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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어 전고

묘목을 뽑는 것은

송인이 그 묘목을 불쌍히 여기고, 망연자실하게 돌아오는 사람이 있다. "오늘 병에 걸린다! 묘목이 자라도록 도와주다. " 그의 아들 의 경향은 그것을 보고, 미아오 는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천하의 불도움 모종 연장자가 적다. 무익하고 사별한 자는 모종을 쉬지 않는 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로한 사람을 도우니, 묘목을 때리는 자도 있다. 헛된 것이 아니라 해로운 것이다.

주석

베냐민-걱정, 걱정의 의미.

길이-성장, 발육의 의미.

사이----당기는 의미.

망고---피곤. 망연자실하고 피곤한 모습.

는--알려줍니다.

병---피로.

부여--고전 중국어 개인 대명사, 내 의미.

추세---서둘러.

비단-뿐만 아니라.

평론

이 우화는 부정적인 면에서 이런 이치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일에 부딪히면 객관적인 현실에서 출발하지 않으면 좋은 의도로 나쁜 일을 할 수밖에 없다.

방미두점차

는 불량한 것이 처음 드러났을 때 방지하고 발전을 막았다고 설명했다.

이 성어는' 후한서 정홍전

동한화제가 즉위 후 떠우태후 독점권. 그녀의 형 떠우헌관은 대장군에 살고, 떠우 형제를 문무대관으로 임용하여 국가의 군정 대권을 장악하고 있다. 이런 현상을 보고 많은 대신들은 마음이 급해서 한실 강산을 위해 땀을 쥐었다. 정홍 대신이 그 중 하나이다.

정홍은 학식이 있어 경서에 대한 연구가 매우 많다. 떠우태후의 전권에 대해 그는 매우 화가 나서 나라를 위해 이 화근을 없애기로 결심했다. 몇 년 후, 하늘에서 일식이 일어났을 때, 정홍은 당시 불길한 징조로 여겨졌던 이 책을 황제에게 빌려서 떠우가권이 국가에 미치는 피해를 지적하면서 이 현상을 신속히 바꿀 것을 건의했다. 그리고 황제 는 이미 이 느낌과 계획 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신속하게 dou 시안 (西安) 의 공식 철수, dou 시안 (西安) 과 그의 형제 가 자살했다.

정홍은 황제에게 직접 정치를 바로잡으면 사고 초기에 예방해야 숨겨진 위험을 없애고 국가가 장구안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뱀 발 그리기

추 유사자, 사인변주를 준다. Scheeren 단계는 말했다: "소수의 사람들이 충분히 마시지 않고, 한 사람이 마실 수 있습니다. 뱀을 위해 그림을 그려주세요. 선성자가 술을 마셔요. "

혼자 뱀이 먼저 성행하고, 술을 인용하고, 마시는 것은 왼손으로 변을 들고, 오른손으로 뱀을 그려 "내가 할 수 있어!" 라고 말했다 미성, 한 사람의 뱀이 탈취하여 말했다. "뱀은 단단하고 발이 없는데, 자식은 만족할 수 있는가?" " 그런 다음 그 술을 마신다. 뱀의 발을 위하여, 결국 그 술을 망하게 된다.

주석

사원-음사, 사당, 봉건 사회에서 조상이나 선현, 열사를 제사하는 곳. 여기는 제사라는 뜻이다.

사인-부하, 자기 밑에서 일하는 사람.

-음, 고대 음주용 그릇.

고체-물론, 원래 의미.

앤-문언의문사, 어떻게, 어떻게.

죽음-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은 잃어버리고 얻을 수 없다는 뜻이다.

전국책-우리나라 고서의 이름. 원래는 단편적인 재료일 뿐, 우리나라 전국 시대의 모사와 로비스트의 정치 활동과 그 언사를 기록하였다. 서한 () 인 유향 () 은 이 자료들을 정리하고 수정하였는데, 동주 (), 서주 (), 진 (), 치 (), 추 (), 조 (), 위 (), 한 (), 연 (), 송 (), 위

리뷰:

호가호위

징 선왕은 장관에게 "나는 북방의 두려움을 듣고 해휼도, 과연 어떠한가?" 라고 물었다 군신이 맞지 않다. 강 한 쌍은 말했다: "호랑이는 짐승을 찾아 먹고, 여우를 얻는다. 여우는 말했다:' 아들은 감히 나를 먹을 수 없다! 천지가 나로 하여금 백수를 자라게 했다. 이 아들은 나를 먹고, 하늘의 생명을 거스르는 것이다. 아들은 나를 믿지 않고, 나는 아들을 위해 선행을 하고, 아들은 내 뒤를 따르고, 백수의 눈으로 나를 보고 감히 가지 않겠는가? ♫ 호랑이는 그렇게 생각하여 그와 함께 행했다. 짐승이 모두 가다. 호랑이는 짐승의 두려움이 이미 가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여우를 두려워하는 줄 알았다. 오늘 왕의 지방은 오천리 () 에 갑백만 () 을 띠고 있고, 독점적인 소해셔츠 () 를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북방의 두려움, 조 해휼도, 사실 왕을 두려워하는 갑병도 대추백수의 호랑이도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 "

주석

가시선왕-초국의 국군 초선왕이다. 그는 초숙왕의 아들이며 이름은 양부이다.

북방-우리나라가 중원 일대의 각 제후소국이라는 뜻이다.

소해셔츠-인명, 초나라의 당시 유명한 장군.

강일-인명, 위국인, 지략이 많았고 당시 초국에서 일했다.

길이-손바닥, 장관, 지도자의 의미.

그리고-바로 이렇습니다. (대답) "네" 라는 뜻입니다.

리뷰

이 이야기의 주된 의미는 여우의 영리함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교활함을 폭로하는 데 있다 착한 사람들은 이런 속임수를 간파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마른 바퀴의 鲇

장주가 가난하기 때문에 감옥 허우에 대출을 한다. 감옥 허우 는 말했다, "약속! 나 는 읍금을 얻을 것이고, 대부 300 금을 받을 거야, 그렇지? 클릭합니다

주앙 저우는 화가 나서 "어제 왔는데 중도가 있어 호출한다" 고 말했다. 주구 시, 바퀴 자국에 메기 연 () 이 있다. 주가 물었다.' 메기 () 가 온다, 아들 () 이 뭔데?' 대답:' 내 동해의 보신도. 군은 어찌 승승장구할 물이 있어 나를 살까?' 저우 는 말했다:' 약속! 나 는 남유 우, 왕위 왕, 서강의 물을 자극하고 영자를 맞이하는데, 거의?' 고등어는 화가 나서 이렇게 말했다.' 나는 자주 잃는다, 나는 자리가 없다. 나는 승승장구하는 물을 얻어맞아야 한다. 6 월 naiyan 이, 이전에 죽은 물고기 가게 에서 나를 케이블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을 (를) 클릭합니다 "

주석

대출--대출.

약속-약속한 목소리. 네, 가능합니다.

자이--언어 보조 단어. 네, 무슨 뜻이에요.

흥분---안내.

읍금-땅을 봉쇄하여 얻은 재산 소득.

방자-물건을 파는 가게, 상점.

평론

작가는 아주 간결한 문필로 구두쇠의 이미지를 묘사하며, 다른 사람이 곤란할 때 성심성의껏 자신의 힘을 다해 도와야 하며, 큰소리만 치고 공수표를 써서는 안 된다는 간단명료한 이치를 드러낸다.

카누를 조각해 칼을 구하다

초인은 섭강자가 있는데, 그 칼은 배에서 물에 떨어졌다. 갑자기 그 배를 잡고 말했다: "내 검이 떨어지는 곳이다. 클릭합니다 보트 정지, 그 증서에서 물을 구하는 사람. 배는 이미 행하였으나, 칼은 안 된다. 이 경우 칼 을 추구, 아니 도 혼란 평화!

주석

관련-트레킹은 강을 건너는 것을 의미한다.

갑자기-문장, 갑자기, 즉시, 시간이 촉박함을 나타낸다.

증서-음기, 동사, 칼로 조각하다.

혼란-음이나 혼란, 여기는 사물에 대해 어리둥절하고 이해하지 못한다는 뜻이다.

여씨춘추-이것은 한 고서의 명칭으로 진나라의 재상 여부웨이의 손님들이 합집한 것이다. 책의 내용은 유교, 도가 등 각 학설을 포함하여 비교적 잡다한다. * * * 는 팔관, 육론, 12 기로 나뉜다.

리뷰

이 이야기는 세상의 사물이 항상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고, 사람들이 문제를 생각하고 일을 하려면 이런 변화를 고려해야 하며, 이런 변화의 요구에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양자변론일

공자 동유회, 두 어린이 변론을 보고 그 이유를 물었다. 하나는 말했다: "나는 해가 뜨면 가까이 가고, 해가 뜨면 멀리 간다." 일초에 멀리 나왔지만 일중이 가까울 때 가깝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한 아이가 말했다: "하루 초 자동차 뚜껑처럼 크고, 일중, 접시 숟가락처럼, 이것은 멀리 있는 사람이 작지 않고 가까이 있는 사람은 거의?" 일아가 말했다. "해가 막 뜨면 창창서늘하고, 그 날은 탐탕과 같다. 이것은 가까운 사람을 위해 덥지 않고 먼 사람은 차갑지 않은가?" 공자는 결단할 수 없다. 두 아이는 웃으며 말했다: "어느 것이 ru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는가! 클릭합니다

주석

그래서-이것이 그 이유의 의미입니다.

가-가, 여기서 태양과 지구 사이의 거리를 가리킨다.

일-태양이 정상에 오르면 정오다.

덮개-차양입니다. 고대에 사람이 탄 수레의 덮개는 우산처럼 생겼는데, 햇빛과 비를 가리는 데 사용되었다.

숟가락-음, 옛날에는 음식, 개방된 그릇이 들어 있었다.

창창-청량하여 한기를 느끼게 한다.

수프-수프, 뜨거운 물. 탕을 탐구하는 것은 손을 뜨거운 물에 넣어 뜨겁다는 뜻이다.

결결-결정, 결론은 판단의 의미입니다.

어느 것-문어문의 인칭 대명사는' 누구' 라는 뜻이다.

많이 알다-지식이 풍부하고 박학다재하다는 뜻이다.

평론

이 이야기는 사람들이 문제를 볼 때 각자 고집을 부릴 수 없고 주관적이고 일방적인 것을 피하고 객관적이고 포괄적으로 문제를 분석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말한다. 공자는 성자, 천재, 훌륭한 스승이라고 불리지만,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어 조롱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루허양새

이전, 바닷새는 루교외에서 멈췄다. 루 허우 로얄 사원, 연주 \ "구 샤오 \" 음악, 너무 견고하게 식사를 생각했다.

새는 아찔하게 슬픔을 보고, 아미드를 먹지 못하고, 한 잔도 마시지 못하고, 3 일 만에 죽는다. 이것은 스스로 새를 기르는 것도 아니고, 새에게 새를 기르는 것도 아니다.

주석

과거-과거, 과거의 의미.

로얄--루후가 직접 환영한다는 뜻입니다.

시작---동사. 술을 권하는 뜻.

구사오-고대 순시 한 음악의 명칭.

너무 견고하다. 돼지, 소, 양 3 마리의 동물로 만든 제물을 말한다.

아미 딘---거대한 고기로 자른다.

리뷰

세계의 사물은 다양하고 번잡하다. 사람들은 일을 할 때 모두 대상을 똑똑히 보아야 한다. 대상에 따라 다른 방식을 채택해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루후양새의 우스꽝스러운 결말을 초래할 것이다.

평만용

주만화용 도살용은 지리에 있다. 천금의 집, 3 년 동안 기예를 갖추었으나, 그 공교로움은 전혀 쓰지 않았다. (공자, 논어, 지혜명언)

주석

화-도살, 도살.

소진--소진, 소진.

집---가족의 재산.

기술--용을 도살하는 능력.

리뷰

이것으로 볼 수 있듯이, 학습의 응용과 이론이 실제와 연계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난잡한 수

제선왕이 사람을 불게 하면 반드시 300 명이 된다. 남곽 처사는 왕께 불어주세요. 법사 왕 왕위, 유 음식 수백 명. 선왕이 죽고 민왕립이 되다. 듣기 좋다. 처사가 도망치다.

주석

---악기의 이름, 현재의 sheng 과 비슷합니다.

처사-관직이 없는 일반 지식인.

곡물 창고.

리뷰

수천 년 동안 이 이야기를 남용해 널리 낭송되고 있다. 남곽 처사의 행동은 잠시 속았지만 1 세를 속일 수 없었다. 개인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여, 스스로 진정한 재능과 실학을 갖추게 해야 한다.

나귀 기술이 궁핍하다

나귀가 없고, 좋은 사람이 배에 실어 넣는다.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산 아래 넣어. 호랑이가 그것을 보고, 거대한 물건도 신으로 여기고, 숲속을 가리고 엿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금 가까이 나왔으니 당연히 해야지, 서로 알지 못한다. 다른 날, 당나귀 한 명, 호랑이 타이 하이, 먼 탈출; 이미 먹었다고 생각하니, 매우 두렵다. 그러나, 거래 에 따라, 감각 은 다르지 않다; 그 소리를 익히고, 또 전후를 가까이하고, 결국 감히 싸울 수 없다.

조금 가까이, 이순신 섹스, 스윙 이순신 충동. 당나귀는 노여움을 이기지 못하고 발굽을 잡는다. 타이거 행복 때문에, 카운트는 말했다: "기술은 이 귀를 멈춘다! 클릭합니다 비틀거리며 소리를 지르고, 목을 부러뜨리고, 살을 다 써 버리고, 가는 것이다.

주석

구이 저우-음성 돈, qianzhou, 현재 구이 저우 성의 영토.

괴수-팡, 소리 옆, 거대함, 형체 또는 숫자가 크다. 거대하고 키가 큰 모습.

당연히-조심스럽고 신중한 모습.

해킹-음해, 공포는 두려움의 의미입니다.

탈출-소리 방패, 탈출, 도망, 탈출의 의미.

-음목, 격투, 즉 쌍방이 맞붙는다.

압정-음협은 가깝지만 태도가 방탕하고 점잖지 않음을 나타낸다.

비틀거리는 소리 늑대, 비틀거리며 마구 걷는 모습.

소리-호랑이가 천식, 소리 지르는 소리.

류종원-인명, 서기 773 년, 서기 819 년 사망, 우리나라 당대의 유명한 대작가로' 류하동집' 을 저술했다.

평론

이 이야기는 세상에 강대하고 무섭게 보이는 것들이 많다는 것을 생생하게 보여 주지만, 사실 무서운 것은 없다. 혁명인민은 겉으로는 강대한 적에게 놀라 쓰러지지 말고 자신의 힘을 충분히 그리워하고, 용감하게 싸우고, 투쟁에 능하고, 승리를 빼앗아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루터기 토끼

송인은 경작자가 있다. 다나카에 그루가 있다. 토끼가 나무를 만져 목을 꺾고 죽다. 그 지렁이를 풀어 그루터기를 지키니, 토끼가 되살아났다. 토끼는 얻을 수 없지만 송국으로서 웃는다.

주석

경작-농사를 짓는다. 경작자, 경작자, 농민.

그루-나무가 벌목된 후 남아 바닥을 드러낸 나무 뿌리.

가-뛰는 의미.

목-음정, 목덜미, 목이 바로 목입니다.

해제-풀고 손에서 물건을 내려놓는다는 뜻입니다.

< P >-음이 피곤하고, 이가, 고대 경작용 농기구가 바로 쟁기질이다.

-음계, 희망, 희망의 의미.

리뷰

이 이야기는 게으름뱅이 사상과 경험주의를 풍자하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이것은 우연한 요행을 일의 근거로 삼아서는 안 된다는 것을 말해준다. 요행의 심리를 안고 일방적으로 오래된 경험으로 일을 하면 일반적으로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양흥탄

가을물이 올 때, 백천 관하; 징류는 크고, 두 벼랑 사이에는 우마를 분간할 수 없다. 그래서 연 강 보 기꺼이 만족, 세계의 아름다움,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류를 따라 동쪽으로 가고, 북해에 관해서는 동쪽으로는 바라보지만, 물끝은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연년, 하버가 얼굴을 돌리기 시작하면서 바다를 바라보며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야어는' 문도백, 자기만 생각하는 자' 라고 말했다.

그리고 남편 나는 소중니의 소식을 듣고 백이의 의인을 가볍게 들었다. 시우 엡 편지, 지금 나는 아들의 어려움을 보고 가난하다. 문, 그럼 위태롭다, 나는 아들이 대범한 집에서 웃을 정도로 길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주석

관개-관개, 주입의 의미.

징---징 물, 여기서 수맥을 나타냅니다.

벼랑--물 가장자리. 주렁주렁, 물 한가운데 나타나는 작은 육지. 절벽, 강둑.

허블-물의 신.

만약-해신의 이름.

위태롭다-나쁘고 위험한 의미

평론

< p

도요새가 다투고

조 및 벌연, 수 대연은 혜왕이 말했다. "이 신하가 와서 물을 건너고, 홍합이 노출되고, 도요새가 고기를 쪼아 먹고, 홍합은 부리를 달갑지 않다. 도요새는 말했다:' 오늘은 비가 오지 않고, 내일은 비가 오지 않는다, 즉 죽은 홍합이 있다! 클릭합니다 홍합은 또한 도요새가 말했다:' 오늘은 나오지 않는다, 내일은 나오지 않는다, 즉 죽은 도요가 있다!' ♫ 양자는 서로 양보하려 하지 않는다. 어부는 그것을 얻어서 붙잡았다. 오늘 조 와 절단 얀, 연 조 긴 위상 지원, 대중을 해치는 것입니다. 로빈슨은 강한 진 (Qiang Qin) 을 어부로 두려워한다. 그러므로 왕숙계도 바랍니다. 후이 왕은 말했다: "좋은! 클릭합니다 그만.

주석

< P > 조-춘추, 전국시대의 국명으로 현재 허베이 () 성 남부, 산시 () 성 동부 일대에 있다.

제비-음연, 춘추, 전국시대 국명, 경계는 현재 허베이 북부 일대에 있다.

수대-인명, 수진의 동생은 전국 시대의 유명한 로비스트 낙양인이다.

혜왕-바로 혜문왕, 조국의 국군, 조호입니다.

노출-음점, 즉 햇볕을 쬐는 뜻이다.

도요새-음옥은 깃털이 다갈색이고 입과 다리가 길어 물고기, 벌레, 조개를 잡아먹는 물새 이름이다.

간-음돈,' 집게' 와 같은 글자로 물건을 집는다는 의미.

부리-음악회, 입, 특히 새와 짐승의 입을 가리킨다.

어부-바로 뒤에 있는' 어부' 로 어업을 하는 사람이다.

캡처-음 진, 캡처, 캡처는 캡처의 의미입니다.

지점-지원, 이것은 교착, 대치의 의미입니다.

폐해-폐해, 해악, 여기가 피로를 뜻한다.

리뷰

"도요새 싸움, 어부이익" 은 수천 년 동안 잘 알려져 온 깊은 교훈이다. 이 이야기는 동지와 친구들 사이에 단결하여 서로 도와야 하며, 서로 싸우는 것이 아니라 * * * 같은 적을 보고 대처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틈을 타서 적들이 틈을 타서 서로 재난을 당하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초래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공이 산을 옮긴다

태형, 왕옥 2 산, 방 700 리, 높이 만 보. 본 () 은 주 () 의 남쪽, 하양 () 의 북쪽에 있다.

북산 우공, 나이와 구십, 면산으로 거주하고 있다. 징산 북의 마개, 출입의 현학적, 집실, 모략은 말했다. "나와 여필력이 위험하니, 예남으로 통하는 것을 가리킨다. 한음까지, 어찌 할 수 있는가?" " 갑자기 서로 승낙하다. 그의 아내는 의심을 하며 말했다. "군의 힘으로 퀘벡 아버지의 언덕을 손상시킬 수 없었는데, 태형, 왕옥과 같이, 왕옥은 무엇을 할 수 있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왕, 군왕, 군왕, 군왕) 흙과 돌을 어떻게 놓을까요? " 잡화는 말했다: "발해의 끝에 던져라, 은토."

는 다음 자손 부하 세 사람을 거느리고, 돌을 두드려 토양을 개간하고, 발해의 끝에서 지렁이를 운반한다. 이웃집 경성의 과부는 남남이 남아 있어, 논병아리를 시작하며, 그것을 돕기 위해 뛰어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서이절, 처음부터 돌아오다. Hequ zhicuo 는 웃으며 말했다: "심지어 남자, ru 는 은혜를 받지 않는다! 남은 여력으로, 일찍이 산 중의 한 털을 파괴할 수 없었는데, 그것은 흙과 돌과 같다. " 북산 우공 () 은 "여심 () 의 고체 () 는 철두철미할 수 없고, 일찍이 과부 () 와 아내 () 와 약자 () 가 아니었다. 내 죽음 에도 불구하고, 아들 예금 연 이있다; 아들은 또 손자를 낳고, 손자는 또 아들을 낳는다. 아들도 자식도 있고, 아들도 손자도 있다. 자식 손손, 무궁무진하지만 산은 증가하지 않는데, 왜 고생과 불공평이 있는가? " 하곡 지저귀는 응당 할 수 없다.

뱀을 조종하는 신이 듣고, 그것을 두려워하며 황제에게 알렸다. 황제 는 정직 느낌, 생활 quae e 두 아들 부정적인 두 산, 집 shuodong, 집 yongnan. 그 이후로, 허베이 남쪽, 한 음과, 긴 휴식 연의 없음.

주석

태형-산명, 즉 태행산은 산서성과 허베이 () 하남 () 성의 접경 지역에 위치해 있다.

왕옥-산명, 산서성 양성현 서남 일대.

< P > 창주-현재 허베이 (), 산시 () 성 () 과 랴오닝 (), 허난 () 성 () 의 일부 지역을 포함한 지명.

하양-지명은 현재 허난성 맹현내에 있다.

처벌-음칭, 처벌. 여기는 고생한다는 뜻이다.

우여곡절-음음, 우회, 우여곡절, 우회의 의미.

예-음전, 지명, 현재 허난성.

한인-한, 한수이다. 음, 산의 북쪽이나 물의 남쪽을 음이라고 합니다.

퀘벡 아버지-고대 한 언덕의 명칭으로, 현재 허난성 진류현 경내에 있다.

부하-음하, 부하, 고르기, 메는 의미.

키-키, 음기. 그녀, 음본. 지렁이는 바로, 대나무, 나무 등으로 만든 운토기구이다.

과부-음쌍, 과부, 과부, 과부는 남편을 죽인 여자다.

유남-아버지와 어머니를 죽인 고아다.

-음음, 어린이가 이를 바꾸고, 젖니가 떨어지면 영구 이가 다시 자란다. 오늘 아침은 나이를 나타내고, 약 7 ~ 8 살이다.

혜-동혜, 지혜, 불혜는 어리석은 뜻이다.

한 모-한 풀 한 권, 여기서 산의 작은 부분을 가리킨다.

궁핍-음궤, 부족한 의미.

뱀을 조종하는 신-산신이다. 손에 뱀을 들고 있다.

콰아씨-힘센 신이다. 힘이 더할 나위 없이 크다.

집-음오류, 안치라는 의미.

삭동-삭방 동쪽 지역으로 산서성의 동부를 가리킨다.

< P > 옹주 () 는 옹주 () 로, 현재 산시 () 간쑤 () 성 일대에 있다.

롱-동랑, 롱강, 바로 높은 산이다.

열자-이것은 우리나라 선진시대 도가의 저서에 속하는 고서의 이름이다. 이 책에 대해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전국 초년의 열어적 저작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또 다른 견해는 나중에 진대한 사람이 지은 것으로, 정론이 없다. 책에는 많은 우화와 전설이 기재되어 있다.

리뷰

이것은 유명한 이야기이다. 우공은 위험을 없애기 위해 통로를 열고 온 가족을 이끌고 태행, 왕옥의 두 큰 산을 옮겼다. 이것은 크고 힘든 공사로, 어떤 사람들에게는 상상하기 어려운 것 같다. 그러나 우공은 큰 뜻을 품고 어려움에 놀라 쓰러지지 않았다. 그는 감히 감히 할 수 있다고 말하고, 마침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두 개의 큰 산을 옮겼다. 즉, 국민에게 이로운 일은 아무리 험난해도 끈질긴 결심과 필승의 자신감이 충만하고 착실하고 꾸준히 노력하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상을 현실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내명언)

한 달에 닭 한 마리 품는다

지금은 이웃닭을 오가는 사람들이 있다. 또는 "비 신사의 길" 이라고 말하십시오. 고 말했다: "제발, 다음 해를 기다리고, 한 달 동안 분주 한 닭. \ "당신이 그 비 의미 를 알고 있다면, 스리랑카 속도 는 이미 수행, 왜 내년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주석

번화-도난, 절도.

또는-누군가, 누군가.

도-한 사람의 행동거지와 언행.

손실----감소.

이미-됐어, 멈췄다는 뜻이야.

불의한-정당한 사리에 맞지 않는다.

스-그렇다면 마땅히 해야 할 뜻이다.

리뷰

닭을 훔치는 것은 이기적인 나쁜 행동이다. 큰 용기 전에 비 변경 고통; 자신을 용서하면 반드시 화근을 심을 것이다.

얀 닫아 추

얀 닫아 추 를 만든다. 추 연의 닫아 짧은, 문 의 측면에 작은 문 과 연 얀 닫아 을 확장합니다. 얀 닫아 (Yan zi) 은 들어 가지 않고 말했다: "개 나라를 개 문에서 보자. 이 장관은 추, 부적절한 이 문 에 들어갔다. 클릭합니다 신부 들러리는 더 나아가 대문으로 들어갔다.

초왕을 만나다. 왕은 말했다: "제나라 무인 예, 그래서 아들? 클릭합니다 연의 닫아 대답했다: "제나라 린쯔 삼백 루, 장 메이 쳉 음, 비 에 땀, 발 뒤꿈치 와 함께, 아무도! 클릭합니다 왕은 말했다: "그렇다면 아들을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Yan zi 는 대답했다: "제나라 생활, 각자 주인이 있습니다. 그 현자는 현주를 만들고, 가치없는 자는 가치없는 주를 만든다. 유아 가장 가치없는, 그래서 추 를 수행 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주석

-사절, 다른 나라로 파견되었다. 뒤에 있는 두 개의 사자, 하나는 명사로, 하나는 동사로 위임한다.

짧음-짧음, 여기 사람의 키가 작다는 뜻입니다.

연장-동사로 쓰이는 것은 청하는 뜻이다.

신부 들러리-신부 들러리, 음빈. 신부 들러리는 손님 접대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이다.

린쯔-쯔, 음자. 린쯔, 지명, 고대 제나라의 도성, 현재 산둥 성.

루-음당나귀, 고대 사회조직단위, 25 가구가 한 옥으로 편성되었다. 삼백 루 () 는 인구가 많다는 것을 나타낸다.

메이-음매는 옷의 소매입니다.

발뒤꿈치-음종은 사람의 발뒤꿈치이다.

생명-명령, 여기는 임명, 파견의 의미입니다.

주-주장, 이것은 규칙, 헌장의 의미입니다. 뒤의 주자는 주인, 국군을 가리킨다.

가치없는-현하지 않고 덕재도 없는 사람이다.

평론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사람이 용모가 없고 바닷물이 헤아릴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정인 사루

정인은 신을 사려는 사람이 있는데, 먼저 자기 만족부터 하고 그 자리에 앉는다. 시 에, 하지만 운동 을 잊어 버려 요. 이미 신어야 하는데, "나는 도를 잊는다! 클릭합니다 귀환하다. 그리고 반환, 시 파업, 다음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말했다: "왜 충분히 시도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닝 신뢰성, 자신감 없음. 클릭합니다

주석

정-춘추시대의 한 소국의 이름으로, 현재 허난성 신정현에 있다.

신발-음루, 가죽 신발, 신발입니다.

도-음승, 추측, 여기서 동사용, 즉 계산, 측정의 의미. 뒤의 도자, 음두, 명사로 쓰이는 것이 자.

의-문언대명사. 여기서 좋은 사이즈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앉아-같은 자리, 바로 자리입니다. 여기서는 의자, 의자 같은 가구를 말합니다.

조작

그만-끝났다는 뜻입니다. 장터가 이미 해체되었다는 뜻입니다.

없음-허무함, 아니요, 여기는 안 되고 안 된다는 뜻입니다.

평론

이 정국인은 교조주의의 잘못을 저질렀다. 그는 발을 재어 얻은 사이즈만 믿고, 자신의 발은 믿지 않고, 큰 농담을 했을 뿐만 아니라 신발도 살 수 없었다. 실생활에서 신발을 사면 발만 믿고 발은 믿지 않는 건 없을 것 같아요? 그러나 이와 같은 사람은 확실히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말하고, 일을 하고, 문제를 생각하고, 본본에서만 출발하고, 실제에서 출발하지 않는다. 본본에 쓰여 있는 것이 있는데, 그는 본본에 쓰여지지 않았지만 실제로 존재하는 것은 믿지 않는다고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런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본본에 적힌 것만이 진리이고, 쓰지 않은 것은 진리가 아니다. 이런 식으로, 사상은 당연히 경직되어야 하고, 행동은 벽에 부딪혀야 한다.

예 공 좋은 용

아들 장 루 애 공, 7 일 애도 공 경례. 종 남편 을 부탁하고 가서 말했다: "첸 웬 6 월 좋은 학자, 그래서 멀지 않은 마일 떨어진, 서리 이슬, 먼지, 백사 무거운 연구, 왕 을 볼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할 수 없습니다. 7 일 6 월 무례, 또한 좋은 학자 6 월, 또한 좋은 용의 예 gongzi 높은 것 같다. 예 gongzi 가오 haolong, 후크는 용을 쓰기 위해, 용을 쓰기 위해 끌, 방 조각 텍스트를 쓰기 위해. 그래서 Tianlong 원 총리 아래, 야크 에서 엿보는 머리, 교회 에서 시 꼬리. 예 공 은 그것을 보고, 포기하고 여전히 가고, 그 영혼, 오색 주인 을 잃었다. 예 공 비 좋은 용 도, 좋은 남편 은 용 보다는 용 과 같다. 오늘 첸 웬 6 월 좋은 학자, 그래서 멀리 마일 떨어진 왕, 7 일 과 6 월 경례 를 볼 수 없습니다, ​​6 월 비 좋은 학자 도, 좋은 남편 은 학자 가 아닌 사람 처럼 보인다. 시는 말했다:' 중앙 티베트, 어느 날 잊어 버려! 클릭합니다 감히 부탁하여 가다. "

주석

자장-공자의 학생, 성호손, 스승, 춘추시대 진인 자장은 그의 별명이다.

노애공-춘추시대 노국의 국군, 성희, 장씨.

사-봉건 사회에서 지식인에 대한 통칭이다.

집-음사, 고대 계산 거리 단위, 한 집은 30 리와 같다.

글자-음검하고,' 고치' 와 같은 단어는 발바닥에서 자라는 경피인데, 흔히 고치라고 한다.

쓰기-여기 칼, 펜으로 그려진다는 뜻입니다.

엿보기-음흉한 엿보기는 방문, 훔쳐보는 것을 의미한다.

-음, 창문.

시-의도적, 확장, 확장의 의미.

시-바로' 시경' 입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시 총집은' 바람',' 야',' 송송' 세 부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 * * 305 편, 대부분 민가입니다. 여기에 인용된 시구는' 시경'' 소야' 부분의' 습상' 편을 참조하십시오.

감히-어조어, 외람되이, 미안한 뜻으로 문장의 시작에 쓰인다.

신서-우리나라 고서의 명칭은 서한의 저명한 경학자이자 산문가 유향에서 편집한 것이다. 책에는 많은 고대 역사의 이야기가 기술되어 있다.

평론

이 이야기는 생생한 비유로 엽공식을 신랄하게 풍자한 인물로, 고조, 비현실적인 나쁜 생각, 나쁜 작풍만 부르는 것을 깊이 폭로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이론을 실제 나쁜 사상, 나쁜 작풍에서 벗어나 실사구시의 좋은 사상과 좋은 작풍을 세워야 한다.

북삼모사

송유저공, 저격 사랑, 양떼가 있다. 저격의 뜻을 풀 수 있고, 저격도 대중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 그 집 식구를 해치고 저격 욕구를 채우다. Eer chamber 연의, 그들의 음식을 제한 할 것입니다, 대중 저격 은 이미 길들이지 않은 것을 두려워, 첫 번째 거짓말 은 말했다: "그리고 마오, 4, 3, 발 평화 를 향해?" " 저격에서 모두 엎드려 기뻐하다.

주석

저격-음거, 키위, 원숭이의 이름.

손해-손실, 감소의 의미.

가구-본의는 인구이고, 여기는 집안의 식량이라는 뜻이다.

충전-충실함, 여기서 만족한다는 뜻입니다.

러시아-eqing, 머지않은 의미는 시간이 짧다는 뜻입니다.

궁궐-음궤, 결핍, 부족한 의미.

길들이기-음원, 길들이기, 복종의 의미.

거짓말-음광, 속임수, 속이는 의미.

만약-문어인칭 대명사라면' 너',' 너희들' 을 의미한다.

마오-음서, 도토리, 일종의 음식.

리뷰

이 이야기의 원래 의미는 저격공이 공공연한 속임수를 폭로하고 사람들에게 현실에 초점을 맞추고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경고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 이야기의 의미는 다소 달라졌다. 변덕스러워 말을 하고, 일을 하고, 자주 변덕을 부리고, 무책임한 사람을 비난하는 데 쓰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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