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시 내용
특정한 전시 환경과 전시 범위에서 다양한 전시물이 의도적이고 체계적으로 전시되며, 특정 이념적 주제, 특정 테마, 전시의 목적과 사물의 본질을 반영하는 내부요소의 합을 통해 주제를 표현한다. 디스플레이 콘텐츠의 요소는 전체 디스플레이 주제를 관통해야 하며, 캐릭터, 이벤트, 환경 등을 포함한 사회 생활 주제를 선택, 가공 또는 변형하여 디스플레이에 도입해야 합니다. 전시 주제를 대표하고 전형적인 물건과 전시물이어야 합니다.
기업 전시장은 주로 외부 홍보와 기업 이미지 소개를 위한 공간으로 전시할 때 전시 대상과 전시의 최종 효과에 주목해야 한다.
1: 주요 발표자는 고객입니다. 회사의 연혁, 회사 프로필, 회사의 프로젝트 및 브랜드 디스플레이, 해당 회사의 핵심 직원 및 규모를 소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2: 분명 비즈니스 리더와 직원들이 지켜보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회사의 미래 발전 전망과 번영하는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긍정적인 리더십 이미지와 직원 롤모델을 확립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2. 디스플레이 형태
현대 디스플레이 공간에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술이 있으며, 디스플레이 형태는 방향성이 없습니다. 기존의 정적 디스플레이에서는 이동 가능하고 조작 가능한 대화형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습니다. 관객은 전시물을 만지고, 전시물을 작동하고, 표본과 모형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전시물과 상호 작용하여 관객이 기능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정적 디스플레이에서 동적 디스플레이까지의 특성은 방문객의 적극적인 참여 인식을 동원하고 디스플레이 활동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대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많은 선진국의 전시장에는 다양한 동적 디스플레이 형태가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동적 디스플레이는 점, 선, 표면, 색상 및 빛의 조합이 아니라 현대 오디오 및 비디오 기술, 사진 기술, 컴퓨터 시뮬레이션 기술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는 현대 과학 기술 수단을 사용합니다. 마치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타임 터널'을 형성하는 듯, 더욱 실감나는 장면을 연출해 관객들이 더욱 실제적인 가상 공간에 완전히 몰입될 수 있게 해준다. 이처럼 시공간 사이의 거리가 변화하는 역동적인 공간과 시공간의 변화에 따라 이동되는 시간 속에서 관객은 자신의 심리적 변화를 활용하여 영원히 움직이는 객관의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