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운 지식:
1. 사진 모듈: 영화 및 TV 편집, 칼럼 패키징/특수 효과, 2D 만화 합성, 방송 수준 출력 등
2. 사운드 모듈: 라디오 녹음 지식 및 장비, 대화(더빙 및 합성 기술), 음악(원작/사운드트랙 및 편집), 영화 및 TV 특수 효과(효과 합성 지식 및 기술) 등 .
3. 실무 교육 모듈: 영화 및 TV, 칼럼 패키징, 광고, 애니메이션 등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는 프로젝트를 제작합니다.
추가 정보:
베이징, 상하이, 항저우, 다롄, 선전, 광저우 등 전국 도시에 애니메이션 산업 기반이 구축되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게임 및 애니메이션 인재가 증가하고 있으며 인재 시장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인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전공자의 취업 전망이 매우 좋고, 중국 애니메이션 인재 시대가 도래했다고 말한다. 소수의 복합 기술 및 디자인 인재 거대한 수요 시장에 비해 국내 애니메이션 실무자 수는 확실히 부족합니다.
보수적으로 추산하면 우리나라 만화의 20만 분 정도의 격차가 있는데, 이는 창작 만화 인재가 2만 5천 명에 달하고, 보조 인재의 격차는 광동성에서만 8만~10만 명에 이른다. 애니메이션 인재 격차는 3,000~8,000명에 이른다.
컬러링과 중급 페인팅 직위의 최저 시작점은 2000위안에 불과하며, 스타일링 직위의 월급은 수만 위안, 최고 직급의 원장의 월급은 3만 위안에 달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산업 분야에서 애니메이션 감독,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 애니메이션 모델링 디자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장면 디자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액션 디자인, 애니메이션 특수효과 처리 등을 담당하는 애니메이션 기술 인재를 양성합니다.
학생들은 Hunan Sanchen Cartoon Group, Zhongao Animation 등 기업 인턴십 기지에서 기술 훈련과 인턴십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우수 졸업생을 채용하고 졸업생의 취업 추천을 담당하고 있으며, 취업률은 95%에 달합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