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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의 기본 사항

유도어: 만장고층빌딩이 평지에서 시작되니 어떤 학문을 배우든지 먼저 기본부터 시작해야 한다. 사진을 잘 찍으려면 먼저 기본적인 사진 지식을 익혀야 한다.

1, 정확한 보유 방법

촬영 기본사항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카메라를 단단히 잡는 것이다. 다른 촬영 요소와 기술이 얼마나 잘 파악되든 촬영 순간에 진동이 있으면 사진의 품질이 이미지가 흐려져 크게 떨어질 수 있다.

삼각대를 이용해 진동 가능성을 낮출 수 있지만, 핸드카메라 촬영을 위주로 하는 경우가 많다. 결정적인 순간? 내부에서는 사진사가 삼각대를 놓고 카메라를 고정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디지털 카메라는 기존 카메라보다 촬영 안정성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이는 전자 부품이 정보를 저장하는 데 추가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시간 지연? 。

1, 홀더의 올바른 자세

서 있거나 앉거나 무릎을 꿇을 때 홀더의 올바른 자세는

(1), 오른손이 카메라 한쪽의 악수 위치를 꽉 잡는 것이다

(2), 왼손 손바닥으로 기체 밑부분을 받치고 엄지와 검지로 카메라를 잡고 렌즈를 안정시킨다.

(3), 양손 상완이 몸에 달라붙어 자연스럽게 처지는 상태를 유지하고 몸에 가까이 다가간다. 절대로 두 어깨를 으쓱거리지 마라. 오랫동안 어깨를 으쓱거리는 자세로 촬영하면, 어깨 관절에 피로감이 생기고, 카메라를 안정시키기가 더 어렵기 때문이다.

(4) 카메라를 수직으로 잡고 촬영할 때 보통 왼손은 아래쪽에 있고 오른손은 위에 있으며 왼팔이 몸에 달라붙는 것도 유의해야 한다.

2, 서거나 앉을 때 주의사항

(1), 나무 줄기나 벽 등을 등지고 있는 것과 같은 고정된 물체를 의지할 수 있다면 더욱 효과적이다.

(2), 앉은 사진의 안정성은 이미 높지만 외물을 빌려 몸을 더욱 안정시킬 수 있다. 의자의 등받이나 탁자를 의지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3, 무릎 꿇을 때 주의사항

무릎을 꿇을 때 왼발은 활을 하고 오른발은 무릎을 꿇어야 하며, 기체 밑을 들어 올리는 왼손은 활의 왼발을 지탱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무릎을 꿇는 자세는 몸을 안정시키기 어려우므로 나무, 벽 등과 같은 고정 물체를 이용하여 의지하는 것이 좋다.

4, 카메라 벨트의 중요한 역할

2. 빛의 운용

사진은 빛과 그림자의 예술 제품으로 빛을 사진의 영혼이라고 부르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사진을 잘 찍으려면 빛의 핵심 요소를 파악하지 않으면 안 된다.

1, 빛의 특성

(1) 직사광선

직사광선? 。 네? 직사광선? 아래, 무광택과 무광택은 매우 뚜렷한 대조를 이루므로 입체감이 생기기 쉽다.

태양이 얇은 구름에 가려질 때 태양은 여전히 흰 구름을 뚫고 퍼지며, 그 결과 조명 대비가 낮아져 사진촬영에 적합하다.

(2) 산란광

산란광? 。 산란광에 의해 형성된 빛과 그림자 면은 뚜렷하지 않고, 명암 대비도 약하며, 빛의 변화도 비교적 부드럽기 때문에, 그 효과는 비교적 밋밋하고 부드럽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빛의 변화명언)

? 직사광선? 대조가 강한 빛을 만들어 그림자가 짙고 음조 변화가 적으며, 촬영한 영상선과 그림자가 더 단단하게 만들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그림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리고? 산란광? 대비가 약한 빛을 생성하기 때문에 그림자가 옅고 음조 변화가 풍부해 부드러운 이미지 선과 색조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따라서 사진사는 상황에 따라 적합한 빛을 선택해야 한다.

2, 광선 투사의 다른 방향

같은 장면을 촬영하면 서로 다른 방향으로 투사된 빛이 다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1) 매끄러움

카메라 뒤에서, 피사체를 정면으로 향하는 빛을? 매끄러운? 。 -응? 매끄러운? 조명은 피사체의 대부분이 직접 빛을 받고, 그림자 면적이 크지 않고, 오브젝트의 그림자가 비교적 명랑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 광선은 명암 대비가 약하기 때문에 오브젝트의 입체감은 주로 조명광선에 반영될 수 없고 그 자체의 기복에 의해 표현된다. 그래서 입체감이 약해요.

(2) 전면 라이트

카메라 왼쪽 또는 오른쪽 뒤에서 피사체로 향하는 광선을? 앞빛? 。 빛을 받는 오브젝트는 대부분 빛을 받아 밝은 면이 커지기 때문에 그림자도 밝고, 오브젝트가 빛을 받지 않고 그림자를 생성하는 면적도 크지 않지만, 이미 오브젝트의 명암 분포와 입체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 이런 빛은 비교적 명쾌한 영상조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사체의 입체형태를 연출할 수 있다.

(3) 측광

카메라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서 나오는 광선을? 측광? 。 피사체의 절반은 빛을 받고 나머지 절반은 그림자 속에 있어 오브젝트의 기복 상태를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인? 측광? 조명은 오브젝트의 그림자 면적을 증가시켜 화면의 그림자가 밝지도 어둡지도 않고, 밝고 어둡지도 않고, 반반이며, 미처 따르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조명명언) 매끄러운? 그리고? 앞빛? 그렇게 명쾌하지만 너무 우울하지는 않을 것이다. 입체형태 표현이 좋을 것 같아요.

(4) 측 역광

카메라의 왼쪽 또는 오른쪽 전면에서 오는 광선을? 사이드 역광? 。 이로 인해 오브젝트의 작은 부분이 광택과 대부분의 그림자 면이 생성되므로 그림자가 더 어두워질 수 있습니다. 이 조명 방법은 오브젝트에 입체감을 주는가? 매끄러운? 더 좋지만 여전히 약합니다.

(5) 역광

? 역광? 피사체 뒤에서 발사되어 카메라를 정면으로 향하는 빛입니다. 피사체의 대부분은 그림자 속에 있다. 빛의 쌍이 약하기 때문에 입체감도 약하고, 그림자도 어둡다. 근데? 역광? 물체의 실루엣과 윤곽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물체의 질감과 모양을 부각시켜 오브젝트의 선을 명확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밝은 날씨에 사용하시겠습니까? 역광? 더욱 강한 대조를 만들어 낼 것이다.

(6) 탑 라이트

빛이 촬영된 오브젝트 위에서 오는 것을? 탑 라이트? 。 해가 적당한 가운데 햇빛이 좋은 예이다. -응? 탑 라이트? 피사체에 강한 그림자를 만드는 경우가 많으며, 인물 사진에 사용하면 사람의 얼굴 코 아래, 안와, 턱 아래 등에 진한 어두운 그림자가 형성된다.

(7) 저광

? 바닥 빛? 광원은 피사체 아래에 있습니다. 이런 빛은 일상생활 경험에서 보기 드물기 때문에 이상하고 극적인 효과가 있어 일반 촬영장에서 적용이 적다.

3, 빛의 대비

? 대비? 피사체를 말하는 건가요? 가장 밝습니까? 그리고? 가장 어둡다? 색조 관계.

소위? 대조가 강합니까? , 빛이 주체에 나타나는 가장 밝은 부위와 가장 어두운 부위의 차이가 크며, 가장 밝은 부분부터 가장 어두운 부분으로의 변환 과정에서 변화가 심하고 대비가 매우 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적으로? 역차가 약한가? , 가장 밝은 부위와 가장 어두운 부위의 차이가 크지 않음을 나타내며, 가장 밝은 부위에서 가장 어두운 부위로의 변환 과정에서 변화가 매우 부드러워 색조가 풍부하다.

3, 사진의 구도

구도는 사진이 제한된 공간에서 사람, 경관, 물건의 관계를 처리하고, 세 가지를 화면 중 가장 좋은 위치에 배치하여 화면 특정 구조를 형성하는 과정이다.

구도의 주된 목적은 테마 경물을 강조하고 강조하는 동시에 번거롭고 부차적인 것을 적절하게 배합하는 것이다. 좋은 구도는 사진을 균일하고, 안정적이며, 편안하고, 규칙적으로 보이게 하며, 시선을 주제점으로 인도할 수 있다. 구도가 부적절하면 어수선함, 좌우 불균형, 머리와 발이 가벼움, 주제가 너무 많아 오히려 시각적 초점이 없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1, 구도 주의사항

좋은 사진 구도를 얻으려면

(1) 사진이 너무 단조롭지 않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이 딱딱하게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복잡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2) 적합한 배경을 선택합니다. 좋은 배경은 주제를 부각시키고 주인공을 부각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사진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여 화면의 색채를 더한다.

(3) 사진 속의 사람, 풍경, 사물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주제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도록 적절히 안배하여 시끄러운 주인의 상황을 피해야 한다.

(4) 각 경물 색상의 대비를 고려해야 한다. 선명한 대비는 주제를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색상이 혼란스러우면 반대의 효과를 낼 수 있다.

(5) 빛의 조사 각도와 생성되는 어두운 그림자를 파악하기 위해 사진의 색상과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6) 조명, 투시, 겹침 및 그림자의 계층 변화를 많이 활용해야 평면 사진 안에 입체감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서로 다른 촬영 각도에서 서로 다른 구도 만들기

대부분의 촬영 대상은 입체적이며 많은 면을 드러낸다. 전면, 측면, 후면, 상단 및 하단 면이 있습니다. 같은 대상에 촬영 방위각이 다르면 다양한 구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라서 촬영하기 전에 서로 다른 방향, 각도를 선택하여 물체를 관찰하고 비교해야 하며, 그중에서 가장 훌륭하고 표현가능한 주제, 가장 생동감 있는 관점을 찾아 가장 적합한 구도를 찾아야 한다.

(1) 전면 촬영.

전면 촬영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진 각도 중 하나입니다. 정면 촬영은 장엄하고 부드러운 구도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러나 매끄러운 선, 대칭적인 구조도 투시감 부족으로 둔해 보일 수 있다. 그리고 오브젝트의 조명 상태가 비슷하기 때문에 오브젝트의 입체감을 부각시킬 수 없는 경우가 많다.

(2) 측면 촬영.

비스듬한 사진 각도로 화면의 원래 병렬 선이 사선으로 바뀌어 세로감이 있어 사람의 시선을 깊은 곳으로 유도하고 입체감을 높였다. 시선이 사선을 따라 뻗어나가면 화면이 생동감 있게 된다. 비스듬한 방위 각의 변화에 따라 원근 효과도 흥미롭게 변한다.

(3) 저보고 촬영하다.

저면도 촬영이란 비스듬한 각도로 사진을 찍는 것을 의미하며, 큰 경치를 촬영하는 데 많이 쓰인다. 이런 촬영 각도는 큰 풍경의 파노라마를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직 지면의 선이 위로 모이는 투시감을 형성할 수 있다. 오브젝트의 우뚝 솟은 특성을 부각시켜 압압감을 높일 수도 있다.

(4) 촬영을 내려다보다.

맨 위 촬영은 위에서 아래로 촬영한 것이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촬영은 넓은 범위의 풍경을 촬영할 수 있어 광각 풍경촬영에 자주 적용된다. 인물 촬영에서 내려다보는 촬영 방법을 사용하면 주인공에게 섬세한 효과를 줄 수 있다.

3, 구도? 삼분법?

? 삼분법? 그리스의 수학자가 제시한 것이다. 사진사는 이를 사진의 구도에 적용해 조화되고 아름다운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다. 구체적인 방법은 두 개의 직선과 두 개의 가로선으로 화면을 같은 크기의 체크 무늬 9 개로 균등하게 나누는 것이다. 촬영할 때 주제를 직선과 횡선의 교차점에 놓는다.

? 삼분법? 모든 인물과 풍경의 사진에 적용할 수 있다.

4, 배경 및 전경의' 선택

배경 또는 전경과 주제의 색상, 모양, 선, 질감, 음영 등의 차이가 대비되어 주제를 강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1) 단순하고 부드러운 배경.

간단한 배경은 주제의 지위를 빼앗지 않으며 주제를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너무 단순하고 단조로운 배경은 사진을 너무 딱딱하게 만들 수 있다.

(2) 지저분한 배경을 피하십시오.

어수선한 배경은 사진을 매우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으며, 심지어 주제가 무엇인지 분간할 수 없게 할 수도 있다.

(3) 전경에 너무 많은 사람과 물건이 있는 것을 피한다.

전경에 사람과 물건이 너무 많으면 주체를 강조하기 어렵고 사진의 전체적인 효과를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다.

5, 사진 구도의 기본 모드

(1) 구도 평준화

균형은 균형이다. 대칭과 다릅니다. 이런 형식으로 구도를 하는 화면은 좌우 양쪽의 풍경 모양, 수량, 크기, 배열의 일대일 대응이 아니라 동일하거나 비슷한 모양, 수량, 크기의 서로 다른 배열로 시각적인 안정을 주는 이형, 이질적인 호응 균형이다. 근원경, 근원대 크기, 깊고 얕은 등 원근법과 시각 습관을 이용하는 것이다. 물론 균형에도 대칭식 균형이 포함돼 있다.

균형식 구도는 조용하고 안정감을 주지만 절대 대칭이 없는 고지식하고 생기가 없어 사진가들이 구도에서 자주 사용하는 형식이며 균형도 사진구도의 기본 요구 사항 중 하나가 됐다.

균형잡힌 구도를 만들려면 균형점 (균형물) 을 고르는 것이 관건이다. 균형점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예술 효과에서 찾아야 한다. 위치가 적당하면 작은 물체는 큰 물체와 균형을 이루고, 먼 물체도 가까운 물체와 균형을 잡을 수 있고, 움직이는 물체도 조용한 물체를 균형을 잡을 수 있고, 낮은 풍경도 높은 풍경을 균형을 잡을 수 있다. 연습과 학습을 많이 해서 이런 예술 기교를 잘 써야 한다.

(2) 균형 타파

사회가 발전하고 발전함에 따라 일부 트렌디한 사진작가들은 균형 자극이 강하지 않아 새로운 시대의 생활 리듬과 특징을 반영하지 못하며 균형 타결을 주장하고 그들의 관점을 실천하며 불균형한 작품을 만들었다 우리는 이 작품들의 구도 형식을 불균형식 구도라고 부른다. 생활은 다양하다. 현실 생활에는 균형과 불균형이 모두 있다. 내용의 필요와 창작의도의 요구라면 형식은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

불균형식 구도는 불안정하고, 불협화음, 긴장자극, 격동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경물 이미지에서 움직임을 표현하는 것이 더 이상적이다. 심리적 반영에서 짜증나고 불안한 감정, 조화롭지 못한 동작, 일관되지 않은 주의력, 다른 표정 등을 표현하는 데 우세하다. 전쟁의 잔혹함, 혁명 폭풍, 난잡한 현장 등을 전시하는 장면도 좋은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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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프레임 구성 요소

프레임 구성 요소는 일부 전경으로 주제를 둘러쌉니다. 자주 쓰이는 것은 나뭇가지, 아치, 아름답게 장식된 난간과 청문 등이다. 이런 구도는 자연스럽게 주제에 집중하여 주제를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반면 초점이 뚜렷한 테두리는 매력적이지만 주체와 맞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프레임형 구도를 많이 사용하면 조리개와 필드 깊이 조정에 맞춰 주체 주위의 경물을 또렷하거나 가상화하여 자연스럽게 주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4) 직각 삼각형 구성 요소

직각 삼각형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화면의 한 수직 모서리를 삼각형의 한 직각 모서리로, 아래쪽 모서리는 삼각형의 다른 직각 모서리입니다. 이런 구도는 대부분 피사체의 방향성에 주의한다. 경물의 운동 방향이나 면은 삼각형의 빗변을 향해야 하며, 움직이는 물체의 앞이나 경물의 정면에 공간을 남겨 출구를 마련해야 한다.

직각 삼각형 구도는 현수막이나 멀리언 화면 모두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세로 직선은 경물이 우뚝 솟아 있고, 밑단 가로줄은 안정적이고 안정감이 있으며, 운동감이 풍부하며, 정삼각형 형태와 역삼각형 구도의 이중적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좌우 직각 변이 유연하고 변화무쌍하여 사진작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직각 삼각형 구도의 편리함은 밑단 긴 세로 또는 밑단 짧은 세로 길이도 선택할 수 있으며, 세 모서리 중 하나가 직각을 형성할 수 있는 한 이 형태의 구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원형 구도

원형 구도는 화면을 화면 중앙에 배치하고 중심이 바로 시각적 중심이다. 원형 구도는 마치 단결된 군자처럼 보이는데, 도식으로 표시해 보면 화면의 정중앙에 원을 형성하는 것이다.

< P > 원형 구도, 원형 물체가 이런 도식으로 원을 표현하는 것 외에 실제로 원형 구도로 단결을 나타낼 수 있는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형식과 의지에 모두 포함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웅 모범으로 싸인을 하고 있는 것처럼, 많은 어린이들이 노인의 이야기를 열심히 듣고 있고, 어린이들이 동그라미를 둘러싸고 게임을 하는 등 모두 원형 구도를 선택할 수 있다.

원형 구도는 단결된 느낌으로 느슨함을 느끼지 않지만, 이런 구도 패턴은 활력이 부족하고 충격력이 부족하며 생기가 부족하다.

(6)S 자 구성 요소

S 자 모양은 실제로 곡선이지만 이 곡선 막대는 규칙적인 정형 곡선입니다. S 형은 곡선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아름답고 활기차고 정취가 있다. 동시에 독자의 시선은 S 자 모양의 세로 깊이로 이동하면서 장면의 공간감과 깊이감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S 자 모양의 구도는 세로와 가로의 두 가지로 나뉘며, 세로는 장면의 광범위함을 나타내고 가로는 장면의 넓음을 나타냅니다. S 자 구도는 선과 색조가 긴밀하게 결합된 전체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경물 간의 내면적 연결이나 서로의 호응이 아니다.

S 자 모양의 구도는 곡선미가 풍부한 풍경을 표현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자연 풍경 사진에서는 구부러진 강, 정원의 곡로, 광산의 오솔길 등을 선택할 수 있고, 큰 장면 사진에서는 줄을 서서 쇼핑하고 퍼레이드를 하는 장면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야간 촬영 시 구불한 가로등, 전조등이 달리는 궤적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십자형 구성 요소

십자형은 수직선과 수평선의 수직 교차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평온하고, 엄숙하고, 엄숙함을 주며, 성숙하고 신비하며, 건강하고 위로 올라간다. 십자가는 교회의 십자가, 의료부문의 적십자 등을 가장 연상시켜 신비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십자형 구도는 가로선 등길이, 보통 세로줄이 좋다. 두 선의 교차도 두 선을 나누어서는 안 된다. 특히 세로줄은 일반적으로 상반부를 짧게 자르고 하반부는 약간 길게 하는 것이 좋다. 두 선의 길이가 같고 교차점으로 나누어 대칭감을 주고 생략과 움직임이 없어 표현력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십자형 구도의 장면은 모두 단순한 두 가로선의 교차가 아니라 십자형과 비슷한 장면은 모두 십자형 구도를 선택할 수 있다. 정면인물처럼 머리와 상체는 수직 세로줄로 볼 수 있고, 좌우 어깨는 가로선으로 볼 수 있다. 건물의 높이와 가로의 구조 등. 이렇게 말할 수도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십자형 이미지를 구성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십자형 구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조리개, 셔터, 초점, 필드 깊이

노출 컨트롤은 주로 조리개 크기와 셔터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수동 촬영을 배우려면 조리개와 셔터 설정을 맞추는 법을 배워야 한다.

1, 노출과 조리개의 관계

조리개는 카메라 렌즈에서 크기를 변경할 수 있는 구멍입니다. 렌즈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제어합니다. 다른 요소가 변하지 않는 경우 조리개가 더 크게 열릴수록 렌즈를 통해 들어오는 빛의 양이 많아집니다. 이것은 마치 방 안의 창문과 같다. 그것이 더 크게 열릴수록 들어오는 빛이 많아진다.

조리개 값은 일반적으로 f 스톱 값으로 표시됩니다. f 스톱 값이 클수록 조리개가 더 작게 열립니다. 예: F16 조리개는 F8 조리개보다 작습니다.

셔터 속도가 변하지 않을 때 조리개의 크기에 따라 사진의 명암이 결정됩니다. 조리개가 너무 커서 노출이 지나치면 사진이 하얗다. 조리개가 너무 작아서 노출이 부족하면 사진이 검게 칠해진다.

2, 노출과 셔터의 관계

셔터는 빛의 진입을 제어하는 게이트입니다. 다른 요소가 변하지 않는 경우 셔터 속도가 높을수록 렌즈를 통해 들어오는 빛의 양이 줄어듭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창문을 여는 시간의 길이에 해당한다.

조리개와 셔터는 모두 노출을 제어하는 주요 요소이며 서로 영향을 줍니다. 조리개를 한 단계 작게 하면 (예: f/4 에서 f/5.6 으로 축소) 셔터 속도를 두 배로 늦추면 (예: 1/60 에서 1/30 으로 감소) 노출이 동일합니다.

3, 초점의 중요성

초점은 렌즈를 피사체에 맞춘 후 렌즈의 초점 거리를 조정하여 이미지를 가장 선명하게 하는 과정입니다. 초점이 맞는 이미지만 선명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가 흐릿해집니다.

4, 필드 깊이와 조리개, 거리, 초점 거리 관계

필드 깊이? 풍경? 우리가 촬영할 풍경을 말하는 건가요? 깊이? 선명도의 종심범위입니다. 렌즈가 촬영 대상에 초점을 맞추면 CCD 감광 요소에서 또렷하게 영상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앞뒤 일정 범위 내의 풍경도 비교적 또렷하게 기록될 수 있는데, 이 범위는 바로 필드 깊이이다.

필드 깊이가 클수록 세로 깊이 장면의 명확한 범위도 커집니다. 필드 깊이가 작을수록 심도 있는 풍경의 명확한 범위도 작아진다.

필드 깊이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주요 요소는

(1) 조리개입니다. 렌즈 초점 거리와 거리가 변하지 않을 때 조리개가 작을수록 필드 깊이가 커지고 필드 깊이가 커집니다.

(2) 거리: 렌즈 초점 거리 및 조리개가 변경되지 않은 상태에서 촬영 대상에 가까울수록 필드 깊이가 작아지고 촬영 대상에서 멀어질수록 필드 깊이가 커집니다.

(3) 초점 거리: 거리와 조리개가 변하지 않고 렌즈 초점 거리가 짧을수록 필드 깊이가 커집니다. 즉, 단거리 렌즈는 필드 깊이가 크고, 장초점 렌즈는 필드 깊이가 작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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