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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 트랜시버란 무엇입니까?

광 터미널

오픈 분류: 신호, 전송 디바이스, 광 터미널

통신 비압축 광 터미널은 여러 E1 (트렁크 라인의 데이터 전송 표준 광 트랜시버는 전송 E1 포트 수에 따라 가격도 다릅니다. 보통 가장 작은 광단기는 4 개의 E1 을 전송할 수 있고, 현재 가장 큰 광단기는 4032 개의 E1 을 전송할 수 있다.

광 트랜시버의 종류

광 트랜시버는 PDH, SPDH, SDH 의 세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PDH (plesiochronous digital hierarchy) 광 트랜시버는 소용량 광 트랜시버로, 일반적으로 한 쌍의 애플리케이션, 즉 지점 간 애플리케이션이라고도 하며 용량은 일반적으로 4e1,8e1 입니다.

SDH (synchronous digital hierarchy, 동기식 디지털 시리즈) 광 트랜시버의 용량이 크다. 일반적으로 16E1 ~ 4032E1 이다.

sPDH (synchronous plesiochronous digital hierarchy) 광 터미널 (PDH 와 SDH 사이). SPDH 는 SDH (Synchronous Digital Series) 기능을 갖춘 PDH 전송 시스템 (PDH 기반 코드 속도 조정 원리 및 가능한 한 SDH 의 일부 네트워킹 기술 사용) 입니다.

모니터링 용어라면 비디오 광단기, 전송 비디오 위주 및 기타 데이터, 오디오, 스위치, 이더넷 전화 등 신호에 대한 광전 변환 전송 장치입니다. 그의 본질은 광전 변환 전송 장치입니다. 광섬유 케이블의 양쪽 끝에 놓고, 한 번 받으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광단기 () 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광섬유, 광섬유, 광섬유) 그래서 넓은 의미에서, 광섬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신호를 전송하는 광전 변환 장치는 모두 광단기라고 할 수 있다.

이 분류를 사용하여 텔레콤 전송 신호 (압축된 비디오도 있음) 에 사용되는 압축 광단기와 TV 업계를 모니터링하고 방송하는 비압축 비디오 광단기라고 합니다.

< P > 일반적으로 말하는 광단말기는 비디오를 전송하는 비압축 광단말기입니다

광 트랜시버가 시뮬레이션에서 디지털

로, 1980 년대 말부터 아날로그 광 트랜시버가 중국 애플리케이션에 들어와 2001 년부터 디지털 광 트랜시버가 등장했습니다. 경제 발전이 과학기술의 진보를 이끌고 과학기술이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과정을 연역하였다.

가장 먼저 나타난 아날로그 광 터미널은 주로 아날로그 주파수 변조, 진폭 변조, 변조를 통해 베이스밴드 비디오, 오디오, 데이터 등의 전송 신호를 하나의 로드 항목으로 변조하고, 다른 쪽 끝의 수신 광 트랜시버를 통해 조정한다. 해당 기저대역 비디오, 오디오, 데이터 신호로 복구됩니다.

진폭 변조 또는 강조 시스템 (AM): 전체 아날로그 시스템, 광 송신기 내 발광 다이오드 (LED) 의 밝기 또는 강도 진폭 변조 된 광 신호는 광섬유를 통해 광 수신 장치로 전송되며 신호를 아날로그 기저 대역 비디오로 변환합니다.

주파수 변조 또는 펄스 주파수 변조 (FM): 입력 비디오 신호를 통해 주파수를 선형으로 조정하는 아날로그 시스템이며, 변조된 캐리어는 광 송신 장치의 LED 또는 레이저 송신기에 사용됩니다. 주파수로 변조된 신호는 광섬유를 통해 광 수신 장치로 전송되며, 이를 통해 신호를 아날로그 기저대역 비디오로 변환합니다.

am 비디오 전송은 업계 보안 시장에서 로우엔드에서 중급에 이르는 CCTV 모니터링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5.5km (3.5 마일) 이하의 전송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질적 비디오 성능을 제공하며 항상 RS-250C 장거리 전송의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M 비디오 전송 장치는 850nm 에만 적합합니다. 다중 모드 작동 파장은 사용 가능한 최대 전송 거리를 제한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1dB 당 광학 경로 손실의 경우 진폭 변조 시스템의 신호 대 잡음비에 기반한 선형 상관 감쇠가 2dB 이므로 허용 가능한 비디오 전송 품질은 비교적 짧은 광 케이블 거리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제조업체의 장비는 초기 설치 단계에서 수신기 게인 조정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설치 프로세스가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M 제품은 오늘날의 ITS 및 하이엔드 산업 보안 어플리케이션에 필요한 RS-250C 중 단거리 비디오 전송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FM 비디오 전송은 ITS 및 하이엔드 산업 안전 시장에 널리 사용되었던 전송 방식입니다. RS-250C 에서 거리 전송의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매우 높은 품질의 비디오 전송 성능을 제공합니다. AM 장치와 달리 FM 제품은 1330nm 에 적용됩니다. 다중 모드 또는 단일 모드 작동 및 1550nm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의 전송 거리가 최대 66km (42 마일) 인 단일 모드 작동 간편한 설치를 위해 사용자 조정을 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FM 방식은 고품질의 전송을 제공할 수 있지만 신호 대 잡음비는 더 높은 수준의 광 감쇠 또는 더 긴 전송 거리의 광 케이블 전송 중에 감쇠되며 신호 대 잡음비와 광 감쇠 사이에는 더 이상 선형 관계가 아니므로 성능을 완전히 예측하거나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FM 기반 시스템은 RS-250C 단거리 전송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가 어렵고, FM 비디오 전송 및 수신 장치도 외부 전자기원과 셀룰러 전화 및 휴대폰 등의 전파에 쉽게 방해를 받을 수 있으며 (EMI/RFI) 일반적으로 야외 또는 길가 환경에서 발생합니다. 기술적 제약에 따라 광 트랜시버에는 주로 싱글 소켓, 듀얼, 4 웨이, 8 웨이 비디오 및 PTZ 제어 데이터가 있는 광 트랜시버가 있으며, 한 코어에서 포인트 투 포인트 (point-to-point) 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전송 용량이 심각하게 부족하여 전송 용량이 충분한 광섬유에 낭비되고, 복잡하고, 용량이 크고, 도로 수가 많은 장치에는 멀티 코어 전송이 필요합니다. 아날로그 비디오 기술의 결함으로 인한 간섭, 감쇠가 쉬운 특성까지 더해져 다단계 트렁킹, 계단식 구축이 어렵고, 전송 업무의 단일화 (일반적으로 비디오 및 데이터 신호만 해당), 아날로그 비디오 전송은 거친 파장 분할 멀티플렉싱을 적용하는 데도 기술 조건 및 파장 분할 멀티플렉싱 장비의 비용이 많이 드는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광섬유 및 광 전송 장비가 비싼 시대에는 많은 업계가 명확한 수요가 있더라도 그 적용이 뒷걸음질 치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다중 신호 동시 전송으로 인한 교조 왜곡.

현장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사용자가 비디오 이미지, 오디오, 데이터, 이더넷, 전화 또는 기타 사용자 지정 신호와 같은 다양한 신호를 가질 수 있습니다 FM, 진폭 변조 및 위상 변조 광 트랜시버의 경우, 멀티 채널 비디오, 오디오 또는 데이터 신호를 FM, 진폭 변조 및 위상 변조와 혼합하면 캐리어에서 다양한 미러 및 튜닝 간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시장에는 유명 외국 브랜드의 주파수 변조, 진폭 변조, 조광기 멀티플렉서 다중 채널 비디오, 오디오, 데이터 동시 전송 시 서로 간섭하는 현상이 적지 않다. 이런 불안정한 현상은 모두 아날로그 변조 기술이 오랫동안 내재해 온 단점이다.

디지털 광 트랜시버가 전송하는 것은 디지털 신호로, 대용량 재사용이 쉽고 상호 간섭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점점 늘어나는 시장 수요에 대해 아날로그 광단기는 더 이상 대용량, 멀티 서비스 (비디오, 데이터, 오디오, 스위치, 이더넷, 인터콤, 전화 등) 전송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디지털 광 트랜시버의 출현으로 아날로그 광 트랜시버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2000 년부터 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광전송기 기술과 디지털 비디오 기술의 발전으로 디지털 광단기가 시장과 업계의 응용으로 접어들기 시작했다. 디지털 광단기와 아날로그 광단기의 대비가 발달하면서 서서히 디지털 광단기가 아날로그 광단기를 대신하기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아날로그 광단기와 디지털 광단기의 이팔분 천하를 형성했다. 가까운 장래에 아날로그 광단기가 감시사의 명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초기 아날로그 광단기가 외국 광단기 제조업체가 가져온 최초의 전송 시장이라면 디지털 광단기는 국내와 외국의 경쟁력, 국내 제조업체의 우세, 외국 제조업체의 한 과정이다.

최신 세대의 광섬유 비디오 전송 장치는 광학 전송 장치 내부의 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 또는 디지털 신호 인코더 (인코딩/디코더) 를 사용하여 입력 아날로그 베이스밴드 비디오 신호 (CCTV 카메라 비디오, 오디오, 데이터, 스위치, 이더넷 등) 에 디지털 디코딩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디지털 신호는 LED 또는 레이저 송신기로 변조되어 광섬유를 통해 광 수신 장치로 전송됩니다. 여기서 이전 디지털 신호는 내부 수-모드 변환기에 의해 아날로그 베이스 밴드 비디오 신호로 다시 변환됩니다. 이렇게 하면 광 송신기의 비디오 입력이 광섬유를 통해 광 수신 장치의 비디오 출력으로 완전히 투명하게 전송되고 현재 사용 중인 NTSC, PAL 또는 SECAM 표준 CCTV 카메라와 직접 일치할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화한 후 전송하는 것은 광단기 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 트랜시버는 아날로그 광 트랜시버의 전송 용량이 적고, 업무 능력이 적고, 신호가 약해지고, 혼선이 쉽다는 단점을 해결한다. 전송 용량이 크고, 업무 종류가 다양하며, 단일 광섬유 전송 용량이 수십 길에 달하는 비압축 비디오, 전송 업무도 다양한 전송 비디오, 오디오, 데이터, 이더넷, 전화 신호, 이렇게 하면 광섬유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섬유 대역폭의 활용도를 높이고 가격 대비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신호 품질이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갔고, 비디오 이미지의 신호 대 잡음비는 10bit 인코딩 수량화에서 67~70db 에 이를 수 있으며, 장거리 아날로그 신호의 50~60db 매개변수 지표를 훨씬 능가합니다. 계단식 기술에 응용하는 것은 광단기를 시뮬레이션하는 데 더욱 편리하다.

디지털 디코딩 비디오 전송 장치에 대해 논의할 때 제품과 제품 간의 성능을 평가할 때 고려해야 할 성능 매개 변수는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자릿수입니다. 디지털 자릿수는 기본적으로 시스템의 전기 동적 범위와 엔드-투-엔드 신호 대 잡음비를 정의하며 비디오 전송 성능의 주요 영향 요인입니다. 현재 해상도가 6 비트인 시스템은 기술적으로 뒤떨어져 있으며, 현재의 최고 기술 수준을 나타낼 수 없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이미지에 보이는 부자연스러운 신호와 비디오 감쇠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디지털 디코딩 비디오 전송 시스템에 사용되는 비트 수는 최소 8 비트여야 합니다. 8 비트 해상도 또는 디코딩 기능을 통해 비디오 전송 품질이 RS-250C 단거리 전송 또는 실제 비디오 전송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능가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비압축 기술, 10 비트 디지털 비디오 인코딩 기술 (10bit) 및 15Mhz 샘플링 주파수 기술을 사용하여 비디오 디지털화 과정에서 디지털 샘플링 지점을 더욱 정확하게 표현하고, 보다 사실적이고 완벽한 이미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비차단 기술입니다 비행 기술, 주변의 광통신 및 액세스 솔루션 전문가! 20 년 동안 광단기, 전화기 광단기, 산업스위치, 광섬유 트랜시버, 프로토콜 변환기 등 산업통신장비의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해, 교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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