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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ng He Shui 문장별 문장 교육 1~4

'강허수'의 문장별 가르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호 독주곡 '강허수'는 4/ 4번, 깃털 모드의 구조 다이어그램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개---A---B---A. 음악의 도입부는 3개의 느슨한 프레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결하고 요약되어 있으며 매혹적인 멜로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은 낮은 음조의 얼후 연주로 시작하여 강물이 하늘을 들어올리는 것처럼, 억압받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감정이 솟아오르는 것처럼 4번 연속으로 솟아오릅니다.

중간 멜로디가 고음 '6'으로 점프해 이 멜로디의 정점에 도달한다. 또한 파워풀한 보잉 글리산도와 글리산도의 강렬한 이펙트가 음악에 큰 감성적 임팩트를 만들어낸다. 그것은 마치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가 해안에 부딪히는 것과 같으며, 사람들의 분노한 목소리를 보여줍니다. 이어 선율이 계속해서 내려오는데, 음악은 깊고 우울한 성격을 보여주며 외로운 여인의 무기력하고 절망적인 마음의 상태를 드러낸다.

음악의 진행에는 비극의 도래를 예고하는 슬픔과 분노의 울음과 흐느낌 사이에 몇 번의 정지가 있습니다. 주제 부분(즉, 첫 번째 문단)은 사람이 말하는 것처럼 우는 감정이어야 하며, 사람의 목소리를 닮은 얼후의 특징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고, 이 선율을 여운과 애절함으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첫 소절의 멜로디는 아련하다. 불행을 겪은 여자의 슬픔에 찬 고백을 표현한 멜로디이다.

세 번째 소절의 마지막 'i' 소리가 나올 때 강한 압력을 가해 아주 강한 비브라토를 만들어낸다. 13번부터 15번 마디까지의 두 소리 패턴은 활을 움직일 때 살짝 깨지고, "1"과 "S"는 슬픔을 억누르는 흐느낌처럼 누르고 문지릅니다. 음악의 첫 번째 부분은 중국 민속음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현 방식을 사용하며 "시작, 계속, 이동 및 결합"이라는 네 가지 구문으로 구성됩니다.

프레이즈의 시작은 느리고 선율은 파동적이며 특별한 비브라토와 직설적인 음색을 번갈아 사용하여 음악을 거의 인간의 목소리로 만듭니다. 이어 두 번째 악구의 선율이 10분 간격으로 위로 솟아 오르고, 멜로디 라인이 두 번 위로 솟아 오르는 음악은 애절함과 분노를 표현하며 예술적 매력이 매우 강하다.

그리고 세 번째 악구의 리듬은 기복이 있고, 기분이 기복이 있으며, 변화가 일관되고, 대비가 날카로운 음악은 슬픔에 잠긴 분위기를 드러내며 사람들에게 흥을 돋운다. 숨이 막히고 흐느끼는 느낌. 마지막 악구는 첫 악구의 재현이지만 음악적 감성의 발달과 악구 끝의 필요성을 위해 악구 끝에 섹션을 추가하여 악구의 시작과 끝이 울려 퍼지도록 하고, 멜로디의 엔딩이 의미심장하다.

두 번째 섹션은 5개의 구문으로 구성됩니다. 구문 구문은 대조의 구조를 채택하고 있으며 위아래로 울려 퍼지는 구문은 질문과 답변, 자기 질문과 답변과 같습니다. 음악은 억양 표현기법에 민족적 특성을 지닌 강성조조방식을 동일하게 채택하여 곡의 매력을 더욱 심화시켰다. 이전 섹션과 대조되는 멜로디의 변화입니다.

1부와 2부 사이에는 모달 컬러, 음악적 이미지, 음악적 분위기의 변화가 확연하다. 전체 섹션은 약한 다이내믹스(mp에서 pp까지)로 연주되며 음악은 명상적인 상태에 있습니다. 또한, 가상적이고 실제적인 활과 손가락의 움직임, 곧은 음표와 부드러운 구호와 느린 문지름을 사용하여 황량하고 황량한 장면을 더욱 강조합니다. 강가에서 울고 있는 여인이 마음에 아픔을 느끼며 생각하는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혼자 묻고 묻고 답하는 듯했지만, 그녀는 온갖 복잡한 감정에 얽매이고 괴로워하며 마음속 아픔을 표현할 길이 없었다. 세 번째 곡의 멜로디는 첫 번째 부분의 재현이다. 선율은 격렬한 전진으로 시작되고, 2부의 감정적 복선과 얼후 연주의 강렬함과 속도의 급격한 변화가 결합되어 열정적이고 흥겨운 감정을 표현한다.

음악 선율은 울음과 고민에서 분노와 비난으로 바뀌며 열정적이고 반항적인 기질을 보여준다. 이야기의 시작은 마치 강의 수문이 갑자기 열리면서 더 이상 감정의 격류를 주체할 수 없게 되고 슬픔과 분노의 감정이 쏟아져 나온다. 이후 다양한 얼후 연주 기법을 통해 슬픔, 분노, 격정 등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마침내 점점 낮아지는 멜로디와 느려지는 속도는 다시 슬픈 생각을 불러일으키며, 음악은 적막한 여운으로 끝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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