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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우반에서 볼만한 높은 평가를 받은 다큐멘터리가 있나요?

사실 다큐멘터리는 실제적인 문제를 다루는 경우가 많다. 그런 주제를 제대로 표현하려면 많은 시간과 경험이 필요하다. 영화에 비해 다큐멘터리는 더 현실적이며, 내용을 본질로 복원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Douban에 따르면 시청할 가치가 있는 높은 점수를 받은 다큐멘터리는 무엇입니까?

1. '제3의 극'

다큐가 잘생겼든 아니든 확실한 건 전체적인 수준이 확실히 높다는 점이다. 그것은 오늘날 대부분의 다큐멘터리에 대한 몇 가지 오해를 없애줍니다.

신화 1: 이제 많은 다큐멘터리가 대규모 제작물, 대규모 장면, 대규모 스토리를 추구합니다! 서사시!

오해 2: 현재 많은 다큐멘터리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만을 추구하거나 스토리만을 추구합니다.

신화 3: 티베트 지역의 다큐멘터리는 대부분 티베트 불교를 과장하거나 단순히 특정 지역의 전설과 관습을 찬양합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촬영진이 소재를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여 인위적이지 않고 현실적으로 만들어낸 정말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2. "아름다운 중국"

다큐멘터리 "아름다운 중국"은 사람들이 우리의 고대 마법의 조국을 더 잘 이해하고 조국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해줍니다! 중국 문명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자연은 우리 나라에 풍부한 천연 자원을 부여했습니다. 다양한 전통적 생활방식은 주변 자연생태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광활한 영토와 풍부한 자원을 갖춘 아름다운 땅이지만, 엄청난 환경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연과 조화롭게 살지 못하고 많은 희귀종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계속해서 자연생태를 파괴한다면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아름다운 중국도 더 이상 아름답지 않을 것입니다.

3. "중국의 항공 사진"

이 작품에서는 테스트 포인트의 분포가 이전의 모든 다큐멘터리보다 더 자세하고 물리적 지리, 인문 지리 및 지역 지리를 다룰 수 있습니다. 모든 테스트 포인트를 다루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문화적 침투에 있어서 영화와 텔레비전 산업의 힘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중국 항공사진'의 가장 큰 의미입니다.

4. "중국의 한입 1"

이 영화는 엄밀히 말하면 음식 다큐멘터리는 아니지만, 음식이라는 창을 통해 우리는 중국인과 인간관계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다. 사람과 음식, 사람과 사회의 관계. 이 영화는 인물들의 이야기로 가득 차 있으며, 저와 여러분처럼 더 많은 분들이 음식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을 담아 이 다큐멘터리를 만들겠습니다.

영화는 홍콩, 마카오, 대만 등 중국의 다양한 지역을 다루며 관객들에게 중국 음식의 일상적인 변화, 변화하는 식습관, 독특한 맛의 미학을 관객에게 보여준다.

5. "중국의 독특한 맛: 남북 전골"

충칭 홍기름 전골 VS 북경 동전 샤브샤브, 남전과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북쪽에 하나? 영화는 두 곳의 오래된 뚝배기 식당을 방문하면서 솥바닥의 전통 요리 기법을 드러낸다. 다른 지역의 음식은 다른 음식 문화의 영향을 받아 다른 맛 시스템을 나타냅니다.

6. '하나의 도시, 하나의 맛'

촬영지로는 전국 7개 도시를 엄선해 동남권, 서북권, 전 세계의 특별한 음식과 지역문화를 담았다. 지도. "변화하는 도시, 변하지 않는 맛"을 영혼으로 삼아 "땅과 물이 사람을 살린다"는 중국 문화를 전하며 도시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도시의 매력을 음식의 아름다움으로 해석합니다.

7. '숲의 노래'

'숲의 노래'는 550분짜리 다큐멘터리로 제작진이 4년의 시간을 투자했다. 처음 3개의 에피소드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 외에도 첫 번째 에피소드의 나머지 8개의 에피소드는 각각 지역적 특성과 기후대 특성을 지닌 산림 유형을 가리킵니다: 친링 자연보호구역, 장백산 소나무 침엽수림, 신장 사시나무 숲, 남동부 티베트 고산 삼림, 하이난 열대 우림, 윈난-구이저우 고원 산림, 무이산 대나무 숲, 해양 맹그로브. 이러한 장소는 중국 원시림의 지리적 구성을 대략적으로 반영합니다.

8. '허시 코리도'

이 다큐멘터리에서 정말 놀랐던 점은 현지 관련 부서의 지원을 받아 촬영되었지만 내용은 엄격하고 현실적이라는 것입니다. 태도는 여기서 이야기를 추적합니다.

이 땅의 지리적 풍경에 대해 다큐멘터리에서는 간단하고 정확한 문장으로만 언급했습니다. 바다 외에 모든 지리적 풍경이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다큐멘터리를 보면서 눈물을 흘리게 될 줄은 몰랐다고 말하기도 했다.

9. "정원"

각 에피소드는 위대한 시대와 관련된 고전 정원 인물에 해당하고 선택됩니다. 진황은 불멸과 봉래, 동중국해를 추구합니다. 기대하면 산이 셋이고 연못이 하나인 것 같아서 기쁨이 무궁무진하다. 오, 강과 산이 정원으로 돌아옵니다. 그는 인민들 사이를 타고 총격을 가하다가 결국 인민의 땅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재가 없어졌습니다. 서진 왕조가 통일되고 나라가 바뀌었고 세상은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봄에 취해 산에서 으르렁거린다. 푸른 대나무만이 모닥불을 끄고, 산과 강만이 집으로 돌아옵니다. 멀리 난산을 바라보면 복숭아 과수원이 보입니다. 번영하는 당나라의 사람들은 관직이 좋지 않았습니다. 염소자리는 집과 풍경을 만들고 행복하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생명의 정원은 송, 원, 명, 청 왕조를 기다린다

10. "돌고래 만"

놀라운 것은 잔혹함이다. 가능하다면 머무르십시오. 그러나 포위와 전멸은 대량 학살과 같습니다. 살인이 자연살인이라 하더라도 인간의 생명은 모든 일에 경계와 경의가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크고 작은 모든 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모습도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아직 낚시터는 폐쇄되어 있어 돌고래보다 상황이 더 심각해요! 일본의 사냥은 돌고래에 대한 위협과는 거리가 멀다. 아종(亞種)에 위협이 될까요? "협박이 아니라면 반대할 이유가 없겠습니까? 요즘 살인범이 있는데 '나는 한 명만 죽였으니 반대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이 영화를 보고 나서 더욱 감동과 성찰을 느꼈습니다.

사실 이 다큐멘터리는 사물에 대한 사람들의 맹목적인 이해를 반영하는 것이지, 그 이면의 심오한 의미를 성찰하는 것은 아닙니다. 의미 .. 실제로 보기 전까지는 그 다른 의미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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