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zzard Entertainment
영문명 : Blizzard
창립연도 : 1994년 공식설립
회장 : Mike Morhaime
개발 게임: Prince of Demons, Warcraft 시리즈, Diablo 시리즈, StarCraft 시리즈(독립형) World of Warcraft(온라인 게임)
국내 파트너: Ogilvy Electronics Company
공식 웹사이트:
Microsoft
Microsoft는 197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07년 현재 회사의 직원 수는 79,000명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
Microsoft(Microsoft, NASDAQ: MSFT, HKEx: 4338))는 PC(개인용 컴퓨터, 개인용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빌·게이츠 창립자입니다. 브랜드 순위 3위, Barron's가 발행한 World Brand Lab에서 집계한 2006년 "세계 500대 브랜드" 및 2006년 세계 100대 기업의 존중 순위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2007년 "Fortune"이 선정한 세계 500대 기업 순위에서 139위를 차지했습니다.
주요 게임:
. "에이지 오브 코난: 하이보리안 어드벤처"-Funcom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치프틴" Empires III: The War Chiefs )" - Microsoft Game Studios
. "Battlefield 2142(배틀필드 2142)" - Electronic Arts
. "Call of Juarez" - Ubisoft
."회사 of Heroes"--THQ
."Crysis"-EA 파트너
."Desperate Housewives" -부에나 비스타 게임
."F.E.A.R. 추출 지점"- Vivendi
."Flight Simulator X"-Microsoft Game Studios
. "Hellgate: London"-NAMCO
. Ubisoft
. "Neverwinter Nights" 2(Neverwinter Nights 2)"-Atari
. "Rise of Nations: Rise of Legends"-Microsoft Game Studios
. "Shadowrun(섀도우런)》-Microsoft Game Studios
. 《SiN Episodes: Emergence》-Ritual Entertainment
. 《The Ship》-Outerlight Ltd.
. 《 "타이탄 퀘스트"(Titan Quest)-THQ
. "뱅가드: 사가 오브 히어로즈"-Sigil Games Online
SEGA
SEGA가 출시되었습니다. 1960년 설립 이후 주로 엔터테인먼트 장비 제조에 종사해 왔으며, 1983년 가정용 게임 콘솔 시장에 진출했으며 그 이후로 시장을 선도하는 SEGA 코어 CPU가 다른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첨단 제품을 제공해 왔습니다. 분야에서 다수의 특허 기술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게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작 기술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SEGA의 주요 게임 소프트웨어 작품으로는 'Armor Dragon', 'Sakura Wars' 시리즈, 'Sonic Adventure' 시리즈, 'VR Fighter', 'Shenmue', 'Light and Dark'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측면에서 자사가 개발한 '판타시스타 온라인(Phantasy Star ONLINE)'은 중국 플레이어들의 기대를 항상 받아왔다.
닌텐도
닌텐도의 전신은 1889년 9월 23일 설립됐다. 원래는 야마우치 후사지로가 설립한 회사로, 1963년 공식적으로 Nintendo Co., Ltd.로 이름을 바꾸었고 이후 점차 전자 제품으로 사업을 전환했으며, 이후 영향력 있는 패미컴 닌텐도 게임 콘솔을 개발하여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게임 콘솔 회사. 이후 슈퍼 패미콤(Super Famicom), N64, 게임큐브(GameCube), Wii 등 콘솔의 출현으로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닌텐도의 입지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이는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마리오, 동키콩 등 게임 역사상 수많은 유명 캐릭터를 탄생시켰고, '젤다의 전설' 젤다, 포켓몬스터 등 게임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게임을 탄생시켰다. Nintendo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비디오 게임 콘솔인 Nintendo GameCube 및 Game Boy 시리즈를 포함하여 가정용 비디오 게임 콘솔과 게임 소프트웨어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Sony
Sony Corporation은 소비자 및 전문 시청각 제품, 게임 제품, 통신 제품 및 정보 기술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선두 기업 중 하나입니다. 음악, 영화, TV,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이룩한 성과를 통해 세계 최고의 개인 광대역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07년 3월 31일에 종료된 2006회계연도의 회사 통합 매출은 703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소니는 60년 이상의 발전 과정에서 높은 책임감을 지닌 글로벌 기업으로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이 더 높은 품질의 엔터테인먼트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현재 Sony는 전 세계 1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지사/자회사 및 공장을 설립했으며, 그룹 매출의 70%는 일본 이외의 다른 시장에서 발생하며 전 세계적으로 수억 명의 Sony 사용자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게임 분야에서는 주로 플레이 스테이션(예: PS) 게임 개발에 종사합니다.
NetEase(NASDAQ: NTES)는 중국 최고의 인터넷 기술 회사로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기타 기술적인 측면에서 NetEase는 항상 국내 업계에서 선두 위치를 유지해 왔습니다. NetEase는 중국 인터넷 발전에 대한 강한 사명감을 가지고 있으며, 최첨단 인터넷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 간의 정보 교환 및 공유를 강화하고 "사람을 모으는 인터넷의 힘"을 실현합니다.
NetEase는 1997년 6월 설립 이후 앞선 기술과 고품질 서비스로 다수의 네티즌들로부터 깊은 환영을 받아왔습니다. 중국인터넷네트워크정보센터(CNNIC) 소장.
NetEase는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기타 기술 개발 분야에서 항상 업계 선두 위치를 유지해 왔으며 중국 인터넷 업계에서 많은 첫 번째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문자 중국어 대용량 무료 이메일 시스템, 최초의 무제한 무료 온라인 사진 앨범, 최초의 무료 전자 카드 사이트, 최초의 온라인 가상 커뮤니티, 최초의 온라인 경매 플랫폼, 최초의 24시간 고객 서비스 센터, 첫 번째 국내 자체 개발 온라인 게임의 성공적인 운영 및 플래티넘 달성.
넷이즈는 2001년 12월 자체 개발한 최초의 대규모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서유기 온라인' 출시에 앞장섰다. 2002년 8월에는 '서유기 온라인 II'를 개발했다. 국내 최초로 제작된 온라인 게임으로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03년 11월에는 온라인 게임 '환상서유기 온라인'의 대규모 Q 버전이 출시됐다. 현재 두 게임의 동시 온라인 사용자 수는 2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2006년 5월 31일, NetEase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3D 게임 "당나라의 영웅들"이 공개 테스트를 위해 공식 출시되었으며, 2007년 1분기에 전체 3D 게임 온라인 접속자 수 17만명을 기록했습니다. "Tianxia II"는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Westward Journey Online II"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Westward Journey Online 3"은 2007년 5월 20일 내부 테스트 단계에 진입했으며 기타 새로운 게임 제품도 2007년 5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운영 일정. 현재 NetEase의 많은 온라인 게임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상", "최고의 국내 오리지널 온라인 게임상" 등 업계 상을 여러 차례 수상했으며 플레이어와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NetEase Games는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장 강력한 독립적인 연구 개발과 독립적인 운영 능력을 갖춘 국내 온라인 게임 제조업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뛰어난 인터넷 포털 중 하나인 NetEase는 포괄적이고 흥미로운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수백 개의 온라인 콘텐츠 제공업체와 협력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NetEase는 중국 인터넷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보유한 단일 페이지 홈페이지 리소스를 통해 2005년부터 강력한 콘텐츠 공세를 시작했습니다. 뉴스 미디어 운영에 대한 풍부한 경험, 중국의 가장 앞선 인터넷 기술 및 숙달된 콘텐츠 팀을 바탕으로 뉴스, 연예, 스포츠, 금융, 경제 등 다양한 주요 분야의 광범위한 협력 자원으로 전체 사이트 트래픽과 사용자 수가 크게 증가하여 중국 인터넷 사용자의 삶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중국 인터넷 협회가 발표한 "INTERNET GUIDE 2007 중국 인터넷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인터넷 사용자의 절반 이상이 NetEase 콘텐츠에 액세스했으며 연간 사용자 도달률은 51.3%에 달하여 포털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2006년 NetEase의 홈페이지는 사용자 경험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이는 NetEase 콘텐츠의 전반적인 장점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네트워크 콘텐츠 구축의 혁명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NetEase의 콘텐츠는 2열 구조를 채택하고 있으며 페이지는 단순하고 매끄럽고 우아합니다. 사용자의 탐색 경험을 존중하기 위해 NetEase는 뉴스를 단순히 재인쇄하는 대신 재처리하도록 요구하고 각 기사 후에 해당 주제에 대한 실시간 의견과 피드백이 나타나 상호작용성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다양한 지역 네티즌의 다양한 요구를 충분히 고려하여 새로운 지역 뉴스 탐색 기능이 뉴스 섹션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대다수 네티즌의 깊은 인식을 바탕으로 NetEase 콘텐츠 모델의 포털 상태와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포털 사이트 구축과 개발도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이메일 사업은 NetEase의 개발 초점이자 중요한 기본 서비스입니다. 1998년 1월 NetEase는 중국에서 무료 이메일 서비스 출시에 앞장섰습니다. 2001년 11월 NetEase는 더 높은 사용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바이러스 백신, 스팸 방지 및 대용량 유료 메일함을 출시했습니다. 중국 최대의 무료 이메일 제공업체인 NetEase는 스팸 방지 활동을 적극적으로 옹호하고 네티즌에게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큰 무료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유료 사서함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NetEase의 6개 주요 이메일 계정(126.com, 163.com, 188.com, vip.163.com, yeah.net, netease.com)의 총 사용자 수는 1억 9천만 명을 넘어섰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이메일 하드디스크.
2000년 9월 NetEase는 공식적으로 중국 전체 검색 엔진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대부분의 네티즌을 위해 10,000개 이상의 카테고리를 생성했습니다. , 활성 사이트의 정보량이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2004년 6월 말, NetEase Search와 Google은 전략적 협력을 체결하여 당시 Google의 웹 검색 기술을 사용한 국내 유일의 포털이 되었습니다.
2006년 말, NetEase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중국어 검색 엔진인 Youdao Search www.yodao.com이 베타 버전을 출시하고 공식적으로 NetEase 검색 엔진 so.163.com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2007년 7월. 테스트 단계에서 출시된 제품에는 웹 검색, 블로그 검색, 이미지 검색 및 대규모 사전이 포함됩니다.
"웹페이지 미리보기"라는 혁신적인 특허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검색 결과에 액세스하기 전에 웹페이지에서 관련 콘텐츠를 미리 볼 수 있으며 느린 다운로드 속도, 웹사이트 트로이 목마 및 블로그 검색이 적시에 블로그에 포함되는 등의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의 게시 시간 습관 및 길이에 대한 통계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파일과 같이 포괄적이고 사용자의 개인화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유용한 시도가 이루어졌습니다. 촬영 카메라의 브랜드와 모델, 사진의 '촬영 시즌'까지 검색하는 기반으로 대규모 인터넷 콘텐츠를 기반으로 이중 언어 번역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능인 '인터넷 정의'를 개척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널리 퍼졌다.
NetEase는 온라인 대화형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최초의 인터넷 회사입니다. 우리의 가상 커뮤니티는 시사 논평부터 요리 기술 교류, 새로운 패션 제품, 수천 개의 포럼에 이르기까지 네티즌들에게 광범위한 주제를 제공합니다. 2006년 9월 1일, NetEase 블로그가 공식적으로 출시되어 네티즌들이 자신의 개인 생활을 공개하고 온라인 생활을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10월 31일부터 블로그 서클 기능이 본격적으로 시험되기 시작했습니다. 블로그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인 서클은 블로거의 사회적 성격을 강조하여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블로거들이 더 쉽게 모이고, 친해지고, 소통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회적 관계를 맺고 서로를 돕습니다. 2007년 3월에는 패셔너블하고 역동적인 셀카 기능이 새로 출시되어 네티즌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NetEase 블로그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NetEase 블로그는 NetEase 사진 앨범 시스템을 통합하여 풍부한 개인화 디스플레이와 편리한 사진 앨범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NetEase 블로그는 강력한 친구 찾기 기능을 개발했으며, NetEase Mailbox 및 NetEase Bubble과의 정보 교환도 실현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로그인하면 163개의 무료 이메일 요약을 볼 수 있고 블로그 친구들도 적시에 소통할 수 있습니다. POPO의 웹 버전을 통해 방식. 앞으로 블로그는 뉴스 및 동창 기록과 긴밀하게 통합되어 중국 네티즌을 위한 최초의 온라인 생활 브랜드를 만들 것입니다.
NetEase 사진 앨범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진 무료 온라인 사진 앨범입니다. 2003년에는 사진 앨범 서비스가 출시되어 중국 최초의 무제한 용량 네트워크 제품이 되었습니다. 2007년 6월 30일 현재 NetEase 사진 앨범에는 3천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가 있으며 사용자는 약 29억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또한 각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도메인 이름과 사용하기 쉬운 사진 업로드 도구 소프트웨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사용자에게 무제한 용량과 빠르고 안정적인 사진 저장 및 공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티즌들이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를 선호함에 따라 NetEase는 2002년 11월 무료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인 NetEase Paopao(POPO)를 출시했습니다. 인스턴트 채팅, 모바일 문자 메시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기능을 통합하며 이메일 관리, 대용량 파일 전송, 네트워크 파일 공유, 음성 및 영상 채팅과 같은 사용자 요구를 더욱 고려한 실용적인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2004년 6월에는 향상된 오디오 및 비디오 기능을 갖춘 NetEase Bubble 2004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중국에서 무선 서비스를 출시한 최초의 포털 중 하나인 NetEase는 무선 인터넷의 최신 발전을 추적해 왔으며 운영업체 및 장비 제공업체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왔습니다. NetEase는 WAP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콘텐츠 제공업체 중 하나이며 SMS 및 MMS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웹사이트이기도 합니다.
NetEase는 국내 인터넷 업계 최초의 24시간 고객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대다수 네티즌에게 포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언제든지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다음 사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사용자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좋은 사용자 관계를 유지합니다. NetEase의 고객 서비스 센터는 2004년 정보산업부 평가에서 최고의 콜센터로 평가되었습니다. 그 후 2005년에는 인터넷 업계에서 "2005년 중국 고객 관리 벤치마크 기업"이라는 칭호를 획득했습니다.
2006년 12월 마카오 SAR 최고 경영자인 Edmund Ho Hau Wah는 NetEase의 광저우 회사를 방문했으며 특히 NetEase가 많은 게임의 배경으로 중국 역사를 사용하고 전통 중국 의학, 시를 결합한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 에티켓 및 기타 전통 문화 요소. 2007년 3월, Sun Zhonghuan 항저우 시장과 10여 명의 항저우시 및 항저우첨단기술지구 지도자들이 광저우 NetEase 빌딩을 방문하여 검사를 실시하고 NetEase (Hangzhou) Network Co., Ltd.의 운영에 대해 자세히 배웠습니다. 2006년 항저우에서 설립된 NetEase의 항저우 R&D 기지 상황 및 준비 과정입니다.
중국 웹사이트의 선두주자로서 NetEase는 항상 전자상거래와 IT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또한 중국 국민의 디지털 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NetEase는 수백만 명의 네티즌을 모아 궁극적인 정보 공유를 실현하고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즐거운 온라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산다(SNDA)는 현재 중국 최대 온라인 게임 운영업체다. Shanda는 사용자가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일련의 온라인 게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게임에는 에이전트가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하는 제품이 포함됩니다. 그 중 Shanda가 운영하는 "Legend 2"는 사용자 설문조사에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IDC는 자체 개발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 "Legendary World"를 출시했습니다.
샨다가 운영하는 게임에는 대규모 다중 접속 온라인 게임(대규모 다중 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또는 MMORPG 게임 포함)과 캐주얼 게임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화형 형식은 사용자들 사이에 강력한 공동체 의식을 형성합니다. Shanda Games의 대규모 사용자 기반은 사용자 충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신규 사용자 유치에도 도움이 됩니다. Shanda MMORPG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특정 역할을 수행하거나 특정 ID를 사용하여 가상 세계에서 다른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롯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사용자는 계속해서 경험을 축적하고,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실시간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MMORPG 게임은 캐릭터 경험을 축적하고 자신의 능력을 강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게임은 더욱 끈적거리고, 이는 사용자가 이러한 게임을 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을 소비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MORPG 게임에 비해 샨다의 캐주얼 게임은 단순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폭넓은 이용자층, 특히 가족 이용자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샨다게임즈가 이렇게 폭넓게 환영받는 이유는 게임 자체의 특성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이유는 샨다의 게임 운영 능력과 샨다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사용자의 게임을 훨씬 풍요롭게 한다는 점이다.
각 Shanda 게임에는 운영 계획 수립, 내부 리소스 할당, 가상 커뮤니티에 대한 시간별 유지 관리 수행을 담당하는 전담 팀 관리가 있습니다. >Shanda는 독립적인 연구 개발 능력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의 현지화 운영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handa는 전국적인 판매 및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Shanda는 A를 설립했습니다.
Shanda는 24시간 콜센터를 포함한 완벽한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Shanda의 목표는 중국 온라인 게임 산업에서 입지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Shanda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 전략을 채택할 것입니다.
독립적인 연구 개발, 전략적 합작 투자 또는 협력, 인수 합병, 에이전트 제품 도입을 통해 Shanda의 게임 제품 라인을 강화합니다.
Shanda의 게임 운영 플랫폼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인프라 투자를 늘립니다.
기존 사용자 기반, 판매 및 충전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Shanda의 수익원을 더욱 풍부하게 합니다.
다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를 적극적으로 확장합니다. 플랫폼.
SEGA는 1954년 일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자는 David Rosen이라는 미국인이었습니다. SEGA를 설립하기 전 그의 회사는 1956년에 파칭코 기계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였습니다. , 회사의 핀볼 기계는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에 주둔한 미군에게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David Rosen은 시장에서 승리하려면 더 나은 게임 플레이와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1965년에 제품을 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새로운 유형의 파칭코 기계를 구입하여 공장을 열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출시된 모델에 "SEGA" 마크를 붙이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Service Games <입니다. /p>
1966년 SEGA는 "Periscope"라는 핀볼 기계를 출시하여 즉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같은 해 David Rosen이 회사를 인수했지만 여전히 근무했습니다. SEGA의 CEO로서 SEGA의 오리지널 제품과 시장 전략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1983년에는 총 매출이 2억 1400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최초의 레이저 디스크 기반 게임인 "Sega Astron Belt"를 포함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 최초의 3D 전자게임 'SubRoc-3D', 세가 최초의 가정용 게임기 'SG-1000' 등이 모두 일본에서 출시됐다. 미국 Gulf & Western Industries는 미국 주식을 Bally Manufacturing Corp.에 매각했습니다. 그러나 일본 SEGA 회사는 1979년에 일본 기업가인 David Rosen과 나카야마 하야오 및 기타 일본 투자자들이 SEGA의 일본 자산을 3,800만 달러에 매입했습니다.
1981년 SEGA는 Nintendo의 'Game and Go!'라는 소형 게임 콘솔을 출시했습니다. Game 'n' Watch!" (Game & Watch ). SEGA는 "Game and Go!"(세계 최초의 충전용 배터리)용 충전 배터리를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이 배터리에 포함된 화학 물질이 충전 중 발암 물질을 생성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혁명적인 배터리는 출시 직후 미국 외과의사에 의해 판매가 금지되었습니다. 뉴스가 나오자 Nintendo는 즉시 1982년에 "Game and Go!"라는 광고를 판매하여 모두를 죽였습니다. YOU CANCER". 이때부터 게임 업계에서 SEGA와 NINTENDO의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SEGA는 1984년 일본 CSK와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에 본사를 둔 회사인 Sega Enterprise Ltd.가 되었습니다. 1986년 Sega Enterprise Ltd.의 주가는 도쿄 증권 거래소의 계산기를 넘어섰습니다. 1980년대 후반에 SEGA는 일련의 매우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을 출시했으며, 콘솔과 게임 소프트웨어는 SEGA를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국제적 위치로 끌어올렸습니다. 1990년 SEGA는 도쿄 증권 거래소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같은 해 미국 SEGA는 16-The 미국 버전의 가정용 게임 콘솔인 Mega Drive - Genesis도 출시했습니다.
SEGA는 1994년 12월 Time Warner 및 TCI와 협력하여 Sega Channel을 시작하여 미국에서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제네시스 사용자들이 케이블 네트워크를 통해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전국적인 케이블 네트워크입니다. 1995년 미국의 SEGA와 CSK Corporation이 공동으로 SegaSoft를 설립했습니다. SEGA와 SOFTBANK Holdings, Inc.는 개인용 컴퓨터용 아케이드 수준의 게임을 제작할 목적으로 Sega Entertainment, Inc.를 공동으로 설립했으며, 1996년에는 SEGA가 선정한 상위 25개 컴퓨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 MCA와 드림웍스(스티븐 스필버그, 데이빗 게펜, 제프리 카젠버그가 설립)가 게임 콘솔 시장 확대를 목표로 대규모 게임 콘솔 센터인 세가 게임웍스(Sega GameWorks)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SEGA의 경우. 성공적인 아케이드 게임 시리즈 중 AM2를 언급해야 합니다. AM2는 AM2 외에도 AM1과 AM3가 제작하는 Virtua Fighter와 같은 게임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부서입니다. 시리즈, Virtua Cop 시리즈, DAYTONA USA 및 Scud Race. 거의 모든 게임 콘솔 센터에는 SEGA에서 제작한 아케이드 게임이 있으며, AM2의 리더인 Yu Suzuki는 일본의 유명한 게임 디자이너입니다.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