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행사 기획편 1
1, 행사 주제:
"소속감" 을 홍보하기 위해 우리 반은' 소속감' 을 주제로 한 단체 데이 행사를 열기로 했다.
2, 행사 단위: 물류 07 갑반
3, 준비 작업: 포스터 제작, 수제 특색 카드 50 장, 풍선 구매, 디지털 카메라 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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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행사 시간: 3 월 21 일 ~ ~20xx 월 23 일
7 일, 행사 책임자: xxxx xxxx 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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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홍보 단계: 두 개의 포스터 홍보, 전단지 홍보 및 구두 홍보 (홍보 범위와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3) 주체 업무:
우선 우리 자신의 반은 침실을 단위로, 반을 주체로 사진을 찍고, 침실마다 가족복을 한 장씩 찍는다.
2, 지나가는 학우들을 초청해 함께 도착한 침실 멤버들을 위해' 가족복' 을 찍고, 우리 학우들의 축복과 함께 특색 카드를 보내 우리의 소망을 표했다.
3, 본 행사 및 이동사진 설치, 걷는 친한 친구들을 위한 기념촬영, 그들의 대학 아름다운 우정을 종이에 기록한다.
4, 이번 행사에도 우리 자신도 참여했고, 모르는 사람 한 명을 초청해 사진을 찍어 더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5, 이번 행사 대상은 학생뿐 아니라 선생님들을 초청해 함께 사진을 찍고 선생님들에게 카드에 축복을 써달라고 요청했다.
6, 사진을 찍을 때마다 우리는 기록을 하고, 사진을 요구할지 물어보고, 사진 공개 전시에 동의하는지 묻습니다.
7, 초청 상담원, 임과교사, 대리담임 * * * 저녁 식사.
(4) 사후 작업:
1, 현장 정리
2
9, 행사 목적:
1 이번 행사는 소속감을 홍보하고, 외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사가의 정을 없애고' 대학-우리 집' 분위기를 조성하고, 상대가 내놓은' 자녀' 에 호응하는 것이다
2, 전체 활동은 반 전체 학생들이 참여하여 반의 주체성과 상호 지원을 반영하고, 반체의 단결성과 응집력을 강화하고, 저장공상대학 경영대학원 물류 07 갑반의 풍채를 드러낸다.
3, 공동복은 학생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생기는 낯설고 외로움과 외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대학처럼 가정의 따뜻함을 느끼게 하고, 이번 행사에는 상호 작용이 강해 학생들이 더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도록 했다.
4, 선생님들과 사진을 찍고, * * * * 저녁 식사를 통해 우리 교사와 학생의 화목을 표현하며, 스승이 부모와 같은' 자녀 전략' 이라는 구호에 호응하고 있다.
대학 행사 기획편 2
1. 행사 주제
"대학 꿈 날기, XX 환영" 설날 파티.
2. 행사 배경
눈 깜짝할 사이에 XX 년이 이렇게 지나갔고, 우리는 XX 년을 맞이할 예정이었고, 지난 한 해를 애도할 때 다가오는 한 해를 기대하고 흥분했다. 우리의 지난 한 해를 기념하기 위해서, 우리는 설날 파티를 열기로 결정했고,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행사의 의미
계획을 통해 설날 파티를 개최하는 것은 학우 간의 우정을 높이고 대학에서 학생들의 즐거운 시간을 늘리는 데 있다.
4. 행사 목적
1, 우리 반 전체 교사와 학생들이 열정적이고 활발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2, 학생들이 충분히 교류할 수 있도록 대학 생활에 좋은 악장을 더하다.
3,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여 특기를 더 잘 전시하고 양성하다.
4, 반위의 영향을 확대하고 반위의 능력을 단련하다.
5, 새해 도착을 환영합니다.
5. 행사 시간
XX 년 xx 월 xx 일 오후 19 시 30 분--21: 30
6. 참가자 수 <
7. 행사 장소
학교 건물 a 구역 5 층
8. 활동 프로세스
1. 파티 준비: <
2) 반 전체에게 이번 파티 시간과 행사 장소를 통보한다.
3) 각 반위와 구체적인 책임 항목을 통보한다.
2. 파티 책임자 구체적인 준비:
1) 파티 신청, 총결산서 책임자: 정리, 잃어버린 도시
2) 파티 진행자:. 행사 돌발 상황 및 안전책임자: 양핑, 조익붕
6) 행사 카메라 책임자: 주덕량, 단청회
7) 성과전 프로듀서: 진리
<9, 구체적인 활동 프로세스
1, 18: 40 클래스 위원회 및 이벤트 기획자가 교실 장식, 디버깅 장비
2, 19: 20 모든 학생들이 자리에 앉았다 눈에 띄는 좌석은 비워둘 수 없습니다
3, 19: 25 진행자는 휴대전화를 음소거
4, 19: 30 진행자가 개막사를 하고 행사중인 게임 규칙
5 를 설명해 주세요 사회자는 프로그램 순서에 따라 공연에 참가할 학생의 이름과 함께 가져오는 프로그램 이름
6, 21: 30 행사 종료
7, 사회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고 상을 수여하며 학생들이 교실을 떠나는
8 을 발표했다
2. 행사 참석자 수, 출석하지 않은 인원의 구체적인 이유.
3. 행사 중 징계 및 안전 문제.
기획자: 유홍홍
기획반: xx 반
시간: xx 년 xx 월 xx 일 대학 행사 기획편 3
대회 장소: 행사센터4, 참가 대상: * * * * * * 학생
5, 참가 규칙: 모 전문 각 학급이 각각 대표 팀
를 파견한다 각 팀은 평균 두 개의 작은 팀으로 나뉘어 A, B 로 기록되어 서로 일렬로 늘어섰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조 A 팀의 첫 번째 선수는 포대를 허리에 씌우고, 심판의 명령을 듣고 B 팀으로 전진하며, 중도에 포대는 두 다리를 벗어나서는 안 되고, B 팀에 도착할 때는 포대를 벗어야 하며, B 팀 대원들은 포대를 씌우고 A 팀으로 향한다. 결국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소품: 각 그룹에 사용된 포대는 모두 같은 규격으로 각 팀의' 출발선' 과 활주로선을 뚜렷하게 표시한다. A, B 두 팀은 출발선에서 30 미터 떨어져 있고, 각 활주로는 폭이 1, 2 미터이다. 상세 규칙: 경기 도중 넘어지면 스스로 올라갈 수 있지만 포대는 항상 다리에 껴야 하고, 미끄러지면 다시 껴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처음부터 포대 인계를 벗고 다음 대원의 포대가 완전히 갖추어지기 전까지는 전체 인계과정이 활주로 끝선 밖에서 진행되어야지 선을 넘을 수 없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비교적 짧은 순서로 상위 3 개 팀을 배출했다.
2, 8 자 로프
경기 방법: 각 팀마다 4 팀이 참가하고, 팀당 10 명, 2 명이 밧줄을 흔들고, 8 명이 뛴다 (4 남 4 녀, 순서에 제한이 없음). 8 자의 비획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통과하다. 3 분 안에 밧줄을 통과한 사람이 많은 사람이 이겼다. 소품: 그룹당 길이가 약 20 미터인 줄넘기.
상세 규칙: 경기 선두팀이 밧줄 끝에 있고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밧줄을 흔들기 시작하고 타이밍을 시작한다. 대원들은 차례대로 큰 줄을 통과했다. 결국 3 분 안에 큰 줄을 통과한 사람 수가 승자가 됐다. 만약 선수가 중간에 경기를 중단한다면, 그 사람은 성적에 포함되지 않고 다음 선수부터 경기를 계속할 것이다.
3, 다인줄
경기 방법: 각 팀마다 4 팀이 참가하며 팀당 10 명이 참가한다. 팀당 2 명이 밧줄을 흔들고, 8 명이 뛴다 (4 남 4 녀, 순서가 제한되지 않음). 정해진 시간 내에 8 명이 모두 큰 줄에 들어가 계산하기 시작한다. 결국 3 분 안에 많은 사람을 세는 것으로 이겼다. 소품: 그룹당 길이가 약 20 미터인 줄넘기.
상세 규칙: 경기 선두팀이 밧줄 쪽에 있고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밧줄을 흔들기 시작하고 타이밍을 시작한다. 결국 3 분 안에 큰 끈이 흔들린 회전 수가 많은 사람이 이겼다. 도중에 어떤 대원이 큰 밧줄에 들어가지 않으면 성적을 취소한다.
4, 10 인 9 족
경기 방법: 계열 단위, * * * 7 개 팀. 각 팀당 10 명, 5 남 5 녀포크가 일렬로 늘어서 있고, 이웃사람들은 다리를 묶어 함께 종점으로 달려가 가장 짧은 승리를 거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세 그룹으로 나누어 시합을 하고 추첨을 해서 경기 순서를 결정하다.
소품: 길이가 약 5 미터인 밧줄 한 세트당
상세 규칙: 이웃사람들이 다리를 묶어 함께 종점으로 달려가 가장 짧은 승리를 거뒀다. 세 그룹으로 나누어 시합을 하고 추첨을 해서 경기 순서를 결정하다.
5, 오버로드 댄스
경기 방법: 계열 단위, * * * 7 개 팀. 팀당 다섯 명, 남녀 세 명.
소품: 길이가 약 5 미터인 극
상세 규칙 만약 장대를 건드리지 않았다면, 직원들은 장대를 한 단계 (10cm) 아래로 옮겨서 다시 시작했다. 만약 선수가 막대기를 건드리면 탈락한다. 가장 낮은 기록인 팀이 이겼다. 각 팀은 순서대로 시합을 진행한다.
7, 단체 소품
1, 한마음 한뜻으로
< P > 경기 방법: 팀당 4 개 팀이 참가하며 팀당 3 명, 남자 2 명, 여자 2 명, 순서에 제한이 없습니다. 각 팀의 세 사람은 한 줄로 서 있고, 모든 사람의 왼발은 긴 나무판에 고정되어 있고, 모든 사람의 오른발은 다른 긴 나무판에 고정되어 있어, 세 사람이 갈 때 왼발이나 오른발을 동시에 움직여야 한다. 심판이 시령한 후 참가한 몇 팀이 일제히 종점으로 달려가 결국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소품: 팀당 두 개의 동일한 널빤지, 각 널빤지 폭 25cm, 길이 100cm, 보드에 나일론 밧줄 링 세 개를 골고루 고정시켜 선수들의 발을 보드에 고정시킵니다. 뚜렷한 표시로 출발선, 결승선, 활주로선을 긋다. 출발선과 결승선 사이의 거리는 50 미터이고, 각 활주로는 폭이 1, 2 미터이다. 상세한 규칙: 경기 전에 심판이 각 팀원의 발이 나무판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점검한다. 검사가 끝난 후 각 팀은 같은 출발선에 자리를 잡았다. 심판이 명령을 내리자 각 팀 멤버들은 본 팀의 활주로에 따라 일제히 결승점으로 돌진했다. 심판은 명령을 내릴 때 함께 각 팀에 대해 각각 시간을 계산하기 시작했다. 각 팀이 결승선을 통과한 표지판은 두 발 중 뒤편에 있는 널빤지의 뒷쪽이 결승선을 넘는다는 표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떤 팀이 경기에서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날 수 있지만 널빤지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어떤 팀이 경기에서 널빤지를 벗어나면 이탈할 때 즉시 멈추고 다시 고정시킨 후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경기 중 각 팀은 반드시 본 팀의 활주로선을 따라 행진해야지, 선을 넘지 말아야 한다. 우리 팀의 널빤지가 선을 넘으면 경기 성적이 무효가 된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비교적 짧은 순서로 상위 3 개 팀을 배출했다.
2, 단수매화말뚝 경기 방법:
팀당 4 개 팀, 팀당 4 명, 남자 2 명, 여자 2 명, 남녀 간격. 경기가 시작된 후 첫 번째 사람은 출발점에 있는 물통에서 자신의 물대야에 물을 가득 채운 다음 물대야를 들고 벽돌로 깔아놓은 오솔길을 따라 종점으로 달려갔다. 종점에 도착한 후 대야의 물을 지정된 물통에 붓고 빈 대야를 들고 직선을 따라 돌아와 세숫대야를 다음 대원에게 넘겨주고 다음 대원들이 같은 임무를 완수한다. 네 사람이 번갈아 가다. 처음부터, 시작점의 물이 모두 종점까지 운반된 후 이 팀의 경기가 완성되었다. 모든 팀이 경기를 마친 후 각 팀이 목적지로 운반한 물의 양을 비교하면 다수가 이긴다. 수위의 차이가 1 센치 미만인 경우, 짧은 시간에 승리한다. 소품: 뚜렷한 표시로 출발선, 결승선, 활주로선을 긋고,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30 미터, 각 활주로는 폭이 2 미터이다. 50 개의 벽돌로 일정한 간격으로 일정한 걷기 난이도가 있는 구불한 오솔길로, 운동선수들이 균형을 조절하여 대야에서 물을 흘리게 하기 위한 것이다. 두 활주로 사이에는 1 미터 간격이 있고 벽돌 진열법은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 출발선 바깥에 두 통의 물을 두어 경기 시간 내에 시작점의 물수송이 비어 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 종점에는 두 개의 큰 빈 통을 놓아야 하는데, 경기 시간 내에 통을 가득 채우지 않도록 해야 한다. 물대야는 작은 사이즈로 해야 하고, 충분히 견고한 경량 플라스틱 대야여야 한다. 각 팀이 사용하는 대야와 통의 규격은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 상세 규칙: 경기 전에 심판이 각 팀의 시작점에 있는 통에 이미 같은 양의 물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고, 종점에 있는 통에 물이 남아 있는지 점검한다. 검사가 끝난 후 각 팀원들은 한 줄로 서서 같은 출발선 앞에 서 있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리자 각 팀의 1 위 멤버들은 스스로 통의 물을 세숫대야에 붓고 운반하기 시작했다. 물을 부을 때는 이번에 이사한 사람이 스스로 쓰러져야 하고, 다른 대원들의 협조가 있으면 성적이 취소된다. 행진할 때는 순서와 정해진 경로를 따라야 한다. 한 번에 한 발씩 벽돌을 밟아야 한다. 어떤 발도 착지할 수 없고, 한 발은 한 번에 5 초씩 착지해야 하지만, 벽돌을 다시 오르기 전에 더 이상 초를 더하지 않는다. 어디서부터 착지해야 하는 곳은 어디서 벽돌을 올려야 하고, 벽돌 한 장이 밟히면 10 초를 더해야 한다. 네 사람은 차례대로 교대로 옮겨야 하고, 새치기를 해서는 안 되고, 건너뛰어서는 안 되며, 이런 사건이 발생하면 성적을 취소해야 한다. 어떤 팀이든 언제든지 심판 경기가 완료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일단 그 팀의 타이밍을 나타내면 멈춘다. 그 후 그 팀의 어떤 선수도 종점의 통에 물을 부어서는 안 된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먼저 각 팀의 종점에 있는 물의 양을 비교하고, 차이가 크면 다수를 이긴다. 차이가 크지 않고 수위차가 1cm 미만이면 시간이 짧은 팀이 이긴다.
3, 훌라후프 경기 방법:
팀당 4 개 팀 참가, 팀당 3 명, 여성 2 명 시작 지점에서 남성 1 명이 종점에 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의 첫 출전 선수는 훌라후프를 허리까지 올려놓고 심판의 명령을 듣고 훌라후프를 흔들면서 결승선을 향해 전진하고, 종점에 도착한 후 훌라권을 종점에 있는 대원들에게 전달하고, 같은 방식으로 뛰어가서 출발점에 있는 대원들에게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 결국 경기를 마쳤다. 뛰는 동안 훌라후프를 최대한 유지하고 땅에 떨어지지 말고 결국 가장 짧은 선수가 이긴다. 소품: 각 대원이 사용하는 훌라후프 규격이 일치한다. 뚜렷한 표시로 출발선, 결승선, 활주로선을 긋다. 출발선과 결승선 사이의 거리는 50 미터, 각 활주로는 폭이 1, 2 미터이다. 상세 규칙: 뛰는 동안 훌라후프는 땅에 닿을 수 없습니다. 훌라후프가 땅에 닿으면 제자리에서 멈추고 허리춤에 훌라후프를 다시 놓아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훌라후프가 땅에 닿지 않을 때 팔은 훌라후프를 만져서는 안 된다. 훌라후프를 전달할 때는 반드시 활주로 끝선 밖에 있어야 한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비교적 짧은 순서로 상위 3 위 우승자를 배출한다.
8, 참가 방법: 계별로 등록한 참가 대회
9, 인센티브 방법:
단체관 아시아 분기군 1 개. 나머지는 우승상
10, 경비예산
11, 기타 사항
모 대학의 한 전문대학 행사 기획편 4
1. 행사 소개
반 책장을 만들어 학생들에게 베스트셀러와 관련 우수 서적과 자료, 학습, 영어, 국학을 수집한다
2. 활동 목표
는 학급 책꽂이 설립을 통해 학생들의 책, 자료 등 자원을 통합하여 학생들에게 독서와 교류를 위한 * * *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동시에, 학생들의 필요에 따라, 반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신문과 잡지를 장기간 구독하여, 자원의 낭비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시야를 높이고, 문제를 풍부하게 보는 각도를 높일 수 있다. 학급 책꽂이의 의미는 학생들의 지식을 끊임없이 보완하고, 학생들의 지식 구조를 보완하며, 학생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를 키우는 것이다.
3. 행사 주최자
는 현재 독서팀이 기획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팀 책임자는 한우비와 송성정이다
4. 행사 구체적인 실시 방안
1. 사전 준비
a. 학생들에게 손에 든 책 명단을 모집하고 독서관리팀이 분류 정리를 담당하고 있다.
B. 책을 보관하는 책꽂이와 등록서가 빌린 공책
C. 학생들이 보고 싶은 책을 모집하고, 모두가 큰 의도를 가지고 있다면 집단적으로 구매하여 낭비를 피할 수 있다.
D. 선생님을 초청하여 우리에게 책을 추천하고, 선생님도 우리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책을 빌려 주었다.
2. 프로그램 구현을 보장하는 메커니즘.
a. 학생들이 내놓은 책은 우리 경영진이 관리한다. 1 인당 원칙적으로 책 2 권 이상을 내놓을 것을 요구하는데, 종류에는 제한이 없다. (책 라이브러리는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 P > B. 책꽂이는 도서관의 자원을 활용하고 경영진이 제때에 반납할 수 있는 칼럼을 연다.C. 학생들이 책을 빌려 반납하는 것은 반드시 관리자를 통해 관리 규정을 준수해야 하는 엄격한 도서 관리 규정을 수립한다.
D. 학생들은 책을 빌리는 동안 반드시 책을 잘 보관해야 하며, 일단 잃어버리거나 파손되면 규정에 따라 처벌한다.
e. 원칙적으로 대출 시간: 잡지 하루, 책 7 일.
< P > F. 는 매월 가장 인기 있는 도서상과 최우수독서상 1 명을 선정하고 관리팀은 적절한 상을 준다.5. 활동예산
보관책꽂이: 200 원
책 구독 신문 및 관련 구지 구입 비용: 980 (1 년)
영어 클래스 300 원관리비 (보상) 100 원
등록본 (계획 자체 디자인 인쇄): 20
합계: 1300 (
2. 우리는 고정 교실이 있고 일정한 자율권이 있으며 책꽂이에는 보관 위치가 있다.
3. 학원 등 관련 지도기관은 대부분의 비용을 부담하고, 나머지 비용은 반비가 부담하며, 자금 문제는 해결할 수 있다.
4. 보안 분석:
a. 클래스는 당직제를 설정하며, 며칠마다 한 명의 학생이 반 문과 창문 청소, 칠판 청소, 쓰레기 폐기 등 위생 관리를 담당한다.
B. 주인 의식을 확립하고, 우리 각자는 실험반이라는 이 집의 구성원이며, 이 집을 지키는 책임을 지고, 반을 사랑하고, 모두가 시작해야 한다.
C. 책의 손상과 분실은 처벌됩니다. 책의 안전을 보장하다.
기획자: 한비 송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