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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생의 변두리에 쓰기' 전종서

돈 선생의 재능은 다론할 필요가 없다.' 포위성' 은 입영,' 관송곳편' 은 높은 산을 높이 받지만, 일대의 문호와 대사로서 돈 선생의 작품을 가까이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 "포위 공격 \" 큰 기복, 세계, 인간 본성 에 대해 이야기, 모든 독서 한숨; 관송곳 편제' 왕양대해는 단번에 묶으면 반평생일지도 모른다. 아성에 비해 왕소보, 심지어 노신, 달프, 돈 선생의 유세 작품은 적고 읽기가 쉽지 않아 매번 충분한 심리적 준비와 건설이 있어야 읽을 수 있다고 느꼈다. 단순히 양 지앙 (Yang Jiang) 씨가이 키안 (Qian) 씨의 산문 컬렉션을 집필하고 출판했으며, 마침내 읽을 수있는 덜 무거운 내용이 있습니다.

전언에서' 인생의 변두리' 에 대한 설명:

나는 항상 한 작가를 진정으로 읽으려면 당연히 그의 대표작, 장편제, 그 장편대제, 그 웅장함은' 백년의 외로움' 과 같다고 생각했다 그 장편들에서는 한 작가가 그의 재능과 내면을 드러냈지만, 종종 구조에 국한되어 반드시 내성적이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장편 작품들이 늘 기세가 웅장하고 재능이 넘치지만 이야기가 가라앉는 것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산문에 이르자 한 작가는 그의 재능과 재미를 구현했다. 그 규칙과 전대작의 침착함이 없어, 완전히 제멋대로 휘두르고, 문필이 닿는 곳마다 구름처럼 흘러가고,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고 투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므로 노신을 읽어서' 아Q'' 조화석 줍기' 만 보지 말고' 이야기 신편' 을 봐야 선생님의 재미를 알 수 있다. 목심을 읽고,' 문학 회고록' 만 들고 있지 말고,' 에머슨의 악객'' 종달새가 하루 종일 불렀다' 를 봐야 그의 각박한 유머를 느낄 수 있다. 또 왕소보의' 나의 정신집', 아성의' 문화는 조미료가 아니다' 와 같은 것들이다.

이' 인생의 변두리에 쓰여 있다' 는' 포위성' 과' 관송곳편' 의 변두리에 놓여 있는 것이 바로 이렇게 재미있는 존재다.

제멋대로 하는 동시에 소설 속 인물의 성격의 속박을 떨쳐버리고, 돈 선생은 인간성을 토론하기 시작하면서

예를 들어 그가' 선악정악' 이라고 말하는 것을 일축했다.

예를 들어 그가 말했다 (구체적으로 첫 번째' 마귀 야방 전종서 씨' 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 인생의 변두리에 쓰여 있다' 는 돈 선생은 유머러스하게 인생을 조롱하며 인생에 대한 소감에 대해 한두 번 말했다. 구름은 가볍고 바람은 가벼울 때 왕왕 두터운 경력의 축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이런 책은 인생 경력이 진보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수시로 들고, 쉽게 두 편을 뒤적거리며, 간혹 우득을 읽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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