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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자기를 수리하기 위해 어떤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추천: 석고 분말?

석고가루 (CaSO4, 2H2O) 는 문화재 수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인 백질이 가늘고 응고 시간이 짧다.

석고가루 (CaSO4, 2H2O) 는 문화재 수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인 백질이 가늘고 응고 시간이 짧다.

1, 석고가루 30, 에폭시 수지 70,

2, 석고가루 50, 에폭시 50, 퀄리티 백면 아광은 가채화 또는 각화한 고자를 수선해야 합니다.

3, 석고 분말 80, 에폭시 수지 20, 태면이 굵고 작은 점이 있어 태질이 희고 두꺼운 반세라믹을 수선해야 합니다. -응?

도자기가 제대로 정비되지 않으면 심각한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도자기의 장기 보존에 불리하다. 특히 전세와 출토된 명품은 더욱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 도자기의 보양은 반드시 가볍게 들고 조심하는 원칙을 따라야 하며, 동시에 도자기에 대한 보양도 너무 지나치면 또 보호적인 손상을 초래할 수 없다.

< P > 태질이 좋지 않아 유약이 고르지 않거나, 일부 도자기 유약에서 합성된 하나 이상의 결정작용이나 퇴적작용이 발생하여 실리콘이 어느 정도 쌓이면 유약이 유백색으로 변하거나, 불투명한 박막 형태로 도체의 색채와 장식을 가릴 수 있다.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1 의 수소산을 국부적으로 시서하고, 한 번에 몇 분 정도 바르고, 도포한 후 증류수로 산 자국을 씻어내고, 가는 금상사포로 세밀하게 갈아서, 가능한 한 투명성을 회복하여 유약 아래 무늬를 드러낸다. 유약 경화 석회 물질은 5 염산이나 질산으로 제거할 수 있다.

도자기의 접착제는 무색투명, 접착 강도, 노화력, 응축 속도가 빠르고 접착이 빠른 후 윤작 틈새를 구별하기 어렵다.

< P > 접착할 때는 미리 설계된 방안에 따라 인접한 관계를 보살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바닥부터 접착을 시작할 수 있고, 어떤 것은 입가에서 접착을 시작할 수 있지만, 접착을 하려면 조금도 착오가 없어야 합니다. 한 조각이 어긋나면 전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접착한 후에는 반드시 압착하여 인치 끈으로 묶어서 고정해야 한다.

유약 결손으로 잔여물을 보충하고 수지와 석영가루로 연고, 기름이나 석고로 국부 주형을 만들어 수지 연고로 채운 후 사포로 광택을 내고 깨끗하게 한다. 가장 어려운 것은 유약을 만드는 것이다. 도자기의 유약색은 매우 풍부한데, 주로 아크릴산 속건색 서재로 스프레이, 손으로 그린 공예, 각종 빛깔, 무늬를 각각 취급한다. 글레이징 광택은' 유리백색' 페인트나 무색투명한 2 액분 폴리아민 에스테르 니스, 아크릴산 니스, 스프레이 후 천으로 문지르거나 마노로 광택을 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 도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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