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코스 개발의 기본 모드는 오디오 클래스, 비디오 클래스, 애니메이션 클래스입니다.
1, 오디오류
일반적으로 선생님 표준어 기준, 음색 듣기, 발음이 또렷하고, 억양, 감정 등이 적절하며 직접 녹음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표준어 비표준, 음색 탁함 등을 가지고 있다면 직접 녹음하지 않으면 학생들의 학습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2, 비디오 클래스
가상 스튜디오 생방송, 교사 강의 배경은 가상이지 실재가 아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화면 앞에서 선생님이 스튜디오에서 생중계하는 것을 보았지만, 사실 선생님은 녹색 막 앞에 앉아 생중계하고, 3 차원 스튜디오 배경은 기술적인 수단으로 합성한 것일 수 있습니다.
3, 애니메이션 클래스
애니메이션은 평면 및 입체 차원별로 평면 2d 애니메이션과 입체 3d 애니메이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PPT 애니메이션, Flash 애니메이션, AE 애니메이션, 3Dmax 애니메이션 등으로 나눌 수 있는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별 다른 여러 가지 분류 방법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된 캐릭터의 머리 비율에 따라 두 개의 머리 애니메이션, 세 개의 머리 애니메이션, 네 개의 머리 애니메이션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과정의 정의와 문화:
1, 마이크로과정의 정의
마이크로과정이라는 용어는 마이크로교육을 위해 개발된 마이크로콘텐츠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구성주의 방법을 이용한 온라인 학습 또는 모바일 학습을 위한 것이다 마이크로과정은 과정 설계, 개발, 구현, 평가 등을 포함한 완전한 교육 설계 과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2, 마이크로코스 문화
마이크로코스는' 지도 중시, 미처 시작, 쾌락학습' 이라는 교육 이념을 고수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이고 학생들의 잠재력을 발굴하는 데 주력해 왔다
마이크로과정은 특히 학생들의 학습습관 배양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의 개성적 특성에 따라 학생들의 각종 행동습관과 학습습관을 분석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며, 학생들이 점차 좋은 학습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