. "부모님이 집에 계셔서 쌀을 자주 먹을 수 없는데, 내가 어떻게 혼자 백미를 먹을 수 있단 말인가." 누군가가 신선한 요리를 보낼 때마다, 만약 집에 보낼 수 없다면, 그는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어머니는 원래 편방, 호적 등록이 진실에 어긋나고, 나이는 아직 봉양기한에 이르지 않았지만 호적권의 나이는 이미 80 세가 넘었는데, 호자평은 해직되어 집으로 돌아가 봉양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당시 진군 장군은 탐내는 임주 상강을 탐내며 그에게 말했다. "어머님의 나이는 사실 여든이 없었고, 관계가 밀접한 사람과 옛 친분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주에서 약간의 봉급이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상사에게 당신을 붙잡으라고 알려드릴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 자평은 "공직자는 호적책만 믿고 호적상의 나이가 되면 집에서 부모를 봉양해야 하는데, 어떻게 실제 나이가 채 되지 않아 마음대로 봉급을 받을 수 있을까" 고 말했다. 게다가 집에 가서 봉양하는 요구는 또 나의 개인적인 염원에 부합한다. " 탐내다가 또 어머니에게 늙어서 현에 녹봉을 구하라고 권했는데, 자평이 말했다. "실제는 아직 봉양의 해가 되지 않았는데, 어찌 이것으로 녹봉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탐내는 것이 그를 더욱 중시한다. 집에 돌아온 후, 온 마음을 다해 일해서 봉양을 넉넉하게 했다. 나중에 오군 해우현령으로 임명되어, 얻은 녹봉은 오직 어머니 한 사람, 아내와 자식만 한 푼도 차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떤 사람들은 그가 지나치게 검소한 것에 대해 의심을 표하자, 자평은 "봉급은 원래 자기 자신보다는 가족을 부양하는 데 적용되었다" 고 말했다. 묻는 사람이 부끄러워 떠났다.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그는 관직을 사임하고, 애통해하며 예수를 초과했고, 발을 동동 구르며 통곡할 때마다 졸린 지 오래도록 수싱 했다.
호륜자종도, 호동산, 명강산 (현재 저장성) 사람, 사친지효. 어느 날 밤 도둑이 그의 집에 와서 물건을 훔쳤다는 소문이 나지 않았다. 도둑이 그의 집 요리용 냄비를 훔쳐가려고 할 때,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내일 아침에 밥을 지어 어머니께 먹을 수 있도록 냄비를 남겨 주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도둑은 부끄러워서 훔친 물건을 모두 그에게 돌려주었다. 또 다른 기록은 그가 애도 애도 애도 의식 이상 파괴, 기일 눈물 처음처럼 상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애도명언) 옛날 효자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다. 무릇 효친경장의 규정, 융사친친지들의 규정, 사람을 대하는 규칙, 허리를 굽혀 교양을 하는 규정, 독서와 쓰기의 규정, 출처 진퇴의 규정, 절의근검한 규정, 식복어법, 계량규정, 관문 지탱 규정, 보수 가가의 규정 11 종, 그 아래 또는 여러 가지로 나뉜다.
호진-간결한 역사전기
호진자가 높고, 이모녀가 궁궐에 선발되어 영제에게 총애를 받고 임직랑에 들어갔다. 그런 다음 호랑이 벤 중랑 장군을 승진시켰다. 빛
와 년, 어떤 귀인이 황후로 봉쇄되고, 하남윤으로 승진한다. 황건봉기 후, 대장인
군, 총진수도, 마원의의 혁명활동을 제때 발견하고 진압해 신후로 봉됐다.
큰 위망을 위해, 영제께서 수도에서 무결영을 강의하시고 서원 금지군 대위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영제 승하 후, 순석 모략
은 황자 유협을 벌하고, 열매를 맺지 못하고 오히려 진벌을 받았다. 하진은 원소 () 의 말, 박징지모 () 의 선비 () 를 자기 용도로 삼았다.
그 이후로 대권을 독점했다. 그러나 진림의 간언을 받아들이지 않고, 외진 군벌을 많이 맺고, 수도를 손꼽아 기다리며 환관 수직을 모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일이 누설되고, 장양도 등 첫 손을 강하게 하여 살신의 화를 당했다.
하연 (약 193 ~ 249)
삼국위 현학자. 자평 아저씨. 남양완현 (이 허난 남양) 사람. 한대 장군 하진의 손자. 조조 나얀 어머니는 첩이고, 얀 은 입양되어 체조에 총애를 받았다. 재능 쇼 잘 알려진, 좋은 오래된, 추앙 얀, "아름다운 자세와 절대 흰색", 좋은 압축 분말, "걷는 단계 구 그림자", "푸 분말 호 랭"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금향공주와 결혼하다. 사람이 호색하고, 복식은 태자에 의탁하고, 위문제 조비의 미움을 받아' 가짜 아들' 이라고 부르며 관직을 수여하지 않았다. 명제는 그 화려함으로 그것을 억제한다. 중복관만 수여하다. 정시년 (240 ~ 248) 카오 슝 빙 청, 호 연 당 부착 시원, 그래서 피곤 관시, 인사 상, 전전 선거, 재즈 레후, 권력 독재, 사마의 살해 후.
하연과 하후현, 왕필 등은 현학을 제창하고, 경쟁사청담을 하고, 잠시 기풍을 열어 위진 현학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왕비 등 조상과 함께 노장 () 을 서술하고, 천지 만물이 무본으로 시작되었다고 입론하며, "없는 자, 개물성무, 없는 자도 없다" 고 주장했다. 그는' 도' 나' 없음' 이 모든 것을 창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없음' 이 가장 근본적이고,' 없음' 이 있어야 존재할 수 있어' 무',' 비',' 비',' 천유' 의 유심주의 본체론을 건립한다 성인은 희로애락이 없고, 성인은 피곤하지도 않고, 더 이상 응물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주 "성인은 무정하다" 고 말했다. 즉 성인은 전혀 외물의 영향을 받지 않고 "무위" 를 몸으로 삼는다고 한다. 사상적으로' 자연' 을 중시하고' 명교' 를 가볍게 하는 것은, 세력을 믿고 전권을 행사하는 실제 행위와는 많이 어긋나기 때문에, 당시 명사 부창씨는 그가 "말이 멀고 정이 가깝고, 변론이 좋고, 성실하지 않고, 이른바 이구가 나라를 뒤덮는 사람" 이라고 말했다. 주요 저작은' 도덕론',' 무명론',' 무위론',' 논어집해' 등이며, 현재 비교적 완전하게 존재하는 것은' 논어집해'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