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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산 오언에 관한 시구

1. 아미산을 찬양하는 시구

1 아미산 청음각

2 -'산중' 왕위

3. 촉중 다선산, 아미우 이백

4. 구름이 반령의 눈을 안고, 꽃이 시냇물을 뱉는다. 여광중

5. 아미산 월반륜 가을, 평창강 물줄기 그림자. 아미산월가' 이백

' 산속' 왕위

6

7. 산길은 비가 오지 않고 텅 비었다.

"아미산 탑승" 이백

8

9. 주간 시범 관람, 정말 신기하다?

10.

11. 노을상, 열매는 금낭술을 받는다.

12. 구름 사이에 조안소를 읊고, 돌 위에 보슬을 만들다.

13. 평생 미상이 있어 웃음이 끝난다.

14. 연기가 얼굴에 그대로 흐르고 먼지가 쌓이고 갑자기 사라진다.

15

' 아미산월가' 이백

16

17. 밤발 청계가 삼협에 향하고, 사군은 유주에 내려가지 않는다.

이백의' 아미산' 은 오언고체시로 작가의 출세심을 드러낸다. 이백은 촉국에서 자라서 촉지의 기이하고 수려한 산봉우리에 익숙해졌다. 그러나 아미산에 직면했을 때, 여전히' 아미 ()' 라는 감탄을 멈추지 못하고, 그 뛰어난 탈속적인 아름다움을 극언한다. 그는' 주류시험관람' 을 했지만 아미산암골짜기가 그윽하고, 군봉이 험괴하고, 임천승승적을 찾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다. 2.' 아미산' 을 묘사하는 시구는 어떤

1.' 아미산월가' 당대의 시인 이백

아미산 월반륜 가을, 평창강 물줄기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밤발 청계가 삼협을 향해, 사군은 유주를 보지 못했다.

2. "정련을 양양에 작별하다" 당나라 시인: 두보

군마가 질주할 때, 장작문 노병신.

군시를 일상으로 보내니 놀라지 마라.

땅이 넓고 아미가 늦었고, 하늘이 높고 현초봄이다.

제나라 구내를 위해 폰족 성을 찾아 보십시오.

3.' 아미산' 당대의 시인 이백

촉국도선산, 아미우는 말하기가 어렵다.

주간 시범 관람,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

청명천명이 하늘을 등에 업고, 색채가 잘못 그려졌다.

현란한 보라색 노을상, 열매는 금낭술을 받는다.

구름 사이 음과 Qiong 피리, 돌 위에 보슬을 만들다.

평생 미상이 있어 웃음이 끝난다.

연기가 얼굴처럼 보이고 먼지가 쌓이면 갑자기 없어진다.

만약 양아들을 탈 때마다 백주 () 와 손잡고 있다.

4.' 만성' 당대 시인: 두보

강고는 이미 중춘에 이른 아침을 보냈다.

뒤에서 새를 탐내며 뒤돌아 사람을 잘못 응했다.

읽기가 어려워서 술에 주전자를 가득 채웠다.

근식아미노로 게으름을 아는 것이 진실이다.

5.' 아미미끼 황정' 당대 시인: 웨이응물

영약은 서산에서 나와 먹고 뿌리를 채취했다.

9 번 뼈를 쪄서 세언을 거쳤다.

불기 중야를 기다리며 남헌에게 향기가 가득하다.

재거감 대중의 정신, 약술이 묘문을 열었다.

자기 품 외심, 어찌 세속사와 논할 수 있겠는가.

말기에 리본을 벗고 하늘과 영원히 남아 있다.

"아미산월가" 당대의 시인: 이백

"정련을 양양에 작별하다" 당대의 시인: 두보

"아미산" 당대의 시인:.

에메이산

이백

촉국도선산, 아미우우

주간 시범 관람,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

청명천명이 하늘을 등에 업고, 색채가 잘못 그려졌다.

현란한 보라색 노을상, 열매는 금낭술을 받는다.

구름 사이 음과 Qiong 피리, 돌 위에 보슬을 만들다.

평생 미상이 있어 웃음이 끝난다.

연기가 얼굴처럼 보이고 먼지가 쌓이면 갑자기 없어진다.

만약 양아들을 탈 때마다 백주 () 와 손잡고 있다.

아미산 월가

이백

아미산 월반륜 가을,

그림자가 평창강 물줄기에 들어간다.

야발 청계가 삼협을 향해,

사군이 유주를 보지 못했다. 4. 누가 아미산에 관한 시사

추일 이세민 국화가 금풍기 ①, 호소옥루원을 흩어놓았다.

는 가을 기러기를 타고 하수림 매미를 떠난다. 구름 응고 걱정 반 릿지, 쌰 cuivalien 높은 하늘 ②.

는 청두망처럼 아미 앞을 직접 본다. [주석] (a) 금봉: 즉 가을바람입니다.

고대에는 음양오행으로 계절변화, 가을금속을 설명했기 때문에 가을바람을 김풍이라고 불렀다. (b) 발린 가오 티안: 발린, "협회" 를 읽으십시오.

는 실크로 묶여 발린으로 염색했다. 얇은 것으로 추정되는 물건이 접혀 발린으로 되다.

이 말은 노을이 실크망처럼 접혀 하늘을 맴돈다는 뜻이다. 도 가을 이세민 하율은 어제 회색 ① 을 남겼고, 추화살은 지금 해시계 ② 를 옮겼다.

아미현이 먼저 ③ 을 내고 동정파가 점차 일고 있다. 계백발의 그윽한 바위, 국화황개호 ④.

운송측은 ⑤, 밀리터리 ⑥ 를 탄식한다. [주석] (a) 법: 율루약칭.

고대 정성의 대나무, * * * 12 관. 여섯 가지 는 양율 이다; 그 여섯 명은 음여이다.

는 율관 실재로 계절을 재어 사계절을 측정하는데, 이를 달력 달력이라고도 한다. 회색: 은 회색 실율관으로 방에 두고, 그 구멍측 회색의 두께에 따라 계절령을 판별한다.

(b) 시계: "규정" 을 읽고, 고대에는 측일영으로 시간을 정하는데, 이름은 "해시계" 였다. (c) 다낭:' 쇼' 를 읽다. 산에는 동굴이 있고, 산봉우리도 있다.

(4) 호세:' 패' 읽기, 물명, 산시 () 성 남서쪽, 산시 () 8 대천 중 하나. 웨이: 물 경력.

(e) 운류: 우주 만물의 변화 추이를 가리키며 처음부터 정체가 없다. (VI) 센트 포함: 점필로 글을 쓰다.

구편 낙빈왕 화양구 랜드마크 신제, 석경 아미는 정말 수려하다. 제갈재웅은 이미 용호를 잡았고, 공손약마는 가볍게 황제 ① 라고 불렀다.

오정탁도기력 ②, 4 사영령부 문예. 운기가 팔진형 ③ 을 가로지르고, 다리 그림자가 멀리 칠성세 기세 ④ 로 나뉜다.

[주석] (a) 공손: 고대 "제후의 아들은 아들이라고, 공자의 아들은 공손이라고 불렀다." 관료 자식에 대한 호칭으로 쓰이다.

(b) 오정: 고대 신화 전설의 다섯 기네스. "수경주 면수": 진혜왕은 촉을 벌채하려고 하는데, 오석소 () 로, 금 () 으로 꼬리를 세우고, 말은 똥 () 을 할 수 있고, 촉왕 () 은 힘이 마이너스로 되어 오정 () 이 길을 인도한다.

(3) 팔진형: 삼국시대 제갈량은 팔진도를 늘어놓아 루슨이 파진할 수 없게 했다. 말 형식이 기묘하고 다단하다.

(4) 칠성세: 칠성,' 북두칠성' 에서 인용. 산에는 다리가 많고, 운기가 가로놓여 있고, 교경은 북두칠성이 온 산을 분포하는 것 같다.

[저자소개] 낙빈왕 (626~684), 당강남도 오주 의우 (저장의우) 사람.

7 살 에너지시,' 신동' 이라는 명칭이 있어 왕보, 양형, 노조이웃과 함께' 초당사걸' 로 불린다.

당고종영휘 (650~655) 년 동안 봉례랑으로 서역에 복무한 뒤 촉중을 유람했다. 고종 년 (676~678) 은 장안 주부로부터 시사 () 로 입조하여 화옥으로, 이듬해 임해현 () 으로 복귀했다.

광택 6 년 (684), 무측천폐중종 이현이 여릉왕으로, 당을 주로 바꾸고, 서경업 등 (즉 이경업) 양주 기병, 낙빈왕이 이 토벌작전에 참여해 예문령으로 임명돼 서류기요를 담당하고 있다. 낙빈왕집'' 낙림해집기주' 가 있습니다.

감우시의 24 천자앙은 호연하게 하모① 에 앉았고, 우촉에는 아미가 있었다. 피터 추 광자 ②, 유유백운기 ③ 을 읽는다.

슬프면 안 돼, 콧물 울음 긴 연연 ④. 몽유수산혈 ⑤, 남채무산지.

탐원 관군화, 유세는 운치 ⑥ 에서 나왔다. 완 유 용인 이순신 ⑦, 인식 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금정합신단, 세상은 왕따를 볼 것이다. 날아서 양아들을 타고, 후안은 아미에 있다.

고정 비클래스 변경, fangfei 에너지 언제. 피로가 세상을 휩쓸고, 하루 침략을 후회하다.

은근한 갈색, 백운공 콧물 [주석] (a) 호연: 생각의 거리를 가리킨다. 뮤: 사모.

(2) 초광 (c) 백운기: 은둔을 가리킨다.

(d) 울음: 콧물. 잉: "유교" 를 읽고 적십니다.

(e) 수산: 금사만 내 이아산이다. (6) 드래곤: "미친" 을 읽고, 뿔이 없는 용 처럼, 신화 용의 일종 이라고 생각 합니다.

클라우드의 용이라고 합니다. (7) 완연: 아름다운 모습.

, "산봉우리" 를 읽습니다. [저자소개] 진자앙 (661~702) 쯔보옥, 당즈주 (쓰촨 사홍) 사람.

광택 원년 (684) 중진사, 관좌수거. 무유 () 와 함께 거란 () 을 논의해야 하고, 임관기 () 를 해야 한다.

반복적으로 편지 단어, 연설 직선 컷, 강등 된 솔루션 책임자 후 귀국, 치안 판사 세그먼트 간략 투옥 및 사망. 천자앙의 저서' 수죽편서' 는 한위 풍골을 표방하고, 육조의 부드러운 시풍을 반대하며, 당대시 혁신의 선구자로 당대시와 후대시 창작에 모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사홍은 진자앙의 독서 유적지를 보존한다. "진수거집" "감우" "유주대 노래" 가 있습니다.

에메이산 이백촉국 다선산, 아미는 말하기 어렵다 1. 주류시험 등람하니, 정말 이상하게도 알 수 있다.

청명천개②, 컬러 오의인화. 현란한 자샤상 ③, 열매는 금낭술 ④.

구름 사이 음과 Qiong 피리, 돌 위에 보슬을 만들다. 평생 미상 ⑤, 웃음 이후 비⑥ 연기 용모는 얼굴 ⑦, 먼지 피곤 단계 갑자기 ⑧ 를 잃는다.

모든 승마 양 아들 ⑨, 손잡고 백일 ⑵. [주석] (a): "목적" 읽기 (발음이 정확합니까? ), 멀리.

(b) 청명한: 푸르고 어둡다. 기댈: 근처.

(3) 서릉: 서릉,' 영' 읽기, 물소리, 바람소리. (d) 금낭술: 성선의 책을 뜻한다.

' 무제 내전'' 황금의 상자로 백옥의 편지를 봉하고 산호를 축으로, 자금을 주머니로 삼아 백양대 위에 안치한다. " (5) 미상: 작은 자원봉사자 (은거구선의 비현실적인 사상) 를 가리킨다.

(6) 웃음은 이때부터 끝난다: 언출 연년시, "가운은 나부터, 환안은 그때부터 끝난다" 고 말했다. (7)' 연기용' 문장: 연기, 산수안개를 뜻하는 이 말은 생활이 먼지와 속세를 초월하여 얼굴에 노을 색채를 띠고 있는 것 같다.

(8) 먼지 피곤: 인사 속박. (9) 양자 타기: "열선전" 에서 "갈산자, 창족, 주성왕, 좋은 목양 판매, 어느 날 양떼를 타고 서촉으로, 촉중왕은 귀인이 수산을 따라잡기를 기다리고 있다.

수산은 아미남에 있고, 고무극도 있다.

뒤따르는 사람은 더 이상 돌려주지 않는다. "

(10) 손잡고: 진자앙 시운:" 손잡고 백일, 원게임 적성. " 촉승 광준이 거문고를 연주하는 이백촉승이 녹치 ①, 서하 아미봉을 안고 있다.

나를 위해 손을 흔들어, 마치 만곡송을 듣는 것 같다. 손님 마음은 흐르는 물을 씻는다 ②, 나머지는 서리시계 ③ 에 울린다.

어느새 벽산저녁, 가을구름은 어두컴컴하다. [주석] (a) 녹색 제나라: 피아노 이름, 피아노 머리 내장 벽옥.

(b) 흐르는 물: 곡명,' 고산 흐르는 물'. 손님 마음은 흐르는 물을 씻는다: 고산 흐르는 거문고 소리가 은은하고 듣기 좋아서 모든 고민과 근심을 없앨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서리시계:' 산해경' 에서' 풍산에는 시계가 있다. 5. 아미산에 관한 시구

1, 아미산 이백촉선산 아미우 ()

아미산 월반륜 가을그림자가 평창강 물줄기에 들어가 야발청계로 삼협 사군에게 유주

3, 아미산 월가가 촉승연 입경 이백 나 바동 삼협서 명월 아미월아미사진해와만수황학루 전월화백이 아미객아미산월송군풍을 찾아 서안모안도 횡구아미산월사진 진천 금사자가 높은 자리 백옥미랑을 타고 중현을 이야기하는 것 같다. 나는 뜬구름 우월군 () 오월군 () 과 성주 유단 궐진 () 고명 만제 () 가 아미산 () 을 묘사한 시구 ()

야마모토 비 없음, 텅 빈 청록색 젖은 맨옷.

촉중 다선산, 아미우는 말을 하기 어렵다.

구름은 반령의 눈을 안고, 꽃은 시냇물을 뱉는다.

1, 아미산 이백촉국 다선산, 아미우필은 말하기 어렵다. 주류 시험 등판, 절대 이상하게 잘 알 수 있습니까? 청명한 사람은 하늘을 의지하고, 색채는 의심으로 그려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서릉 ran zixia 보상, 과일 금낭술. 구름 사이 음 Qiong 플루트, 돌 에 baose 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평생 미상이 있었는데, 웃음은 이때부터 완성되었다. 연기가 얼굴에 있는 것처럼 보이고, 먼지가 피곤하면 갑자기 잃는다.

2, 아미산 월가당 이백

아미산 월반륜 가을, 평창강 물줄기로 그림자. 밤에 청계로 삼협을 보내니, 사군은 유주를 만나지 못했다.

3, 아미산 월가는 촉승에게 중경 이백

을 보냈다. 내가 바동 삼협에 있을 때, 서쪽으로는 명월을 보고 아미를 회상했다. 달이 어메이에서 나와 창해에 비추어, 사람과 만 리의 생김새를 따라가다. 황학루 앞달은 화백이었는데, 이 가운데 어메이객이 눈에 띄었다. 아미산월은 아직도 군을 보내는데, 바람이 서쪽에서 장안 () 까지 불어온다. 장안대로는 9 일을 가로지르고, 아미산 달은 진천을 비추고 있다. 황금 사자가 높은 자리를 타고 백옥의 꼬리를 타고 중현을 이야기하다. 나는 구름 같은 오월, 6 월 모든 성주 유단궐 같다. 일진고명 만제도, 귀성할 때 아미월도 만들었다. 7. 아미산을 묘사하는 시구

아미산 월반륜 가을, 평창강 물줄기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구름은 반령의 눈을 안고, 꽃은 시냇물을 뱉는다.

그리고 손님 마음 씻고 손을 흔들지 않고 청음을 듣는다.

아미산 나무노래 (고풍)

아미천하쇼, 기상이 만만치 않다. 산에는 사계절, 10 리의 다른 날이 포함되어 있다.

신춘은 만물을 싹트게 하고, 입하백화는 신선하다. 가을은 단풍이 밝고, 한겨울 얼음은 암석에 싸여 있다.

쌍교 청음미, 뇌동 구름연기; Lingyan 스택 에메랄드, luofeng 무지개 뒤집기;

코끼리 풀 초승달 밤, 홍천 샤오우 물; Daping 보상 지 눈, 아홉 오래된 경우 신선;

용문관비폭포, 호계청음천; 절벽 가파른 매달려 잔도, 구름 깨진 다리 연결;

홍비 영빈탄, 꽃가게 영빈탄; 거짓말 구름 부동 보트 체코, 조용한 숲 티베트 전나무;

거문고 연주가 급하고 영원숭이가 장난치며 놀다.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종달새가 짹짹 떠들어댄다.

부처님 꼭대기 가장 높은 곳, 구름 타오가 큰 물결을 휩쓸고 있다. 거룩한 빛 미묘한 밤, 푸 시안 (西安) 을 향한 만불;

절벽에서 불광현, 필사자가 신선이 될 수 있다. 새벽 종소리, 핑안 바오 만년;

금정상관 일출, 금빛 불단; 사방팔방 불상, 대대로 전천을 축복하다.

정련에게 양양

두보

군마가 서로 질주할 때, 장작문이 병들었다.

군시를 일상으로 보내니 놀라지 마라.

땅이 넓고 아미가 늦었고, 하늘이 높고 현초봄이다.

제나라 구내를 위해 폰족 성을 찾아 보십시오.

확산

두보

강고는 이미 중춘에 이른 아침을 보냈다.

뒤에서 새를 탐내며 뒤돌아 사람을 잘못 응했다.

읽기가 어려워서 술에 주전자를 가득 채웠다.

근식아미노로 게으름을 아는 것이 진실이다.

사마산인 12 운

두보

드라이브는 말할 수 없다. 웃음은 우연히 동일하다.

도술은 일찍이 선생님께서 일찍 충격을 받으셨다는 것을 알아챘다.

집집마다 엉겅퀴를 맞아 곳곳에서 주공을 알아본다.

장호 아미북으로 옥루동을 잠행하다.

때로는 맹호를 타고, 가상실은 선동을 만든다.

머리카락이 적고 얼굴이 더 빨갛다.

구름 슬픔, bijing 부러움, 융해.

상란형은 여전히 복무하며 처량하고 믿을 수 없다.

는 길목을 걸고, 이검의 짧은 정자에 기대고 있다.

영원히 특별한 손님으로, 평생 한 노인이 된다.

상감골은 바꿀 수 있고, 바람도 쐬고 있다.

아미 미끼 황정

웨이응물

영약은 서산에서 나와 먹고 뿌리를 채취한다.

9 번 뼈를 쪄서 세언을 거쳤다.

불기 중야를 기다리며 남헌에게 향기가 가득하다.

재거감 대중의 정신, 약술이 묘문을 열었다.

자기 품 외심, 어찌 세속사와 논할 수 있겠는가.

말기에 리본을 벗고 하늘과 영원히 남아 있다. 8. 아차 금정에 관한 명언이나 시구

1.' 아미산 월가' 이백

아미산 월반륜 가을, 평창강 물줄기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밤발 청계가 삼협을 향해, 사군은 유주를 보지 못했다.

2.' 조중조치' 리유

제 생신은 투우에 있습니다. 우물길은 무슨 공로가 있는가.

아미산의 달을 운행하여 행설계의 천풍을 따르다.

는 늙어서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하고, 술은 얼굴을 빌려 붉힌다.

계곡은 우리 세대를 수용할 수 있고, 헌상은 여러 공을 분담한다.

3.' 염노교' 위옹은

캐릭터를 수리하고, 위안은 약속대로, 누가 스크린 별을 남겼는가.

아미산 월영을 깨서 이등분 소식을 하는 것 같다.

볼륨 안개 이름 탄, 구름 긴 소매, 3 풀 손님이라고 불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수수방관하며, 인간간 성가신 여름 드라마.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바람 앞에 서고,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서 있다.

도 바람을 타고 돌아가려고 한다.

북알림 닭, 현을 휘두르며 기러기를 선물하고, 머리를 돌려 각자 착하게 한다.

는 보리밥을 첨가하고, 책은 신작을 자주 보내길 원한다.

4.' 와이치' 담역

병이 난 후 몸과 마음이 모두 녹초가 되어 옛 친구가 반쯤 시들어 다쳤다.

아미산색이 구름을 침범하고, 무협탄 소리가 밤이 길다.

유희가 깊이 사귀면서 수시로 송방에 소식을 전한다.

5.' 눈' 수시

군은 아미산 산서설천리를 보지 못하고, 북쪽은 청두를 우물 바닥처럼 바라보고 있다.

봄바람은 백일 불지 않고, 5 월 행인은 얼어붙은 개미와 같다.

잇달아 시인들이 다투고 있는데, 누가 짱 공처럼 말을 믿는가.

인간의 뜨거운 고민은 씻을 곳이 없어 서재에서 설봉을 만든다.

나는 편주가 오월, 긴 복도의 정원등을 꿈꿨다.

문을 열어도 사람과 소는 보이지 않지만, 공정은 산눈이 가득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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