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키츠(John Keats, 영어: John Keats, 1795년 10월 31일 ~ 1821년 2월 23일)는 19세기 초 영국의 시인이자 낭만주의 주요 멤버이다.
1815년에 런던 킹스 대학교에 다니고 1817년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1818년부터 1820년까지 그는 『이사벨라』, 『성 아그네스의 밤』, 『하이빌랑』, 『나이팅게일의 송가』, 『그리스 항아리의 송가』, 『가을의 송가』 등의 작품을 잇달아 완성했다. 1821년 2월 23일, 그는 25세의 나이로 이탈리아 로마에서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키츠는 셸리, 바이런과 함께 유명하며, 유럽 낭만주의 운동의 대표자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중국 이름: John Keats
외국 이름: John Keats
별명: Keats
국적: 영국
출생지: 영국 런던
생년월일: 1795년 10월 31일
사망일: 1821년 2월 23일
직업: 시인
졸업 기관: 영국 런던 킹스 대학교
신앙: 기독교
대표 작품: '엔디미안', '나이팅게일 송가', '그리스 항아리 송가'
인물 체험
1795년 10월 31일, 존 키츠는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습니다. Enfield School에서 Keats는 읽기와 쓰기 측면에서 전통적인 정규 교육을 받았습니다. Keats는 교사 Clark로부터 격려를 받았습니다. 어린 Keats는 Virgil을 매우 사랑했으며 14세 때 Virgil의 라틴어 시 "Aeneid"를 영어로 번역했습니다.
1810년 키츠는 약사의 견습생으로 파견되었습니다. 1815년에 Keats는 런던 대학교의 King's College에 입학했지만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Keats는 의학을 실천하려는 야망을 포기하고 시 쓰기에 집중했습니다.
1816년 리 헌터(Lee Hunter), 셸리(Shelley) 등의 시인들을 만나 영향을 받았고, 5월에는 헌터가 편집한 첫 시 <탐험가>를 출간했다. , 후견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의술을 포기하고 시 쓰기에 특화되어 의술을 버리고 시를 쓰는 길에 들어섰다.
1817년 3월 셸리의 도움으로 키츠의 첫 번째 시 "애프터 스펜서(After Spenser)"와 기타 시집이 포함된 첫 번째 시집 "시"가 출판되었습니다. 또한 당시 영향력 있는 잡지인 Blackwood의 잡지에 실린 극도로 가혹하고 공격적인 리뷰도 있었습니다. 이에 굴하지 않고 Keats는 이듬해 봄에 새로운 시집 Endymants를 출판했습니다.
1818년 여름, 키츠는 잉글랜드 북부와 스코틀랜드를 여행하던 중 그의 형 톰이 심각한 결핵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톰을 돌보기 위해 즉시 집으로 달려갔다. 그 해에 Tom이 사망하고 Keats는 현재 Keats House로 알려진 Hampstead에 있는 친구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1818년에는 한 줄에 7음절로 된 『인어 호텔』의 원문을 작곡했고, 1819년에는 『가을의 송가』, 『잔혹한 소녀』, 『나이팅게일의 송가』를 출간했다. ", "그리스 항아리에 대한 송가" 및 "소진에 대한 송가". "우울에 대한 송가", "이사벨라", "성 안나의 날 전야", 소네트 "The Day Is Gone", 장시 "Endimang ", "하이빌랑" 등
1820년 3월, 키츠는 처음으로 피를 토했습니다. 1821년 2월 23일 그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사망했는데, 그 직후 결핵이 급속히 악화되었습니다. 그의 편지, 원고 및 기타 작품은 주로 하버드 대학교 휴턴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일부는 영국 도서관과 북런던의 키츠 기념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개인 생활
가족 배경
키츠가 10대였을 때 그의 부모는 차례로 세상을 떠났다. 그에게는 세 명의 형제(한 명은 유아기에 사망)와 한 명의 자매가 있었지만 너무 일찍 부모를 잃은 슬픔은 항상 키츠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감정
1818년 말, 키츠는 햄스테드에 있는 친구 집으로 이사했고, 그곳에서 이웃 패니 브라운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패니 브라운(Fanny Brown)은 빠르고 똑똑하며 재치 있는 마음을 지닌 아름답고 활기차고 친절한 18세 소녀입니다. 그녀는 키츠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다음 해에 Keats와 Fanny는 약혼했습니다.
그러나 악화된 건강과 빈약한 경제적 수입으로 인해 결혼이 불가능해 큰 고통을 겪었다. 1820년 가을, 의사는 그에게 더 따뜻한 곳으로 이사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Keats는 로마에 왔습니다. 1821년 2월, 키츠는 로마에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패니 브라운은 이 메시지를 받고 충격에 빠졌고, 키츠가 준 약혼 편지를 죽을 때까지 계속 들고 다녔습니다.
비명
Keats의 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이름이 물에 적힌 사람이 있습니다.
중국인: 여기서 자는 사람들은 물 위에 글을 쓰는 것으로 유명하다.
키츠가 생애 동안 자신을 위해 쓴 비문입니다.
주요 작품
창의적 특성
작업 아이디어
사랑과 아름다움은 존 키츠의 평생 정신적 추구였습니다. 존 키츠(John Keats)는 "엔디몬드(Endymond)", "라미아(Lamia)", "히비란(Hibiran)", "성인의 전야(On the Eve of Saint-Anne)", "이사벨라(Isabella)" 등 다섯 개의 장편 서사시를 통해 영원한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시. 이 5개의 장시는 키츠의 전체 시 창작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동시대 낭만주의 시인 바이런(Byron)과 셸리(Shelley)에 비해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보여준다. 키츠의 짧은 생애는 "피로, 열병, 불안"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장편 시를 통해 사랑과 아름다움의 세계를 구축했습니다.
1. 키츠의 글에 나타난 사랑: 우선 낭만적인 사랑에 대한 묘사와 추구이다. 키츠 시에 나타난 사랑은 인류의 보편적인 영적 곤경에 대한 관심과 성찰로도 이해될 수 있습니다.
2. '아름다움'의 본질적인 의미에 대해 키츠는 짧은 생애 동안 명확하고 자세한 설명을 하지 않았다. 아마도 플라톤의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와 비슷하게, 키츠의 시에서 아름다움은 “모든 것을 포괄하고 모든 것을 지배하는 최고의 이념”이다. 이러한 아름다움의 개념에는 예술 작품과 인간의 행동, 사고가 모두 포함됩니다. 아름다움은 구체적이면서도 추상적입니다.
요약: 키츠는 장시를 통해 사랑과 아름다움의 세계를 구축했고, 이를 통해 낙관적인 태도로 어려운 현실에 직면할 수 있었다. 키츠는 어렸을 때 부모를 잃었고, 그의 여동생은 어릴 때 세상을 떠났고, 그의 둘째 형은 미국으로 이민하여 어린 동생을 돌보던 중 폐병에 걸렸습니다. 시집이 출간된 후 평론가들의 맹렬한 공격을 받았고, 일련의 고난으로 키츠는 육체적, 정신적 건강이 손상되었고 결국 가난과 질병으로 인해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키츠는 현실의 고통 앞에서도 사랑과 아름다움의 추구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가 예술을 통해 사랑과 아름다움을 추구하게 된 것은 바로 현실의 고통이었다. 이는 키츠가 시 예술에서 사랑과 아름다움이 얽힌 예술 세계를 구축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창의적 기법
키츠의 작품은 삶의 갈등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데 그치지 않고 자신이 처한 세상을 '피로의 세계'로 채운다. , 발열, 조바심이 독자에게 제시됩니다. 작가는 원한을 품고 황폐하고 슬픈 그림을 그린다. 세상의 슬픔과 나이팅게일의 기쁨이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데, 이는 이 영원한 아름다움을 칭송하는 작가의 주제를 강렬하게 드러내며 그의 인본주의적 성향과 관점을 보여준다. 그의 작품에는 현실과 이상이 혼합되어 그의 독특한 창작 스타일이 형성됩니다. 키츠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는 자신의 상상력이 그것을 신비롭게 추구하도록 허용했기 때문에 사회 전체에 대한 자신의 책임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Keats의 작품 중 다수는 삶의 비극을 가장 심오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는 사회를 비난하고 인간 본성의 악한 측면을 보여주고 그 시대의 실제 비극을 보여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초기 시 <조지 키츠에게>, <평화의 송가>에는 현실에 대한 묘사가 있지만, <엔디미안>, <라미아> 등 후기 작품에서는 이런 현실감이 드러난다. 더욱 분명합니다. 특히 <나이팅게일의 송가>에서는 현실의 갈등과 슬픔이 생생하게 표현된다. 이 작품에서 키츠는 먼저 주인공이 살아가는 기쁨과 웃음이 가득한 놀라운 세계를 묘사한다. 나이팅게일은 자연 속에서 행복하게 노래하며 삶의 아름다움을 완곡한 노래로 표현합니다. 새들의 노래를 듣고 주인공은 처음에는 너무 기뻤지만 나중에는 슬펐습니다. 그는 나이팅게일의 즐거운 노랫소리를 들으면 슬픔을 금할 수 없을 정도로 병으로 괴로움을 많이 겪었습니다.
창작 초기 그의 성공적인 작품 중 하나는 <잠과 시>였다. 그는 깊은 관찰과 심오한 사유를 통해 잠과 글쓰기의 모순적이면서도 연관된 관계를 보여준다. 꿈을 꾸는 것은 인간 두뇌의 통제되지 않는 상태인 반면, 시를 쓰는 것은 인간 의식의 고차원적인 모드입니다. 이 둘은 완전히 다르며 서로 아무런 관계도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키츠는 독특한 관점에서 이 둘을 예술적 창작의 상호 연관되고 분리할 수 없는 측면으로 여겼습니다. 그의 생각에 수면 중의 상상력은 특별하며 시로 읽을 수 있다.
그의 후기 작품, 특히 6편의 뛰어난 『송시(Ode Poems)』에는 키츠의 철학적 견해가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는데, 『우울에 관한 송가(Ode on Melancholy)』도 그 중 하나이다. 키츠는 예리하고 독창적인 논평과 다양한 문학적 수사 기법을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시에 자연스럽게 통합하여 작품 전체를 독특하고 연속적이며 생각을 자극하게 만들었으며 작품 마지막에는 독특하고 감동적인 금언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옥: 그녀는 시들게 될 "아름다움"인 "아름다움"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작가는 의인화를 통해 '아름다움', '기쁨', '환희'라는 세 가지 인격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는데, 이는 사람을 놀라게 하는 '기쁨'은 언제나 사람에게 이별처럼 보이고, 슬픔과 공존하는 '기쁨'과 슬픔이 공존하므로, "고통스러운 기쁨". 저자는 삶의 이중성을 보여줍니다.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고난을 두려워하는 용기와 힘을 가질 때에만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비록 작품의 결말은 비관적이지만, '행복한 열매'를 용기 있게 시도하는 사람들은 결국 또 다른 유형의 '우울한' 사람이 되지만, 행복과 슬픔이 있기 때문에 인간의 생명이 왜 그토록 소중한지, 작가의 노고가 여전히 느껴진다. 동시에 존재하며 서로 분리될 수 없다.
작품의 형식
키츠의 작품은 매우 철학적입니다. 작가는 삶에 대한 깊은 관찰과 성찰을 통해 통찰력을 얻습니다. 키츠는 시의 형식과 내용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아름다운 작품을 창조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평생 동안 시적 혁신과 개선을 실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러므로 창작을 할 때에는 반드시 내용에 맞는 창의적인 형태를 선택하고, 형태와 내용을 결합하여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소네트는 그가 창작 초기 단계에서 자주 사용했던 형식이었습니다. 이 시풍은 처음 8행과 마지막 6행으로 나누어 전혀 다른 견해를 표현하고 있다. 키츠의 『밝은 별』은 이러한 시적 문체를 채택하고 있으며, 시의 영역이 깊고, 의도가 심오하며, 두 견해가 뚜렷하게 대조되는 소네트의 뛰어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키츠는 시의 형식에 각별히 신경을 써서 내용에 부합하는 형식을 채택했다. 예를 들어 『차가운 요술사』에서는 중세 발라드의 형식을 채택하여 각 연의 마지막 행을 단순화하여 작품의 리듬을 더욱 빠르게 하고, 시의 리듬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었으며, 짧은 문장들을 담고 있다. 작품 속 우여곡절의 의미는 마녀의 교활함과 기사의 비극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는데, 이는 시의 우울하고 슬픈 분위기와 일치한다. 『아그네스의 전야』에서는 각 연의 마지막 행에 숫자를 추가하여 전체 작품의 리듬을 느리고 강력하게 만들었습니다. 시의 내러티브와 묘사는 깊고 섬세해졌으며 다양한 삶의 장면을 보여줍니다.
키츠는 지속적인 혁신을 거쳐 서정시의 표현 형식을 발전시켰으며, 풍경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것 외에도 상황에 대한 가사, 사물에 대한 시도 있다. 전자는 그의 서사시에서 더 흔하게 나타난다. "Isabella"에는 즉석에서 서정적인 장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30절에서는 연인이 살해된 후 주인공의 슬픔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에 대한 작가의 묘사는 매우 임팩트가 있어 세상의 죄에 대한 깊은 증오와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깊은 동정심을 표현하고 있다. 그는 사물에 관한 시를 거의 쓰지 않았지만, <단지송가>를 비롯한 그의 작품에서 이러한 유형의 시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작품은 고대 항아리의 외형적 특징을 묘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 위에 새겨진 그림의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사물의 구호, 장면 묘사, 감정 표현 등을 통합하여 작품 전체가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캐릭터의 영향
키츠는 『그리스 항아리에 바치는 송가』에서 “아름다움은 진실이고, 진실은 아름다움이다”라는 명제를 내놓았는데, 이는 작품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나중에 서정시.
키츠는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 영국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풍부한 감각적 묘사, 편안하고 차분한 표현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많은 시인과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술과 사상, 사상과 세속성에 대한 이상, 역설. 키츠의 영향을 많이 받은 시인과 예술가로는 낭만주의 시인 토머스 후드(Thomas Hood), 영국의 빅토리아 시대 시인 알프레드 테니슨(Alfred Tennyson), 라파엘 전파 시인이자 화가인 D.G. 로세티(D.G. Rossetti), 상징주의 시인 W.B. . Keats는시에 창의적인 영감, 시적 글쓰기 기술, 이야기 내용 및 주제 스타일을 제공했습니다.
키츠는 아름다운 시로 영국 국민과 세계인들에게 풍성한 영적 양식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시의 영향으로 영국 문학(시)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인격 평가
영국 시인 퍼시 비시 셸리: 그는 '아름다움'의 일부이고, 이 '아름다움'은 그에 의해 더욱 사랑스러워졌다.
레바논 작가 지하 지브란: 키츠는 여기서 자는 사람의 평판이 하늘에 불로 새겨져 있다고 말했어야 했다.
중국 작가 투안: 신이 세월을 빌리면 어떤 성과를 이룰지 예측하기 어렵다. 그러나 그가 24세에 글쓰기를 중단했을 때 그의 시에 대한 공헌은 같은 나이의 초서, 셰익스피어, 밀턴의 공헌을 훨씬 능가했다는 것이 인정됩니다.
미국 작가 다니엘 S. 버트: 밀턴을 제외하고 키츠만큼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친 영국 시인은 없습니다.
후대를 위한 기념비
키츠의 이전 거주지
런던에 있는 키츠의 이전 거주지는 햄스테드의 북서쪽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키츠 시대에도 여전히 사용되었습니다. 외딴 교외 지역으로, 근처에 정글과 초원이 있습니다. 키츠는 이곳에서 짧은 기간 동안 살았습니다. 1818년 12월, Keats의 형제 Tom이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친구 Brown은 그를 데리고 현재 Keats의 이전 거주지인 그의 집에서 함께 살았습니다. 키츠는 한동안 집을 떠났다가 1820년 9월 이탈리아로 갈 때까지 다시 그곳에서 살았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인 "성 안나 축일 전날"과 "하이빌랑"을 썼습니다.
주요 작품
키츠의 편지, 원고, 기타 작품은 주로 하버드 대학교 휴튼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일부는 영국 도서관과 북런던의 키츠 기념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