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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열 6 창이란 무엇입니까?

양기:

중국 고대 철학 명사. "주역 계사에서": "태극이 생기기 쉬우니, 두 가지 의례를 낳는다." 천지나 음양을 가리킨다. 일부 무술가들은 이 단어를 빌려서 권법으로 확장하는데, 무술가 손록당은 양 (), 정적 음 () 으로 움직이며, 함께 동정을 양기 () 라고 부른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몸은 꼼짝도 하지 않고, 두 악기도 마찬가지다." 손 씨는 좌우를 음양전환으로 바꾸고, 팔괘권 왼쪽, 오른쪽 원을 돌고 도는 것도 양의라고 부른다. 그는 "두 악기는 단숨에 신축하는 도리다. 왼손은 양기이고, 오른쪽으로 돌면 음계이다. " 또한 손록당은' 근취제체' 에 따라 인체에 비해' 신장이 두 개' 라고 말한다. 운동, 음양, 강유 등은 중국 무술의 중요한 형태신의 특징이기 때문에 무술에는' 양기' 라는 명사로 소개된 곳이 많다. 김용의' 웃음강호' 에서 화산파 장문악불군의 아내 닝중은 양의검법을 잘 합친 후 영호충과 악령산에 전달한다.

양의인 양의와 음계입니다. 양의와 음계를 표현하는 그래픽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4 상:

4 상은 중국 고대 성상학에서 유래한 것으로 동방창룡 (청룡), 서방백호, 남방주새, 북방현무

재도교를 가리킨다 도교승지 청성산 천사동 (고상도관) 처럼 우뚝 솟은 산문 앞에는 각각 신전, 좌전 플라스틱 위풍당당한 청룡신상, 이름 맹장신군, 우전 플라스틱 용맹한 백호신상, 명감병 신군이 세워졌다.

청룡, 백호, 주새, 현무는 중국 고대의 별믿음에서 유래한 것으로, 중국 고대에는 하늘을 동, 북, 서, 남구로 나누어 동방을 창룡상이라고 하고, 북쪽은 현무 (거북사) 코끼리, 서쪽은 백호상, 서쪽은 백호상 이런' 사상' 은 고대인들이 각 방위의 7 박을 연결시켜 상상한 네 가지 동물의 이미지이다. 동양의 창룡처럼, 각숙은 용각과 같고, 방숙은 용신과 같고, 꼬리숙은 용꼬리와 같다. 남방 주새는 우물숙에서 츠숙상새까지, 유숙은 부리로, 별은 새목, 장은 아진, 날개는 깃털 () 이다. 나중에 고대인들은 또 음양오행 오방오색과 어울리기 때문에 동방청룡, 서방백호, 남방주새, 북방현무설이 있다. 그런 다음 군창 군열에 적용해 행군 전쟁의 보호신이 되었다. 예기 곡례상 () 은 "예, 전 주새 () 후 현무, 좌청룡, 우백호 () 가 위세를 떨쳤다" 고 말했다. 첸 하오 주 (Chen Hao Zhou) 는 말했다: "좋아, 군사 여행. 주작 현무 청룡 자호 사중주숙명. " 또 "정 (Liu, 깃발의 리본) 수는 모두 넣고, 용기는 9 개, 새는 7 개, 호랑이는 6 개, 거북뱀은 4 개" 라고 말했다. 즉, 그 표현은' 사상' 을 각각 깃발에 그려 전후 좌우의 군진을 나타내고 사기를 북돋워 무적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13 경서 축기 곡례상" 이론과 그 역할은 "새의 비상처럼 거북이의 독처럼 용탱호가 분발하여 이 네 가지를 이길 수 없다" 고 말했다. 그 작용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

< P > 도교가 출현한 후 옛사람의 말에 따라 청룡, 백호, 주새, 현무를 신계에 포함시켜 호위의 신으로 위세를 과시하였다. 포박자 잡응' 은' 선경' 을 인용해 태상노군의 이미지를 묘사하면서 좌측에는 12 청룡, 우측에는 26 백호, 앞에는 24 주새, 뒤에는 72 현무가 있다고 말했다. 매우 기품이 있어, 참으로 위풍이 있다. 나중에, 4 개의 코끼리가 점차 개인화되고 그 표지가 있습니다. "북극 7 위안 보라색 확장 비밀" 에 따르면 청룡호는 "맹장신군", 백호호는 "감병신군", 주작호는 "능광신군", 현무호는 "집행명신군" 이라고 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현무 (즉 진무) 의 신앙이 점차 확대되어 사상에서 눈에 띄어' 대제' 로 도약했고, 청룡, 백호는 문신열에 등재되어 도관의 산문을 지키도록 전문적으로 지켰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송 () 나라 범치능 () 은 "악양풍토기 ()" 라고 말했다. "노자 () 는 두 신상을 가지고 있는데, 청룡 () 백호 () 도 있다." 명요종의는 "상숙사지 서사관편" 이라고 말했다. "도관산문 2 대 신, 왼쪽은 청룡맹장신군, 오른쪽은 백호감병신군이다.

청룡

청룡은 원래 고대 신화 중 동양의 신이었고, 도교동방 칠주성군 4 상 중 하나였다.

28 숙의 동방 7 박 (각, 항진, 방, 마음, 꼬리, 키) 을 위해, 그 형상용은 동방, 나무, 색청, 총칭 청룡, 일명 창룡에 위치해 있다. 태상황사재기' 권 44 는 청룡동두성군이라고 부른다.' 각숙천문성군, 항숙정성군, 중주천부성군, 방숙천도성군, 심숙천왕성군, 꼬리숙천계성군, 스숙천율성군.' 그 이미지에 관해서는,' 문통교필용집' 권 칠운: "동방용각의 강정, 구름 울음 소리, 천둥소리, 팔극 비행, 사방을 돌아다니며 내 좌측을 세우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도교는 또한' 운굽 7' 볼륨 72 인용' 고경' 사신의 단' 청룡자, 동방갑갑목 수은도, 해명할 수 없고, 휘저어지지 않고, 거의 바람직하지 않고, 멀리 떨어져 있고, 숨은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백호

백호는 원래 고대 신화 중 서구의 신이었고, 도교 서구 칠성군 4 상 중 하나였다. 28 숙의 서구 7 박 (규 루 위 앙 비 위 참삼) 을 위해, 그 형상호는 서구 금속 백백호에 위치해 있다. 태상황사재기' 권 44 는 백호서두성군을' 숙천성군, 루숙천옥성군, 위숙천창성군, 옹숙천목성군, 필숙천천귀성군, 주숙천스크린성군, 천수성군' 이라고 부른다 그 이미지에 관해서는,' 문통교필용집' 볼륨 7 운은 "서양자호상에서는 숙숙숙숙하고, 영영 소질, 숙청음, 위섭수, 하울림산림을 움직여 우우를 세워야 한다" 고 말했다. 동시에 도교는 또한' 운굽 칠희' 볼륨 72 인용' 고경' 사신의 단' 백호자, 서구 경신금 플래티넘' 과 같은 정단 용어로도 사용한다. "경" 구름: 아들이 만사를 완성한다면, 숙녀의 이명, 오행 감화, 정으로 인한 것이다. 그 엎드려도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호랑이라고 부른다.

주작

주새는 원래 고대 신화 중 남방의 신이었고, 도교 남방 칠스타군, 4 상 중 하나였다. 28 숙의 남방 7 박 (우물, 귀비, 류, 별, 장, 날개, 젠) 을 위해, 그 이미지는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불, 색빨강, 총칭 주새, 주새라고도 한다. 태상황사재기' 볼륨 44 는 남방 주최성군을' 정숙천정성군, 귀신숙천궁성군, 류숙천주방성군, 별천쿠성군, 장숙천칭성군, 익숙천천천성군, 츠숙천거리 성군' 이라고 부른다 그 이미지에 관해서는,' 문통교필용집' 볼륨 칠운: "남방 주최, 새의 길이, 단혈화생, 벽뢰류, 기채오색, 신의육상이 내 앞을 인도한다." 동시에 도교는 또한' 운굽 7' 볼륨 72 인용' 고경'' 사신의 단' 과 같은 연금단 용어로도 사용했다. 주최자, 남방 병정화주사, 대패 재키 찬, 결기 새, 그 공기가 하늘로 솟아오르고, 그 질진이 땅이라고 한다.,,,,,,,,,,,,,,,,,,,,,

현무

현무는 원래 고대 신화 중 북방의 신이었고, 도교 북방 칠주성군, 4 상 중 하나였다. 28 숙의 북방 7 박 (두, 여자, 가상, 위험, 방, 벽) 을 위해 거북, 거북, 거북, 뱀대체라고도 하며, 북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물, 색현 () 으로 총칭하여' 현무 ()' 라고 부른다. 태상황사재기' 볼륨 44 는 북방 현무성군을' 투숙천묘별 군, 소숙천기성군, 여숙천성군, 허숙천경성군, 위기천금성군, 실숙천성군, 벽숙천시 성군' 이라고 부른다 그 이미지에 관해서는, "문통교필용집" 권 7 운은 "북방 현무, 태음화생, 허위표질, 거북사대 모양, 반유구지, 통섭만령, 내 우측에서 온다" 고 말했다. 동시에 도교는 그것을 연금단 용어로도 사용한다. 예를 들면' 운굽 7 표' 권 72 인용' 고경' 사신의 단 () 은 "현무자, 북방 임계수 흑수은 () 도 부드럽고 강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경" 구름: 상보살이 물과 같다. 비 납 비 주석 비 모든 돌 등, 물은 강 동쪽 신수이며, 하늘과 땅 의 첫 번째 출생, 약은 일시적으로 모든 것을 키울 수 없다, 그래서 현무도 라고 한다.

가십:

가십은' 경괘' 라고도 한다. 주역' 의 8 가지 기본 도형은' 1' 과'-'기호로, 각 점괘는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 를 양으로, "-"를 음으로 삼다. 건조, 쿤, 지진, 시, 칸, 거리, 고건, 교환, 팔괘, 구체적인 기호는 아래의' 팔괘기호' 를 본다는 것을 나타낸다. <역경> 64 괘는 모두 팔괘와 두 가지로 다시 구성되어 있다. 가십은 원시 종교의 점술에서 기원했다.

이전' 작가는 가십이 주로 하늘, 땅, 레이, 바람, 물, 불, 산, 택의 8 가지 자연현상을 상징하며 각각 여러 가지를 상징하며' 건조',' 쿤' 이' 팔괘' 에서 특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고 생각한다

마지막 문장은 노자' 도덕경' 에서 나왔다.

사주육이 무슨 뜻인지 아직 포괄적인 설명을 찾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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