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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전공은 어떻습니까?

이 전공은 꽤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친구들한테 배운 걸 소개해드릴게요.

애니메이션은 독자적인 종합예술로서 국가가 중시하는 창조문화산업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반적인 의미의 만화와는 다른 개념으로, 회화, 만화, 영화, 디지털 미디어, 사진, 음악, 문학 등 다양한 예술 분야를 통합하는 예술 표현입니다.

본 전공은 탄탄한 전문적 이론적 기초, 높은 예술적 성취도와 심미적 능력,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뉴미디어 기술 분야의 전문적 능력, 확실한 혁신 능력,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에 대한 역량을 배양합니다. 디자인, 게임기획 및 디자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 및 가상현실, 애니메이션 주변기기 제품 디자인, 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 디자인, 애니메이션 마케팅 및 매니지먼트 등 분야에서 활동하는 창의성과 응용 중심의 전문가입니다.

애니메이션산업은 문화산업의 중요한 부분이자 21세기 가장 큰 발전가능성을 지닌 신성산업이다. 2008년 현재, 국가정부의 관심과 지원으로 전국에 2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제작기지와 6,00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및 게임 제작사가 존재하고 있으나 이는 잠재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 1000억 달러.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거대한 시장은 외국 애니메이션 제품이 차지하고 있는 이유는 국내 애니메이션 인재가 급격히 부족하기 때문이다. CCTV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는 2004년 상반기 151개 방송국에서 만화를 방송하고 있으며, 각 방송국에서 하루 평균 20분 분량을 방송하는 것으로 추산되는데, 첫 방송 횟수는 20회다. 약 130,000분 정도 소요됩니다. 중소규모 제작 기준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애니메이션 제작 인재 수요는 거의 4만명에 달하며, 실제 수요가 25만분이라면 인재 수요는 거의 9만명에 이른다. ?

라디오 및 TV 부서, 영화 및 TV 제작 회사, 애니메이션 베이스, 광고 회사, 오디오 및 비디오 출판 대행사, 학교, 인터넷 회사, 게임 소프트웨어 회사, 뉴스 출판사, 전자 출판, 디지털 영화 및 텔레비전 광고, 기업 및 기관 부서 등의 디자인 및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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