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은 정신의 상징이며 힘의 표현을 무시한다. 무용 문화의 선례를 고무하다.
산시린펀 지역의 홍동, 호현, 펀시 등지에서 전해 내려오는' 위풍징고' 는 한족 인민의 오래되고 전통적인 민간 예술 형식이다. 과거에는 묘회, 기도, 비 구하는 등 행사에서 많이 공연을 했다. 연주자는 드럼, 공, 심벌즈를 두드리며 춤을 추며 자신의 생명의 율동과 풍작을 기원하는 소망을 공연에 융합했다. 연기자는 호흡이 잘 맞고, 가지런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위풍당당하다. 강한 연주, 드럼, 심벌즈 빛 깜박임; 가볍게 연주할 때, 또 봄비가 곡식 묘목을 촉촉하게 적시는 것과 같이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격려를 주어 좋은 연경을 구하는 신념을 증강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쉽다. 계사" "북은 천둥으로, 윤은 비바람으로" 라는 의경이어야 한다.
위풍징과 북의 이름과 연기에 대한 기세는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민간전설에는' 요왕 선임은 순에게 양보하고, 아황과 여영의 두 딸을 순에게 시집보내는 것' 과 관련이 있다고 신화 색채를 띠고 있다. 현지설에 따르면: 요의 고향은 홍동 양해촌에 있고, 순은 신리촌 (만안촌) 에 있으며, 매년 음력 3 월 초 3 일, 해이해촌 군중이 위엄 있는 의장과 징과 북팀을 구성해 신리촌에 가서 처녀를 맞이하여 친정으로 돌아간다. 4 월 초 8 일에 또 그녀를 시댁으로 데려다 주었다. 의장징과 북이 영송되어 위풍당당하기 때문에' 위풍징과 북' 이라고 부른다. 낙곡의 길은' 강길 유람하라',' 화봉삼소원',' 만민이 요왕을 찬미하라' 등 세 가지가 있다. 모두 요왕을 기념하고 찬미하는 홍은대덕이다. 요순선양은 후세 사람들이 렌더링하는 묘사로, 민간에서 요왕에 관한 설법은 고증은 없지만, 현지 군중이 태평성세, 풍의족한 음식에 대해 가고 싶다는 것을 설명한다. 대중의 질고에 관심이 있는 청관에 대한 기대. 화봉삼소원' 은 요왕의 전설에서 유래한 상서로운 축사로, 요왕의' 다부 (복), 장수, 다남' 을 기원한다. 민간 길조 도안에서 불수, 복숭아, 석류 세 가지를' 화봉삼소원' 으로 상징한다. 따라서 현지 마을 사람들은' 화봉삼소원' 으로 다복, 장수, 다자손의 소망을 기탁했다.
사람들의 사상관념이 바뀌면서' 위풍징북' 도 새 농민의 마음을 보여주는 역동적인 이미지로 발전했다. 1990 년 9 월 산시 임펀, 410 명의 농민으로 구성된' 위풍징과 북' 팀이 베이징 제 8 회 아시안게임 개막식에서 실력을 과시하며, 그들은 지구를 뒤흔들고 춤을 추며, 오늘 중국 인민의 호쾌한 기개를 보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