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믹서의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믹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4개의 스테레오 채널을 갖춘 16채널 모노 믹서입니다.
2. L/R은 믹싱 스테이션의 신호 출력이고 모노 채널은 서브우퍼 출력입니다.
3. 아래 사진은 컴퓨터 음원의 입구와 출구를 보여줍니다. 흰색과 빨간색은 21/22, 23/24 그룹입니다. 컴퓨터 헤드셋의 오디오 케이블을 두 세트 중 하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디오 케이블 21/22를 연결합니다.
4. 빨간색 푸셔는 볼륨(ST)에 대한 일반적인 컨트롤로, 일반적으로 볼륨을 레벨 0으로 푸시합니다. 모노 스러스터는 서브우퍼의 출력 제어 장치입니다.
5. 예를 들어 믹서의 전체 볼륨(ST)을 0 레벨로 눌렀을 때 컴퓨터의 오디오 케이블 출력을 21/22에 연결한 다음 21/22를 누르면 사운드 시스템이 나옵니다. 원하는 음원이 출력됩니다.
6. 믹서에는 음원에 연결할 수도 있는 모노 채널도 있습니다.
7.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두 개의 음원으로 이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널은 마이크 채널을 후면 채널에 연결한 다음 해당 채널을 누르십시오.
추가 정보:
믹서 사용 시 참고 사항:
1. 버튼을 무작위로 누르거나 다양한 튜닝 노브를 순서대로 조정하지 마세요. 시스템 장비마다 서로 다른 연결이 있습니다. 시스템 디버깅이 완료되면 손잡이가 작동 상태에 있습니다. 무작위로 조정 가능하다고 가정하면 필연적으로 작동 상태가 손상됩니다. 최악의 경우 침묵을 초래하고 시스템과 장비가 손상됩니다.
2. 채널 게인 노브를 무작위로 조정하지 마십시오. 튜닝 테이블의 각 입력 채널에는 게인 선택 버튼(감쇠 및 20B 감쇠 유무)과 게인 조정 노브가 있습니다. 이 두 버튼의 목적은 채널에 들어오는 오디오 신호의 크기를 제어하는 것입니다. 신호가 너무 크면 입력 증폭기가 포화되어 오디오 신호가 심각하게 왜곡됩니다. 신호가 너무 작으면 소리가 매우 가벼워지거나 신호 대 잡음비가 감소하여 소리 증폭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3. 일반적으로 튜닝 테이블에는 6개 또는 8개의 손잡이로 구성된 3개 또는 4개 섹션의 매개변수 조정 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노브는 -10~+10으로 표시된 게인 컨트롤과 현장 요구 사항에 따라 증폭 또는 감쇠할 주파수 포인트를 선택하는 주파수 노브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4. 각 입력 채널 믹서에 대해 시청각 조정 노브를 설정하고 L과 R을 표시합니다. 이 노브를 L 기능 위치로 돌리고 채널 출력 신호를 L 채널로 전송합니다. 같은 이유에서, spin, R, R은 이 모든 채널의 신호가 출력으로 전송된다는 의미이고, 중간 위치에 있는 RL은 출력 채널의 신호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