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 뒷골목은 둥청구 징산 지역에 속하며, 북쪽 자오다오커우 남가 남단에서 시작하여 북서쪽 끝으로 이어진다. 남쪽 미술관 동거리 길이 852m, 폭 34m. 이 거리는 원나라 때 안진문 거리의 일부였고, 명나라 때는 안딩먼 거리의 일부였다. 청나라 광서제 31년(1905년)에 청 정부가 '경찰을 승격시켰다. 행정”과 “토지를 정리”하고 수도의 일부 거리와 차선의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신중한 검토 끝에 거리를 “대불사 서가”라고 불렀습니다. 남쪽의 동쪽에 있는 대불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문화대혁명 당시에는 '서우창로(Shouchuang Road)'로 이름이 바뀌었고, 1973년에는 중국 국립미술관 북쪽에 위치해 있어 '미술관 뒷골목'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곳은 원, 명, 청 왕조의 황성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하고 황성과 가깝습니다. 원 왕조의 봉래 방, 명나라의 Baodafang 및 Zhengbai에 속했습니다. 청나라의 깃발. 원나라부터 원나라까지, 원나라의 시조인 쿠빌라이 칸이 도교 정의종의 후계자인 장류순을 위해 이곳에 총진만수궁을 지었습니다. 초태자의 궁전이었으며, 동치 시대에는 용안굴룬 공주의 궁전이었으며 흔히 "대공주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hongzhen Wanshou Palace는 원나라의 창시자 Kublai Khan이 Zhang Liusun을 "Tianshi"라고 명명했기 때문에 "Tianshi Temple"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Zhang Liusun Jian은 거부했습니다). 장유순은 일생 동안 계현서원의 도사 사무를 맡았을 뿐만 아니라, 마치 계현서원의 재상인 것처럼 "대사로 승진하여 계현서원에 알려지며 학사가 되었다". 그의 죽음 이후 그는 사후에 "도교 신덕 진군"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총전만수궁은 원나라 '최초의 도교 정글'의 우아함과 평온함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총리궁의 위엄과 번화함도 지녀야 합니다. 장유순은 비록 '천사'라는 칭호를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그의 지위와 권력은 '천사'보다 훨씬 높았기 때문이다. 당시 장다오링의 직계 후손인 '천사'는 양쯔강 남쪽의 도교를 맡도록 명령을 받았습니다.
장류순(1248~1321), 본명 스한은 신저우(신저우) 구이시(현 장시성 구이시시)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도교를 공부하기 위해 용호산에 갔습니다. 지치 13년(1276년)에 36대 천종인 장종언과 함께 궁궐에 들어갔다가 황제에 의해 궁궐에 남겨졌습니다. 원나라의 시조가 죽고 45년 동안 통치했으며 시조, 성종, 오종, 인종, 영종의 5대 왕조를 거치며 많은 칭호를 받았습니다. Shizu는 "Shangqing"과 "Xuanjiao Grandmaster"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Chengzong은 "Xuanjiao Grandmaster"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그의 3 대는 모두 "Wei Guogong"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Kublai Khan은 Zhang Liusun에게 칭호를 부여했을뿐만 아니라 Ming Shangfang (왕가를위한 검 및 기타 무기 및 고급 도구 제조 전문 조직)이 "원 황제가 장 상칭에게 하사"라는 문구와 함께 검을 던졌습니다. "는 다도(오늘의 베이징)와 제나두(오늘의 상두골, 정란기, 내몽골)에서도 판매된 것으로 각각 '충진장수궁'을 지었다.
다두시에 있는 충진만수궁은 명나라 때 말 사료를 보관하는 '마초 창고'로 탈바꿈해 현재는 '천안목장'이라 불렸다. . 그러므로 당시 총전만수궁의 규모와 배치를 자세히 기술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기존 자료의 분석을 통해 어느 정도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첫째, 몽골의 태조 황제 재위 기간 동안 도교 전진종의 후손인 추추지가 다음과 같은 명령을 받았다. 눈산에 가서 사람을 죽이는 일에 중독된 그는 하늘을 공경하고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 도교는 고대 주술에서 유래했지만, 징기스칸은 유령과 신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추추지를 '불멸'이라고 불렀고, 장류순은 자이교와 복로를 잘했기 때문에 쿠빌라이 칸이 총애했습니다. 전자는 천하를 제패할 전략을 구했고, 후자는 천황과 황후의 건강을 기원하고, 궁중의 관직을 선출할 점을 빌며 통일의 날의 복을 구했다. '사람'을 구하는 칭기즈칸과 쿠빌라이 칸의 궤적에서 '신'을 구하는 것으로, '번영도 급하고 망함도 급하다'는 주기율의 고유한 이치가 다시 한번 드러난다.
둘째, "바다 위에 선산이 있는데 그 산이 영묘하다는 말을 갑자기 들었습니다." 소위 '선녀산'은 단지 환상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환상을 시각화하려면 인간의 디자인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리고 인간의 디자인에는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원대 대도의 총진만수궁은 황성 밖 '근' 위치에 건립되었음을 짐작할 수 있으며, 송대 변량에 건립된 '근월'의 흔적이 있어야 한다 ; 그리고 도교 정의종을 위해 지어졌기 때문에 정의종의 도교 철학을 구현해야 합니다.
주요 건물에는 산문, 아치 길, 황비각, 상청궁, 옥황각, 칠성단, 전설적인 봉래산, 주지산, 영주산을 주요 건물로 하는 정원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정원에는 학과 꽃사슴이 흩어져 있을 수도 있고, "바다는 용의 세계이고 구름은 학의 고향"이라는 조각된 돌과 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광장의 이름이 "봉래"이기 때문에 주변 건물도 광장과 조화를 이루어 "요정 공동체"의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문화는 계승될 수 있고, 역사는 재생산될 수 있습니다.
추태자 저택, 추태자 저택은 청나라 건륭 2년(1737년) 명나라 '천천조창' 터에 건립되었습니다. 궁전은 북쪽에서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남동쪽으로 5개의 거리 문이 열려 있습니다. 동로는 궁궐의 안채이고, 대문 북쪽에는 5칸 너비의 대문이 있고, 대문 양쪽에는 5칸 너비의 툇마루가 있다. 동쪽과 서쪽에는 너비가 5칸인 본당이 있고, 마주보고 있는 후진은 3칸 너비이고, 뒤쪽 침실은 5칸 너비이고, 후드는 5칸 너비입니다. 동쪽 길의 서쪽에는 여전히 남북으로 대략 축을 이루는 세 개의 집 길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장 서쪽 길은 사당과 불당입니다.
추태자 저택은 '일류' 왕자의 저택으로, 궁의 유일한 주인은 강희제의 24번째 아들인 윤미이다. 운미는 옹정 11년(1733)에 '고왕'으로 명명되었고, 건륭 38년(1773)에 사망하여 시호를 '가'로 삼았다. 그의 큰아들 홍창(洪昌)이 즉위하여 '초현왕'이 되었다.
대공주 저택에서는 동치 시대 '초태자 저택'의 영주인 면순이 세습적으로 '베이지'로 강등되었습니다. 그 결과 저택은 Xianfeng Yi 황제의 장녀 Rongan Gulun 공주에게 반환되어 일반적으로 "Grand Princess Palace"로 알려진 "Gulun Princess Palace"가되었습니다. 나중에 이 저택은 공이신 왕자의 장녀인 롱수우 공주와 허슈오에게 주어졌으며, 일반적으로 "화수오 공주 저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왕의 큰딸은 왜 '공주공주'가 아닌 '공주'인가? 서태후가 공왕의 딸을 좋아하여 양자로 삼았기 때문에 서태후의 양자녀는 당연히 '공주'가 되었다.
중화민국 시절, 룽수공주와 허숴의 가문의 재산은 쇠퇴했고, 결국 높은 빚 때문에 저택을 버리고 도주했다. 헌병 제3연대와 후방병원.
1956년 이곳은 북경중의약병원으로 바뀌었다. 1985년에 북경중의약병원은 외래 진료소 건물과 의료 기술 건물을 건축했으며 원래 건물을 이전하고 재건축했습니다. "대공주 저택"은 미운현 서문 밖의 "바이허 컨트리 공원"에 재건되었으며 부지 면적은 21,000제곱미터에 달하며 저택 대문, 대청, 침실 대문, 침실 등 많은 주택이 있습니다. 홀, 뒷방 등 구 미윈현 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