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요, 소는 색맹이어서 모든 것을 흑백으로 봅니다. ?
빨간색은 소를 자극하는 것이 아니라 관객 전체를 자극한다. 왜냐하면 빨간색은 사람의 정서적인 흥분과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투우의 효과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소를 화나게 한 것은 붉은 천의 색깔이 아니라 천이 계속 흔들리고 있어서 앞으로 달려가는 것이었습니다.
과녁의 간상세포는 잘 발달되어 있는 반면, 원추세포의 수는 상당히 적습니다. 눈은 매우 어두운 빛에서도 사물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소위 "야간 시력"이며, 희미한 빛의 색은 흐릿하므로 소는 색맹입니다. 그러므로 소가 붉은 천을 보든, 다른 색깔의 천을 보든, 그는 단지 색깔의 다른 색조만을 느낄 수 있을 뿐입니다. ?
확장 정보
1. 소의 눈 구조
소의 망막에는 두 가지 유형의 원뿔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빛을 받는 유형입니다. 소의 원뿔 세포의 파장은 적색광과 녹색광 사이로 인간의 적색 광색소와 매우 유사하지만 민감한 파장은 약간 더 짧습니다(555나노미터). 또 다른 유형의 원뿔형 광수용체는 청색광(451나노미터)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청색 원뿔은 인간의 적색 광색소보다 길이가 더 짧습니다.
대략 말하면, 선천적으로 녹색광을 감지하는 추체가 부족하기 때문에 소의 시력은 녹색 피토크롬의 돌연변이로 인한 적록맹 환자의 시력과 다소 유사합니다. -파장 빨간색 빛과 단파장 파란색 빛이지만 장파장 영역의 빛을 분해하는 능력이 부족하여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은 소에게 단지 다른 색상일 뿐입니다. 그러나 소의 청색 원뿔은 더 긴 파장의 청색광을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소의 장파장 빛을 구별하는 능력은 어느 정도 보상됩니다.
2. 고대 가축 문화
당나라 시인 위안진의 시 '봄의 탄생': "채우현 성문 밖에서 봄 누에를 덮을 땅을 놓고 싸우고 있다. ."먼저 채찍질하고 그다음에는 "싸운다"는 것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고대 풍습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Whin Chun Niu라고도 알려진 Bian Chun Niu는 더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주려·악령』에는 “굴에서 나온 소를 냉풍을 보내기 위해 꺼냈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그 이후로 유지되어 왔으나 당송대에 특히 송대 이후에 가장 번성하였다. 인종은 '도우경(圖丹景)'을 반포하여 소를 채찍질하는 풍습이 널리 퍼져 민속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강희(康熙)의 『제남현실기·수수』에는 “봄이 시작되기 전날, 정부가 봄소와 까막신을 모시고 백성들을 이끌고 동부 근교에서 봄을 맞이하게 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흔히 봄접시라고 불리는 오죄 접시를 만들고, 봄술, 봄꽃 비녀를 마시고, 각종 드라마에서 어부, 나무꾼, 쟁기질하는 사람으로 분장하고 거리의 아이들은 화려한 옷을 입는다. 그리고 시골의 고대 누오족의 유산이기도 한 유령 가면과 춤을 추며 각각 화려한 전투를 벌이고, 봄의 채찍이라고 불리는 황소 세 마리를 쳐 농부들을 격려하려는 의도를 표현합니다. 진족의 집으로 보내지고 문 앞에서 북과 음악을 연주하여 봄 소라고 부르는데, 이는 찬 공기를 보내고 봄철 쟁기를 촉진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고 특정 마법의 의미도 있습니다.
산둥성 사람들은 소의 머리를 산산조각 내고 싶어하는데, 모두가 봄 소의 흙을 놓고 경쟁하는데, 이를 봄잡기라고 하는데, 소의 머리를 잡는 것을 상서로운 일이라고 합니다. 절강성 봄소 축제의 특징은 봄소 축제가 열리면 사람들이 차례로 봄소에게 절을 한 후 달려와서 봄소를 부수고 훔친 봄소 진흙을 가져가는 것입니다. 집에 가서 소 우리에 뿌렸습니다. 이를 통해 봄 소를 채찍질하는 것도 일종의 번식 마법, 즉 봄 소 토양을 사용하여 봄을 맞이한 후 이를 소 우리에 뿌리면 소의 번식을 촉진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니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