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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꽂이 작품의 예술적 개념은 무엇입니까?

중국 예술적 꽃꽂이의 예술적 개념은 무엇입니까?

꽃꽂이 예술은 일반적으로 그 특성과 측면에서 동양 꽃꽂이 예술과 서양 꽃꽂이 예술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예술 형식. 서양 꽃꽂이는 많은 수의 꽃을 패턴으로 배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장식 효과가 좋으며 인위적이고 합리적이며 깔끔한 모양을 강조합니다.

동양의 꽃꽂이는 중국과 일본으로 대표되며, 그 스타일은 꽃의 자연미, 선미, 예술적 개념을 반영하는 것을 주로 목표로 한다. 고대 중국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예술은 유교, 도교, 불교가 추구하는 자연의 영역을 중국 철학으로 구현하고 중국 시화의 문화적 함의를 담고 있다.

따라서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은 중국 꽃꽂이 예술이 세계 꽃꽂이 예술에 기여한 것이며 중국 꽃꽂이 디자인 창작의 어려움이기도합니다. 예술적 발상의 깊이는 중국 화훼예술의 수준을 가늠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이다. ?

1. 예술적 개념의 해석?

중국 예술적 꽃꽂이의 초점은 예술적 개념의 창조에 있다. 삶의 모습과 문학, 예술 작품에 표현된 이미지, 표현된 생각과 감정이 융합되어 형성된 예술적 영역.

따라서 예술적 꽃꽂이의 예술적 개념은 꽃꽂이 창작자가 표현하려는 사상적 내용과 주제에 따라 삽입된 꽃꽂이의 형태가 모두 예술적인 꽃의 예술적 개념을 구성하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다. 배열이며 둘은 상호 의존적이며 둘 다 필수입니다. ?

꽃꽂이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작품의 효과는 천차만별이다. 우리가 감상할 수 있는 꽃꽂이 중에는 인상적이고 여운이 남는 것도 있고, 인상을 남기지 못하는 것도 있습니다. 어떤 작품은 자연스럽고 단순하고 단순하고 우아하지만 아름다운 느낌을 줄 수 있고, 어떤 작품은 화려하지만 관심을 불러일으키지 못하는데 이는 예술적 개념의 차이 때문입니다.

훌륭한 꽃꽂이는 혁신적인 형태를 갖춰야 합니다. 홍콩의 유명 꽃꽂이 예술가 정육빙 씨의 말처럼 꽃 자체가 너무 아름다워 아름다운 화분을 꽂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꽃을 만들기 위해서는 밝은 색상이나 특별한 모양이 없는 꽃을 꽂아야 한다.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인상을 얻으려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이루는 것은 꽃꽂이의 탁월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품의 주제에 따라 작가의 생각과 감정이 공명하고 심지어 영감을 얻는 것입니다. 무대 밖의 풍경과 현 너머의 소리를 만들어 내는 것, 이 둘을 유기적으로 결합해야만 더 높은 예술의 경지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나타나고, 눈으로 느껴지고, 마음으로 이해되지만, 입으로는 말하지 못한다는 <화병의 역사>에서 말한 것처럼. 이것은 내 이미지의 표현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이것은 꽃꽂이의 예술적 개념을 가장 잘 표현한 것입니다. ?

2. 예술적 개념의 형성?

고대인들은 말했다: 큰 길을 알려면 역사를 알아야 합니다. 사랑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중국 미술 화훼의 예술적 개념 형성을 연구함에 있어서 우리는 그 문화적 기반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그 탄생의 역사를 이해해야 더 잘 발전할 수 있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먼저 꽃꽂이를 한 나라 중 하나다. 육조 역사서에는 부처님 앞에 꽃을 공양했다는 기록이 있는데, 이는 중국 최초의 꽃꽂이 기록이기도 하다. 그 후 오랜 역사 속에서 꽃꽂이는 시대에 따라 변화해 왔으며, 그 변화는 초기 불교 꽃꽂이, 민간 꽃꽂이, 후기 궁중 꽃꽂이, 문인 꽃꽂이 등 다양한 형태를 이루었다.

그 중 문인화훼는 그 심오한 의미와 우아하고 단아한 선의 형태로 중국 화훼예술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고히 하였으며 동양 화훼예술의 대표자로 자리매김하였다.

문인의 꽃꽂이는 꽃재료를 형식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요소로 간주할 뿐만 아니라, 꽃을 이용하여 감정을 전달하고, 꽃을 사용하여 염원을 명확하게 하며, 꽃이 감정과 관심을 표현하는 전달자가 되도록 합니다. 꽃꽂이 작품은 단순한 장식이 아닌 삶의 일부이기도 하며, 작가가 외부 세계와 접촉하면서 문득 깨닫는 자유롭고 풍성한 마음이기도 하다. ?

중국 역사상 많은 시인과 화가들이 꽃꽂이 분야에 손을 댔습니다. 예를 들어 남제(南齊)의 화가 셰허(話足), 당나라의 시인 이백(利白), 시인 양완리(楊wanli) 등이 있습니다. 송나라의 육유(魯伯)와 명나라의 정원사 계성(吉承)은 모두 시, 그림, 이론서 등의 관련 작품을 남겼다.

동양 꽃꽂이 형성에 지대한 공헌을 한 유명한 꽃꽂이 논문 『꽃병삼주』, 『꽃병꽃스펙트럼』, 『꽃병사』는 명나라 극작가가 집필한 것이다. Gao Lian, 화가 Zhang Qiande 및 작가 Yuan Hongdao가 각각 꽃의 의미, 꽃 관리, 꽃꽂이 형태 및 기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여 중국 꽃꽂이에 대한 비교적 체계적인 이론적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초기 단계.

중국의 꽃꽂이가 처음부터 시, 서화, 회화의 창작 원리를 따르며 의도적으로 시적이고 회화적인 예술 영역을 추구한 것은 그들의 개입 때문일 것이다. ?

3. 예술적 구상의 창조?

예술적 구상은 작가의 미학을 재현한 것으로, 삶의 이미지와 융합되어 형성된 예술적 영역이다. 제한된 작품에 담긴 무한한 의미. 현장 밖의 현장이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꽃꽂이 창작은 작품의 심오한 함의와 심오한 예술적 개념 때문에 예술적 창작이라고 불린다.

중국 예술 꽃꽂이는 자연을 옹호하고 자연을 모방하며 자연보다 우월하며 자연 꽃의 아름다움을 활용하여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감동을 주는 데 능숙합니다. 우리는 꽃의 모양과 색깔의 아름다움에 주목하는 것뿐만 아니라, 표현되는 내용의 아름다움, 즉 예술적 개념의 아름다움에도 더욱 주목합니다. 빌린 물건의 의미에 주목하고, 형태를 통해 정신을 표현하며, 생각을 자극하고 공상에 빠지십시오. ?

중국문학에는 꽃과 직접 관련된 내용이 많다. 고대인들은 꽃에 어떤 영적인 의미를 부여한 경우가 많았다. 예를 들어, 국화는 가을에 홀로 피어나고, 매화는 눈과 서리 속에서 당당하게 피어 용감한 성격을 상징하고, 난초는 고귀하고 향기로우며, 명예와 부에 무관심한 신사의 꽃으로서 높은 도덕성을 상징합니다. 유명한 사람들, 진흙 속에서 피어나는 연꽃, 깨끗하고 순결한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강인하고 완고하며 진취적인 정신을 상징합니다. 밝은 clivia는 신사 간의 우정과 영원한 우정 등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매화, 대나무, 국화, 난초를 조합한 꽃꽂이는 고대 문인들이 즐겨 사용했던 꽃꽂이이다. 현대인들은 꽃에게 특정한 언어를 부여하고, 합리적인 조합이나 동음이의를 통해 예술적 개념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중국 민속 풍습은 행운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으며 꽃의 의미는 행운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백합은 백년 간의 좋은 조화를 상징하는 데 사용되며 수선화는 물입니다. 요정, 신성하고 고귀한 복숭아 꽃은 행운이 오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탈리아어: 달리아는 건강과 장수를 상징합니다. 꽃의 사랑종은 아니고, 상록수는 영원한 젊음을 나타내고, 대나무는 큰 부, 행운 등을 의미합니다. ?

예술의 영역은 아름다움에 있기 때문에 중국 꽃꽂이를 만들 때 창작 방향을 결정한 후 아름다운 형태를 삽입해야만 아름다움이 반영되고 완벽한 예술적 개념이 표현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방향을 결정한 후, 창작자는 기본적으로 완성된 작품의 프로토타입에 대한 예비 이미지를 염두에 두어야 하며, 이때 세부적인 이미지 사고를 거쳐 회화의 원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음속에 그림을 그려보고 꽃의 비율과 위치를 가장 잘 맞춰보세요. 마지막으로 전체 작업의 세부 사항이 확정된 후 특정 모양을 종이에 선으로 그리거나 직접 삽입할 수 있습니다. ?

예술적인 꽃꽂이는 일반적으로 작가의 예술적 성취를 응축하고 반영한 것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창작의 내용 방향은 그다지 환경이나 목적을 고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표현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무엇을 표현할 수 있는지, 그것이 얼마나 깊은지에 따라 창작할 수 있는 작품의 예술적 개념의 깊이가 결정됩니다.

그래서 특정 꽃꽂이 실력을 갖춘 창작자에게는 창작 방향의 정확한 포지셔닝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는 작가가 낯설고, 높고, 멀리 있는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궁극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예술적 개념에 도달합니다.

중국 미술에서 꽃꽂이의 예술적 개념이 함축하는 바에 따르면, 주로 문학에 담긴 내용과 현실의 자연 및 인공 풍경, 꽃재료 등을 통해 창작의 방향을 정할 수 있다. 꽃꽂이를 구성하는 도구는 사용이나 영감을 통해 창작에 영감을 줍니다.

추가 정보

예술적 소양

꽃꽂이는 단순히 다양한 꽃 재료의 조합이 아닙니다. 현대 미술 꽃꽂이는 꽃의 종류와 양이 과도하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울리는 소재이지만 각 꽃 소재의 톤, 자세, 매력의 아름다움을 크게 강조합니다. 꽃 같은 소재를 사용하여 사진을 구성하는 것도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구성과 서로 다른 꽃 재료와 그릇의 조합은 완전히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것이 예술적인 꽃꽂이의 표현력입니다.

예술적인 꽃꽂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작품의 예술적 구상이며, 꽃재료와 꽃그릇의 선택에는 거의 제약이 없다. 꽃꽂이의 구성은 입체감과 공간감에 주목하여 여백을 남겨 사람들에게 상상의 여지를 줍니다. 아트플라워 어레인지먼트는 눈에 잘 띄지 않는 재료들을 조합을 통해 우아한 맛을 지닌 예술 작품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꽃꽂이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좋은 작품이 예술적 매력과 생명력이 높은 이유는 작가가 자연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하고 예술적 가공을 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자연미를 그대로 재현한 것도 아니고, 남의 작품을 흉내낸 것도 아닌, 작가가 세심하게 공들여 만든 독특한 개성과 표현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예술적인 꽃꽂이 작가는 자연을 잘 관찰하고, 자연 속에서 꽃과 식물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예리하게 포착하고, 꽃의 이미지를 축적하고, 꽃에 대한 풍부한 어휘에 익숙하고, 미학 이론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추고, 그림과 음악에 익숙해져야만 우리는 계속해서 참되고 훌륭하며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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