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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와 원화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개념적 수준에서 이해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원화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해 자주 듣게 되지만, 둘의 차이점에 대해 늘 헷갈려하고 헷갈려하는데요, 그럼 이제 구분하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먼저 원본 그림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원화의 주요 기능은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구체적으로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원작이나 카피라이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것이 주요 작업입니다. 디자인 과정에서는 캐릭터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과 분석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캐릭터의 체형, 외모, 의상, 액세서리, 소품 등을 정의하고 디자인합니다. 엄격한 문체 규정이 있어서 자신의 느낌만 따라갈 수는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관련 설계 초안, 3~5개 뷰, 세부 도면, 텍스트 참고, 등고선 지도 등이 필요합니다. 원본 그림에는 비율, 스타일 및 구조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습니다.

(1) 원본 그림의 기능과 목적.

오리지널 게임 페인팅은 기획에 따라 말로 묘사되고 디자인된 세계이며, 세계의 구체적인 이미지를 그림의 형태로 설명하고 있다. 게임 제작을 위한 아트 기반 및 지침을 제공합니다.

(2) 원화의 적용 범위.

1. 게임 장면 원화: 게임 텍스트에 맞게 장면 내용을 설정하거나, 서사 내용에 대한 작가의 이해를 통해 직접 게임 장면을 제작하고 그린다. .

2. 게임 설정 원화: 캐릭터, 장비, 장신구, 무기, 보급품, 동물, 몬스터, 식물, 기계 등에 대한 게임 텍스트 설정 내용이나 개인 작화 아이디어를 말합니다. 게임 텍스트 콘텐츠 또는 특정 사물을 기반으로 그림을 만드는 자체 창작물입니다.

3. 게임 CG 표지 원화: 게임 내에서 컷신이나 게임 홍보 표지로 주로 사용되는 게임 텍스트나 원화의 설정을 바탕으로 한 표지 그림을 말합니다.

2. 일러스트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일러스트의 주요 기능은 스토리 장면을 해석하고 내러티브, 장면 설명 및 스타일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화가의 경우 스타일이 약간 더 자유로워지지만 여전히 고객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지만 자유도가 더 높습니다. 삽화의 스타일은 원본 그림보다 훨씬 좋고 창작의 여지가 더 많습니다.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문화 활동, 사회 복지 사업, 상업 활동, 영화 및 TV 문화 등 현대 디자인의 여러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의 역할과 목적.

삽화는 소설이나 기타 텍스트에 묘사되고 디자인된 장면과 줄거리를 그림의 형태로 제시하여 독자가 텍스트에 설명된 장면과 줄거리를 더 잘 이해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책과 잡지에 대한 눈길을 끄는 홍보를 제공합니다.

(2)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 범위.

1. 무료 창작 카테고리 : 캐릭터 Q버전 만화 창작, 여행 노트와 그림, 팬진 전시 그림책, 생일 축하 인사, 거리 낙서 등 2. 상업홍보 : 신문광고, 잡지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TV광고 등

3.? 영화 및 TV 멀티미디어: 영화 및 TV 드라마, 광고 및 인터넷의 캐릭터 및 환경 아트 설정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

4. 게임 디자인: 게임 홍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카툰 디자인 등

5. 상업용 이미지 디자인: 제품 로고, 기업 이미지 등

6. 제품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션 등

7. 출판물: 책 표지, 내부 페이지, 재킷, 콘텐츠 보조 자료 등

8. 장식 그림: 집 장식, 벽 풍경, 커튼, 직물, 수납 등

기본적으로 모든 상업화는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에 속합니다. 2. 이해, 오직 이해, 아는 것만이 만연한 자본이다.

? 많은 학생들은 단지 호기심에서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이점을 알고 싶었고, 이해한 후에는 소매를 두드리며 구름을 떼지 않고 놀이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사실 이해하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리게 됩니다. 의미가 무엇입니까? 원화나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워서 마스터하면 실력이 됩니다. 원화나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적 가치가 높습니다. 한번 배우면 이런 일을 할 수도 있고, 온라인으로 부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공간이 부족할까봐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아는 업계 전문가가 매일 밤 8시에 온라인으로 무료 강의를 진행합니다. 기본 지식이 없는 학생입니다. 이 코스의 학생들은 Weixin(동음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 그룹은 w9이고 뒤 그룹은 kaka입니다. 단순한 이해는 안개 속의 꽃을 바라보는 것뿐이다. 3. 원화와 일러스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원화와 일러스트는 텍스트를 이미지로 변환한다는 점에서는 비슷하지만, 원화는 여전히 설명의 역할을 할 뿐, 그 자체로는 제품이 될 수 없으며 궁극적인 목표는 전혀 다릅니다.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출시되는 일러스트레이션은 최종 소비자를 향한 제품으로, 새로운 잡지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고 보완해 줍니다.

위를 정리하자면, '원화 디자인'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게임 제작 지침 중 하나이자 설명서 같은 것이다. "일러스트 디자인"은 "그림"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그 자체로 이미 "순수한 예술"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게임 원작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게임 원작 그림은 디자인을 강조하는 반면 일러스트레이션은 아름다움을 강조한다는 점입니다. 게임 원작자의 임무는 게임 프로젝트를 위한 캐릭터나 장면의 컨셉 드로잉을 그리는 것입니다. 지금 보시는 게임 홍보 포스터는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작품입니다. 하나는 내부이고 다른 하나는 외부입니다. 따라서 게임의 원본 그림에는 세부 사항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지 않습니다. 캐릭터를 디자인하고 독특하게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일러스트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방향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강력한 디자인 역량이 요구되기 때문에 게임 원작자는 다양한 문화적 요소에 대한 어느 정도 이해가 있어야 하며, 중국 스타일, 일본과 한국 스타일, 유럽과 미국 스타일 등 공통 요소에 익숙해야 합니다. 이렇게 디자인된 캐릭터는 독특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색이나 구도에 있어 높은 표현력이 요구되며, 그들이 그리는 일러스트는 보는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야 합니다.

원화는 증명사진과 캐릭터나 장면에 대한 그래픽 설명으로, 다음 작업 단계의 시각적 기준과 기초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설계 표현에 중점을 두고 엔지니어링 문서와 유사하게 이해하기 쉽습니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는 비교적 정물화로, 일러스트는 글을 읽을 때 좀 더 시각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삽화의 그림자, 삽화의 그림 요소는 모두 줄거리를 제공합니다. 삽화는 일반적으로 배경이 있고 스토리텔링이 강합니다. 4. 원본 그림과 삽화 사이에 수입 차이가 있습니까?

수입 측면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와 게임 원작자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초보자의 연봉은 5,000, 6,000 정도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경험이 많으면 10,000 이상을 버는 것도 어렵지 않고, 수입도 그냥 월급이 아닙니다.

요컨대, 게임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은 다양한 상업적 요구에 부응하고, 페인팅 산업을 풍부하게 하며, 페인팅을 기반으로 하여 일러스트레이션과 게임 원화는 기본적으로 페인팅의 한 유형입니다. 만능인. 일러스트레이션과 게임 원화는 모두 아트 페인팅의 일종이므로 기본적으로 아트의 기본은 동일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이든 게임 원화이든 스케치, 배색, 구도, 빛과 그림자의 기본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 등은 나무에서 자라는 두 개의 가지와 같습니다. 그러므로 회화의 기본을 익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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