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마술 장난감 가게를 여는 건 어때요?

마술 장난감 가게를 여는 건 어때요?

본인이 자주 하는 말: 당신의 생활 속 세부 사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예상치 못한 수확을 거둘 수 있습니다. 사실, 기회는 우리의 삶에서 비롯된다. 네가 파악과 발굴을 할 줄 아는지 보자. 마술 소품, 마술 완구점 개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마술 시장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보수적인 수치는 500 억 위안이다. 우리는 일찍이 충칭의 한 마술 전문점을 시찰한 적이 있는데, 매일 이곳 사람들의 유량이 수천 명에 달하며, 대부분의 왕림하는 고객들은 실질적 소비를 하고, 각종 괴상한 마술과 전체 장난감에 사장의 직업마술인 같은 경영을 더하면, 수익이 상당히 상당하다. 보수적인 추산에 따르면, 이런 마술 전문점은 매월 매출이 2 만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간단한 예를 들어' 우주비행접시' 와 같은 간단한 소품은 5 원밖에 들지 않지만 소매가격은 28 위안이며, 중간에 500 원에 가까운 이윤 공간이 있다! 이러한 이윤 공간이 300 ~ 500 사이인 제품은 전체 마술 부티크의 97 을 차지하며, 그 이윤은 상상할 수 있다. 점두: 10-20 평방미터 투자: 1 ~ 3 만원 안팎 연간 매출: 6 만원 이상 인구대상: 젊은이, 학생, 어린이가 알고 싶다면 바이두를 통해' 마술점' 을 통해 대체 애완동물점 현대인들이 다른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은 흔한 일이다 점두: 5 ~ 15 평방 미터 투자: 2 만원 안팎 보수연봉: 6 만원 이상 군중: 젊은이, 학생, 어린이, 그리고 작은 동물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 대체 애완동물: 뱀, 도마뱀, 거북이, 용고양이, 거미, 다람쥐, 향돼지, 비버쥐, 그리고 새로운 제품과 미니 수제 초콜릿의 경우 맛있는 초콜릿을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드는 과정도 즐기고 자신이 만든 초콜릿을 즐길 수 있다. 자신이 만든 초콜릿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준다면 얼마나 로맨틱한 일인가. 요즘 젊은이들은 낭만, 청춘, 패션, 고귀한 색채를 좋아하고 초콜릿은 이를 대표하고 있다. 점두: 10-30 평방미터 투자: 2 ~ 5 만원 안팎 보수연봉: 6 만원 이상 인구대상: 젊은이, 학생, 어린이, 커플, 초콜릿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알고 싶다면 바이두를 통해' 초콜릿 가게 열기' 를 통해 중고 디지털시장 전망을 알 수 있다 ~ 현재의 생활수준이 끊임없이 제공되기 때문에 디지털 사람들의 소비 관념도 크게 달라졌다. 냉정한 소비 ~ 향수소비 ~ 취미소비 ~ 개성소비 ~ 가치소비 등. 중고시장의 낙관과 성장을 촉진하는 거대한 기회다. 창업을 원하는 친구들은 시장조사를 할 수 있다 ~ 점두: 8 ~ 15 평방미터 투자: 1 ~ 3 만원 정도의 보수연봉: 6 만원 이상 애니메이션 VCD, DVD, CD, 만화책 및 애니메이션 주변 부티크를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전문점을 개설하는 것이 오늘날 중국 시장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베이징, 상해, 이삭 3 시의 청소년 2 천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 소비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3 대 도시만이 매년 14~30 대 도시 청소년이 완성한 애니메이션 관련 소비 총액이 13 억원을 넘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용품에서 많이 팔리는 샴푸와 비슷하다. 국가 권위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이 가져온 경제적 수익은 약 300 억 원 정도였다.

점두: 8-15 평방미터 투자: 1-3 만원 안팎 보수연봉: 6 만원 이상 군중: 젊은이, 초중고생, 애니메이션 애호가 나는 애니메이션 주변점 개설을 주장한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아직 산업이라고 부를 수 없다) 의 발전이 미숙하기 때문이다. 국제 애니메이션 산업은 일반적으로 세 단계로 구성되며, 애니메이션 제품 자체. 파생 상품을 완전히 개발할 수 있는 것은 비교적 적고, 애니메이션 브랜드 의식이 강하지 않으며, 업계 저작권 문제, 해적판 문제가 우리나라에 널리 퍼져 있으며,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은 정품과 해적판을 함께 소비하는 데 익숙해져 있다. 이웃 나라의 일본, 애니메이션 주변은 이미 국내 3 대 산업이다. 일본은 1 억 인구와 1 억 인구에 얼마나 많은 애니메이션 팬이 있습니까? 우리 중국에 비해 이 산업이 성숙 단계로 발전한다면 얼마나 무서운 수익인지 상상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주변점은 주로 운영한다: 꼬임, 모형, 식놀이, 블록맨, SD 인형, 경품, 감동형, 손처리 등 주요 분류: 1. 경품 2. 식놀이 3.Tonobiz4. 모델 모델 모델 모델 모델 모델 모델 모델 모델 5. 감동형 6 토션, 카드, 모형, 손조작 등 실용적 가치가 별로 없는 순관람 소장품을 하드둘레라고 합니다. 상대적으로 격하가 높고 실용성이 있는 문구, 의류, 키 버클, 휴대전화 체인 등 상품으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일반적인 분류: 꼬임, 모형, 식놀이, 블록맨, SD 인형, 경품, 감동형, 손처리 등 ~! ! ! !

채택하고자 함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