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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향현아에 관한 시구

1. 내향현야 가이드사+가는 길 (시험용)

여러분, 안녕하세요: 내향현아는 원나라 대덕 8 년 (기원 1304 년) 에 건설되기 시작했으며, 지금으로부터 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 P > 남아 있는 건물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현재 건물은 대부분 청대 건물로, 친가 () 가 정오품관인 장병타오 () 가 광서 () 20 년 () 인 서기 1894 년에 주재하여 2 만여 평방미터, 기존 건물 260 여 칸을 차지하고 있다. 내향현 () 의 보존이 극히 드물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신주 대지가 유일하다 그것은 1984 년 전국 최초의 관문박물관으로 비준되었기 때문에 문화재계에는' 천하제일야' 라는 호칭이 있었고, 1996 년 11 월 국무원에 의해 4 차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고, 2000 년 10 월 베이징 고궁, 허베이 보정 직리 총독서, 산서호주서와의 혼인, 중국 4 대 출범을 발표했다. 2002 년 5 월' 중국 문화재보' 에 의해 세계' 문화다양성' 10 개 박물관 중 하나로 선정됐다. 2005 년 국가관광청에 의해 국가 AAAA 및 관광지로 선정되었다.

는 "북은 베이징 고궁, 남에는 내향현야", "수도는 베이징, 용미는 내향", "내향아, 반관서 문화의 미칭을 누리고 있다. 벽에 따르면 먼저 현아의 첫 건물을 감상하고, 거리를 가로질러 바라보며, 길 건너편에 있는 그 청벽돌 돋을새김' 1' 형 건물-벽도 그림자벽이라고도 하며, 우리나라 고대 건축 이론과 풍수학에서 벽에는 안팎의 시선이 엇갈리고 모이는 것을 막고, 재물을 모으는 작용이 있다.

여기에는' 인사 관리, 경지 관리' 의 역할이라는 특별한 기능도 있다. 여러분, 그 그림의 정중앙을 보세요. 기린 같은 괴물이 그려져 있는 것을' 욕심' 이라고 합니다. 이 글자는 흔하지 않습니다. 바로 반견 옆에 탐욕스러운 탐자를 더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신화 전설의 탐욕스러운 짐승입니다. 전설은 금은보물을 삼킬 수 있다고 합니다.

화면에서 볼 수 있듯이 그 주변과 발밑은 보물로 가득 차 있지만, 만족스럽지 않고, 혈분 입을 벌리고, 하늘의 태양을 삼키려 했지만, 결국 태양은 먹지 않았지만, "인심이 부족해서 뱀이 삼키는 것" 이라는 말이 있다. 벽에 따라' 욕심' 이라는 글자를 그리는 것은 명태조 주원장의 창작이며, 주원장은 중국 역사상 유일하게 농민봉기로 황제가 된 유일한 황제이자 중국 역사상 반부패력이 가장 큰 황제이다.

관리들은 62 개가 넘는 은을 횡령했다. 껍질을 벗기고 겨를 싸서 법정에 매달아 신관들을 놀라게 해야 한다.

주원장은 관원의 부패가 한계를 넘었다는 것을 알고 백성들이 반란을 일으킬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는 처음으로 관아를 벽에 비추어' 욕심' 을 그렸다. 관원에게' 욕심' 을 경계해야지, 결코 끝없이 욕심을 부리지 말라는 뜻이다.

선화방 조벽 맞은편에 있는 투아치석 아치를 선화방이라고 합니다. 남쪽에는' 국단고지치' 라는 네 개의 큰 글자를 썼는데, 내향고는 국담이라고 불렸고, 수나라는 국담현을 세운 적이 있는데,' 고지치' 는 역사적으로 백성을 다스리는 권력기구가 있는 곳이라는 뜻이다.

북측이' 선화' 라는 글자를 쓰면 선화는 교화를 선포하는 뜻이다. 매월 초, 십오, 행정 장관 은 xuanhua 광장 아래 회칙 을 설 교 하고, 사람들 을 교화 해야합니다.

명대에서 선전한 내용은 주원장의' 성칙 육언' 이다. 청대에서 선포한 것은 강희 황제의' 성칙 16 조' 로, 주요 내용은 부모를 공경하고, 스승을 존경하며, 시골을 단결하고, 법에 따라 세금을 납부하는 등이다. 행정 장관 은 충성 학자, 효자 축제 여성 의 역할 모델로 사람들 을 교육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군 은 전형적인 뿐만 아니라, 청나라 내향지 기록 에 따르면, 단지 섹션 여성 에 따르면, 법원 jianfang 리 칭찬 은 57 명, 리 아치 길 아홉 에 도달했습니다.

역대 관원들이 백성들에게 끊임없이 윤리교화를 진행하여 통치를 수호하는 데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했다. 대문 현야의 대문은 면이 세 칸 확장되었고, 명간은 100 미터 복도 통로였다.

동간 전반부에' 억울함을 외치다' 한 대가 설치되었고 인호텔은 대문 동쪽 마당에 들어가 인호텔이라고 불렀다.

인호텔은 옛 행정 현이 고위 관리들을 접대하는 곳으로, 지금은 현아의 쇼핑센터로 옥기, 기석, 골동품, 내향의 특산물을 주로 운영하고 있다.

인호텔의 이 대련을 보세요. 상련에는 인감이 없고, 하련은 공자의 명언입니다. "친구가 먼 곳에서 왔으니 즐겁지 않습니까?" " 왜 글을 쓰지 않았습니까? 이것은 우리 내향현 () 이 사회 공모 상련 () 을 마주하고 있는 것이다. 공모의 요구는 대련의 형식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인호텔의 문화적 내포에도 부합해야 한다는 것이다. 매년 현야 박물관은 남양시사련협회를 초청해 투고를 한 번 선정해 특등상과 1, 2, 3 등상, 특등상 현금은 3000 원, 기타 증서를 수여한다.

특등상 공석인 경우 상금은 매년 1000 위안으로 늘어난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카운티 박물관 사무실로 원고를 보낼 수 있다면, 아마도 당신은 특등상 수상자가 될 것입니다.

식당 인호텔 맞은 편에는' 식당' 이 있고, 식당은 주로 상급 관료들의 음식 대접을 담당하는 곳이다. 식당의 이 대련을 보세요. 상련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하루 세 끼를 누가 줄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하련은 "손님으로 술을 마시고, 7 접시와 8 그릇의 왜가 많지 않다" 고 덧붙였다.

< P > 이 대련은 사람들이 음식을 하늘로 삼는 것이 아니라, 사실 하루 세 끼를 빼놓을 수 없다는 뜻이다. 손님을 대접하는 인재가 술을 마시기 때문에, 나는 7 접시와 8 그릇을 먹을 기회도 많지 않다. 현 관아 밖의' 삼원 금지비' 에 따르면 옛 접대 상급자의 규정은 상당히 엄격하며 접대 기준은 관원급 크기에 따라 결정된다.

경당과도 (1 품 또는 2 품) 한 탁자를 접대하면 2 달러 5 점, 본성 양원 (1 품 또는 2 품) 한 탁자를 접대하면 3 돈, 접대사도 (3 품 또는 4 품) 한 탁자는 2 돈, 접대부, 홀 이 규정들은 사치스러운 풍조를 바로잡고 하급자가 상급 관료들 사이에서 나타나는 부정행위를 감히 고발할 것을 제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규정이 상당히 엄격하지만 구체적인 집행은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 식당은 현재 현야 박물관의 사무실 마당이다.

쌍사원 100 미터 복도 가운데 마당은 쌍사원 (토지사, 짱 후사) 으로 토지신과 야신을 모시고, 토지신은 한쪽의 보호신이며, 속칭 토지신이라고 한다. 인간의 선악을 관장하고, 행동도덕을 관장하며, 한 백성의 나이와 핑안, 해마다 풍착을 지켜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먼저 토지사 두루마리의 이 대련을 보세요. 상련'' 복우포털 연간 풍착'; 하련은' 국담 백성의 나이 핑안 보호' 이다. 이 대련은 토지신이 팔백리 복우산의 문호를 지키며 국담 백성들의 풍작, 핑안 () 을 보호하고 있다는 뜻이다.

이어 토지사의 이 대련을 보십시오. 상련은' 사토부 신원원' 이고 하련은' 중궁덕' 입니다. 2. 내향현아 가이드사

내향현야 관광지가 잘 설명되었습니다. 관광객 친구들, 우리는 지금 내향현아에 왔습니다.

내향현 () 은 원나라 대덕 8 년, 즉 서기 1304 년, 지금까지 7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나라가 현재 보존하고 있는 가장 완벽한 현 건축군이다. 1984 년 전국 최초의 관문박물관으로 비준되었다.

그래서 문화재계에는' 천하제일야' 라는 호칭이 있다. 내향현 () 은 봉건사회 시절 내향현 () 의 행정관공서 () 로, 그 배치는 북조남 () 과 중축 대칭 () 을 앉는 것이다.

다음으로 저와 함께 관람해 주세요. 지금 우리 앞에 나타난 것은 현아의 첫 번째 건물인 벽입니다. 청벽돌 돋을새김으로 구성된 일자형 건축물입니다. 벽의 한가운데에는 기린의 괴물' 욕심' 이 있습니다. 그것은 원보, 뜻대로, 산호, 옥환, 옆에 돈나무와 영지 등 인간보물이 있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나중에 해변에서 해돋이를 보고

이 조각은 관원에게 장물을 탐내지 말고 법을 탐내지 말라고 가르치고, 끝없이 욕심을 부리지 말라고 가르친다. 모두들 내 손짓을 따라 그 맞은편에 있는 방앗간을 보았다.' 선화방', 남서에는' 국단 고지지' 해서체가 있고, 북서에는' 선화' 라는 글자가 있어 음력 초월 초하루와 십오, 현이 이곳에서 성칙을 선포하고 백성을 교화하는 곳이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내향현 () 의 대문입니다 우리가 들어가면 대문에서 로비 100 미터 복도 중간에' 의문' 이라는 문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현아의 예의문입니다.

는' 의례가 있다' 는 뜻을 취하여, 치안 행위가 국민의 표율이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의문은 평소에는 닫을 수 없고, 신관 부임이나 고위 관리들이 올 때만 열 수 있고,' 문관 하차, 무관 하마' 를 규정하고 있다.

현 관료 전체가 의문 밖으로 나왔다. 의문 동서 양쪽에 각각 작은 문이 하나 있는데, 동쪽의 문은' 생문' 이라고 불리며, 들어가는 것은 늘 열려 있어 사람들의 일상적인 출입을 가능하게 한다. 서쪽의 문은' 사문' 이라고도 하며 귀신문이라고도 하는데, 범인이 사형을 선고받은 후 시몬라에서 처형을 당하여 옛 도시에서 범인을 처형하여 시몬이나 서쪽으로 가라고 했다.

친구들, 시몬을 지나서 본 이 크고 장관인 건물이 바로 현야 로비입니다. 로비는 정당이라고도 불리며, 행정현이 명령을 내리고, 중대한 의식을 거행하고, 큰 사건의 요안을 공개적으로 심리하는 곳이다.

로비 포주 위에 한 폭의 연련이 있다 로비 중앙의 시설은' 훈각' 이라고 불리며, 행정 현을 위해 심의를 하는 법정이다.

난방각 정중앙에는 3 피트 공안이 놓여 있고, 그 위에는 재판용 문방 사보와 붉은 녹색 머리 서명이 놓여 있다. 녹색 머리 서명은 사람을 잡는 데 사용되는 포표입니다. 빨간 머리 사인은 형벌을 명령하는 형벌이다.

앞 병풍에' 해수조일도' 를 그려 벼슬을 일월처럼, 푸르게 바닷물처럼 불러야 한다는 의미다. 그림의 새는' 백구새' 라고 불리는데, 정오품관의 표시였다. 과거 일반 현에는 7 품 현령이 설치되었고, 온각이 없었고, 내향은 과거 통관할 지역이 더 컸다. 현재의 서협 파노라마, 부천 동남부의 일부 향진을 포함해 내향현을 5 품관으로 삼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청대 행정현이 심의를 할 때 동쪽에서 온각에 올라간 뒤 원피고가 끌려와 당 앞에 무릎을 꿇고, 동쪽 정사각형은 원고석, 서쪽 직사각형은 피고석이다. 어떤 경우에는 공범자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곳의 피고석은 원고석보다 더 길다. 로비 앞 복도 양쪽에는 동쪽은 관리, 가구, 예실, 서쪽은 병사, 행, 공실이다.

6 호실은 옛 관아의 기능 기관이다. 두 당에서 거문치의 전고를 알게 된 후, 우리는 바로 세 당에 들어갔다.

삼당은 행정 현에서 일상적으로 근무하는 곳이며, 재판된 사건이 기밀과 관련될 경우 여기서도 심리한다. 현야 () 의 모든 건축 전의 현판 () 과 연련 () 은 그 언어로 세련되어 있고, 내포가 풍부하고 짱 () 을 자아낸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삼당 앞의 이 대련이다. "백성의 밥을 먹고 백성의 옷을 입고, 백성들의 옷을 입고, 모도 백성들은 속일 수 있고, 자신도 백성이다. 한 관직을 얻는 것은 영광스럽지 않고, 한 관직을 잃는 것은 치욕이 아니며, 한 관직이 쓸모없다고 말하지 말고, 장소는 전부 옷관에 달려 있다. "

이 대련은 청강희가 19 년 이내에 치안 판사 고에게 영영 자필을 하는 대련이다. 상련은 관직을 위해 먹고, 입고, 쓰는 것은 모두 백성들이 공급하는 것이고, 백성들은 관원들의 의식주 부모이며, 관직자는 결코 권세에 의지하여 백성을 억압해서는 안 되며, 자신도 백성들의 일원이다! 하련은: 어떤 관직을 얻었는데, 백성들에게 주심을 위해 고귀한 것을 믿고 상사에게 죄를 지어도, 흑사모를 잃어버리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 아니며, 지방관이 되어 큰 역할을 하지 말고, 지방관리의 좋고 나쁨을 알아야 하며, 백성들이 안주하고 즐겁게 일하는지, 모두 지방 학부모 관에게 의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주룽기 국무부 총리는 내향현을 시찰할 때 이 연련이 천명한 관우민의 변증관계에 대해 충분한 긍정과 높은 찬사를 보냈다. 자, 여행객 여러분, 30 분 동안 자유활동시간을 남겨드리겠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한 후 xx 는 계속해서 여러분을 데리고 현청에 있는 다른 건물들을 구경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3. 내향현 씨족 문화를 아십니까?

내향현 씨야에는 널리 칭송받는 씨족 문화가 있습니다.

백성들은 배를 실을 수도 있고 전복할 수도 있고, 관원들이 청렴결백하고, 백성을 아끼는 것은 자신의 통치질서를 지키는 것이다. 껍질을 벗기고 잔디를 깎는 것은 너무 야만적이고 후임 관료에게도 인심을 잃는 것은 결코 좋은 방법이 아니다.

관원의 청렴성을 보장하기 위해 고대인들은 문화의 힘을 이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내향현 () 현 () 이 보우 () 한 그 건물들과 연련 () 은 모두 오래된 전통과 깊은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어 고대 관아 청렴 문화의 유산이라고 할 수 있다.

내향현아에 걸려 있는 현패로, 연련은 대부분 언어가 세련되고 의미가 깊으며 서예나 수려함, 준랑이나 웅건함이 짱 넘치게 한다. 로비의 커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을 속이는 것은 자신을 속이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부정적인 사람들은 부정적인 나라를 견딜 수 있습니다."

고도로 중앙화된 정치 체제 하에서, 행정, 입법, 사법권을 장악하고 있는 이 청대 명련은 대권을 쥐고 제약이 부족한 관원에 대한 경고다. 두 홀의 커플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행은 친척이 없고, 행동은 아무런 이유도 없다. 상 의혹은 무겁고, 벌칙은 가볍다. "

이 말은 관직자가 법 집행을 할 때 친소를 막론하고 일률적으로 평등해야 한다는 뜻이다. 증거 부족에 대해 의문이 있는 일은 중시해야 하고, 처벌해야 할 것은 가볍게 해야 한다. 관공서의 연련은 "정치를 위해 말이 많지 않으니, 숨을 쉬고 성신에서 자신을 제압해야 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관무특대체로서 사사건건 민생국계로 관문을 닫는다.

"세 당의 커플은 예로부터" 한 관직을 얻는 것은 영광스럽지 않고, 한 관직을 잃는 것은 불명예스럽지 않다. 한 관직이 쓸모없다고 말하지 마라. 지방은 모두 한 관에게 달려 있다. 백성의 밥을 먹고, 백성의 옷을 입고, 백성들이 업신여길 수 있고, 자신도 백성이다. " 주룽기는 내향현 () 을 시찰할 때 이 연합이 천명한 관민과의 변증관계를 극찬했다. 4. 염렴함은 빈말을 하지 않고 근면은 고생을 하지 않는다. 듣고 들은 것을 존중하고, 자기가 알고 있는 것을 행하다. 어디서

에서-허난성 내향현 동채집 연련.

"청렴함은 빈털터리이고 근면은 고통스럽지 않다. 듣고 들은 것을 존중하고, 아는 것을 행하다. " 이 커플은 진정으로 청렴한 사람이 자신이 어떻게 청빈한지 말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진정으로 부지런한 사람은 자신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민간 소문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이 알고 있는 이론을 실천하고 삶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내향현 () 은 원대덕 8 년 (1304 년) 에 설립되어 원 (), 명 (), 청 () 세 왕조의 수리 및 확장 () 을 거쳐 점차 거대하고 기세가 웅장한 관아식 건축군 () 을 형성하여 전문가들로부터' 신주 대지 유일무이한 역사 표본' 으로 칭송받고 있다.

확장 자료:

"청렴무언하고 근면하다" 는 하남 내향현 야네에 걸려 있는 커플입니다. 즉, 진정으로 청렴한 사람은 자신이 어떻게 청빈한지 말하지 않고, 진정으로 부지런한 사람은 자신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불평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 원나라의 커플은 거의 천년의 비바람 침식을 겪었지만 여전히 관덕의 빛과 시대의 가치를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관리가 맹목적으로 서로 비교하고 물질적 즐거움을 추구하면 당원의 본색을 잃게 된다. 고생을 할 수 없고, 피곤을 참을 수 없다면, 벼슬이 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날 것이다. 하루 종일 억울하고, 가난하며, 대우를 하면 사상병변이 발생하여 탈선과 위법으로 이어질 수 있다.

청렴결백한 정치 실적, 근면한 학생 착함. 청빈함을 지켜야만 간사를 생각할 수 있다. 고생 속에서 고생하면, 비로소 일을 성사시킬 수 있다. 오직 분분욕에 지나지 않고, 지나친 요구가 없어야 강직하고 청렴하며 숭고할 수 있다. 진실되고 청렴한 자는 결코 가난하지 않다. 정말 부지런한 자는 여태껏 고생을 한 적이 없다.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고, 행동이 말보다 낫다. 바로 관직을 위해 정치를 하는 근본이다.

써우거우 백과사전-내향현

인민망 고대 관문에 100 미터 복도 양쪽에 왜 어떤 식물도 심지 않았는가

식물이 없는 것이 아니라 나무를 심지 않았다. 관아는 정사각형 건물이고, 나무가 있으면 바로' 졸림' 이다. 관아, 중요한 것은 기개가 있는 것이지, 졸린 사람이 말을 묶는 것이 아니다.

중국 고대 도시 건설은 대부분' 주례 고공기' 의 디자인 사상에 따라 배치돼 풍수 이론의 영향을 받았다. 관문은 한 쪽이나 한 도시의 주재자이며, 풍수 관념에 따르면 관청은 보통 도시 중앙에 위치하는데, 이른바' 정혈' 이 있는 곳에 위치하며, 혈은 집중력의 초점이고, 남향은 양수이고, 중심은 존엄이며,' 중심, 통치'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또' 관아 입구가 남쪽을 향하고 있다' 는 속속담이 있다.

이런 북조남, 중앙치치의 설계 사상은 주체건물이 남북 중축선에 집중되어야 하며, 남쪽에서 북으로 벽, 대문, 의문, 계석정 순으로 해야 한다. 금석정 좌우는 보통 6 실이다. 주체 건물은 로비, 이당, 삼당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관과 그 소속 인원이 근무하는 곳이며, 사이관, 속관은 중축선에 위치할 수 없고, 동서부선에만 거주할 수 있어 신분의 차이를 반영할 수 있다. 또한 관아 건물은' 문좌우 우우',' 전야 후디' 등 디자인 사상을 반영해야 한다. 지방관문의 감옥은 모두 로비 서남의문 밖에 설치되어 있다. <역경> 및 가십학설에 따르면 이 자리는' 곤위', 즉' 음극극' 에 속하기 때문에' 남감' 이라고 불린다.

' 길지는 물이 없어서는 안 된다' 는 관념에 따라 관문은 산에 접근하여 높은 곳에 지어야 한다. 그래야 높은 곳에서 전반적인 의미를 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해를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교토는 조전을 정혈로, 주군은 공청 (로비) 으로 정한다 6. 고대 건축에 관한 대련은

하남 남양 와룡강의 무후사 정문에 있습니다. 연운:

마음이 조정에 있는데, 원래 선주 후주

명천하에 상관없이 왜 양양양

와룡강의 무후사초려의 대문에 걸려 있는 것을 구별할 필요가 있는가:

누가 읊조리는지, 그리고 그해 곡경량부께서 유음을 가질 수 있는지 물었다.

제갈무후의 사당에는 대련이 한 쌍 있다.

이천, 8 진, 6 출 7 탈진, 오장원등 49 개, 오로지 세 가지 보수만을 위한 것이다.

평서촉, 정남만,

그리고: 3 점 설정, 화상 희망, 출기산, 대명 불후의

기주유, 사마, 탈진, 고대와 현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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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은 세 가지가 있는데, 병을 분별하려면 분별증이 필요하다.

의례는 살아 있는 사람

의성사에 또 한 쌍의 대련이 있다 와룡강, 금못지

중국련학회 명예회장, 언어학 교수 상강이 남양에게 쓴:

선천류완읍, 안중민풍, 서협 연꽃이 노계를 열고, 영요당하 영부사기가 붉다.

내향현 관아 대문의 대련도 있다:

백성의 밥을 먹고, 백성의 옷을 입고, 모도 백성들은 속일 수 있고, 자신도 백성이다.

충분해요? 7. 하남 내향현아에는 대련이 백성의 밥을 먹고 백성의 옷을 입고 백성들이 속일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것은 천하를 공공으로 하는 신비이며, 제자백가의 꿈이며, 백성을 천재로 삼는 것은 왕도이다.

백성들은 하늘이고, 백성들의 외침은 바로 하늘의 명령이다. 경제사회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어떤 사람들은 이익을 보고 의리를 잊고 우리 선조가 우리에게 남겨준 귀중한 재산인 성실하고 신용을 잃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식품안전과 생활환경이 이미 인민 대중의 생활을 심각하게 위협해 백성들의 원성이 자자했다. 사회가 불안정하고, 국가가 또 어떻게 건강하고 지속적으로 경제 건설과 사회 발전을 할 수 있을까? 이것은 정말, 사람들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나라는 국민을 하늘로 삼고, 민생은 하늘처럼 크다! 백성의 급박한 것이 인민공복의 사명이다.

"야 자이 (ya Zhai) 는 샤오 대나무 (xiaoxiao Zhu) 를 듣고 민간 고난 소리로 의심된다. 이 작은 우 카오 현 리, 한 잎 총 관정.

는 관아에 누워 있는 서재에서 죽엽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조용히 듣고, 항상 서민들이 굶주림을 외치는 고함소리를 느낀다는 뜻이다. 백성들의 근심을 걱정하는 것은 사회 장구안의 근본 보장이다. 영원히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본색은 사업이 번창하는 무궁무진한 동력이다.

시대와 함께 전진하면서 당의 취지를 시종 실천해야 중화민족의 내일이 더욱 휘황찬란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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