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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관 등록 회사 프로세스

동관 등록 회사 프로세스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정확히 무엇입니까? 오늘 소편은 동관 등록회사 과정을 정리해 여러분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참고용으로만 주세요!

동관 등록 회사 프로세스

1. 동관 회사 등록의 일반적인 절차:

1, 상공 회의소 핵명 (근무일 5 일)

5, 세무서 세무등록증 (7-10 영업일)

6, 은행 개설 기본가구 (7-10 영업일)

2, 상세 절차 기업명 사전 승인 신청서' 를 작성해 5 개에서 10 개 정도의 기업명, 경영 범위, 등록자본, 출자비율, 투자자 연락처 등을 제공한다.

2, 명칭이 통과되면 상공국은' 기업명 승인 통지서' 를 한 장 보낼 것이다.

3, 법인 및 주주의 개인 도장을 새기고 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자료 (예: 등록 주소의 임대 계약서 (개발구가 제공 가능), 지정 대리인 또는 * * * 의뢰인 증명서, 회사 개업 등록서, 회사 헌장, 주주회 결의 등) 를 잘 한다

4, 회계사무소의 빈' 조회서' 와' 기업명 승인통지서' 원본, 법인 주주 신분증 원본과 개인 도장을 은행 개찰계좌, 개찰계좌 비용은 약 500 원 (은행마다 다름) 은행확인' 조회서' 의 요금이 보통이다 다른 용도로 쓸 수 없습니다.

5, 은행 도장을 찍고 확인한 수입계산서 원본 (일부 은행은 현금지불서 또는 해금표) 과 명세서 (명세서는 일반적으로 다음날에 출납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명세서 위에 발생액만 있으면 안 됩니다. 잔액이 있어야 합니다. ), 법인, 주주 신분증 사본, 기업명 승인통지서 사본, 주주회 결의 사본, 회사 정관 사본, 등록주소의 임대계약서 사본, 법인, 주주의 사장 고객이 한 부 남기다. 공상은 한 부를 보내고, 경제단지는 한 부를 남겨두고, 등록자본은 10 만 ~ 50 만원 (포함) 비용은 500 위안이다.

6, 위의 모든 서류를 가지고 상공업소에 가서 허가증을 인쇄하면, 공본비 10 원, 공고비 80 원 (기업법인 (법인 조건을 갖춘 사기업 포함, 외국상 투자기업 제외, 하동 포함) 개업등록비, 등록자금 총액이 천만 원 이하입니다 (천만 원 포함) 수거 등록자금 총액이 천만 원 (천만 원 제외) 을 넘는 부분은 0.4 로 하시겠습니까? 수거 등록자금 총액이 1 억 위안을 초과하는 부분은 더 이상 받지 않는다. 개업 등록비 최소 금액은 50 위안이다. ),

7, 세무서 세무등록증, 비용 10 원

8, 조직기관 코드증 및 IC 카드, 비용은 148 원입니다.

9, 5 개의 공식 도장 비용은 260 위안 (공식 도장, 법인 장, 주주 장, 금융 인감, 발행, 티켓 인감) 입니다.

10, 은행에 가서 기본계좌를 개설하면 앞으로 회사의 계좌입니다. 비용은 약 1000 원 (작은 은행 싼 점) 입니다. 지급암호기: 520 원 (중국 인민은행이 홍보기업에서 사용)

< P > 10 기본가구의 계좌 개설 허가증을 받을 수 있고, 검사자의 돈을 기본가구로 옮길 수 있다. 자본 검증 판매자는 세금 원천징수 협정 (공행, 농행, 건설은행, 상인 유치, 교통은행) 에 서명했다. 중국은행, 상해은행, 포발은행, 화하은행. 기본가구에서 직접 세금을 공제할 수 있는)

12, 법인 신분증 원본, 세무서 신분증 원본, 공인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 소속 세무소에 가서 세무서 연락처 카드를 처리하다.

13, 카드를 받은 후.

에노신 항공우주정보센터 세통제기에 가서 세통제기 1580 을 사십시오 (본 견본표를 다시 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처음에 너는 보내지 않을 것이다, 표. 견본표로 먼저 연습할 수 있습니다. 견본표는 10 원입니다. 그리고 바늘프린터 1500 정도 (자체 프린트, 표) 입니다. 물론 컴퓨터도 한 대 있어야 합니다. (구성 요구 사항이 높지 않습니다. 일반 80G 하드 드라이브, 512 메모리면 됩니다. 정품 XP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원판을 설치하면 통과할 수 있습니다. 너는 세무소에 가서 영수증을 살 수 있다.

동관등록회사 프로세스

다음은 소편의 추천독서입니다. 인간성의 약점을 깨닫고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1, 환상? 사상의 거인, 행동의 난쟁이.

사람이 좌절이나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부딪히면 현실에서 벗어나 옳고 그름을 생각하고 상상의 세계에 자신을 넣어 허구적인 방식으로 좌절에 대처하고 만족을 얻으려 한다. 백일몽은 일종의 환상이다. 만약 백일몽이 의미 있는 행동을 대신한다면 현실을 도피하는 수단이 될 수도 있고, 마음의 변태의 징조가 되어 환상증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 환상은 아름답고 현실은 잔혹하다. 환상은 단지 느낌일 뿐, 인생에서 성공하려면 현실에 입각해야 한다. 특히 처세할 때는 더욱 비현실적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변화와 발전을 추구할 수 없다.

2, 부정적? 현실에 대한 후퇴는 도피에 있다.

부정적인 사람은 종종 명리를 존중하지 않는 허위 인상을 주지만, 사실 그들의 마음은 극도로 공허하고, 일을 대하는 것도 부정적이다. 이런 사람은 아무것도 원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아무리 강한 능력이 있어도 평생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소극적이고 긍정적인 것은 견해와 인식의 차이에 있다. 너무 많은 정보, 너무 많은 욕망, 너무 많은 경쟁을 가진 인생길을 걷다 보면, 우리는 항상 약간의 걱정과 방황이 있고, 종종 어쩔 수 없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사업의 성공과 삶의 행복을 위해서는 반드시 긍정적인 마인드를 세워야 한다. 매일 자신에게 희망을 주면, 당신은 좋은 기분을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의 마음가짐은 왕왕 당신의 진정한 주인이 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3, 자만? 무지한 자의 자기 팽창.

자신감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너무해요? 자신감은? 자만? 。 -응? 자신감? 그리고? 자만? 그 사이에는 한 도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성공으로 인해 스스로 팽창하여 자만하는 마음의 함정에 빠진다. 자만심은 때때로 오만함으로 표현되고, 자신이 못하는 것이 없다고 생각하며,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주변 사람을 업신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따라서 자만하는 사람들은 종종 조급한 상황에 빠지고 결국 실패로 나아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신감명언)

4, 경솔한가? 실패자의 뿌리.

생활에서는 이런 상황이 자주 발생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일을 당할 때 고려하지 않고 서둘러 결정한 후 후회하고, 때로는 돌이킬 수 없는 국면을 초래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 세상에는 후회약이 전혀 없다. 우리는 내일을 예측할 수 없다. 그래서 많은 일의 성패는 종종 우리가 신중한지 경솔한지 여부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어떤 사람들은 실패했는데, 아마도 사고와 준비가 부족했을 것이고, 이성적인 사람들은 항상 주도면밀한 고려를 거친 후에야 행동을 취하기 때문에 그러한 사람이 가장 성공하기 쉽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5, 오만? 지지를 받지 못하는 존엄성.

속담에? 하늘은 자기를 높이지 않고, 땅은 자기 두터운 말을 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 일반적으로 사물을 아는 사람이 많을수록 겸손해지고, 아는 것이 적을수록 기량이 적은 사람은 오만해지기 때문에 오만함은 허영심과 반해력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나치게 오만한 사람이 한 벌을 내뱉는가? 거드름 피우는 양인데, 천하무적인가? 태도, 이로 인해 그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의 반감을 받고, 그들로 하여금 곳곳에서 벽에 부딪히고, 한 발짝도 걷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6, 의심이 많습니까? 무에서 태어난 마음의 족쇄.

옛말에 구름이 있다:? 생김새가 알아, 의심하지 않아? , 사실, 이 문장은 또한 거꾸로 말할 수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신은 생김새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심은 인간성의 약점 중 하나이며, 항상 자신을 해치는 화근이다. 의심이 많으면 주변의 모든 일에 습관적으로 나쁘고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된다. 한 사람이 의혹의 함정에 빠지면 모든 일에 쉽게 알레르기가 생기고, 다른 사람도 자신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된다. 이는 정상적인 인간관계에 불리하고, 의심은 결국 자신을 긴장과 불안에 빠뜨릴 수 있다.

7, 사치? 돈이 있을 때는 허세를 부리고, 돈이 없을 때는 굶주린다.

사치는 독약이다. 일단 오염되면 계속 확산되고, 전파 속도가 빠르고, 파급범위가 넓어 혼자 사치스러운 생활을 추구하면 주변 사람들이 곧 사치하게 된다. 낭비는 가장 큰 범죄이다. 만약 네가 시간을 낭비한다면, 그것은 생명을 소모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돈을 낭비한다면, 너는 멸망으로 가는 길을 걸어라.

8, 자폐증? 그림을 감옥으로 그리고 세상을 문 밖에 가두다.

자신을 폐쇄하면 비바람을 피할 수 있지만 햇빛도 들어오지 않는다. 마음을 열고 햇빛을 맞이할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자폐할 수 없다. 햇빛과 같은 마음가짐이 있다면, 우울증에서 자신을 잃지 않을 것이며, 방향을 잃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의 가치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자신을 지속시킬 수 있을까요? 부가 가치? , 이것은 긍정적인 인생 태도이다. 그래야 네 인생을 헛되이 보내지 않을 것이다. 그래야 매일이 의미가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9, 편집증? 자기에 편중한 집착.

주견이 있고, 머리가 있고, 부화하지 않고, 세상과 어울리지 않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칭찬할 만한 좋은 품질이지만, 자신의 견해를 고집하지 않고, 과격하게 고집을 부리지 않는 것을 전제로 해야 한다. 사람이 되든 일을 하든, 머리에는 변증적인 관점이 있어야 하고, 고집을 부리고,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고, 자신의 편견을 진리로 여기고, 지극히 죽어도 깨닫지 못하는 것은 처세의 금기이다. 만약 우리가 이런 태도를 제때에 바로잡지 못한다면, 인생의 사각지대로 잘못 들어가 출신을 뽑을 수 없을 것이다.

10, 급공근리? 장기적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 근시안? 。

급공 근익한 사람은 시야가 짧고, 잎이 막혀서 태산이 보이지 않고, 참깨향 냄새만 맡으면 수박이 달다는 것을 잊는다. 사람들의 시야는 눈앞만 볼 수 있다, 소위? 두통은 머리를 치료하고, 발통증은 발을 치료한다? , 급공 근리자의 일관된 행동 방식이다. 눈앞의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이들은 미래의 이익을 고려하지 않고 일시적인 통쾌함을 얻기 위해서일 뿐, 장기적인 고려는 하지 않을 수 있다. 그 결과는 종종 득보다 실이 많다.

11, 탐욕? 마음의 빈곤, 재앙의 뿌리.

사람은 현실에서 생활하고, 욕망도 없고, 욕망도 메울 수 없고, 돈에 대한 욕망도 많은 사람들을 탐욕스럽게 한다. 물론 돈은 사람들의 생활의 기본 보장이지만, 생활에 필요한 것을 해결한 후에는 맹목적으로 욕심을 내서는 안 된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욕심이 많으면 적게 쓰는 것보다 낫다. -응? 돈에 대한 욕망은 어느 정도 있어야 한다. 도를 넘으면 자신을 멈추게 할 방법을 강구해야지, 지나친 탐욕으로 인해 미처 후회할 수 없는 결과를 후회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12, 정책 없음? 버려진 도덕.

이익은 생활에서 늘 추앙받고 있다. 심지어 자신의 모든 규범을 이익과 동일시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자신의 친족, 친구,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때, 시시각각 자신의 이익을 중시한다.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이익은 매우 중요하지만, 이익을 자신의 일의 지침으로 삼는다면, 나중에 그렇게 하는 사람은 석두 들고 자신의 발을 찧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익은 때때로 다른 사람이 자신을 유혹하는 함정이 되고, 이익을 기준으로 하는 사람은 함정에 빠질 확률이 뛰어날 확률보다 훨씬 크다.

13, 질투? 남의 성과를 헐뜯고 자신의 무능함을 드러내다.

질투는 사람의 마음에 있는 종양이다. 질투는 아름다운 사람을 추하게 만들고, 열정적인 사람을 얼음처럼 차갑게 만들 수 있다. 질투는 증오식의 감정이다. 질투를 가진 사람은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잘 지내는 것을 보고, 자신보다 운이 좋다는 것을 보면 이를 갈며 미워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운이 나쁘다는 것을 보고, 자기보다 잘 지내지 않으면 득의양양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런 감정은 인간관계에 매우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람은 활달한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아야 한다. 질투심은 사람을 광기와 붕괴의 가장자리까지만 보낼 수 있고, 사람을 아름답고 행복하게 하지 않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4, 고집? 마음의 어리석음 _ 뿌리에 도사리고 있다.

고집은 선입견을 고수하고 융통성을 모르는 심리 현상이다. 사물에 대한 인식과 사물의 가치에 대한 판단은 모두 자신의 가치관을 통해 이루어져야 하는데, 이것은 그 자체로 매우 짙은 주관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한 가지 사물에 대한 인식이 잘못되었지만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효과적으로 고치려 하지 않는다면, 잘못을 덧붙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고집은 견지한 동의어가 아니다. 사실 완고한 족쇄를 여는 것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제 시간에 자신의 잘못된 관점을 바로잡고 새로운 것을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완고한 마음의 멍에를 쉽게 열 수 있다.

15, 경노과부신? 경노와 과신을 가벼이 믿으면, 얼마나 쉬워도 반드시 더 어려워진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성실을 근본으로 삼고, 성실을 이루기 위해서는 쉽게 약속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배신을 피할 수 있다. 심사숙고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요구를 들어주고, 나중에 할 수 없다면, 이런 사람은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지 못할 것이다. 남의 일을 약속하면 해야지, 일언천금이야 한다. 공자가 말했다:? 민중은 믿을 수 없고 설 수 없다. -응? 사람의 언행은 성실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16, 홍보? 천박한 친구.

성격을 과시하는 사람은 오만하고, 거드름 피우며, 예봉이 너무 드러나고, 언행 사이에 시비를 불러일으키고, 상처를 입히기 쉬우므로, 사람은 말과 행동에 신중해야 한다. -응? 겸손은 이득을 보고, 만수는 손해를 자초한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응? 재능이 가득 찼든 뜻이 가득했든, 거만하고 자만해서는 안 되며,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면서 아슬아슬하게 처신하고 처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라오어 츠 \" 는 말했다:? 보이지 않는, 그래서 명나라; 당연히, 그래서 장; 자벌하지 않아 공로가 있다. 자긍심이 없어 길다. -응? 재능이 있고 의욕이 없을 때도 비관적이거나 생활의 불공정을 원망할 필요가 없다. 담담하게 처신하고 낮은 자세로 사람이 되어야 한다.

17, 허영심? 모든 악행은 허영심을 둘러싸고 태어난다.

허영은 개인의 영광과 표면을 추구하는 후광으로, 다른 사람의 감상과 존경을 얻기 위한 표현이다. 허영심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열등감이 강하고, 마음이 공허하고 무지하며, 겉모습이 밝은 사람은 오히려 싫증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기실,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 허영심을 가지고 있다. 그것을 확대시켜서는 안 되며, 허영심을 통해 자신의 부족과 단점을 보고, 학습과 개선을 강화하고, 끊임없이 승진하고, 자신을 격려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18, 배금? 자신을 위해 황금의 굴레를 씌우다.

돈이 사람들의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돈은 인생의 전부가 아니다. 재물은 생외적인 물건이니 돈과 자신의 탐욕에 사로잡히지 말고 적당히 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욕심을 끊으면 만족할 수 있고, 속박된 족쇄를 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욕심명언) 그 외에 인색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 것도 행복이다. 돈을 너무 중시하지 않고 아낌없이 배워야만 인생의 기회와 운명을 파악할 수 있다.

19, 충동? 회한과 자책의 소용돌이에 빠지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를 화나게 하고 어쩔 수 없는 일이 많지만, 자신의 감정이 아무리 충동적이더라도 이성을 잃어서는 안 되며,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과격한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응? 일이 느리면 둥글다? 모든 일의 해결은 이성과 공평한 결과다. 충동만 하면 소용이 없을 뿐만 아니라, 종종 우리가 감당할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번번이 곤경에 처했을 때 이성으로 자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20, 맹종? 자아를 잃은 불쌍한 사람.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대중의 트렌드를 추구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심리적 특징이자 매우 위험한 마음의 함정이다. 사람마다 인생관, 가치관, 도덕관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마다 선택 방향도 달라야 한다. 맹종으로 인해 우리는 종종 자아를 잃고, 자신의 개성을 잃고, 자기 판단력과 자신감을 잃는다.

21, 자체 제한? 잠재 능력을 죽여라. 신은 자구할 수 있는 사람만 구하는가? 。 성공은 성공하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속한다. 편협한 심리는 사람의 전진을 가로막는 장애물이다. 많은 경우 한 사람의 실패는 객관적인 환경의 영향을 받는 것이 아니라, 자기제한의 심리는 이미 성공할 수 없을 운명이다. 자기제한의 편협한 심리는 한 사람의 마음을 넓히지 않게 하고, 한 사람의 시야가 넓어지지 않게 하며, 한 사람의 시야가 짧으면 심각한 자기애 정서까지 생기게 한다. 이런 심리를 가진 사람은 그와 어울리기 어렵고, 다른 사람을 해치기 쉽다. 이런 사람은 타고난 실패자이다. 자기폐쇄와 자기제한 때문에 그들은 정신적인 척박함과 공황에 빠졌다.

22, 복수심? 병아리의 뱃속은 반드시 보답해야 한다.

복수심은 끝없는 블랙홀로 증오의 분노에서 비롯된다. 보복심리를 제때에 통제할 수 없고 보복심이 자신을 삼키도록 내버려 두면 이성을 잃고 무모하게 행동하거나 후회하게 하는 일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보복심이 강한 사람은 의기양양하게 행동하기 쉬우며, 일단 급급하면, 늘 마음속의 감정을 털어놓고 다른 사람의 충고를 따르지 않는다. 그들은 좌절에 직면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용서하지 않으며, 종종 일시적인 쾌락을 탐내기 위해 자신을 해치고, 결국 인연을 잃고, 자신을 번거로운 함정에 빠뜨리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23, 요행? 자기기만의 방종.

요행 심리는 매우 건강하지 못한 심리로, 사람의 사상을 눈멀게 하여 정확한 판단을 내리지 못하고 심지어 방향을 잃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의 사상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변할 것이다. 사실, 심각한 결과는 작은 것들이 조금씩 축적되어 형성되기 때문에, 작은 일부터 예방해야 한다. 때때로 요행은 성적을 얻거나 어떤 이득을 얻을 수 있지만, 언젠가는 넘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언제든지 요행의 마음을 버리고, 자신의 품성 수양을 제고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이상을 실현해야 한다. 알아?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맛에서 왔다,? 착실하고 근면해야 성공의 길에 오를 수 있다.

24, 완벽을 강요하는가? 열등감과 자신감이 없는 괴짜.

중국에는 금에는 적금이 없고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는 고훈이 있다. 러시아의 유명한 철학자 체르니셰프스키가 말했다. 태양에도 검은 점이 있기 때문에, 세상 일은 결함이 없을 가능성이 더 크다. -응? 세상에는 원래 완벽한 나뭇잎이 하나도 없지만, 현실 생활에서는 항상 완벽을 추구하는 사람이 있다. 그들은 자신에게 완벽하고 가혹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과 사물에 대해서도 같은 태도를 가지고 있다. 완벽을 지나치게 추구하기 때문에, 그들은 즐겁고 행복한 삶을 많이 잃었고, 심지어 자신의 생명까지 잃었다.

25, 목표 상실? 투지의 손실.

실패는 계획이 필요 없는 반면, 성공에는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고 차근차근 실천해야 한다. 동서고금, 대범사업이 성취한 사람은 모두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자신이 명확한 사업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분투하는 것이다. 목표가 없는 사람은 맹목적으로 항해하는 배와 같다. 어떤 방향으로든 바람은 역풍이다. 만약 한 사람이 목표를 가지고 있고 목표를 향해 굳건히 전진한다면, 온 세상이 그 목표를 위해 길을 비켜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목표명언) 따라서 성공하려면 한 방울부터 시작하여 명확하고 장기적이고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고,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목표를 가지고 출발하면 목적지에 도달해야 한다.

26, 중년의 위기? 중압하의 정서 폭풍.

사람의 생명곡선은 최고점에서 떨어졌고, 일과 가정의 부담곡선은 위로 올라갔다. 이 두 포물선의 교차점은 바로 중년이다. 중년이 되면 일과 사업에 만족하지 않고, 눈앞에 어떤 도전도 최선을 다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며, 의기소침하고, 변덕스럽고, 비관적이고, 부정적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중년이 되면 사업과 가정의 이중 압박을 받고, 마음과 신체에 하강의 조짐이 나타난다는 것은 중년의 위기와 곤혹을 더욱 가중시킨다. 중년의 위기에 빠진 마음의 함정에 빠진 사람들은 일련의 부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마음속의 문제를 일으키며, 신체적인 반응을 동반한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세우고 자신 있는 마인드로 대처한 중년층만이 이 시기를 무사히 넘길 수 있다. 등록 회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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