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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행은 무슨 뜻인가요?

휘파람 소리와 서행: 서행서보, 읊으면서 ..

송수시의 < < 정풍파 > >

3 월 7 일 사호도에서 비를 만났다 우구가 먼저 가고, 동행이 모두 낭패하여, 여독불감이다. 그리고 이 척, 분명 했다.

숲을 관통하는 나뭇잎 소리를 듣지 마라, 왜 울부짖고 서행해. 대나무 지팡이 망고 신발이 말보다 가벼우니, 누가 무서워할까? 한 줄기의 연우가 평생 동안 내버려 두다.

가파르고 봄바람이 불면 술이 깨는데, 약간 춥지만 산꼭대기는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되돌아 보면, 언제나 쓸쓸하고, 돌아가고, 비바람도 없고, 맑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단어는 송신종 원풍 5 년 (1082) 에서 황주 이후 3 년을 비하했다. 눈 전망, 아파트 마음 일 을 쓰고; 자연 현상으로 인생 철리를 이야기하다. 즉경생정에 속하는 것이지, 사정으로 경치를 짓는 것이 아니다. 저자에게는 이런 감정이 있어 일에 부딪치면 바로 촉발된다. "동포지림" 에서 "황주 동남 30 리는 사호, 소라사점이라고도 하며, 밭을 사게 하는 동안 상전으로 가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도중에 비를 맞으면 소박함 속에서 깊은 뜻을 보고 예사로운 곳에서 파란만장한 말을 써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첫 문장 "임타엽소리를 듣지 마라", "듣지 마라" 라는 단어만 있으면 성품을 볼 수 있다. 빗방울이 숲을 뚫고 나뭇잎을 치고 소리를 내는 것은 객관적인 존재로,' 듣지 마라' 라고 하면 외물이 부족하다는 뜻이 있다. 그럼 어때요? "왜 울부짖고 서행" 은 이전 문장의 연장이다. 빗속에서 평소처럼 서서행보를 하며, "동행이 모두 낭패하고, 여독불감" 을 호응하며, 또 아래의 "누가 두려운가" 를 끌어내어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행과 읊조리는 것은 배로 쓰는 것이다. "왜" 라는 단어는 약간의 우스갯소리를 만들어 내고 도전색을 더한다. 처음 두 문장은 전편의 주뇌이며, 다음 단어는 모두 이때부터 생발한다.

"대나무 지팡이 망고 신발이 말보다 가볍다". 대나무 지팡이 망화와 말을 먼저 말하다. 전자는 보행용이며 한가한 사람에게 속한다. 작가는 2 년 후 황주를 떠나 여주로 이동했고, 여산을 경유하며,' 초입여산' 시운이 있다.' 망화 청죽지팡이' 는 백돈여행을 걸었다. 깊은 산속을 탓할 수 있는데, 모두가 고후를 안다. 클릭합니다 대나무 지팡이 망화를 사용한다. 그가 이른바' 나는 세상의 한가한 손님이다' ('남가자') 라고 부르는 사람이다. 그리고 말. 관료나 바쁜 사람의 승산, 즉' 행인길 말굽이 바쁘다' 는 속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둘 다 "줄" 단어에서 파생되어 비교 가능합니다. 전자가 후자를 이긴 곳은 어디입니까? 그 중 이치는' 빛' 으로 밝히고, 사람이 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나무 지팡이 망화는 확실히 가볍고 가볍고 가볍지만, 빗속에서 길을 걷다가 진흙을 끌며 물을 끄는 것은 승마의 편리함보다 훨씬 더 나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다면, 이' 빛' 자는 반드시 다른 의미가 있을 것이다. 분명히' 무관일경' 이라는 의미가 있다.

어떻게 나타납니까? 봉건 사대부는 늘 이런 신조를 가지고 있는데, 달면 천하를 모두 구제하고, 가난하면 독선한다. 소식 은 새로운 법 에 반대 하기 때문에, yuanfeng 는 2 년 동안 그의 시 에서 문장 을 찾아, "비방 조정 및 중외 신하" 라고 하드 말했다, 알려진 Huzhou 의 어떤 체포 어사대 감옥 을 보냈다; 4 월여를 구금하여 죽음을 면할 수 있도록 황주단 훈련 부사, 본주의 안치 () 를 부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원풍은 3 년 동안 황주에 도착한 후, 이의 의서운에 대답했다. "기분을 상하게 한 이래, 깊은 자기 폐색, 편주 초리, 방탕 산수간, 나무꾼 어잡처, 종종 술에 취해 욕설을 퍼붓고, 누아 자만은 점차 알려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밀치락달치락하며 욕을 퍼붓고, 그가 관직인 줄은 몰랐지만, 이것이 경사인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여산에 처음 들어가다" 시의 "산속을 탓하고, 사람마다 고후를 안다" 는 것은 다른 한편으로는 같은 뜻을 표현한 것이다. 이런 심리는 특이하며, 그가 벼슬을 하는 것에 대해 지겨움과 두려움을 표시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관우" 의 맞은편은 "은재" 로, "한평생" 라는 문구로 이어지는 것은 이 사고의 자연스러운 발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한평생' 에 대해 유행한 가지 해석이 있다.' 헝옷을 입고 비바람 속에서 평생을 보내도 태연하다 (힘든 생활을 견딜 수 있다는 의미)' 는 설명이다. (후운익' 송사선') 긍정적인 곳에서 어의를 체득했지만, 스시 사상의 실제를 진정으로 건드리지 않은 것 같다. 이곳의' 연우' 는, 나는 눈앞의 전망이 아니라 마음속의 일이라고 생각했다. 이때 "우비가 먼저 가고, 동행이 모두 낭패하다" 고 생각해 보십시오. 어디 옷옷을 입을 수 있습니까? 연우' 도 쓴 사호도 중우가 아니라 강호에 연기가 자욱하고 바람이 부는 비의 광경이다.

스시는 강호에서 은퇴를 생각하고 있다! 그는 이 \ "정풍파 \" 를 3 월, 9 월까지 \ "임강선 \" 이라는 단어를 썼고, \ "작은 배는 이때부터 사라지고, 강해는 여생을 보냈다. \" 라는 문구가 있어, 그를 단속할 책임이 있는 황주 () 의 지사 서군유 () 가 듣고 깜짝 놀랐다. 이 죄관이 도망친 줄 알았다. 이에 대한 의서에서 설명한' 편주 초추, 파도산 사이, 나무꾼 어잡소' 와 결합해 기뻐하는 그는 황주의 처음 2 ~ 3 년 동안 거듭,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에서' 산꼭대기 사광은 맞네' 라는 세 구절은 사실적이다. 그러나' 비스듬히 맞이하다' 는 말도 기쁨의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어순은 말했다: "이미 맑았고, 일부러 이 일을 했다." 일곱 글자는 한가하게 쓰지만, 맑은 펜이다. 이' 이미 맑다' 가 없다면, 이 단어는 그가 꼭 쓸 필요는 없다. 맑게 써도 여전히 이전의 비바람을 안고 있다. 그는 이 길의 비에 대해 어떤 감명을 받았을까?

이것이 바로 다음 몇 마디이다. "항상 쓸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도 비바람도 없고 맑지도 않다." "쓸쓸해, 비바람 소리." "밤비가 언제 소슬을 듣겠는가" 는 수시의 명문이다. 날이 이미 맑아졌으니, 오는 길에 겪은 비바람을 되돌아보면, 나름대로 감회가 있다. 자연의 맑고 둥근 순환은 이미 보는 데 익숙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벼슬길에 비바람이 몰아쳤는데, 언제 돌이켜볼 수 있을지 예측하기 어렵다. 틀림없이 비가 그치고 하늘이 푸르러질 때가 있을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왕이면 황정견의 말처럼, "환자는 꿈이 많고, 죄수는 꿈이 많다" ("귀남 10 곡"), 비바람에 맞은 사람은 맑아야 한다. 수시는 더 깊이 생각하고, 비바람이 더 좋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바람이 없으면 맑기를 바라고 맑기를 바라는 마음도 필요 없다. 이것이 바로' 비바람도 맑지도 않다' 는 참뜻이다. 어떻게 정치적으로' 비바람도 맑지도 않다' 는 경지를 얻을 수 있을까? "돌아오다" 입니다! 이 어휘는 도연명의' 돌아오다' 에서 가져와서, 위의' 연우 한평생' 을 보살폈다. 강호에서는 연우가 흐리멍덩해도 환로의 비바람보다 훨씬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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