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대인의 작문을 만났다
작은 배를 안고 파도가 출렁이는 드넓은 시의 바다가 웅장하다
나와 당신을 처음 만난 것은 두루두루 초월하고 장엄한 오산인 태산에서였습니다. 나는 『산을 바라보다』에 묘사된 천지의 변화하는 풍경과 만물을 바라보며 곧장 걸어갔습니다. 동월산 정상에서 나는 당신과 함께 이 낭만적인 삶을 즐길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과거에 실패하고 제와 조로 여행했지만 여전히 당신의 고상하고 광대한 생각을 결합하고 싶어합니다. 아름답고 광활한 태산. 당신은 한 몸이 되어 가장 높은 곳에 오르겠다는 이상과 가장 찬란한 성취를 창조하려는 기분으로 산을 바라보고 있다. 가슴에 층운이 생긴다'는 태산의 깊이를 보여주므로 산을 따라가면 구름이 생겨나면 마음이 고상해지고 생각이 가득 차게 됩니다. '안개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새'는 마음이 넓다는 것을 더욱 보여줍니다!
하늘과 땅이 엄숙하고 해가 어둡고 달이 어두운 세상, 우정이 순수하고 끝이 없는 동화의 나라, 밤하늘이 슬픔으로 가득한 세상에서 다시 만나요 <중천헌> <밝은 달이 밤을 외롭게 한다>는 변방의 혹한과 황량함, 그리고 그 텅 빈 고독한 변방의 성채, 밝은 달이 높이 떠 있는 늦은 밤을 말해준다. 사람과 말이 휴식을 취하고 달콤한 꿈에 빠지는 시간.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호가의 애절한 외침 속에서 외로운 밝은 달 아래, 군령의 엄숙한 분위기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군인들은 감히 긴장을 풀지 못했고, 느슨해지지도 않았으며, 아무런 자유도 없이 전쟁의 자비에 굴복하며 침묵하고 비참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베이징에서 펑현현까지 공감하는 오백 마디" "부잣집의 술과 고기는 악취가 나고 길에는 얼어붙은 뼈들이 있다"는 경고문의 심오함을 깨닫게 해주었다. 안시난 이후 '전쟁의 불길로 마을의 신앙이 무너졌다', 그리고 봄의 3월이 된 지금까지 전쟁이 계속되고 있다. 당신은 늘 나라의 흥망성쇠를 걱정해 오셨다. 그리고 국민의 안전을. 국민이 정보로부터 고립되어 오랫동안 소식을 기다려왔다는 것을 뼈저리게 깨달았습니다.
“시어머니. 아내는 서로 배웅하지만 셴양대교는 먼지 속에 보이지 않습니다. 드러난 뼈, 비참한 바람, 비참하게 우는 귀신, 수천 명의 무고한 희생, 당나라 군국주의의 범죄! "밤늦게 전장을 지나가니 차가운 달이 뼈에 빛난다. 통관에는 수백만의 사단이 있는데, 밤늦게 살육과 투쟁의 전장을 지나며, 그 아래에서 살아남는 자는 없다." 적막하고 차가운 달이 비친 수많은 뼈들이 가슴 아픈 광경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안시반란이 백성들에게 가져온 끝없는 재앙을 고발하는 곳입니다.
"나는 10년의 고독을 견뎌왔고 강제로 나뭇가지에 살게 되었다." 수년간의 전쟁, 계속되는 먼지, 집에서 오는 편지 한 통 없는 우울증, 그리고 암울한 미래, 이토록 외로운 사람 당신은 10년 동안 삶을 견디어냈고, 이제 빠져나갈 길은 없습니다. 촛불은 꺼지고, 가을 달은 차갑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당신의 재능은 인정받지 못하고 당신의 야망은 실현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마음과 정신에 남아있는 삶의 경험의 한숨입니다. 상황인데 어찌 걱정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저물어가는 달의 그림자가 막 속에 들어오고, 먼 강물 소리가 높이 솟아오른다." 당신의 삶은 방황하고 외롭습니다. 하늘의 달은 잠 못 드는 수많은 밤을 함께합니다. 달은 당신의 영적 파트너이자 이상적인 양식입니다. 고요하고 흐릿한 달빛 속에서 당신은 마음을 열고 외로움과 우울함을 전합니다. 달은 당신의 힘든 시절, 급한 여행, 비극적인 삶의 증인입니다! 2. "내 마음속의 고대인"을 바탕으로 800자 이내의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당신도 아름답다는 것을 발견하세요
당신이 단지 초승달이라면 돈 태양을 부러워하지 마세요 광채는 끝이 없습니다. 당신은 순수하고 조용한 광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단지 시냇물이라면 바다의 위엄을 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풀이라면, 모란의 우아함과 화려함을 부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에게는 모란의 비교할 수 없는 강인한 생명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을 발견하고 감사하십시오.
자신을 감사하고 진정하고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버전입니다.
"지구를 기반으로한다면 나는 많은 사람들보다 키가 작습니다. 하지만 하늘을 기준으로 하면 나는 많은 사람들보다 키가 작을 것이다." 기본이지만 나는 많은 사람들보다 크다. 나폴레옹은 말했다. 키에 대한 기준은 있지만, 나폴레옹의 키 기준은 그의 마음 속에 있다. .진정한 높이는 마음으로 측정된다는 것을 아신다. 수백만을 다스리는 이 사람 대군의 병사들은 냉소적인 세상관을 버리고 진심으로 자신을 발견한다!
섬세한 보라색 등나무 뒤에는 작은 가시가 있고 길가의 눈에 띄지 않는 식물도 무성한 녹색으로 자랄 수 있습니다. 세상은 공평합니다. 당신을 위해 문을 닫으면 반드시 또 다른 문이 열릴 것입니다. 그러나 미래의 방향을 찾기 위해서는 마음을 써야 합니다.
그도 혼란스러워했고, 그의 수년간의 힘든 훈련은 선생님에게 감사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너는 재능이 없다'는 말에 그는 모든 희망을 접고 고통과 망설임 속에서 음악을 포기하고 결국 위대한 과학자가 되었다.
어쩌면 우리는 가시를 만났을 수도 있고, 셀 수 없이 많은 벽에 부딪쳤을 수도 있습니다. 왜 우리는 멈춰서 우리의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우리의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내가 무엇을 잘하는지, 어디에 부족한지 자문해 볼 수 없을까요?
시험장에서 아쉬웠지만 '달이 지고 까마귀 울고 서리가 내리고'라는 영원한 노래를 남겼다. 하늘, 강의 단풍나무, 고기잡이 불, 슬픈 잠." 동쪽의 강, 파도가 씻어 가다 셀 수 없이 많은 낭만적인 인물들, 그들의 경력에 대한 불만, 삶의 당혹감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한 세대의 재능을 묻어두지 못했습니다. 자신을 발견하십시오. 자신에 대해 가장 빛나는 것, 자신을 발견하고 가장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보세요.
당신이 충분히 똑똑하지 않다면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조심스럽다.
당신이 충분히 아름답지 않다면 스스로에게 '내가 제일 귀여워'라고 말할 수도 있다.
당신이 충분히 현명하지 않다면 스스로에게 말할 수도 있다.
자신을 발견하고, 두꺼운 누에고치의 껍질을 벗겨내고, 빛날 수 없는 곳으로 가서 자신을 발견하고, 밀어내세요. 안개, 앞의 평탄한 길이나 진흙탕 길을 바라보십시오. 구불구불한 해안이나 산의 웅장함을 부러워하지 말고, 강인하고 굽히지 않는 풀이 되십시오. 3. 고대인에게서 배우는 주제에 대한 에세이를 작성하십시오.
고대인에게서 배운다. 한 아이가 산으로 달려가 우연히 계곡을 향해 “야...”라고 외쳤다. 그 소리가 들리자마자 사방에서 “야.”라는 파도가 몰려왔다. .."라고 반향했고 Dashan은 동의했습니다.
아이는 놀라서 다시 “너 누구냐”라고 소리쳤다. 아이는 “왜 나한테 말 안 했어?”라고 소리쳤다. 왜 말 안 했어?" 아이는 참지 못하고 화를 내며 "니가 싫어!"라고 외쳤다. 그 외침이 온 세상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니가 미워"일 정도로 강력하다는 것을 그는 꿈에도 몰랐다. !" 아이는 울면서 집으로 달려가 엄마에게 말했습니다. 엄마는 "아들아, 돌아가서 산을 향해 '사랑해'라고 외치고 결과를 확인해 보도록 해라, 알겠지?"라고 말했다.
과연 이번에도 아이는 "사랑해, 사랑해"라는 메아리에 둘러싸여 있었다. 아이가 웃었고, 산도 웃었다.
이 예는 공손함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 사이의 관계는 다음과 같이 상호작용합니다. 당신은 나를 1인치 존경하고 나는 당신에게 발을 내딛습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티켓: 문명화된 에티켓은 좋은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어릴 때부터 길러야 합니다. '작은 성공은 자연과 같아서 습관은 자연스러워진다'는 옛말입니다.
오늘 수업이 끝난 후, 친한 친구인 Sun Kan과 저는 갈등을 겪었습니다. 앞뒤로 맞기도 하고, 덩치가 커서 쑨칸도 울게 만들었어요.
이 사실을 알게 된 선생님은 저를 사무실로 부르시고 함께 앉으셨습니다. 선생님은 침착하게 "판장딩, 이게 맞다고 생각하세요?"라고 하더군요. 먼저 "네가 형이니, 동생을 잘 돌봐야지?" 나는 당황해서 고개를 숙였다. 나는 사무실을 나와 교실로 왔다. 나는 선칸에게 다가가 미안하다고 말하고 다시 좋은 친구가 되었다.
네! 친구를 돌보고, 우정을 소중히 여기며, 서로 도와주세요. 이제 상하이는 "수백만 명의 청소년 학습 예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예의를 지키고, 폭력을 행사하는 나쁜 습관도 버려야 합니다. 오늘의 초중등학생들은 21세기 조국 건설의 주역이 될 것입니다. 그들의 예의범절은 어떠하며, 이해심, 관용, 겸손, 타인에 대한 정직한 태도, 엄숙하고 관대하며 따뜻하고 우호적이며, 문명화되고 위생적인 행동.
Pan Jiang은 나부터 시작하여 4 반의 예절을 정했습니다. 어느 날 책에서 다음과 같은 짧은 이야기를 봤습니다. 어느 날 Jiajia는 칠판에 못을 박고 싶어서 그녀가 말했습니다. 통신실로 갔다. 첸 할아버지한테 망치를 빌렸다. 그는 맹렬하게 문을 열며 “야, 망치 어딨어?”라고 소리쳤다. 늘 웃고 있던 첸 할아버지는 갑자기 얼굴을 붉히며 무시했다.
이때 루루도 망치를 빌리러 왔고, 먼저 문을 두드린 뒤 첸 할아버지의 응접실 출입 허가를 받고, 첸 할아버지의 얼굴이 갑자기 돌변했다. 그는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즉시 도구 상자를 열고 그녀에게 망치를 건네주었습니다. 이 글을 다 읽고 나니 한숨이 나오지 않았다. 아, 중국은 예절의 나라인데도 이렇게 무례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너무 많다.
우리 캠퍼스에서도 마찬가지로 가끔 미개한 현상이 많이 일어납니다. "딩링링---" 수업이 끝난 후 전화벨이 울리자 체육시간에 있던 학생들이 화살처럼 교실로 달려갔다.
대부분은 그냥 지름길로 가고 싶어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처럼 무작정 잔디밭을 가로질러 달렸다. 이때 나는 생각했다. 잔디를 짓밟을 때 잔디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풀은 식물일 뿐이지만 살아 있는 존재이기도 하고 존중과 보살핌이 필요하며, 인간이 친절하게 대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예절은 사람의 도덕 수준을 어느 정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예절의 나라인 중국이 점점 더 나빠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리의 영광스러운 전통에 주목하고 배우도록 합시다. 너와 나, 함께 예절남이 되어 중국을 진정한 예절국가로 만들어보자! 5학년(2) 왕징린 할아버지는 10여년 전 인사업무를 할 때 일반학교를 졸업한 고득점 학생이 면접을 보러 왔는데 그 학생은 없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심지어 그는 무심코 다리를 꼬고, 담배를 입에 물고, 손으로 코를 후비고, 입에 몇 번이고 "젠장"을 말했다. 짐작할 수 있듯이 원래 현급 중학교에 배정된 학생은 나중에 원격 향급 중학교에 배정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예절의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 중화민족은 줄곧 '예의의 나라'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는 우리 중화민족이 예의와 도덕을 갖춘 고귀한 민족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티켓은 간단히 말해서 예의입니다. 나는 그것이 사람의 성장, 우아함, 매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이 '예의바르지' 않으면 사람들이 당신에게 혐오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이것이 계속되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하게 될 것이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예의바르지 않음"은 많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적어도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교육을 받지 못했다고 생각하고 당신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악의 경우 그들은 당신에 대해 불만을 품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갈등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설 수 없다고 말했다. 사실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집에서는 "노인을 공경하고 젊은이를 사랑합니다", 학교에서는 규율을 준수하고 직장에서는 일에 헌신하고 직장에서는 존중하는 것과 같은 가족 미덕을 실천해야 합니다. 사회 사회 윤리를 준수하십시오.
에티켓은 현대인들이 세상 속에서 행동하는 규범이자 기초입니다. 5 (4) Shi Liqi 상하이에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상하이의 작은 시민으로서 상하이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나는 펜으로 내 작은 머리를 쳤다.
갑자기 생각이 났어요. 자연을 보호하고 환경을 보호하려고 노력하면 어떨까요? 그래서 저는 노동절에 여가 시간을 활용해 유용한 물건을 재활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월 1일 아침, 저는 쓰레기 봉투 몇 개를 들고 가장 붐비는 곳인 난징로 보행자 거리로 갔습니다. 거기서 사람들이 바닥에 던지는 병, 캔, 비닐봉지, 도시락을 보았는데... 병, 캔, 도시락 등을 쓰레기봉투에 분류했습니다.
가져온 쓰레기 봉투를 채우는 데는 하루 아침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오후에는 더 많은 쓰레기 봉투를 들고 화이하이로로 달려갔습니다.
재활용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요.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재활용품을 쓰레기봉투에 담았습니다.
이곳의 수확량은 엄청나지만 사람들이 의식을 잃은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10m마다 쓰레기통이 있지만 사람들은 편의를 위해 쓰레기를 사방에 버립니다. 바닥이 너무 더러워졌습니다.
해질 무렵에는 그날의 '노동의 열매'를 모두 재활용품으로 팔았습니다. 4. 남다른 시각으로 800자 에세이 쓰기
이 글을 참고 없이 참고할 수는 없습니다~~~~~~ 인생은 시기적절하게 관점을 바꿔야 합니다. 인생은 긴 여정입니다. , 그리고 그 여정에는 수많은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곧은 길만 걷고 싶은 사람은 각도를 바꿀 수 없고, 방향을 바꾸는 사람은 인생의 최고점에 도달하기 어렵습니다. 적시에 삶의 각도를 바꾸는 것은 삶의 필수품이자 삶의 지혜이기도합니다.
각도를 바꾸는 것은 말은 쉽지만, 삶의 각도를 바꾸고 싶다면 단순한 몸의 자세 변화가 아니라, 단순한 회전 동작일 뿐이다. 또한 몸의 위치가 바뀌는 것도 공간과 시간이 바뀌는 것일 뿐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생각과 사고방식이 바뀌는 것입니다. 리바이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인생의 관점을 적절한 시기에 바꾸는 것입니다. 그가 도달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도 못했을 길과 갈 수 없는 길을 발견한 것입니다. 인생의 최고점.
삶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부족한 점에 부딪혀 마음이 아플 때, 지혜로운 발걸음으로 발걸음을 옮겨 생각을 바꾸면 '어둠 속에 찬란한 꽃이 피어나는 새로운 마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런 관점에서 삶을 바라보는 것은 용기의 상징이다. 어떤 사람들은 관점을 바꾸면 앞길이 여전히 암울할 것이라고 걱정합니다.
그러나 시간은 흐르고 시간은 우리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인생에는 수천 가지 길이 있고 항상 자신에게 맞는 길이 있습니다.
관점을 바꾸는 용기가 있다면 성공할 확률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한 철학자는 “후회 없는 삶이 가장 큰 후회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인생의 길에서 단점을 만났을 때 우리는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행복한 기분과 감사하는 태도, 끈질긴 인내와 성공에 대한 결단, 열심히 일하는 것은 분명 아름답고 다채로운 삶의 그림을 그려줄 것입니다. 예, 모든 것이 각도가 다릅니다.
문제를 다른 관점(긍정적인 관점)으로 생각하면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올 수도 있고, 걱정을 잊고 많은 행복을 얻을 수도 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급우나 친구들과 사소한 마찰을 겪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항상 다른 사람의 잘못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보세요. 솔선하여 그들과 소통하십시오.
친구를 사귀고 모두에게 사랑을 받으려면 더 많은 실수를 감수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우리의 연구에서 우리는 필연적으로 좌절과 실패를 겪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낙심하거나 하나님이 우리를 괴롭히고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아마도 그것은 우리의 인내심을 시험하고, 가능한 한 빨리 학습 환경에 적응하고 최대한 빨리 성숙하도록 돕는 것일 것입니다.
우리는 일을 하면서 항상 다른 사람이 나보다 낫고 우리는 무가치하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대신, 천천히 자신을 감사하는 법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동시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 보세요. 어떤 면에서는 당신도 훌륭합니다.
다른 관점에서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분명히 슬픔을 잊고 행복이 함께할 것이라고 믿게 될 것입니다. 5. '각도'에 관한 에세이를 작성하세요(약 400자)
인생을 다른 각도에서 보세요. 인생은 꽃과 같습니다. 때로는 피고, 때로는 실패하고, 때로는 웃기도 합니다. 사실 인생은 이렇게 성공하든 실패하든 영혼의 또 다른 창을 열어야 한다.
고대에는 창문을 여는 사람이 많았고 대부분은 "봄과 가을"을 쓴 Zhongniu, 유배되어 "Li Sao"를 쓴 Qu Yuan 등 성인이었습니다. 눈이 멀었고 "국어"를 썼고, 한신은 진나라에 갇혀 "곤란을 말하다"와 "고펀"을 썼는데, 그 중 대부분은 현자들이 지은 것입니다. 『사기』의 저자 사마천은 악인에게 고문을 당해 사형을 선고받았으나 아버지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기 위해 영혼의 또 다른 창을 열었고 『사기』 집필의 기쁨을 누렸다. 그에 대한 온갖 불친절한 견해가 마침내 하늘과 인간의 관계를 연구하고 고대와 현대의 변화를 설명하는 "사기"에 기록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함정에 빠졌을 때 영혼의 또 다른 창을 열고 다른 각도에서 삶을 바라보십시오. 삶은 매우 아름답고 그것 때문에 성공할 것입니다. 베토벤은 평생 가난했고 늘 질병에 시달렸지만, 베토벤은 인생에서 음악의 창을 성공적으로 열고 음악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모든 불행을 잊고 마침내 자신의 감정을 노래 '운명'으로 표현했습니다. 영적인 세계.
미국의 유명 여성 작가 헬렌. 켈레는 어릴 때부터 조용한 세상에 살았지만, 스승 설리반의 지도 아래 켈레의 영혼의 아름다운 창이 열린 헬렌.
그 결과 케일은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되었고, 결국 현대의 유명한 작가가 되었다. 세상에는 그런 성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좌절을 이겨내고 영혼의 또 다른 창을 열어 마침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로 세상을 바라보았습니다.
마오쩌둥의 『용메이』는 저항전쟁에 대한 마오쩌둥의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표현해 모든 병사들이 적극적이고 낙관적으로 싸워 궁극적으로 당이 중국과 인민을 구했다. 유명 작가이자 당송팔대작가 중 한 사람인 소시는 늘 낙관적인 태도를 견지했지만 궁정에서는 실패했지만 여전히 세상에 대해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견지하며 마침내 안정된 삶을 살았습니다. 삶.
고대인들은 "죽음과 삶은 큰 일이므로 고통스럽지 않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왕희지는 시간의 흐름을 깊이 느끼고 과거를 그리워했지만 여전히 낙천주의와 긍정적 인 태도를 표현했습니다. 기사. 태도는 Li He와 다릅니다. 고대의 현자들은 많은 고난을 겪었지만 고난을 겪을 때 모두 영혼의 또 다른 창을 열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로 세상을 바라보았고 결국 성공하여 위대한 일을 성취하여 세상에 섰습니다. . 맨 위.
인생의 길은 구불구불한 길이다. 우리가 넘어졌을 때 우리는 영혼의 또 다른 창을 열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로 인생의 길 앞에 서야 한다. 또 다른 관점. 6. 에세이 쓰기: 나는 고대인과 대화를 나눈다
나는 고대인과 이렇게 대화를 시도한다
Yin Liyun
2년간의 고생 끝에 『한자의 유래』 『학문』이 드디어 출간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러고 보니 한자의 어원에 대한 나의 관심은 어렸을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교동 출신이고, 청나라 이아일서의 작가 하오이싱과 같은 마을 주민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도시에 살았기 때문에 야생적인 매력이 가득한 시골 생활을 동경한다. 다행히 내 고향은 시내에서 약 50k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왕래가 편리하다. 하지만 고향에 돌아올 때마다 도시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당혹스러운 일을 겪게 되는데, 바로 화장실 이용이 극도로 불편하다는 점이다. 시골에는 공중화장실이 없을 뿐만 아니라, 각 가정마다 전용화장실도 없습니다. 모든 농가에 들어갈 때 위층 세 개의 방 중 한쪽은 돼지우리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돼지집에는 돼지가 한두 마리 있습니다. 이 돼지우리는 화장실로도 사용됩니다. 배뇨는 부주의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큰 다행이라면 대문을 밀고 열고 벽돌 두 개를 밟고 쪼그려 앉으면 돼지들이 고개를 흔들며 엉덩이 뒤에서 투덜거리며 맛있는 식사를 기다립니다.
한자는 매우 뚜렷한 장점과 단점을 지닌 문화적 형태이다. 특히 정보화 시대에 들어서면서 컴퓨터 앞에 선 한자의 부끄러운 표정은 답답할 때가 많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한자를 컴퓨터에 입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는 것은 아직 끝이 보이지 않는 주제입니다. 우리가 아무리 한자를 좋아한다고 해도 '황제의 새 옷' 이야기를 반복할 수는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주제는 한자의 어원과 관련이 거의 없습니다. 고문서학의 한 분야로서 한자어원의 연구대상은 중국의 전통문화에 속하며, 양적인 면에서는 명백하다. 그러나 고대 한자의 유래에 대한 철저한 연구는 우리가 현대 한자를 올바르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구성 서예를 배우려면 '세 사람'을 알아야 하고, '세 사람'을 이해해야 합니다. 고대인 여러분,
내 어린 시절의 서예는 온통 지저분하고 지저분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우리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을까? 한 유명한 서예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서예를 배우려면 '세 사람'과 '세 가지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세 사람은 고대인, 현대인, 그리고 나 자신입니다. 인생이 책이고 라이스 페이퍼를 배경으로 하고 펜과 잉크가 인생의 모든 맛을 장식한다면 어떻게 "세 사람"과 "세 가지 방법"이 누락될 수 있습니까? 모든 위대한 서예가는 고대인을 모방하는 것에서 시작하고 지루한 장식은 학습 방법의 통합입니다. 펜과 잉크가 세상에 만연할 때 그들과 경쟁할 수 있는 사람은 현대인입니다. 모든 영역을 비우기에 충분하다. 내면의 독특한 간증이다. 마치 과거 공순부인이 칼을 들고 춤추는 모습을 보고 오늘날의 서예를 얻은 셈이다. 천둥처럼 와서 그 진노를 거두고 강과 바다가 초록빛으로 응축된 것 같이 끝난다." 검을 지켜보는 이가 바로 그 생각이 실현되는 자이다. 나도 마찬가지인데 이 필기체가 어떻게 안 될 수 있겠는가? 가장 높은 영역의 꽃이 되겠습니까? 서예는 서예가의 삶이다. 따라서 서예가뿐만 아니라 무용수들도 이 '삼인삼법'을 알아야 한다. 고대인의 춤솜씨와 우아함이 없는 오늘날의 무용가들의 창작적 영감은 어디에 있는가? 그리고 댄서의 통합은 춤을 좋아합니까? 잡스는 오직 디지털과 기술 연구의 결과를 바탕으로 자신의 영감과 아이디어를 확장하여 인생의 모든 주요 단계에서 고대의 아이디어와 지속적인 학습 과정을 추구합니다. 세상이 우리의 삶을 날카롭게 하고 더 이상 외부 세계에 쉽게 동요되지 않을 때까지, 그러면 그것은 자기 분석이고 진정한 자아의 내면은 후진국이자 선진국입니다. 과거에 우리는 '습득주의'를 표방하고 나라를 활짝 열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우리의 모방 대상이었고 우리는 끊임없는 배움을 통해 더욱 강해졌습니다. 시대에 발맞추어 우리만의 '사상'을 창조한다면, 문화와 힘이 완벽하게 결합되면 '중국의 꿈'은 더 이상 흉내낼 수 없는 강국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인간사의 시작 단계에 있으며, 여전히 선인들의 삶과 생각을 추구하고 있으며, 여전히 그 방법을 연구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글쓰기를 주저하고 있고 쉽게 글쓰기를 멈출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10년 후에는 우리가 쓰는 모든 잉크가 화지를 풍성하게 하고 꽃을 피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래에는 인생의 홍수 속에서 타인을 없애고, 자신을 깨닫고, 자신의 것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 마치 잉크를 쥐고 응축하듯이, 시인은 편지를 쓰자마자 그럴 수 있을 것이다. 말 한마디 없이도 로맨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