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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이라는 유명인은 누구인가요?

장씨의 유래

장씨의 유래는 고대 전설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1. 황디(黃di)의 후예이다. 『당신서: 재상의 족보』, 『실록: 씨족보고』, 『원화성편』에 따르면, “청양씨 황제소호의 다섯 아들이 활을 똑바로 휘두르며 활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의 후손에게 장(張)이라는 성이 주어졌다. "이것은 회(惠)가 한때 중요한 무기인 활을 발명한 사람이었고 나중에 장(張)이라는 성을 가진 사람이 있었음을 보여준다. 허베이성(河北省) 장(張)씨 가문이다.

2. 지황제의 후예. 동치씨 브리핑(Tongzhi Clan Briefing)에 따르면, 춘추시대 진(晉)나라의 고위 관리가 장후(張後)라는 이름을 지었고, 그의 후손들은 그를 장(張)이라는 이름으로 불렀으며, 장씨(張氏)라고도 불린다. 장씨(張氏)는 기원전 403년에 한(汉)·조(趙)·위(魏) 세 가문이 금(晉)나라를 분할한 후 오랫동안 진(晉)나라의 관직을 맡았다는 기록도 있다. 삼국의 수도 이전과 함께 움직였습니다. 이것은 Shanxi, Hebei 및 Henan의 Zhang 가족입니다.

3. 해당 성은 다른 사람의 성 또는 다른 클랜에서 변경한 성에서 따온 것입니다. 《두시방우의 기록》에 따르면 오랫동안 윈난에 살았던 남만 추장 용유나는 삼국시대 촉나라 재상 제갈량이 장씨를 지어주었다고 한다. 그 후 그의 후손들은 장(張)을 성으로 삼았습니다. 위(魏)장군 장랴오(張遼)의 원래 성은 섭(密)이었는데 나중에 장(張)으로 바꾸었다. 성을 장(張)으로 바꾼 소수민족도 있다.

4. 다른 성을 장(張)으로 바꾸세요. 『삼국지위지』에 따르면, 삼국시대 조위(曹魏)의 유명한 장군 장료(張遼)가 성을 니에에서 장(張)으로 바꿨다. 한씨, 지씨 같은 성을 가진 사람도 있고, 성을 장씨로 바꾼 선비족, 흉노족, 기탄족 등 많은 소수민족도 있다.

성씨를 받은 조상

장휘. 장(張) 성의 탄생은 매우 오래되었으며 약 5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문학의 시조인 황제(黃帝) 시대에 소호청양(少浩靑陽)이라는 아들이 있었는데, 소호의 아들 회(惠)는 어려서부터 매우 똑똑하고 두뇌를 쓰는 것을 좋아했다. 한때 그는 밤하늘을 보다가 별들의 조합에 영감을 받아 연구 끝에 활을 발명했다. 당시 인간은 기본적으로 사냥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활의 발명은 큰 사건이었기 때문에 황제는 활을 전문으로 만드는 공장(孔張)이라고도 불리는 혜회(惠惠)에게 정식 명칭을 '공장(孔張)'으로 명명했다. 그는 공식 이름을 결합하여 "장"이라는 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장회(張惠)는 장(張) 성을 가진 사람들의 조상이 되었다.

이주 분포

장(張)은 상형문자로, 전체적인 모습은 활을 들고 쏠 준비가 된 남자 같다.

한자 장(張) 눈은 활과 긴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장(張) 성을 가진 사람은 자신의 성을 다른 사람에게 소개할 때 항상 "봉공장(Beng Gong Zhang)"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성을 매우 중시함을 나타냅니다. 성의 "공" 구성 요소입니다. 언어학적 관점에서 볼 때, '공'은 실제로 '장'이라는 인물의 핵심이다.

장자(張字)는 갑골문에서는 발견되지 않으나, 청동문과 석문에는 많고, 쓰는 방식도 다르다. 이들 장자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쓰여졌지만 하나의 기본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즉 활과 화살, 길이, 특히 활이 없으면 장자가 없다고 할 수 있다. 글리프의 진화로 볼 때 Zhang은 원래 활과 화살의 조합이었습니다. 활과 화살은 자연스럽게 함께 사용되는데, 활이 있으면 화살이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없다. 긴 활. 롱보우(Longbow)는 활이 일반 활보다 힘이 세고 힘이 세다는 뜻이다.

'장'이라는 단어에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새 버전의 중국어 사전에는 21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일반 사전에는 과장, 개방, 강세, 번영, 게시, 보기 등 10가지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 확장, 배열 등이 있으나 대부분 후대에서 유래한 것으로 초기 서예서에는 의미가 거의 기록되어 있지 않다. "Shuowen Jiezi"는 "Zhang은 활줄을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활에서 긴 소리가납니다." "Guangya · 설명 3": "Zhang은 활줄을 사용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주리·추』 『관』에서 “나(羅)는 새와 짐승을 취하여 장(張)이라 부른다.” 호산성(胡春生)도 말했다: “장(張)은 또한 그것을 장(張)이라고 하는 새와 짐승을 섬기기 위한 함정으로 삼았다.”

조상의 이름을 성으로 따오는 장씨(張氏)도 있다. 춘추시대에 장가(張張)가 있었는데, 이름은 장후(張後)였으며, 그 후 할아버지의 성을 따서 성(姓)을 삼았다. 기원전 403년, 조(趙)·한(한)·위(魏) 세 가문이 진(晉)나라를 분할한 후, 장(張)씨 성의 인구도 삼국으로 흩어졌다.

이 두 진술은 오늘날 장의 기원, 재생산, 심지어 세 번째로 흔한 성까지 설명합니다. 첫째, 장(張)이라는 성씨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씨 중 하나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원시 씨족사회에서 사냥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수단이었다. 활과 화살의 위상과 역할을 짐작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시에는 소수의 동이족이 번성하여 오늘날의 산동반도와 강소북부, 강회(江淮) 사이의 광활한 지역에 퍼져 나갔으며, 이들의 직계 후예가 상나라(商樂)라고 한다.

둘째, 장씨는 진나라에 널리 분포되어 있다. 세 가문이 진으로 갈라지면서 지금의 광활한 조·한·위 삼국에 퍼졌다. 중국 북부와 중부 평야 지역.

성을 부여받고 성을 장(張)으로 바꾼 사람도 많다. Nie는 나중에 그의 성을 Zhang으로 변경했습니다. 성을 장(張)으로 바꾼 한족이 아닌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진나라 태가씨는 장황성에서 대대로 살았기 때문에 장씨를 성으로 삼았습니다. 원나라 때 많은 몽골족과 세무족이 성을 한성으로 바꾸었고, 한성을 선택해 한성으로 바꾸는 경우도 많았는데, 이로 인해 장씨의 인구도 늘어났다.

기록에 따르면 진나라 때 중원 출신의 장씨 일가가 당고종 때 복건성으로 이주했는데, 진정(陳政)과 진원광(陳源廣)과 그 아들들이 복건성으로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 뒤를 이어 중원 출신의 장(張) 사관학교가 나왔고, 나중에 왕조(王趙)와 왕신치(王承治)가 복건에 들어왔고, 허난(河南)성 구시(吉師) 출신인 장목(張穆)이 그를 따라와서 고천(象况)의 매서(梅溪)에 살았다. 국공. Fujian Zhang 가문은 거주지에 따라 크게 Jianhu, Jinpo, Banjie 및 기타 종파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후 일부는 광동으로 이주했으며 모두 조상이 허난성 광저우 구시 출신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청나라 초기부터 복건성과 광동성의 장씨 가문 사람들이 잇따라 대만으로 이주했고, 생계를 위해 해외로 나가는 사람들도 늘어났다.

장씨 가문의 대부분은 북방계, 주로 한족이지만, 많은 민족통합 과정에서 소수민족으로 통합된 사람들도 많다. 해외로 이주한 장씨 일가는 현재 주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파나마 등 국가와 홍콩에 분포하고 있다.

장씨의 혈족으로 알려진 황제(黃帝)는 고대 전설시대 중국 부족 동맹의 지도자였으며, 덕과 인애와 신의로 천하를 다스리며 인재를 엄선하여 임명했다. 완고한 자들을 징벌하고, 노래하고 춤추는 평화의 시대를 창조하였습니다.

군왕당호

1. 준왕

청하현(靑河縣) : 한나라 때 건립된 현으로 청양(현재의 청하 남동쪽)에 통치하였다. , 허베이 성). 이 장씨 가문은 대대로 우청에서 살았으며, 그 시조는 한나라 후작 장량(張梁)의 후손인 장신(張信)입니다.

판양현: 삼국 위황 7년(서기 226년)에 주오현을 현으로 개편하고 통치를 주오현(현재의 하북성)에 두었다. 주). 이 장씨 가문의 시조는 동한(汉汉)나라 사공 장호(張浩)의 아들 장유(張玉)이다.

태원현: 전국시대에 현이 설치되었으며, 행정구역은 진양(현재의 태원시 남서쪽)이었다. 이 장씨 가문의 시조는 북위 왕조 평동 장군이자 영주 태수였던 장위(張魂)였다.

징자오현: 한나라 때 현이 설치되었으며, 행정구역은 장안(현재의 산시성 시안시 북서쪽)이었다. 이 장씨 가문의 창시 조상은 서한 왕조의 황실 검열관 장당(Zhang Tang)이었습니다.

둔황현: 한나라 무제가 주취안현에서 분리하여 둔황현(지금의 간쑤성 둔황현 서쪽)에 두었다. 허시회랑의 서쪽 끝을 다스려라.

안정현(Anding County): 서한시대에 현이 설치되었고, 행정구역은 고평(현 닝샤회족자치구 구위안)이었다. 동진시대에는 안정(지금의 간쑤성 징촨 북쪽)으로 옮겨졌다. 이 장(張) 가문은 서한(西汉) 조왕(趙王) 장얼(張樂)의 후손입니다.

향양현(楊陽縣): 한나라 초에 양양현이 설치되었고, 한나라 말기에 양양현이 설치되었다. 거버넌스는 향양(현 호북성 향반시)이었다. 나중에 향양은 현, 현, 도로, 현의 행정 소재지가 되었습니다. 이 Zhang 가족의 조상은 Zhang Anzhi입니다.

낙양현(洛陽縣) : 진나라가 현을 세웠고, 동위나라가 현을 세웠다. 한(汉)나라와 위(魏)나라 때에는 지금의 낙양(洛陽)백마사 동쪽 낙수강(洛수강) 북안에 행정 소재지를 두었고, 수(隋)나라와 당(唐)나라 때에는 서울에서 서쪽으로 18리 떨어진 곳으로 옮겼다.

허둥현(河东縣): 진(秦)나라 때 현(縣)이 설치되었으며, 행정구역은 안이(지금의 산시성 하현 서북쪽)이다. 현재의 산시성(山西省) 황하(黃河) 동부와 하현(夏縣)을 관할하였다.

석흥현: 삼국시대 오나라가 귀양현에서 분리되어 행정구역은 곡강(지금의 광둥성 소관시 남쪽)이었다. 관할구역은 현재의 광둥성 롄장(連江), 취장(曲江), 소관(少關) 지역과 동일하다.

풍이현: 한나라 무제가 좌풍의를 세웠고, 삼국시대 위나라가 풍의현으로 바꾸었다. 통치하는 곳은 린진(현 산시성 다리)이었다.

우현(吳縣): 동한 말기에 쾌지현(左来縣)으로 나누어졌다. 행정 소재지는 우셴현(현 장쑤성 쑤저우시)이었다. 현재의 장쑤성(江蘇省) 양쯔강 이남 지역을 관할한다.

평원현(平源縣): 서한시대 초기에 건립되었으며 평원(현재 평원현의 남서쪽)을 다스렸다. 관할구역은 현재의 산둥성 서북부 핑위안현(平源縣) 지역과 동일하다.

허젠현: 원래 전국시대 조나라 땅이었다. 한나라 고(高)황제가 군(縣)을 세웠다. 행정 소재지는 낙성(樂成, 현재의 하북성 서안현 남동쪽)이었다.

현재의 허베이성 중부 허젠현 주변 지역을 관할합니다.

중산현(中山郡) : 전국시대 중산국(中山國)으로, 한나라 고(高)황제가 세운 현이다. 행정 소재지는 노노(현 하북성 정주)였다. 관할구역은 현재의 허베이성 북부지역에 해당한다.

위현(魏縣): 한나라 고왕이 처음으로 세운 현. 현재의 허베이성 웨이현, 허난성 준현, 산둥성 관현 사이의 면적과 맞먹는다. 행정 소재지는 예현(현 허베이성 린장 남서쪽)이었다.

수현(Shu County): 춘추전국시대 진(秦)나라가 건립한 곳으로 청두(지금의 쓰촨성 일부)에 속해 있었다. 현재의 쓰촨성 청두시 주변 지역을 관할합니다.

우웨이 현(Wuwei County): 서한 왕조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의 간쑤성(甘肃省)의 황하(黃河) 서쪽, 우웨이(五峰) 동쪽 지역과 맞먹는다. 통치하는 곳은 오위(지금의 간쑤성 민친현 북동쪽)였다.

전위현: 서한 건원 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의 쓰촨성 이빈현 남서쪽에 위치한 이저우에 속합니다. 행정 소재지는 우리 현(현재의 귀주성 쭌이시 서쪽)에 있었습니다.

배현: 한나라 고제(高帝)가 쓰수이현을 배현으로 바꾸었고, 동한나라에서는 배나라로 바꾸었다. 행정 소재지는 항현(지금의 안후이성 수서현 북서쪽)이었다.

양현(梁縣): 한나라 고제가 양나라를 세웠고, 남조와 송나라 때 양현으로 바뀌었다. 현재 허난성 상추(商丘)에서 안후이성 당산(唐山)까지의 면적과 맞먹는다. 통치하는 곳은 수양(현재의 허난 성 상추 남쪽)이었다.

기현(沈縣): 서진(西晉) 태시(泰師) 2년에 창건되었다가 곧 폐지되었다. 행정 소재지는 기현(현재의 허난성 기현 남서쪽)이었다.

하노이 현: 추한 시대에 배치되었습니다. 현재 허난성 황허 북쪽 기슭의 우즈현(五治縣) 일대와 맞먹는다. 행정 소재지는 회현(지금의 허난성 오지현 남서쪽)이었다.

고평현: 서진 태사 원년에 원래 산양현이 고평현으로 바뀌어 오늘날 산동성 거예현 지역에 위치했다. 통치하는 곳은 창이(지금의 산둥성 거예현 남쪽)이었다.

상구현(상구현): 춘추전국시대 연나라가 세운 진나라의 소재지는 거양(지금의 하북성 회이라이 남동쪽)이었다.

2. 관명

백인관: 당나라 때 9대 장공이(張孝伯)가 함께 살았으며, 이는 당시 사회 풍습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당나라 고종황제가 그의 집을 찾아가 이별 없이 화목하게 살았던 경험을 소개해달라고 부탁했다. 장공은 펜을 들고 '관용'이라는 100자를 써서 고종에게 선물했다. 고종황제는 그를 매우 존경하고 장씨에게 100피트의 비단을 하사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장씨의 본당 명칭으로는 '칭허당', '진젠당', '샤오유당', '친무당', '관영당', '옌이탕', '둔무당' 등이 있다. ", "종웨탕", "징이탕", "위안류탕" 등

장씨 가문의 명사

장이(張母)(구? ~309)

전국시대 위(魏) 출신. 진(秦)나라 재상 회왕(惠王)은 연결 수평적 전략으로 6개국에 로비를 하여 6개국이 진나라를 섬기기 위해 조약을 배반하고 따르게 만들었다. 회왕이 죽자 여섯 나라가 다시 연합하여 진나라에게 등을 돌렸고, 신하들이 그를 비방하자 그는 진나라로 가서 1년 뒤에 죽었습니다.

장량(이전 ? - 기원전 186년)

자팡. 한나라 초기의 유명한 관료. 그는 원래 조선의 왕자였는데, 진나라가 한나라를 멸망시켰을 때 복수하려고 사람을 보내 볼랑사로 가서 시황제를 공격했으나 실패하고 이름을 바꾸어 하비에 숨었다. 나중에 그는 고조제(高祖帝)를 천하제국으로 삼을 계획을 세우고 유후(劉皇)라는 칭호를 얻었고, 후에 황노(黃老)를 만나 비곡(烏球)의 기술을 배웠다. 그의 사후 직함은 문성(文成)이다.

장다오링(34~155)

도교의 실제 창시자, 본명은 영(靈)은 동한(秦汉) 북국(지금의 안후이성 숙현현 북서쪽) 출신이다. ). 부적수 금주법으로 사람을 속이기 위해서는 선비가 다섯 통의 쌀을 가져와야 했기 때문에 과거에는 오백미도(五穆米道)라 불렀다. 장텐시(Zhang Tianshi)라고도 합니다.

장페이(? ~ 271)

예명은 이더(Yide), 이름은 이더(Yide)인 장페이(Zhang Fei)는 주오현(현재 허베이성 주오현)에서 태어났다. 삼국시대의 촉한왕조. Shao와 Guan Yu는 Liu Bei와 힘을 합쳐 수천 명의 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차장군과 기병대장으로 진급하자 서상후(西億侯)라는 칭호를 받았다. 유비가 오나라를 공격하자 비는 군대를 이끌고 집결했으나 군대를 파견하기 전에 부하들에게 살해당했다. 사후 제목 Huan.

장리화

남조의 후궁 진(陳)은 아름답고 총명하며 기억력이 강했다. 황후는 종종 그녀를 무릎에 안고 군사와 국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라가 망하자 후계자와 함께 우물에 들어가다가 수군에게 포로로 잡혀 죽임을 당하였다. 이후 10월 무궁화신으로 모셔졌다.

장거정(1525~1582)

예명은 수다, 이름은 태월이며, 명나라 강릉 출신이다. 무종이 내각에 들어가자 신종때 수석보좌관을 역임했고, 인명과 사실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포상을 믿는 자들을 처벌하고, 규율을 바로잡으며, 재상을 맡았다. 10년 동안 집에서 통치자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시호는 원중(文中)이다. 그는 Taiyue Collection, Emperor Jian Tu Shuo 등의 저자입니다.

장건(? ~ 기원전 114년)

자문은 서한 성구(지금의 산시성 성구현) 출신이다.

무제(吳帝)때 군사공로로 보왕후(寶王后) 칭호를 받고 중랑장군에게 경의를 표하며 오순(吳順)에 사신을 보내고 대원(大庭), 강주(康州), 대하(大下) 등에 부사신을 파견하였다. 여러 나라가 한나라와 소통하기 시작하여 한나라가 중국과 교류할 수 있게 되었고, 서부 지역으로의 남북 통로를 열어 고급 말 품종, 포도, 알팔파 등을 소개했습니다.

장서

보가오라는 이름의 장서는 당나라 오(현 장쑤성 쑤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필기체로 가장 잘 알려진 유명한 서예가이며, 필기체의 성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서예는 기묘한 형태로 가득 차 있고, 연속적이고 복잡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갖고 있다. 이백의 시, 배민의 검무와 함께 3대 명작 중 하나로 꼽힌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술에 취하면 종종 소리를 지르고, 펜을 흔들고, 때로는 머리에 잉크를 적셔 글을 쓰곤 했다고 합니다.

장사성(1321~1367)

구사라고도 알려진 지우시는 원나라 태주(현 강소성 태현)에서 태어났다. 원나라 말기의 영웅 중 한 명. 원래는 소금 산업에 종사했으나 후에 오중(吳忠)을 장악하고 스스로를 오왕(吳王)이라 칭했다. 나중에 명나라 장군 서다(徐大)와 장우춘(長玉春)에게 붙잡혀 자살했다.

장삼펑

생년과 사망연도는 알 수 없다. 송나라의 도사인 무당(無堂)이 창시한 태극권은 당시 유명했는데, 그의 방법은 후대에 전수되어 내가권(Neijiaquan)이라 불렸으며, 무당종(無堂宗)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아니면 장삼펑. (2) 이름은 명대 요동 이주(현재 흑산현) 출신인 군보(君寶) 삼풍(삼풍)의 출생연도는 알 수 없다. 밋밋한 외모 때문에 엉성하다는 별명도 있다. 역사적으로 그는 몇 달 동안 굶지 않고 살 수 있었고 미리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Taizu와 Chengzu가 그것을 요청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Yingzong 황제가 그에게 그것을 주었을 때 Tongwei에게주었습니다. Xianhua Zhenren.

장작림(1875~1928)

장작림(張編olin), 호칭 Yuting은 펑텐성 하이청에서 태어났습니다. 중화민국 관리는 동삼성을 순행하고 삼성에서 군사정권을 장악했으며 풍씨(鳳氏)의 수장이었다. 두 번의 직봉전에서 그들은 먼저 패하고 나중에 승리했습니다. 민국 16년에 대원수로 임명되어 북경에서 정부를 세웠다. 17년, 국민혁명군이 하북에 도착하여 군사적 패배를 당하고, 황구툰이 일본군의 폭격을 받자 곧 중상을 입어 사망하였다.

클랜 특성

1. 성은 더 일찍 획득되었으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장가(張氏)에는 번화한 가지가 있고, 각 현의 글자가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 있다. 청나라 광서 시대에 장운헌(張雲興) 등이 편찬하였다. 가족 계보 ". 산동성 황현에는 "기초가 오래되고 명성이 크며 야망이 청나라를 확장하는 것이며 조희가 영원히 지도자가 될 것입니다."라는 문자가 있습니다. 장수칭(Zhang Shouqing) 『장가계보』를 간행했는데, 강소성 룬청(船昌)의 장(張)씨에게 “인유를 배우고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폭넓은 문학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대사가 있다. 1935년 중화민국 장면희가 편찬한 『장계보』에 따르면, 광시성 계림의 한 글자 장씨는 “학문이 따뜻하다. 순수하고 축적이 오래 지속되며 나라의 은혜가 세계로 확장됩니다."

장 성씨의 대련

〖인방에 새겨진 비문 장성(張姓) 종당의 것입니다." p>

진지안 가문 스타일은 백인 가문에 전해졌습니다

"진젠 가문 스타일"은 유명한 총리 장구령(Zhang Jiuling)의 이야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당나라의 장관. Zhang Jiuling, 예의 Zishou는 Shaozhou Qujiang (현재 광둥성 Shaoguan City)에서 태어났습니다. 당나라 현종은 장구령에게 과거 왕조의 통치 경험을 정리하여 나라의 통치 전략을 모색하고 장기적인 평화와 안정을 보장하도록 요청했으며, 세부적인 사항을 통찰하고 명확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왕조의 흥망성쇠를 뾰족한 펜으로 요약한 이 책은 현종이 낭독하여 높이 평가받아 나라를 다스리는 비문집으로 《건추금거울》을 하사받았다. . 이것이 '진지안 패밀리 스타일'의 유래이다. Zhang Jiuling의 총리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모든 현자들의 신뢰를 받고 세상의 존경을 받았으며 그의 글과 태도는 한동안 타의 추종을 불허했습니다. Zhang Jiuling은 Jiangxi의 Dayu에서 Guangdong까지 Meiling 고대 우편 도로를 파서 중앙 평야와 능선 외부를 연결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백인인가족'은 장궁이의 작품이다. 장궁이(張孝伯)는 장가(張氏)의 111대 조상이다. 공이는 정의를 사랑하고 남을 돕고자 하며 도덕적 고결함을 기르고 관대하며 남을 대하는 데 관대하며 조금만 참으면 큰 일이 일어난다는 철학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계획. 그러므로 나는 내 후손들에게 닌자가 되는 것이 유익하니 인내하고 포용하라고 말합니다. 아버지와 아들은 인자함과 효도를 잃으면 안 되고, 형제는 사랑과 존경을 잃으면 안 되고, 친구는 의리를 잃으면 안 되고, 남편과 아내는 경쟁이 과하면 참을 수 없고, 가난해도 참을 수 있는 사람은 부자가 될 수 있다 , 그리고 인생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은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인내할 줄 모르는 고대의 기업가는 다가올 모든 재난을 견디고 재로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공이가 주장하는 관용은 옳고 그름의 원칙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관용이 용납되지 않으며 닌자는 해롭다는 것을 분명히 명시하고 있습니다. 공이는 학문을 잘하고 도덕이 고상하여 9대가 한집에 살게 하였고, 당고종 황제는 그를 의족으로 지정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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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씨 종당의 4자 만능 대련〗

나인 주 시제

하쿠닌 가족의 목소리.

——장씨의 종묘에 대한 익명의 대련

전체 대련은 당나라 장공이(張工伯) 9대들이 함께 살았다는 사실을 가리킨다. 고종(高宗) 때 태산(泰山)의 칭호를 받고 집으로 돌아갔다. 원문에 대해 묻자 공이의 책 '관용(忍容)'이라는 말이 나온 지 100년이 넘었다.

서부 수도의 10대 전략

미래를 일깨워 주는 황금빛 신호입니다.

——장 성씨의 사당에 대한 익명의 대련

첫 번째 대련은 북송 초기 조주(曹州) 출신의 원거(張居) 장치현(張編善)을 가리킨다. Shiliang은 어렸을 때 외롭고 가난했지만 공부에 부지런했고 야망이 컸습니다. 송나라 태조가 서경에 왔을 때 그는 10가지 정책을 수행하는 평민으로 활동했다. 태종 재위 기간 동안 그는 황실 시험에서 진시였으며 대리 판사, Zuo Shiyi, Jiangnan West Road의 환적 사절, Daizhou 행정관, 공식 장관, 군 장관 Tongzhongshu 및 Pingzhangshi (총리)를 역임했습니다. Xia Lian Dian은 당나라의 장관이자 시인인 장중구령(Zhang Zhongjiuling)을 가리킨다. 그의 예명은 자수(Zishou)이고, 소주(Shaozhou) 취장(Qujiang)에서 태어났다. 장안 시대에는 진시였고, 개원 시대에는 10명의 인터뷰 사절을 파견하는 것이 제안되었습니다. 그의 '감정의 시'는 감정과 사건을 표현하며, 활발한 문체로 유명하다. 그는 "Qianqiu Jinjianlu"와 "Qujiang Collection"의 저자입니다.

사진은 수백 명의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시대를 위한 교훈입니다.

——장씨의 사당에 대한 익명의 대련

고전에 언급되어 있으며 당나라 장공의 예술사무를 언급하고 있다. 두 번째 대련은 당나라 장구령(張九陵)이 지은 『전구금강록』을 가리킨다.

훌륭한 칭찬;

효도가 친구들에게 전해집니다.

——장 씨의 사당에 대한 익명의 대련

첫 번째 대련은 Jin Xianwenzi의 결혼을 언급하며, Zhang Laosong은 “정말 아름다운 바퀴입니다! ” 정경은 성품이 효심이 풍부하고 대대로 유명한 인지푸와 친구였던 주나라 장종을 가리킨다.

Yanbo Tuyu;

Hengqu 성리학.

——태원 장씨 사당의 익명 대련.

이 대련은 장씨 사당의 태원당 대련이다. 상련점(Shangliandian)은 강과 호수에 숨어 스스로를 '연박어부'라고 칭했던 당나라 장지화(張志河)를 가리킨다. Xia Lian Dian은 Yi County Hengqu Town에 살면서 성리학을 집중적으로 연구 한 북송 왕조의 Zhang Zai를 말합니다. 그는 세계에서 "Mr. Hengqu"로 알려졌습니다.

제씨 가문의 공공미술

나라를 다스리는 난소.

——익명의 사람이 쓴 장성(張姓) 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당나라의 유명인 장공이(張孝伯)를 가리킨다. 장수(壽張)에서 태어났다. 그는 가족을 잘 관리하며 9 대에 걸쳐 함께 살았습니다. 고종황제는 그에게 태산(泰山)이라는 칭호를 부여하고, 운이 좋게도 그의 거처를 돌려보낸 사연을 물었다. 공이의 책에 나오는 '인내'라는 단어는 100년이 넘은 것인데 황제는 그것을 잘한다. 아래 쌍은 한나라 초기의 장관 장량(張梁)을 가리킨다. 그의 예명은 자방(紫舌)이고 성의 아버지이다. 그는 조선을 되찾기 위해 진시황을 공격하려 했으나 실패하고 도망쳐 이피에 숨어 황시공을 만나 『태공병법』을 얻었다. 나중에 그는 Liu Bang의 조언자가되어 Qin과 Chu를 파괴하는 데 그를 도왔습니다. 한나라가 세워지고 왕자들에게 '유후'라는 칭호가 주어졌습니다.

행취 성리학,

얀보 디아오즈(Yanbo Diaozu).

——익명의 사람이 쓴 장씨 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북송 장재 사건을 언급한다. 두 번째 대련은 당나라 장지화의 일을 언급하고 있다.

위양 후이정;

장쭤 칭차이.

——장(張)씨의 익명의 대련

동한(东汉)의 위양(玉陽) 지사 장간(張干)은 준유(吉伯)라는 이름을 갖고 만화(萬豪)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렸을 때 "성스러운 소년"이라고 불렸습니다. 광무왕 통치 초기에는 의사가 되어 우양부사를 지내며 농사를 짓고 역적을 토벌하는 일을 하여 백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8년 동안 훈족은 성에 침입할 엄두를 내지 못했다. 그가 사임하던 날, 그는 이불가방 하나만을 들고 접힌 마차에 탔고, 사람들은 이를 노래했다. Xia Lian Dian은 Wujun 출신의 Ji Ying이라는 예의를 지닌 Jin 왕조의 작가 Zhang Han을 가리킨다. 그는 천성적으로 매우 효심이 있고, 글을 쓰는 데 능숙했으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탐닉했습니다. 당시 그는 "장동 보병"으로 알려졌습니다. 제나라 왕 사마연이 집권하자 대사마동초로 임명되었다. 제왕이 입장을 바꿀 것이라고 예상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고향의 산나물과 수방국, 농어국수를 그리워하여 사임하고 낙양을 떠나 오나라로 돌아갔다.

보라색 촛불검

황시는 책을 가르친다.

——익명의 사람이 쓴 장씨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서진(西晉)의 재상이자 작가인 장화(張淮)를 가리킨다. 그의 예의는 Maoxian이고 Fanyang Fangcheng 출신입니다. 삼국시대 위(魏)나라 때에는 좌랑(左浪), 종서랑(忠書况) 등의 관리들이 서진(西晉)에 입성하여 종서령(忠書靈)으로 승격되었으며, 거기에 임시 기병과 정규 수행원도 추가되었다.

모든 반대를 제거하고 그는 우 황제에게 우를 파괴할 계획을 세울 것을 촉구했습니다. 회제(惠帝)때 시공(十宗)을 역임하고 장무현공(莊吳縣孫)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시는 완곡하고 아름다우며, 현 상황에 대한 심정을 표현한 작품도 있다. 『자연사』도 썼다. 진나라 무제(吳皇) 시대에 두(布)와 소(별칭) 사이에 종종 보라색 기운이 있었다고 한다. 장화(張淮)가 한때 동위상(葉魂祖)의 뇌환에게 물었고, 뇌환은 이렇게 말했다. 검이 하늘로 날아올랐다." 그는 또한 그것이 봉성현에 있었다고 말했다. 나중에 예상대로 Longquan과 Tai'a 검이 발굴되었습니다. 아래 쌍은 한나라 초기의 재상 장량(張梁)을 가리킨다. 그의 조상과 아버지는 전국시대 말기에 한국의 제5대 재상을 역임했다. 진이 한을 멸망시킨 후 그는 암살자들과 친해지려고 시도했지만 볼랑 사주이에서 진시황을 공격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하피로 도망쳐 황 공시를 만나 "태공 병법"을 받았습니다. 추한전쟁 때 유방으로 돌아와 한나라를 건국하고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비녀의 잎은 일곱 개입니다.

친구는 영원할 것입니다.

——익명자가 쓴 장성(張姓) 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서한(西汉)의 대신 장안석(張안석)을 가리킨다. 이름은 Ziru이고 Duling 출신이었습니다. 당시 조황제는 유장군인 광록순(廣魯聲)을 섬겼고, 조황제가 죽자 화광장군과 함께 선황제를 대사마로 삼기로 결정했다. 7대 관직의 후손 가운데. Xialiandian은 Zhou 왕조의 덕목 인 Zhang Zhong을 말합니다. 그는 부모에게 효도하고 형제에게는 친절한 것으로 유명했으며 Yin Jifu와 친구였습니다. 『시경·소야·6월』(인지푸가 북벌에서 승리할 때 지은 시)에는 "거기 누구냐? 장종은 효도하는 친구다"라는 문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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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씨종당 오자보행〗

밸브는 징조(Jingzhao)에게 전해집니다.

곡강에서 유명해요.

——익명의 사람이 쓴 장성(張姓) 종당의 대련

첫 번째 대련은 현 성(縣) 장씨(張姓)를 지칭하고, '징자오(Jingzhao)'는 샹양현(鄭陽縣)을 지칭한다. , 이전에는 후베이 성 샹양 서쪽에 위치했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장 가문(Zhang family)이 살았던 곳 중 하나입니다. 샤롄뎬(Xialiandian)은 당나라 시인 장구령(張九陵)을 가리킨다. 그는 취장현(현재의 광둥성 소관)에서 태어났다.

봉황은 비에 젖어 있다.

소나무 바람과 학 소리가 높다.

——장원타오(張文濃) 지음 장성(張姓) 대련

이 대련은 청나라 시인 장원타오(1764~1814)가 지은 자칭 대련이다. ). 장원타오(張文波)는 예명이 중엽이고 별명이 천산(泉山)인 사람으로 서예와 그림에 능하였다. 쓰촨성 쑤이닝(蘇寧) 출신.

봄의 근원은 마당에 있다.

세상은 사람과 하늘을 잇는다.

——장성(張姓) 사당의 익명 저작 만능 대련

이 대련은 산시성(陝西省) 류바사(柳絲寺) 쯔바이산(紫白山) 장량사(張良寺)의 대련을 차용한 것이다.

충성팔경이 열거되어 있으며,

인용과 효도가 첫 번째입니다.

——장씨(張姓)의 익명 대련

전련전(泉蓮殿)은 당나라 운주(雲州) 수장(지금의 산동성 동평) 출신인 장공이(張工伯)를 가리킨다. 9세대가 한 지붕 아래 살고 있다. 린덕(翟德) 시대(664~665년)에 고종(高宗)이 태산(泰山)을 숭배했는데, 운주(雲州)를 지나가다가 그의 집에 가서 그 이유를 물었다. 공공미술은 종이와 펜을 사용해주세요. 하지만 그 안에는 '관용'이라는 단어가 백 개가 넘습니다. ("Old Tang Book. Xiaoyou. Zhang Gongyi의 전기" 참조). 나중에 Zhang 성은 "Bairen"을 홀 이름으로 자주 사용했는데 이것이 유래였습니다. 인내심의 가치를 설명하는 "백 번의 인내가 금으로 변한다"라는 속담도 이에 근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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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씨종당의 6자 만능대〗

해질녘 평원에서 말을 타고

가을 바람을 맞으며 고대 길에서 시를 읊습니다.

——장대천(張大燪) 지음 장씨종당 공동대련

이 대련은 중국 현대 화가 장대천(張大張)이 1981년에 지은 대련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회는 경린의 머리에서 열렸고,

허추안딩이 사용 중이었다.

——익명의 사람이 쓴 장씨 종당의 총대

첫 번째 쌍은 장신, 장이, 장계, 장마오슈, 장을 가리킨다. Yicheng은 왕조의 5대 학자였습니다. 두 번째 대련은 왕조 제2위인 장선종, 장춘, 장수사를 가리킨다.

세계는 관용의 원칙을 준수해야 하며,

모든 가족은 두 가지 비문의 전통을 따라야 합니다.

——익명자가 쓴 장씨종당의 보편대

이 대련은 장씨종당 '백인당'의 대련이다 푸젠성 난핑시 샤양진에 사는 가족.

장씨 가문의 사당인 '백인당'에 대한 암시와 관련하여 '난핑 현 연대기'의 기록에 따르면 장씨 가문인 장원뤄는 당시 복건성 남부의 관리였습니다. 사건의 피고인은 여성이었다. 이 때문에 여성은 법정에 오면 장위안뤄에게 침을 뱉는다. 장위안뤄는 참지 못하고 손으로 그의 얼굴에 묻은 침을 닦아냈다. 천천히 다시 시도해 보았고 마침내 그녀를 설득했습니다. 장가(張氏)는 백관용(十容容)이라는 가훈을 지키므로 많은 인재를 배출하였다. 사당 입구 문루에 있는 벽돌 조각은 3층의 진시인데, 앞에 있는 사람이 징을 치며 길을 비우고 있고 뒤에 있는 사람이 우산을 들고 있는데, 생생해 보이는군요. 대문 왼쪽과 오른쪽에 이 대련이 있는데, 홀의 푸른 잔디가 비참하고 붉은 기둥이 건물을 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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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씨 종당의 칠자 보편대〗

활의 힘은 동풍의 힘만큼 강하고,

북두는 하늘에서 밝게 빛난다.

——장성(張姓)의 사당에 대한 익명의 쌍문

이 쌍문은 장(張)에 대하여 분석한 '장(張)' 성의 분할 문자 쌍문이다.

소나무 숲과 시로 가득한 달

수천 마일의 구름과 연기가 그림 속으로 들어옵니다.

——장자향(張子桂) 지음 장씨종당의 대련

이 대련은 청나라 시인 화가 장자향(張子想)이 지은 대련이다.

장군은 신의 예언의 말씀을 더 잘 이해한다.

태시 통합서는 오랫동안 존재해왔다.

——장정기(張寧治) 지음 장씨종묘

이 대련은 서예가이자 서예가인 장팅기(1768-1848)의 자칭 대련을 채택한 것이다. 청나라의 시인. Zhang Yanji(예명 Shuwei)는 저장성 가흥에서 태어났습니다.

시는 펜을 던지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웃으며 만들어지고, 술과 식초는 칼을 뽑고 땅바닥에서 노래를 부른다.

——장대겸(張大張) 지음 장씨종당의 대련

이 대련은 중국 현대화가 장대겸(張大燕)이 지은 대련이다.

나는 무엇보다 시를 좋아한다.

오직 풍경과 정신 때문이다.

——장뢰(張雷) 지음 장씨종당 대련

이 대련은 송나라 시인 장뢰(張雷)의 시를 차용한 것이다. Zhang Leixining은 Jinshi였으며 "Zhang Youshi의 작품"을 소장했습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를 위해 차를 선택하세요.

희귀한 책을 숨길 수 있는 집을 지어보세요.

——장정기(張寧治) 지음 장성(張姓) 대련

이 대련은 청나라 서예가이자 시인 장정기(張寧治)가 지은 대련이다.

옛 제목은 서청한(徐慶寧)이었고,

불후의 책 새 제목은 치송 근처에 있다.

——장성(張姓)의 만능 대련, 익명의 사람 작성

이 대련은 장씨(張子)와 장씨(張姓)의 옛 대련을 따랐다.

Jiuju Shize의 명성은 널리 퍼져 있습니다.

Bairen 가문의 명성은 널리 퍼져 있습니다.

——장씨(張姓)의 익명 대련

전련전(泉蓮殿)은 당나라 운주(雲州) 수장(지금의 산동성 동평) 출신인 장공이(張工伯)를 가리킨다. 9세대가 한 지붕 아래 살고 있다. 린덕(翟德) 시대(664~665년)에 고종(高宗)이 태산(泰山)을 숭배했는데, 운주(雲州)를 지나가다가 그의 집에 가서 그 이유를 물었다. 공공미술은 종이와 펜을 사용해주세요. 하지만 그 안에는 '관용'이라는 단어가 백 개가 넘습니다. ("Old Tang Book. Xiaoyou. Zhang Gongyi의 전기" 참조). 나중에 Zhang 성은 "Bairen"을 홀 이름으로 자주 사용했는데 이것이 유래였습니다. 인내심의 가치를 설명하는 "백 번의 인내가 금으로 변한다"라는 속담도 이에 근거합니다.

Eryou는 부를 얻고 북쪽 목록에 올랐습니다.

Sangong은 Wu Zhen을 Huaibin으로 데려갔습니다.

——익명자가 쓴 장씨 종당의 대련

이 대련은 안후이성 푸양시 장씨 종당의 대련이다 주. Shangliiandian은 명나라 Wanli 시대에 계속해서 Jinshi가 된 이 일족의 Zhang Heming과 Zhang Heteng 형제를 말합니다. 아래 쌍은 장화명(張河ming)의 전쟁부 장관 공식 직위, 둘째 형 장화텡(張泉堂)의 형무부장 겸 윈난성 및 귀주성 부대사로서의 공식 직위, 셋째 형 장화링(張沙陵)의 원와일랑(圓偉郡) 공식 직위를 나타낸다. 가정부.

길상을 더하기 위해 9대가 돌아왔다.

백인당 앞에는 고대의 평화가 깃들어 있다.

——익명의 사람이 쓴 장씨 종가의 대련

이 대련은 후난성 태전현 장씨 가문의 공동 대련이다. 이 가문의 9대 장공이(張孝伯)가 당나라에서 함께 살았다고 하는데, 고종(高宗)이 태산(泰山)이라는 칭호를 받고 베이징으로 돌아왔을 때 그의 집을 지나가면서 집안을 어떻게 꾸려나가는지 물었다고 한다. 그는 100여 글자의 '관용'을 써서 고종에게 제출했고, 고종은 포상을 했다.

성공 후 꿩 백 마리가 화이위안(Huaiyuan)에 머무를 것이다;

저보산농 러펑샹.

——장용천(Zhang Rongchuan)이 장가(張家) 종당의 대련을 지었다

이 대련은 딩위안현(丁源縣) 적하진(赤河鎮)에 있는 장씨(張家)의 종당의 대련이다. 안휘성. 첫 번째 쌍은 Shenzhi와 Jingxuan이라는 이름의 Zhang Jin이 이 가문의 일원임을 보여줍니다. 그는 명나라 천순 시대의 진시였으며 정부와 산업부의 의사로 승진했습니다. 화이위안현 건설에 기여한 공로 Xialiandian은이 일족의 Zhang Guoji를 지칭하며, 예명은 Chongli이고 이름은 Lizhai입니다. 그는 명나라 정덕 시대에 있었고 Fengyi의 행정관을 역임했습니다.

Nanxuan은 대중을 도울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Xi Ming은 성리학 종파였습니다.

——장씨의 조당을 위한 익명의 대련

최초의 대련 안내자 징푸(Jingfu)라는 이름의 장시(Zhang Shi)는 한저우(Hanzhou) 면주(Mianzhu) 출신이다. 형양(衡陽)에 가서 벼슬을 지내고, 대신과 강사를 역임하고, 벼슬이 되어 유문궁에 가서 책을 편찬하였다. Zhu Xi, Lu Zuqian과 함께 유명해 당시 그는 "동남 삼성"으로 알려졌습니다. 금에 대한 저항을 강력하게 옹호하고 현재의 남용을 비난했습니다. 저서로는 『논어』, 『맹자론』, 『남헌전』 등이 있다. Xialiandian은 Fengxiang County Hengqu Town에서 태어난 북송 철학자 Zhang Zai를 지칭합니다. 그는 세계에서 Hengqu 씨로 알려져 있으며 성리학의 창시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한때 Zuo Lang과 Chongwen Academy 서기를 역임했으며 Guanzhong을 강의했습니다. 그의 학교는 "Guan Xue"라고 불리며 그의 사상은 송과 명나라의 성리학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Zheng Meng", "Xi Ming", "Yi Shuo"등이 있습니다.

Kundao는 반복적으로 Zhaosi Dian으로 이사했고,

Shang Gaofeng은 Qinghe River에서 자랐습니다.

——익명자가 지은 장씨종묘의 대련

이 대련은 대만 이시커우 장씨종묘의 대련이다 . Shangliiandian은 대만에서 Zhang 가족의 이주를 말합니다. 쿤다오(Kundao)는 대만 성(Taiwan Province)을 의미합니다. 대만에는 7개의 쿤신(Kunshen) 항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Xialiandian은 Zhang의 카운티를 Qinghe 카운티라고 부릅니다.

3권의 군사 서적이 다리에서 가르쳤고,

인내라는 단어에 관한 수백 개의 장이 가족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익명자가 쓴 장씨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서한시대의 장량사(張梁師)를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당나라 장공(張功)의 예술사에 관한 것이다.

오늘은 매화 향기가 달콤하다

풍신 양류가 과거를 회상한다.

——장씨조당의 익명 편집

제나라와 장서시에 대한 안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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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씨의 사당에 있는 7자 이상의 일반 대련〗

연나라에서 태어난 성을 지닌 유옌은 그녀의 품에 몸을 던진다.

그는 현명한 눈을 갖고 있으며 바람과 먼지를 귀하게 여긴다.

——익명의 사람이 쓴 장씨 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장숴의 어머니 맹위연이 품에 안겼던 당나라를 가리킨다. 그리고 장숴를 낳았다. Hou Zhang은 자신에게 Yan Duke라는 칭호를 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래 쌍은 수나라 양소의 창녀 장추진을 가리킨다. 그는 이경, 장중견과 남매가 되어 '풍진삼영웅'으로 알려졌다.

성실하게 왕조를 세우고 수천년 동안 황금 거울을 울리는 나라 이문화는 높은 명성과 수천 개의 녹색 동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익명의 사람이 쓴 장씨 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당나라의 신하이자 시인인 장중구령(張忠保靈)을 가리킨다. 호는 자서(子副)로, 소주(少州) 곡강(曲江)에서 태어났다. 장안 시대에는 진시였고, 개원 시대에는 10명의 인터뷰 사절을 파견하는 것이 제안되었습니다. 그의 '감정의 시'는 감정과 사건을 표현하며, 활발한 문체로 유명하다. 그는 "Qianqiu Jinjianlu"와 "Qujiang Collection"의 저자입니다. Xia Lian Dian은 당나라의 유명인이자 "Wan Xuan Qing Qian"의 저자 인 Zhang Jing을 말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사명으로 강은 투우장 근처에 있습니다.

농민들이 부자가 되고 사람들이 번영하고 번영하도록 격려하는 노래입니다.

——익명의 사람이 쓴 장씨 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서한의 외교관 장건(?~기원전 114년)을 가리킨다. , 한중 출신이었습니다. 건원 2년(기원전 139년) 진·한 무제가 대월지·대원·강주·대하 등 중앙아시아 국가에 사신을 파견하도록 명령했다. 도중에 그는 총 11년 동안 흉노에게 두 번이나 감금되었다. 원술 3년(기원전 126년)에 흉노족이 내란을 일으키다가 마침내 탈출하여 한나라로 돌아왔다. 하련점(富連店)이란 동한(汉汉)의 위양(玉陽)부사 장간(張官)을 가리킨다. 그의 이름은 준유(吉伯)이고 만(萬) 출신이다. Guang Wuzhong은 의사를 숭배합니다. 그는 어양태수로서 농사를 짓고 역적과 간사한 자들을 토벌하는 일을 했으나 8년 동안 훈족이 감히 성을 침범하지 못했다. 그가 사임하던 날, 그는 이불가방 하나만을 들고 접힌 마차에 탔고, 사람들은 이를 노래했다.

전추의 교훈과 수백 가지 관용의 훈계는 고대의 가르침에 항상 보존되어 있습니다.

유서에는 만 달러와 두 개의 대문자 송가를 읽어야 합니다.

——익명자가 쓴 장씨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당나라의 장구령과 장공이를 가리킨다. 두 번째 쌍은 Zhang Hui와 Zhang Heng을 나타냅니다. 장위(張灯)는 문성(文成), 별명 복수자(富秀子)로 당나라의 작가이자 선저우(河州) 루택(樂澤) 출신이다. 상원시대에는 진사로서 검열관, 초주의 사창, 원외랑 등을 역임하였다. 작품은 대중적인 스타일로 작성되었으며 노트 "The Chao Ye Qian Zai"와 전설적인 소설 "Youxian Cave"를 포함하여 당시 꽤 인기가있었습니다. "Wanxuanqian"은 "qingqianwanxuan"을 의미하며 "당나라 신서 · 장 Jianzhuan"에 따르면 "반천 명의 Yuanwailangmen이 Zhang Zhuo의 문학적 단어를 청동 동전처럼 불렀습니다. Wanxuanqianzhongzhongzhong.com"에서. 그 당시 그는 "Qingqian Bachelor"라고 불렸습니다. 장형(張興, 예명 핑자)은 동한 왕조의 과학자이자 작가였으며 허난성 난양 출신입니다. 그는 수도에 있는 낙양제국대학에서 문학과 과학을 공부했습니다. 천문학을 담당한 두 명의 태시령은 천문 계산에 능숙했으며 수력 회전을 사용하여 방위각과 지진 방향을 측정하는 4차 지진계를 최초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월식이 달의 진입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사실도 처음으로 정확하게 설명했습니다. 지구의 그림자. 그의 천문학 작품으로는 "영현"이 있고, 그의 문학 작품으로는 "얼징푸", "귀천푸", "사고시" 등이 있습니다.

충성심과 빛나는 영웅심으로 나라에 봉사합니다.

효는 대대로 이어지며 세계의 미덕을 전파합니다.

——절강성 텐타이현 민주로(중간)에 있는 장씨 사당 쿠폰의 익명 편집

사당은 민족 영웅인 장스지에(張十節) 원주민을 기리는 곳입니다. 남송(南宋) 판양(현재 하북성 주오현)의 문천상(文千祖)과 육수부(魯秀富)는 똑같이 유명한 민족영웅이다. 그는 집이 위험에 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끈질기게 저항했습니다. 경안 3년(1278년), 육수복(孝秀富) 등이 광둥성 레이저우만(雷州灣) 섬에 조오(趙)를 황제로 세웠고, 곧 야산(八山)으로 옮겨 소부(少富)와 부사(寶使)를 맡았다. 이듬해에는 천 척이 넘는 대형 선박이 연합해 원군과 필사적인 전투를 벌였다. 패전 후 그는 10척이 넘는 군함과 함께 탈출했지만 허리케인으로 인해 전복되었습니다. 그와 그의 장남 순더(Shun De)는 조국을 위해 영웅적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장스지에의 아내 예(Ye)는 주요 전쟁 세력의 총리 예멍딩(Ye Mengding)의 딸입니다. 그녀의 고향은 타이저우(Taizhou) 닝하이현(Ninghai County)입니다. 막 전쟁에 나섰던 둘째 아들 순공(1260~1347)은 "형이 죽으면 송나라에 신하가 있고, 내가 살아 있으면 어머니에게 어머니가 있을 것이다"라는 왕좌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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