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스타일 북경 오페라는 일반적으로 "남 스타일"로 이름이 변경됩니다. '하이'는 베이징파와 관련된 상하이를 가리킨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다른 지역의 경극 예술가를 말합니다. "와이장(Waijiang) 학교"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점차 형성됐다. 주요 특징은 혁신과 창조에 대한 용기, 새로운 것을 잘 흡수하는 능력, 실생활을 적시에 반영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그는 북경 오페라 예술의 혁신과 창조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하지만 기믹을 추구하고, 때로는 화려하고, 상품화의 표출이라는 점이 단점이다. 이러한 상용화는 개발과 함께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가상성, 과장성, 춤성 등의 측면에서 상하이식 공연과 경극 예술의 기본 특성에는 절대적인 차이가 없지만 사실성에 더 중점을 둡니다. , 삶, 연기하는 인물, 연기하는 감정 등은 독특한 지역적 특성과 시대적 특성을 갖고 있다.
업계를 돌파하고 캐릭터를 창조해 보세요. 새로운 상하이 스타일의 경극은 다채로운 캐릭터로 풍부한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우들은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여 캐릭터 창작부터 시작해 직업의 한계를 뛰어넘거나, 특정 직업에서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생생한 캐릭터를 만들어낸다.
추가 정보:
상하이 북경 오페라의 발전 과정에서 다양한 공연 학교의 대표자들이 구성되었습니다:
Wang Hongshou Wang Hongshou는 Huizhou 극단은 Kunlun과 혼란을 모두 잘하며 Laosheng은 장인 정신에 능숙하며 Laosheng, Wudan 및 Wuchou의 공연에 의존하고 창의적입니다. 상하이 북경 오페라 학교 설립 초기 단계에서 그는 Lixiahe Hui 극단의 우수한 공연 예술 전통을 북경 오페라 극단에 도입했습니다.
판웨차오 판웨차오는 상하이를 대표하는 라오성 배우이다. 목소리는 거칠지만 울림이 있고 노래를 잘한다. 노동자로 유명하지만 '뽕밭의 아들', '달마밭의 아들', '등의 오페라에 자주 출연한다. Lianyingzhai', 'Theempty City Plan'등의 노래 실력이 뛰어나며 실력과 아름다움이 뛰어납니다.
Feng Zihe Feng Zihe는 20년 이상 상하이 북경 오페라 무대에서 활동해 왔으며 레퍼토리, 공연, 노래, 반주, 분장, 의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창작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상하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