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디지털 카메라
빠른 응답 속도
프로페셔널 디지털 카메라의' 빠른' 은 시간 지연, 연속 촬영 속도, 정보 읽기 및 쓰기 속도, 정보 전송 속도
EOS-1D 뒤의 컨트롤 버튼은 전문 디지털 카메라의 풍부한 제어 기능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한 사람들의 대다수가 디지털
카메라 반응의' 느림' 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셔터 버튼을 누르면 셔터가 열리지 않고 시간 지연이 너무 깁니다. 한 장면을 촬영한 후 몇 초 동안 기다려야 다른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자동 초점 시간이 길다 등등. 하지만 이런' 느림' 은 주로 비전문형 디지털카메라에 반영되며, 프로페셔널 디지털카메라에 대해서는 이런' 느림' 의 표현이 매우 드물다. 특히 최근 2 년 동안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프로페셔널 단반디지털카메라는 속도면에서 35mm 프로페셔널 단반반카메라보다 높낮이 높을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한 수 있다. 실측 캐논 EOS-1D 단반디지털카메라의 몇 가지 속도 지표가 이를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캐논 EOS-1d 속도 성능
전원이 켜진 시간부터 촬영할 수 있는 시간까지 lt; 1 초
촬영부터 영상확인재현까지의 시간 LT 1.4 초
이미지 재생 간격 lt; 0.5 초
가장 가까운 초점에서 가장 먼 초점까지의 자동 초점 시간 LT; 1.5 초
근거리 자동 초점 시간 lt; 0.1 초
측정 최대 연결 속도 8.3fps
셔터를 누르는 것부터 JPEG 이미지까지 16 배 cfca 를 모두 입력하는 시간 0.1 초 -1 초
셔터를 누르는 것부터 RAW 이미지까지 모두 입력 신형 고급 싱글 반디지털카메라는 촬영 속도가 8fps (프레임/초) 이상이며, 최고 해상도에서 10 프레임 이상 연달아 촬영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프로페셔널 디지털카메라는 IEEE1394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그 데이터 전송 속도는 USB1.1 인터페이스의 수십 배, RS-232C 인터페이스의 수천 배에 달한다.
EOS-1D 에 장착된 고속 이미지 프로세서와 대용량 캐시가 속도 향상의 관건인
< P > 렌즈 구경, 등가 감도가 높고 저조도에서 빠른 셔터 속도로 촬영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지털 카메라' 빠른' 의 또 다른 표현이다. 신형 전문 디지털카메라 감도는 일반적으로 ISO200 이상, 최고 ISO6400 에 달한다.다양한 수동 제어
비전문형 디지털 카메라는 자동 제어를 위주로 하고, 프로페셔널 디지털 카메라는 자동 제어와 수동 제어를 겸비하여 사진가의 개성 있는 제어를 위한 조건을 만들어 주며, 프로페셔널 디지털 카메라의 수동 제어 콘텐츠 항목은 기존의 프로페셔널 카메라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 수동 초점 많은 비전문형 디지털 카메라에도 수동 초점 기능이 있지만 초점 속도나 초점 정밀도에서는 프로페셔널 디지털 카메라가 손으로 초점 링을 돌리고 뷰파인더를 통해 초점이 정확한지 여부를 판단하는 수동 초점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 수동 노출 전문 SLR 디지털 카메라에는 거의 모든 노출 모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조명 모드가 많아 촬영자가 촬영 조건에 가장 적합한 측광 및 노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수동 화이트 밸런스에는 화이트 밸런스 조정 기능이 있어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할 때 좋은 3 색 밸런스를 얻기 위해 기존 사진처럼 색온도 변환 필터를 추가할 필요가 없다.
프로페셔널 디지털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 조정 기능은 다양하고 정확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페셔널 싱글 디디지털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 조정, 자동, 포인트 라이트 유형 설정, 색 온도에 따른 설정, 개인 스타일 설정, 혼합형 조정 등 다양하고 정확합니다. 포위식 화이트 밸런스 조정 촬영도 있습니다. 개인 스타일 설정은 촬영된 이미지를 화이트 밸런스 조정의 참조 기준으로 선택하는 것이다. 혼합형 조정은 통합 이미징 칩 CCD 에서 얻은 정보와 외부 화이트 밸런스 센서에서 얻은 정보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포위식 화이트 밸런스 조정 촬영은 연속 촬영한 여러 이미지 중 화이트 밸런스가 각기 달라 다양한 음조의 화면을 섭취하여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색채 표현이 가장 만족스럽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디지털화된 수동 매개변수 설정 전문 SLR 디지털 카메라에서 디지털화된 수동 매개변수 설정 (주로 색상 공간 선택 및 사전 처리 설정). 예를 들어, sRGB 및 Adobe RGB 와 같은 다양한 색상 공간과 sRGB natural, sRGB portrait, sRGB high chroma 및 sRGB wide 와 같은 다양한 색조를 일부 전문 SLR 디지털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주제에 대한 전문가의 다양한 색상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촬영 대상에 따라 최종 수요에 따라 영화선택을 할 수 있다. 이는 전문가가 필요에 따라 다른 특색의 필름을 선택하는 것과 같다.
● 파일 형식 전문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 저장소를 선택할 때 수동으로 압축 스토리지를 선택하거나 압축하지 않을 수 있으며, 비압축 스토리지를 RAW 및 TIFF 형식, TIFF 형식, TIFF-RGB 및 TIFF-YUV 또는 tiff 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전문 디지털 카메라의 특징이자' 전문성' 입니다. 물론 프로페셔널 디지털 카메라의 전문성은 기체 강도, 수명, 기능, 매개변수 조절 범위,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측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전문 디지털카메라 구입
반전문 디지털카메라 구입 디지털 카메라는 웨딩드레스 촬영, 개인 디지털 영상 스튜디오 등 반전문 분야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디지털카메라 시장은 독특하다. 보급형 제품과 프로페셔널 제품의 판매 가격 차이는 10 여배, 보급형 디지털카메라는 최대 1 만원, 프로페셔널 디지털카메라는 10 만원 이상이며 중간에 전환제품이 거의 없다. 매니아 또는 개인디지털영상스튜디오를 만들고 싶은 친구에게는 선택하기가 어렵다. 프로페셔널 디지털카메라를 고르세요. 너무 비현실적이에요. 디지털카메라 한 대의 판매가격이 개인디지털영상스튜디오 전체의 예산을 초과해요. 그래서 필자는 보급형 제품 중에서 적합한 제품을 선택했다. 다음은 필자가 선택한 요소와 일부 응용 방면의 경험이다. 여기서 독자들에게 상기시켜야 할 것은 필자가 선택한 디지털카메라가 개인 디지털영상스튜디오에 쓰이는 것으로, 조명촬영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가정용 디지털카메라와는 약간 다르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디지털카메라, 디지털카메라, 디지털카메라, 디지털카메라, 디지털카메라)
반전문 디지털 카메라의 선택 요소
1. 감광 이미징 부품
감광 이미징 부품은 디지털 카메라의 핵심 부품이자 부품 중 가장 비싼 것으로 디지털 카메라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디지털 카메라의 감광 이미징 부품은 주로 전하 커플러 CCD (Charge Coupled Device): CCD 는 수많은 마이크로광전 다이오드 및 디코딩 주소 지정 회로로 구성된 솔리드 스테이트 전자 감광 이미징 부품입니다. 광전 다이오드는 두 가지 방법으로 배열됩니다. 하나는 평면 배열로, 여러 개의 광전다이오드가 하나의 평면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동시에 광신호 (색상, 강도 등) 를 느끼며, 기존 필름과 유사하게 작동하는데, 이 방식은 감광 속도가 빠르지만 비용이 많이 든다. 또 다른 하나는 막대 배열로, 여러 광 다이오드가 직선으로 배열되어 감광 영상을 한 줄씩 진행하고, 광신호를 디지털 카메라의 저장 매체로 한 줄씩 전송하며, 스캐너와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이런 방식은 감광 시간은 길지만 공예가 간단하고 영상 품질이 높다.
상보성 금속 산화물 반도체 소자 CMOS (Complementary Metal-Oxide-Semiconductor): 지난 10 여 년 동안 CCD 부품은 디지털 카메라의 광민 요소 중 비길 데 없는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R&D 기술 및 제조 공정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CMOS 장치는 랜덤 읽기 기능, 우수한 기능 통합 (A/D 아날로그-디지털 변환 회로, DSP 디지털 신호 처리 회로 등과 쉽게 통합), 낮은 전력 소비 및 작동 전압 등의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CMOS 장치는 디지털 카메라 초급 제품의 응용에서 기본적으로 요구 사항을 충족했으며, 중급 및 고급 제품에 대한 응용은 향상되어야 하며, 문제는 주로 간섭 방지가 CCD 부품보다 약간 나쁘고, 디지털 이미지의 품질과 효과 (해상도, 색상 복원 등) 도 CCD 부품만큼 좋지 않다는 것이다.
2. 디지털 카메라의 픽셀
디지털 카메라를 측정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로, 여기서 픽셀은 디지털 카메라에 있는 감광 컴포넌트 CCD 의 실제 픽셀이고 출력 이미지의 픽셀은 아니라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반전문 분야에 사용되는 디지털 카메라의 최소 픽셀은 120 만 원 이상이어야 하며 출력 이미지 해상도는 1024×9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픽셀 수 외에도 많은 지표도 알아야 한다. CCD 의 면적도 간과하기 쉬운 중요한 지표다. CCD 의 제작공예로만 볼 때 면적이 작고 집결도가 높을수록 좋다. 사진 관점에서 볼 때 일반 보급형 디지털 카메라는 1/3 인치 CCD 를 사용하며, 이렇게 작은 이미징 면적은 품질이 또렷한 화면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카메라에 대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따라서 같은 픽셀의 CCD 는 일반적으로 선택 면적이 커서 고밀도 고화질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카메라 렌즈
디지털 요소를 제쳐둔 상태에서 카메라는 카메라를 선택하는 주요 부품이다. 많은 사진 애호가들은 디지털카메라의 렌즈가 1 센트 동전보다 작다는 것을 보고 줄곧 마음에 두고 있으며, 고품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그것은 오해였다. 디지털카메라의 감광 요소는 CCD 이고 보급형 디지털카메라용 CCD 는 보통 2/3, 1/2, 1/3 인치로 기존의 35mm 필름보다 면적이 작기 때문이다 6), 물론, 이것은 35mm 카메라 렌즈의 기존 카메라에 대해서는 상상도 할 수 없다. 하지만 카메라 렌즈 직경이 클수록 좋다. 큰 렌즈는 이미지 가장자리의 선명도에 큰 도움이 되고, 장구경, 여러 조각, 비구면 렌즈를 포함한 고품질 렌즈가 절대적으로 반전문 사진 촬영에 가장 적합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렌즈의 또 다른 중요한 지표는 초점 거리 값이다. 디지털카메라를 처음 접한 많은 친구들이 깜짝 놀랄지도 모른다. 뭐! 9mm 렌즈가 작은 광각? 전통적인 관념에서 9mm 렌즈는 어안경도 초광각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사실 위와 마찬가지로 CCD 면적이 작기 때문에 공칭 초점 거리 값도 작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줌 범위입니다. 일반적으로 2 배, 3 배 줌을 사용하는데, 여기서는 3 배 줌 제품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보급형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35mm 렌즈를 갖추고 있고, 3 배 줌은 정확히 100mm 이상에 달하기 때문에 실용적입니다.
4. 수동 제어 기능 v 의 수동 제어 기능은 이미 바보 카메라와 전문 카메라를 구별하는 표준입니다. 여기서 수동 제어는 카메라의 조리개, 셔터, 초점 거리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는 것으로, 반전문 분야 사진에 매우 중요하지만, 현재 보급형 디지털 카메라에는 이 기능이 거의 없습니다. Agfa ePhoto 1280 은 조리개와 셔터 값을 모두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수동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Kodak DS DC120 은 셔터와 조리개 중 하나를 수동으로 제어할 수 있지만 서로 제약하기 때문에 동시에 제어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수동 제어가 없는 디지털카메라는 반전문 분야에 사용할 수 없을까요? 그렇게 비참하지도 않고, 그렇지 않으면 선택의 여지가 없다.
일부 고급스러운 보급형 디지털 카메라에는 점 측정, 초점 거리 잠금 등 전문적인 카메라 기능이 있어 수동 제어가 없는 결함을 어느 정도 보완한다.
5. 로케이션 방법
현재 디지털 카메라 * * * * 세 가지 로케이션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 광학 로케이션: 가장 일반적인 로케이션 방법이며 유일한 단점입니다
LCD 로케이션: 현재 디지털 카메라가 거의 필요합니다. LCD 로케이션의 장점은 일반 광학 로케이션의 단점을 바로잡았다는 것이다. 하지만 LCD 로케이션에도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LCD 는 전체 카메라의 1/3 이상을 차지하는 전력 소비량입니다. 둘째, LCD 로케이션의 자세는 양손을 앞으로 뻗어 눈으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데, 이때 카메라는 안정된 삼각지지를 얻을 수 없고 저속 셔터로 안정적이고 또렷한 사진을 찍기 어렵다는 것은 프로페셔널 촬영의 금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LCD 에 표시된 화면 색상, 대비 및 실제 컴퓨터에서 볼 수 있는 이미지 오차가 크며, 백만 픽셀이라고 불리는 LCD 에서도 화면이 여전히 거칠어 촬영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관찰할 수 없습니다. 다행히도, 현재 디지털 카메라에는 일반 광학 뷰파인더와 LCD 뷰파인더만 있는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하면 하루 종일 삼각대에 고정하지 않는 한 심사숙고해 보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TTL(Through The Lens) 단일 뷰파인더: 프로페셔널 카메라에 꼭 필요한 뷰파인더이자 오차가 없는 렌즈를 통과하는 광학 뷰파인더입니다. 유감스럽게도 현재 보급형 디지털카메라 중 OLYMPUS 의 최고급 모델 두 가지만이 가지고 있으며, 다른 브랜드는 아직 보지 못했고, 이런 뷰파인더의 로케이션 범위는 실제 화면의 95% 에 달할 수 있다. 유일한 단점은 렌즈가 너무 작으면 뷰파인더가 어둡게 되어 수동 초점에 영향을 준다는 것입니다. 다행히 지금은 모두 자동초점이 있어서 다행이다, 이것은 이미 큰 지장이 없다. 물론, TTL SLR 뷰파인더를 사용하면 뷰파인더를 너무 어둡게 하지 않기 위해 제조사가 대구경 고급 렌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OLYMPUS 의 두 고급 모델에 배합된 렌즈 지름은 모두 43mm 로 보급형 디지털카메라의' 형님' 입니다.
6. 화이트 밸런스 컨트롤
화이트 밸런스라는 개념은 일반 카메라에는 없다 7. 전문 사진과 관련된 일부 기능
점 측정 기능: 조리개, 셔터가 수동으로 제어할 수 없는 경우 점 측정 기능이 특히 중요합니다. 자동 노출은 일반적으로 TTL 가중 평균 측광을 통해 이루어지며, 점 측광은 먼저 호스트 경물을 측정한 다음 이 측광 값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노출 보정: 프리미엄 카메라에만 제공되는 기능으로, 고정 점 측광과 노출 보정을 더하면 노출을 수동으로 제어하지 않는 결함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초점 거리 잠금: 이 기능은 촬영 주체가 초점 범위 내에 있지 않을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먼저 촬영 물체를 측정한 다음 초점 거리를 잠그고 촬영을 다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민감도 ISO 등가: 디지털 카메라는 ISO 등가값을 사용하여 동적 범위를 측정합니다. 일반 필름의 감광 속도에 해당하며 대비, 입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며, 낮은 ISO 값은 높은 해상도, 넓은 색조 범위 및 낮은 대비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촬영 지연: 디지털 카메라는 셔터를 누르고 실제 캡처 영상까지 일정 기간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 기간이 짧을수록 좋습니다. 0.5 초 이하가 좋습니다. 1 초가 넘으면 이 카메라의 실용성이 크게 떨어집니다.
색상 깊이: 색상 깊이는 디지털 카메라의 색상 해상도를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디지털 카메라 감광성 컴포넌트의 광전 변환 정확도가 높을수록 색상 깊이가 높아집니다.
디지털 카메라에 있는 각 색상의 색상 깊이는 8 비트이고 픽셀당 색상은 빨강, 녹색, 파랑이 혼합되어 있으므로 24 비트 트루 컬러 이미지에 포함될 수 있는 색상 수는 256×256×256, 즉 1 억 6700 만 개입니다.
< P > 촬영 간격: 디지털 카메라가 사진 한 장을 찍은 후 압축, 저장 과정이 있어 연속 촬영할 수 없습니다. 이 간격의 길이는 촬영 모드, 압축 모드, 장면 촬영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기간은 10 초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반전문 디지털카메라의 조명운용
디지털카메라는 촬영할 때 기존 카메라와 크게 다르지 않다
기존 카메라에 익숙한 친구들은 디지털 카메라가 언급하지 않은 중요한 지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바로 플래시 동기화 셔터 속도다. 바보 카메라처럼 디지털카메라는 플래시를 가지고 다니지만 반전문 분야에서는 외부 플래시와 함께 일할 때도 고려해야 한다. 전자 플래시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진 조명입니다. 특히 실내에서 촬영할 때는 3 개 이상의 전자 플래시를 자주 사용해야 합니다. 외부 전자 플래시는 전자 플래시의 광 센서에 의존하여 카메라에 연결된 전자 플래시에서 나오는 빛을 감지하여 스스로 빛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일반 전자 플래시의 이 과정은 1/60 초 정도이며, 1/125 초 플래시가 셔터 속도를 동기화하는 카메라를 가지고 있더라도 노출 시간을 1/60 초 이내로 조절하여 모든 외부 전자 플래시가 감광을 동기화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 디지털 카메라는 비참하다! 물론 셔터를 조절할 수 있는 극소수의 디지털 카메라는 피할 수 있다. 대부분의 디지털 카메라는 외부 전자 플래시와 동기화할 수 없다. 셔터가 너무 빨라서 외부 전자 플래시 커넥터가 있는 디지털 카메라도 셔터 조절 없이는 연결된 전자 플래시와만 동기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전자 플래시와 동기화하기가 어렵다.
해결 방법이 있습니까? 물론입니다. 하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가장 철저한 방법은 전자플래시를 사용하지 않고 고급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할로겐 석영등 (색온도 3200K, 전자플래시와는 달리 효과도 다름) 으로 보통 한 마리당 1000W, 적어도 두 개는 사용한다. 할로겐 석영등 촬영은 늘 켜져 있어 플래시 동기화 셔터 속도 문제가 없고 촬영 효과 촬영시 현장에서 볼 수 있다. 방법 2: 플래시 동기화가 1/500 초에 달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디지털 카메라와 동기화될 수 있지만 플래시 동기화 셔터 속도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디지털 카메라로 즉석에서 시도해야 살 수 있습니다. 각 가격은 할로겐 쿼츠 램프와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