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 Qianyu
Ye Qianyu(1907년 3월 31일 - 1995년 5월 8일)는 이전에 Ye Lunqi로 알려졌으며 필명 Chumeng, Xingtian 등은 Tonglu 출신이었습니다. 절강(浙江)은 중국 전통화 교육에 종사하고 있으며, 무용과 연극인물을 중심으로 한 중국 전통화 창작에 종사하고 있으며, 중국 만화와 인생 스케치의 창시자이다.
한때 중국미술가협회 부회장, 중국문예계연합회 회원, 중국회화연구원 부원장, 중앙미술학원 교수 등을 역임했다. 인물, 꽃과 새, 일러스트레이션, 스케치 등에 능숙합니다. 마오둔의 소설 '미드나잇', 라오서의 희곡 '찻집' 등의 그림책을 펴냈고, 다양한 개인화집을 출간했다. 그는 장편 만화 '왕씨', '샤오첸의 베이징 대외사', 회화 시리즈 '천국' 등을 창작했으며, '회화의 잔재', '10년의 악몽' 등을 집필했다.
중국 이름: 예첸위
국적: 중국
출생지: 저장성 퉁로
생년월일: 1907년 3월 31일
사망일: 1995년 5월 8일
직업: 화가
주요 업적: 장편 만화 '왕씨', '베이징에서 샤오첸의 외국사' , 회화 시리즈 " "Paradise"등
대표 작품 : 마오 둔의 소설 "Midnight", 라오 서의 희곡 "Teahouse"외 도서 삽화
아내 : Wang Renmei ( 앞) 대애련(뒤)
제자: 가유부
직위: 교수
인물 프로필
예첸위(1907.3. 1-1995.5.8), 이전에는 Ye Lunqi, 필명 Chumeng, Xingtian 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장성 퉁로 출신. 무용과 연극 인물을 중심으로 회화 교육과 중국 전통 회화 창작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인물, 꽃과 새, 일러스트레이션, 스케치 등에 능숙합니다. 글씨와 먹은 자유롭고 대담하며, 이미지는 생생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문체는 독특하고, 성과는 놀랍습니다. 중학교 때 독학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1926년부터 그는 상하이에서 카운터 직원으로 일하면서 광고, 교과서 삽화를 그리고 패션 디자인과 무대 예술 및 풍경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1928년 상하이만화협회 편집장을 역임하며 만화 창작을 시작했다. 그는 1929년부터 만화를 쓰기 시작했고, 이후 "왕선생 전기"와 "진샤오첸의 베이징 외국사"를 편찬했습니다.
인생 개요
예첸위는 중학교 때 독학으로 그림을 배웠습니다.
1926년부터 상하이에서 카운터 직원으로 일하면서 광고, 교과서 삽화, 패션 디자인, 무대 미술과 풍경을 그렸습니다.
그는 1929년부터 만화를 쓰기 시작했고, 이후 '왕선생 고별전'과 '샤오첸의 베이징 외국사'를 편찬했다.
1936년에는 『여행소묘』, 『천우소묘집』을 출간했고, 전국의 만화가들과 함께 최초의 전국 만화전을 조직했고, 이듬해에는 전국구국협회를 설립했다. 국립만화협회와 협회의 책임자였습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상하이에서 만화선전단을 조직하고 팀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일본의 선전 활동. 1939년 『차이나 투데이』의 관리를 위해 홍콩으로 갔다가 이듬해 충칭으로 돌아와 『전시 충칭』 시리즈와 서사적 워밍업 그림 『홍콩 탈출』을 그렸다. 1942년 그는 구이저우성 묘구에서 스케치를 하고 중국 인물화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1943년 인도를 방문하고 귀국 후 인도에서 회화전을 열었다.
항일 전쟁 승리 후 그는 미술 전시회를 열기 위해 미국으로 갔다. 1947년에 그는 Beiping Art College에서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1954년 중앙미술학원 중국화과 원장 및 교수를 역임했다.
1980년 '문화대혁명' 당시 공제된 급여 3만 위안을 상환해 중앙미술학원 중국화과에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1981년 중국화연구소 부소장을 역임했다.
1982년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개인전을 열었다.
중국화 '위구르'가 제6회 전국미술전람회에서 명예상을 수상했다. 다른 작품으로는 중국화 "Bharatanatyam", 회화 시리즈 "Reminiscence of Chang'an", 소설 "Midnight"의 삽화가 있습니다. 출판물에는 "예천우선집", "예천위 회화와 무용" 등이 있습니다.
특징
유머 세포
만화는 과장의 예술입니다. 인생에서 과장된 농담은 사람들을 쉽게 웃게 만듭니다. 왕씨가 학원 강사를 고용해 배불리 먹을 재료를 준비한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는 만화가만이 할 수 있다.
행복하게 태어난 Qianyu는 몸에 유머러스한 세포가 많습니다. 그는 종종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재미있는 효과." 한동안 중국화를 그린 뒤 가끔 재미있는 만화 한두 편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조건반사였든 냉소적 표현이었든, "만화가들은 매우 유머러스하지만 사람들에게 냉소적이라는 인상을 주는 것은 오해다." Qian Y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만화가들은 글을 쓸 때 추함에 초점을 맞추고 마음 속에 아름다움에 대한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추한 것이 아름다운 것, 추한 것에서 아름다운 것, 이것이 만화가가 이미지 소재를 다루는 방식이다.
첸위는 활발하고 쾌활하고 개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규칙을 벗어나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따르기도 합니다. 만화가의 유머는 그의 삶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습니다. 심지어 Qincheng에서의 7년의 외로움도 그를 무너뜨리지 않았습니다.
예술적 목적
Ye Qianyu의 예술적 목적은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는 일생 동안 부지런히 일했고, 수천 점의 그림을 그렸고, 수십 권의 회화집과 수필집을 출판했다. 말년에는 “회화에 대한 그의 생각은 점차 희미해졌고, 그의 그림에 대한 생각도 점차 희미해졌으며, 그는 그 일을 회고했다. 그의 인생의 굴곡을 자세히. 시 Zhiyan, 그는 심지어 옛날 스타일의 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시는 사람과 같아서 모든 종은 투명하다.
미술 카테고리
첫 번째 카테고리는 만화입니다. 장편 만화 시리즈 '왕씨'를 시작으로 중간에 '샤오첸의 베이징 대외사'가 연재됐고, '파라다이스'가 이어졌다. 이것은 Qianyu 예술의 전성기입니다. 1930년대 후반, 상하이 매거진 컴퍼니(Shanghai Magazine Company)는 왕 씨와 샤오첸(Xiao Chen) 만화 모음집을 출판하여 상하이 생활의 이미지를 남기고 시장의 모든 생명체를 묘사하며 현대적인 공식 사회를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 카테고리는 스케치입니다. 예첸위의 스케치는 회화계에서 유례가 없습니다. 그는 1930년대부터 스케치와 스케치를 해왔습니다. 나는 그것을 멕시코 만화가 코포 로피스(Cofo Lopis)에게서 배웠습니다. 스케치북은 예술가의 이미지 저장소가 되었습니다. Qianyu의 스케치는 당연히 무대 캐릭터로 가장 유명합니다. 젊은 세대는 1950년대와 1960년대 신문에 게재된 무대 스케치를 통해 Qianyu의 예술을 알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스케치는 대부분 연필선으로 이루어져 있다. <백조의 호수>를 시작으로 그는 스케치를 먹과 물로 바꾸었다.
세 번째는 춤추는 인물화이다. 1940년대에 예첸위는 만화를 떠나 중국 전통 회화로 전환했습니다. 첫 번째 작품은 그가 인도를 방문하고 돌아온 후 그린 인도 무용 그림이었습니다. 그는 둔황 벽화와 불화의 기법을 사용하여 천주춤을 그렸는데, 두꺼운 색과 단정하고 부드러운 선, 약간의 벽화 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이 그림에 대해 Xu Beihong은 "Qianyu의 중국 그림은 활발한 붓놀림과 정확한 움직임으로 그의 캐릭터 스케치와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Zong Baihua는 "Qianyu의 인도 춤 표면은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의 결합입니다." 1960년대에는 그의 펜과 잉크가 해방되었고, 회화와 춤의 정점에 이르렀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바라타나티암 댄스(Bharatanatyam Dance), 꽃 선물 댄스(Flower Presentation Dance), 호탄 드레스(Khotan Dress), 샤허 드레스(Xiahe Dress) 등이 있다. 불행하게도 정치적 열광으로 인해 그의 붓이 떨어져 나가고 그의 예술의 황금기가 끊어졌습니다. 1970년대 후반, 그는 회화로 돌아와 고향의 풍경과 인물에 모든 감정을 바쳤다. 그는 2년에 걸쳐 세 번에 걸쳐 원고를 수정하여 장대한 두루마리 '신부춘산거화'를 완성했으며, 그 후 수백 장의 '부춘문자도'를 그렸는데, 그의 낡은 펜에는 색이 가득했습니다. 1930년대 만화를 그리던 그의 자세를 다시 한 번 보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더 이상 그림과 춤에 만족하지 않고 "장안의 과거 회상"이라는 네 가지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중국 전통 회화와 만화를 통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Banpowen과 Maweipo는 모두 코믹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Huang Miaozi는 약간의 마티스 풍미가 있다고 말했는데 이는 물론 예술가가 그림에서 형태와 색상을 추구하는 우연의 일치입니다.
예술적 성과
Ye Qianyu의 예술적 성과는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회화에서의 그의 업적은 처음으로 스케치에 반영되었습니다. 사생은 그에게 만화와 중국 인물화의 대가가 되기 위한 밑거름일 뿐만 아니라, 완전히 독립적이고 뛰어난 회화 예술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현실의 풍요로운 사회생활과 생생한 이미지에 직면하여 예리한 추적과 포착, 정제와 선택을 통해 마음과 손과 눈을 조화시키는 독특한 기술을 통해 정신과 형식을 모두 갖춘 수많은 예술적 이미지를 창조해냈다. 특별한 예술적 성취. 오랜 사생의 축적으로 독특한 인물 조형 스타일을 형성한 그는 중국화로 눈을 돌렸을 때 매우 능숙해졌고 가족의 모습도 변모시켰다.
Xu Beihong 선생은 "Ye Qianyu의 중국화"라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Qianyu의 중국화는 인물 스케치만큼 솜씨가 뛰어나서 직선과 곡선 모두에 어려움이 없으며 좋은 것과 좋은 것을 선택합니다. "지난 500년 동안 중국 회화의 대가는 추시주와 우유루 두 명밖에 없었기 때문에 첸위의 미술 업적은 정말 대단합니다."
이는 예천우가 중국화로 전향한 시기였으며, 장대건(張大泰), 창수홍(長船紫) 등이 서쪽 둔황으로 가서 둔황미술의 양식을 재현하던 시기였다. Qianyu 선생은 항상 중국 회화 전통을 중시해 왔으며 둔황 회화의 보물창고에서 예술적 성취도 이끌어냈습니다. 그는 둔황화의 진한 채색법을 사용하여 춤추는 인물을 표현하였고, 그의 풍부하고 열정적인 춤인물화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1940년대부터 오랫동안 무용인물화를 전문으로 하여 수많은 그림과 뛰어난 작품을 남겼다. 그는 춤추는 인물의 역동적인 규칙을 연구하여 생명력과 우아한 움직임이 넘치는 인물을 창조했으며, 전통회화의 선조형을 극한까지 끌어올려 정교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펜과 먹의 언어를 형성했다. 형태". 신과 이미지를 결합한 현대 모델. 그는 춤추는 인물화를 주제로 시대적 특성이 풍부한 자신의 미적 이상과 낙관적인 생활 정서를 배치하여 작품이 새로운 내용과 새로운 예술적 표현 형식의 높은 통일성을 달성하고 내포성과 예술성을 풍부하게 했다. 중국 인물화의 개념.
1947년 쉬베이훙(Xu Beihong) 선생이 직접 그를 국립베이핑예술대학(National Beiping Art College)에서 가르치도록 고용한 이후 예첸위(Ye Qianyu)는 40년 넘게 미술 교육 분야에서 일해왔습니다. 그는 중앙미술학원 설립 이후 중국화과 개설에 온 힘을 다해 오랫동안 학과장을 역임했다. 재직 기간 동안 그는 중국 회화과의 모든 유명 인물을 통합하고 예술적 재능을 키우고 교사 팀을 구성하며 교사가되기 위해 "교사가되기 위해 배우고 교사가 되려는 의지"라는 목적을 고수했습니다. 수년간의 탐구와 실천 끝에 그는 마침내 생활에서 사생을 중시하고 사생과 필사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는 기본 중국 회화 교육 시스템을 확립했으며 현대 중국 회화를 만들었습니다. '전통, 생활, 창작'의 삼위일체와 '모사, 사생, 창작'을 결합한 교육 시스템입니다. 1978년 이후 전우 선생이 대학원 수업을 주재할 때 그는 "고대와 현대에 대해 이야기하고, 중국과 외국에서 손을 대고, 독학에 중점을 두고, 지도로 보완하고, 존중하는 24자 교육 지침을 요약했습니다. 개성과 독창성을 고취한다'고 자신의 주장을 펴면서 예술적 논증에 관한 저술이 확립되었고, 『회화에 대한 회화』와 『미술에 관한 회화』라는 두 권의 책이 편찬되어 출판되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그는 탄탄한 비즈니스 능력과 사회적 요구에 대한 적응력을 갖춘 수많은 학생들을 양성해 왔으며, 그들 중 다수는 예술 작품의 중추가 되었으며 수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Fan Zeng, Liu Dawei, Li Yansheng, Ma Quan, Hu Bo, Jia Youfu 등과 같은 우리나라의 많은 유명한 제자들을 연속적으로 훈련시켰습니다.
네 번의 결혼
나채윤과 예천우
저는 23살 때 삽화 출판계에 입문해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나의 부모님은 손자를 갖고 싶어 했기 때문에 나의 동의 없이 나의 고향인 동로에서 결혼을 주선해 주었고, 1930년 겨울에 나는 고향으로 돌아와 나채운과 결혼했습니다. 결혼식이 끝난 뒤 나는 신부인 나채운을 집에 남겨두고 시부모님을 섬기려고 했으나 신부가 이를 거부하고 나와 함께 상하이로 갈 수밖에 없었다. 우리는 이 문제로 소란을 피우고 심지어 죽으려고까지 했습니다. 나중에 어머니는 나에게 나채윤을 데리고 상하이로 가서 새 가정을 꾸리라고 명령했고 나는 순종했습니다.
이듬해 봄, 나채운은 아들을 낳았다. 4년째에는 또 다른 딸이 태어났는데, 그의 별명은 밍밍(Mingming)이었다. 이 기간 동안 나채윤은 상하이에서 젊은 아가씨의 스타일을 배웠고, 그녀는 아이들을 유모에게 맡기고 길거리에서 쇼핑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하루 종일 마작 테이블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가 나에게 자주 했던 말 중 하나는 "돈이 떨어지면 가져오세요!"였습니다. 내 대답은 "힘들게 번 돈은 구하기 쉽지 않으니 아껴두세요!"였습니다. “매일 퇴근하고 집에 오면 늘 정신적으로 공허하고 무기력한 느낌이 들어요.
내가 가장 괴로울 때, 여화가 양백박이 내 삶에 끼어들었다. Luo Caiyun은 곧 나와 Bai Bo와의 관계를 알아차렸고, 그는 밀수 방지 경찰관처럼 언제든지 우리를 추적하고 공격했습니다. Luo Caiyun과 나는 왜 이혼하지 않습니까? 하나는 그녀가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중매인과 결혼했으며 씨족 규칙과 가족법을 위반하지 않는 한 "이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당시 상하이에서는 이혼하려면 평생 위자료가 필요한 것이 관례였는데, 이는 제 능력으로는 불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내 마음 속에도 봉건 의식이 있고, Luo Caiyun이 Ye 가족을 위해 자녀를 낳는 것이 미덕이라고 생각하며 그녀에게 너무 미안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타협적인 태도를 취했고 우리 둘 모두에게 어려운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항일전쟁이 일어나자 나는 나채운과 아이들을 고향으로 보내 아버지와 함께 살았다. 1946년에 나는 딸 Mingming을 데리고 장러핑의 집에서 키웠고 나중에 Mingming은 무용 학교에 입학하여 나의 계모의 직업을 물려받았습니다. 아들은 결혼한 후 어머니를 데리고 함께 살았습니다. 그 전에 나와 뤄차이윈은 아들의 설득으로 이혼 절차를 밟게 됐다. '문화대혁명' 때 나는 괴물이 되어 감옥에 갇혔습니다. Luo Caiyun은 나에 의해 연루되어 많은 범죄를 겪었습니다. 그녀의 삶은 아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1975년에 내가 감옥에서 풀려난 뒤, 내 딸은 자기 어머니가 몇 년 전 수면제를 과다복용하여 돌아가셨다고 말했습니다.
양백파와 예천위
나는 1935년 초에 양백파를 만났습니다. Liang Baibo는 우리 집에서 멀지 않은 여성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신화 미술 대학과 서호 미술 대학에서 유화를 전공하고 나중에 필리핀 화교 중학교에서 미술을 가르치다가 필리핀에서 돌아와서 화보에 기사를 제출하고 생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의 로열티. 올해 봄, 바이보와 저는 진푸철도국의 초청으로 건강홍보열차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정말 잊지 못할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우리는 Peiping에 3일 동안 머물렀다. 철도국 사람들은 남쪽으로 돌아갔지만 Bai Bo와 나는 Jinyu Hutong의 아파트에 머물렀다. 낮에는 자금성, 천단공원, 이화원을 방문하고, 밤에는 유명한 북경 오페라 배우들의 공연을 감상하세요. 몇 년 전부터 멕시코 만화가 코포 로피스(Cofo Lopis)의 영향으로 스케치를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바이 보(Bai Bo)를 동반자로 삼아 스케치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찍을 만큼 에너지가 넘쳤습니다. .. 열흘이 넘는 시간 동안 최대한 빨리 여러 장의 스케치를 그렸습니다. 이 작품들은 나중에 "여행 만화"로 편집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상하이 타블로이드지는 실제로 '왕씨 실종' 소식을 실었다. '왕선생' 작가가 갑작스러운 감정 변화로 가출했다는 작가 친구 나채운의 방문이었다. 뜻밖에도 나의 개인적인 가족 분쟁이 사회에 퍼졌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고 대신 Bai Bo를 난징으로 데려가 새로운 "둥지"를 만들었습니다. 그 후 나는 Luo 가족과 내 딸에 의해 상하이로 다시 "운송"되었습니다. 이혼은 실패했고, 나중에 변호사 친구가 나서서 나채윤과 별거 합의에 이르렀다. 나는 그녀에게 매달 위자료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고 그녀는 나와 헤어지기로 동의했습니다.
1938년 우한은 항일전쟁의 중심지였고, 온갖 계층의 사람들이 이곳에 모였다. 백박과 나는 장러핑과 함께 만화선전팀을 결성했고, 낮에는 항일전쟁을 위해 일하고 밤에는 서로 감정을 교환했다. 이때 바이보는 존경하는 공군 영웅과 연락을 취했다. 올해 여름, 나는 "일본 침략자의 잔학 행위 기록"이라는 책의 인쇄를 감독하기 위해 홍콩에갔습니다. 나는 Bai Bo가 나와 동행하기를 정말로 원했지만 예기치 않게 그녀는 나를 이해하고 단순히 거부했습니다. 그제서야 나는 그녀의 감정이 변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물론 큰 타격 이었지만 진정하고 나면 조금 위안을 얻었습니다. 즉, 더 이상 양바이보에게 빚진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양백보는 우한과 작별한 직후, 세속적인 가정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만화 그룹을 떠났습니다. 이후 만화 산업은 빛나는 혜성을 잃었습니다.
다이애련과 예첸위
1940년 봄 어느 날, 쑹칭링이 이끄는 중국방위연맹은 특별히 영국에서 온 화교 무용수 다이를 초대했다. 에일리안이 공연을 하게 됐는데, 홍보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약속대로 갔어요. 그 댄서는 키는 작지만 춤 실력은 매우 뛰어납니다. 그녀는 영어를 할 줄 알지만 중국어를 전혀 할 수 없습니다. 영어 실력이 중학교 수준밖에 안 되는 제가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요? 몸짓과 그림을 통해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었습니다. 일주일 후, Dai Ailien과 저는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보름쯤 지나서 우리 둘의 관계는 '사회적 인간' 관계에서 '생물학적 인간' 관계로 승화되어 사랑에 빠지기 시작했다.
공연이 끝난 후 다이애련은 나에게 옌안에 가서 중국 공산당 혁명 사업에 헌신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부에 "차이나 투데이"의 계속 발행에 대한 지시를 요청하기 위해 충칭에 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함께 갈 수도 있지만 떠나기 전에 관계를 명확히하고 출발하기 전에 먼저 결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길. 올해 저는 33세이고 Ailian은 24세입니다.
1949년 북평이 해방되었고, 같은 해 7월 제1회 전국문화대회가 개최됐다. 해방구와 국민당 통제지역의 두 문화팀이 성공적으로 만났다. Ailian과 나는 이때 북경으로 돌아왔고, Ailian은 화북대학 예술단에 합류하여 무용단의 리더가 되었고, 나는 예술가 협회의 부회장이 되었습니다. 1950년 문화부는 애련을 베이징 무용 학교의 교장으로 고용했습니다.
올해 늦가을, 신장을 방문하는 소수민족에 합류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내가 겨울에 베이징으로 돌아왔을 때 다이애련은 갑자기 나에게 이혼을 요구했다. 정말 굉장한 일이었습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고 그녀에게 이유를 물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 물었습니다. 그는 우리 집에 머물렀던 젊은 댄서였습니다. 1951년 나는 눈물을 흘리며 그녀와 이혼절차를 밟았다. 1940년부터 1950년까지 양손을 잡고 에일리안과 나는 10년 동안 함께 살았습니다. 나는 늘 그녀의 끈질긴 투쟁과 예술에 대한 추구에 매료됐지만, 결국 우리가 이렇게 헤어지게 될 줄은 몰랐다.
그림을 보다가 충칭 베이취안 소나무숲 기숙사에서 1944년에 그린 '소나무숲 인물' 작품을 발견했는데 그 위에 여행하는 부부가 있었는데 여자가 춤을 추고 있었다. 그 남자는 나와 에일린의 연기를 하고 있었어요.
왕런메이와 예첸위
왕런메이와 나의 결혼은 의도적으로 친구들의 주선으로 이루어졌다. 이에 앞서 왕런메이는 1930년대 상하이에서 가수 겸 무용수로 활동할 때 화가 딩총(Ding Cong)의 집에서 한 번 만났지만 교류는 하지 않았다. 1955년, 친구의 소개로 다시 만났습니다. 목적은 분명합니다. 저는 우리가 가족을 꾸리기를 원합니다. 당시 렌메이는 41세, 나는 48세였다. 그녀는 전남편과 헤어진 지 10년, 나는 5년 동안 혼자 살고 있었다. 몇 달 간의 연애 끝에 우리는 아주 간단하게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 날은 별로 즐겁지 않았습니다. 결혼한 지 불과 한 달 만에 사소한 문제로 말다툼이 시작됐고, 그녀는 진지하게 이혼하자고 제안했다.
런메이의 회고록에서 나는 이런 결론에 이르렀다. “예첸위는 좋은 화가이지만 좋은 남편은 아니다. 그는 그림 외에는 아는 것이 없는 사람이다. 자기 일에만 너무 몰두한 사람. 그런 사람의 아내가 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 후 렌메이는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져 뇌출혈을 겪었습니다.
1987년 4월 12일 아침, 밍밍은 전화를 걸어 어머니를 밤새도록 지켜봤다고 했고, 새벽 3시가 되자 어머니가 숨을 멈췄다. 그는 내가 그녀를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인간의 힘을 넘어서는 일이라고 말하면서 슬퍼하지 말라고 분명히 조언했습니다. 병원 침대에 누워 30년 넘게 함께 살아온 이 여성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팠고, 조용히 그녀의 영혼이 해방되길 바랐습니다.
업적과 영예
1936년에 『여행 스케치』와 『천우 스케치 전집』을 출간하고 전국의 만화가들과 함께 최초의 전국 만화 전시회를 조직했습니다. 2009년 중국민족만화협회는 세계구원회를 설립하고 그 지도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상하이에서 만화선전팀을 조직하고 팀장을 역임했으며, 또한 정치부 제3부에 궈머러(Guo Moruo)를 담당하며 항일선전 사업에 헌신했다. 1939년 '차이나 투데이'를 관리하기 위해 홍콩으로 갔다가 이듬해 충칭으로 돌아와 '전시 충칭' 시리즈와 서사 만화 '홍콩 탈출'을 집필했다. 1942년 그는 구이저우성 묘구에서 스케치를 하고 중국 인물화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1943년 인도를 방문하고 귀국 후 인도에서 회화전을 열었다. 항일전쟁 승리 후 미국으로 건너가 미술전시회를 열었다. 1947년 북평미술대학(현 중앙미술학원)에서 가르쳤다. 1954년 중앙미술학원 국화과 원장 겸 교수를 역임했다. 1980년 문화대혁명 당시 공제된 급여 3만 위안을 상환해 중앙미술학원 중국화과에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1981년 중국화연구소 부소장을 역임했다. 그는 중국예술가협회 부회장, 중국문예계연맹 회원,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으로 선출됐다.
1940년대부터 예씨는 만화에서 중국화로 전향했다. 그는 스케치 처리를 바탕으로 중국 인물화를 창작하여 점차 선명한 붓놀림과 과장된 형태, 장식적인 느낌을 지닌 화풍을 형성해 나갔다.
스케치는 예첸위의 예술 경력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씨는 전공은 아니었지만 어린 시절 독학으로 그림을 배웠습니다.
스케치는 창작과 삶을 잇는 가교가 될 뿐만 아니라, 창작을 위한 풍부한 재료를 제공하는 동시에 끊임없는 스케치 연습을 통해 뛰어난 모델링 능력도 키웠습니다. 예 선생은 일생 동안 중국 인물화 창작에 가장 부지런히 활동했으며, 쇠퇴해가는 인물화를 현실에 가깝게 만들고 시대를 반영하는 데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는 예라오의 예술 창작의 전성기였다. 이때 예 선생은 겨우 40~50세였고 활력이 넘쳤으며 번영하는 시대와 국가 건설 붐, 풍요로운 삶의 축적을 누리고 있어 그의 창조적 열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단계에서 수많은 명작이 탄생했다. 예를 들어 중국화 "중화민족대통일", "여름", "일급양모", "북경해방", 소설 "자정"의 삽화, 다수의 춤추는 인물화 등은 모두 희귀합니다. 당시 엄청난 사회적 영향을 미친 고전. 불행하게도 이러한 활발한 창조적 추진력은 곧 문화대혁명의 시작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예씨는 10년 동안 투옥되어 벽을 마주했다. 이러한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은 미술계에도 불행이다. 불의가 뒤집히고 두 번째로 창작에 대한 열정을 되찾았을 때 그는 이미 10대 후반의 백발 노인이었다.
예라오는 올곧은 성격을 갖고 있지만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여전히 솔직하고 올곧다. 말년에는 그는 마음을 열고 악을 미워하는 마음으로 솔직하게 수십만 단어의 회고록을 썼다. 노신사 중에서 이런 행동을 하는 경우는 드물다.
1990년부터 예첸위 씨는 80세가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교사와 학생을 위한 미술 투어 그룹을 세 차례 조직하여 남쪽의 푸춘(Fuchun), 북쪽의 치루(Qilu), 중국의 후난(Hunan)과 후베이(Hubei)를 방문했습니다. 서쪽으로 학생들이 삶에 깊이 들어가고 사회를 관찰하도록 지도합니다. 예술과 창조에 대해 이야기하고,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며, 결코 지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할 말이 없지만 세상에 전해지는 작품은 있지만, 육체는 사라졌지만 정신은 세상에 영원히 남을 것이다. 중국 미술계의 거장 예첸우 선생이 1995년 5월 8일 오후 5시 베이징에서 병으로 8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대표작
도서
책 제목: My Comic Life - Ye Qianyu
ISBN: 750322825
저자: Ye Qianyu
출판사: China Tourism Publishing House
가격: 26
페이지 수: 160
출판일: 2007년 -1-1
판수: 1
양식: 16페이지
포장:
서론: 흥미로운 성격을 가진 사람은 천재야, 어릴 때는 누구나 천재지만, 어른이 되면 천재가 적어진다. 그러나 사람의 자연스러운 관심은 오랫동안 유지될 수 없고, 자연스러운 관심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인은 자연스러운 관심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그들의 자연스러운 관심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편집자는 거장의 가정적인 상황을 신중하게 선택하여 모든 사람에게 제시함으로써 그들의 삶을 존중하는 삶의 여정에서 평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목차:
미술 배우기부터 장편 만화 만들기까지
'왕씨' 발매
"왕씨"
얻은 것과 또 잃은 것
연예인 사진
새해 빚 숨기기
또 속였다 그리고 또
재산 분쟁
도둑 잡기
예의바르게 말하지 마세요
도둑이 되세요
여성 직원 채용
반사경을 잃었다
설날 빚을 숨긴다
악마는 한 단계 더 높다
그레이 레이싱 복권 티켓
무음의 결말
지갑
동물 보호
'왕씨의 이별 전기'와 '샤오의 역사' 첸의 베이징 체류"
공식 출석
선거
컨시어지 시험
빠른 실행
예의바르고 예의바르다
티켓 확인
서로 만나보세요
첫번째가 되어보세요
여행 만화, 스케치, 일러스트레이션
멜론 씨앗 판매
아스팔트 도로 수리 후
다른 사람에게 점치기
찻집 웨이터
변화에 큰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 현 상황에서
냄새나는 강바닥에서 잿더미를 모으는 모습,
가난한 아이들의 생활방식(난징)
아들이 수레를 끌지 못하고, 그리고 노인 부부는 궁지에 몰렸다
중매인이 관사와 선비를 만나는 한 장면
젊은 아가씨와 선비의 소개팅 명작 하녀(상하이)
찻집에 앉아 기뻐하는 이들
저녁식사가 겨우 차려지자 아이들이 다시 불려왔다
꽃 파는 아가씨 아침장을 잡으러 호추에서 시내로 들어왔다
유선형 자동차의 위엄
"튀김 냄새" 건두부!”
아 Q의 실화 그림책
아 Q는 자오 삼촌의 입을 먹는다
아 Q와 꼬마 D는 싸움
아 Q는 당근을 훔친다
아 Q 땋은 머리가 부럽네요
아!
가짜 외래악마의 말투
아Q는 늘 괴로움을 겪는다.
아Q가 돈을 도박으로 걸었다
가짜 외국 악마가 아Q를 이겼다
아Q가 꼬마 수녀를 성추행했다
아Q가 총에 맞았다
항일전쟁 시절
우한 활동
새 옷 갈아입기
'반일' 창간호 표지 일본 전쟁 만화"(1938)
고노에 일본 총리의 제왕절개가 멀지 않았다
도조 총리의 패배
쇼와 천황이 야마토의 혼을 모집하다
바다의 야생 독수리
본토의 뿌리
전시 충칭
끝없는 기복
폐기물 노동의
충칭 거리
p>충칭 성커
앵커
비
무대 표면
공습시 흰옷 착용 금지
철도 홈
인력거꾼 및 공무원
큰아들이 군대에 입대하다
황금파
'먹는' 것이 낫다
p>홍콩으로 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내일 (1) 제2차 세계대전 휴전회담
내일 (2) 거버넌스
내일 (3) 상업주의
내일(목) 조숙한 약
내일(금) 기사
중산 적선 "홍콩의 열정"
샤틴 전선 "홍콩의 열정"
p>Raff "The Passion of Hong Kong"
구룡 중 "The Passion of Hong Kong"
p>"The Passion of Hong Kong" 확인
자유중국으로 가는 길 "홍콩의 열정"
홍콩에서 구이린까지
인도 및 기타 지역 방문
A 네 사람이 땀을 흘리고 있는 외제차
인디언 거리
뭄바이에서 본
불쌍한 인도 돼지
인도 여성들
인도와 네팔 풍습
네팔 체험
청야 로드의 여객버스<
/p>
필리핀 의상
아편 파는 폴 슬라이더
티베트 의상
인도에서 동시에 다이애련을 쓴다
From 만화 창작부터 중국화까지
묘구 회화
환대
구이저우 캐러밴
구이저우 파이프
커플
화시에서 온 소녀들
농민
손님을 대접
귀주 먀오향에서
장에게 쿵푸 배우기 Daqian
p>수염 그림
집중
2피트 넓은 시야
당미인
대형 그림 케이스
원본 초안
"낙원"
죄송합니다. 일등석 객실은 없습니다
태평양에 남은 보급품
p>문제를 일으키지 마세요! 이곳은 자유의 나라
미대륙에 발을 디딘
잘못먹음
차이나타운
주택부족
이것도 직업인가?
여자의 모자
자동차나라 주차문제
롱비치 소비
네 종류의 시민
높은 소비
할부결혼
물가를 올리기 위해
조기 미스터리
중국인이 기다리고 있다
일주 체류로 제한됨
발언의 자유에 대한 첫 번째 교훈
1950년대 경
새로운 랴오자이 캐릭터(1)
새로운 랴오자이 캐릭터(2)
공식 여행
부자들의 컬렉션
오만
기록에 등장하는 종이 호랑이 캐릭터 인상
그에게서 배우기
우리만 빼고 모두 잡아보세요
우리만 빼고
아이들에게 공 연습 가르치기
나팔바텀 패스
타레 노래와 무용단의 타타르 인상
곡예 스케치
우샤오방의 "어부의 즐거움"
오델리아 백조의 호수
백조의 호수
북한 무용극
드라마 무대 캐릭터 스케치
유삼지에
루당 Tinder
만화 캐릭터
자화상
Liu Haisu
Huang Wennong
사랑하는 여동생 Li Lili
마쓰종
리쿠찬 p>
치백시
함께 꽃을 키우다
유다푸
Xie Tian이 말하는 영화 경험
휠체어를 탄 Xinfeng Xia
구 만화가와 신시대
CPCC 문학 및 예술계 영상
10년의 터무니없는 꿈
'문화대혁명'의 불행(시 4곡)
장칭이의 인생이 나를 이겼다
시범 투어 천진으로
반역자 재판을 위한 특례 마련
결코 깨끗하지 않다
감옥에서의 첫 꿈
결코 불가능하다 다시 극복
숨 쉴 공간
고백에 대한 관대함
햇빛을 바라보며 풀어준 자
밤의 전투가 시작된다
새 시대의 수확
나의 그림전
패권을 장악한 낭만 진나라, 한나라, 당나라의 전쟁터를 추억하다
전진, 졸을 기억하는 자
아름다움, 친절, 진실, 반시 산문으로 빛나는
마웨이포, 견디어 영원한 후회의 노래를 부르다
푸춘 캐릭터 페인팅
현지 발음이 변하지 않고 백발이 돌아왔습니다
트랙터 운전사의 묘기
Diaotai Yanziling Temple
Long Bridge Hengjiang Wheel Jam
p>때때로 무게가 100파운드에 달하는 물고기를 잡습니다.
청명절 주변의 차산 문제
오리 목동
New 트렌드는 새로운 트렌드를 커버합니다
전문 토끼 사육사
페리 피크 시간
한 열차에서 먹고 마시고 자고 자고
따기 아침저녁으로 꽃을 피우다
묘령 나들이
p>물고기를 쫓다
묘족 딸
묘령향 시장
p>캘커타 거리에서 본
<p>시장에 가는 커플
외로운 나라의 춤
천주 연회 사진
인도 옷
어린 시절 추억 (1993) (지음)
청나라 말기 살아남은 아이
탈출
소상점왕
보화초등학교
공자와 맹자의 길
p>소주인
자샤오 초등학교
강풍과 범람
p>새해 인사
할아버지 여든 대경
TV특수영화
소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로 마스터 예첸위(Ye Qianyu)의 웅장한 예술 생활과 울퉁불퉁하고 풍부한 감정 생활은 항상 많은 예술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며칠 전, 동로(Tonglu)의 미술 거장 예첸우(Ye Qianyu)의 삶을 자세히 다룬 TV 다큐멘터리가 베이징에서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내용
가칭 '예천우'라는 제목의 이 TV 특집영화는 항저우 언론그룹과 퉁로현 당위 선전부 ***가 공동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장편영화는 예첸위의 고향에 대한 진정한 사랑, 예술에 대한 성실함, 아내와 자녀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두고 관련 영상 자료와 추후 인터뷰를 통해 예첸위의 예술 생활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 앞으로 몇 달 안에 영화 제작진은 예씨의 삶과 작품을 여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