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생방송 앱을 개발하는 데에는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일반 앱과 마찬가지로 실제 기능에 필요한 총 페이지 수를 기준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예를 들어 , 페이지 비용은 물론 800 위안입니다. 기능이 몇 개만 있으면 택시에 시작 가격이 있는 것처럼 기본 가격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백엔드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iOS 및 Android 개발자를 갖추고 있으며, UI 및 제품 관리자도 기본 구성입니다.
실시간 방송 앱의 핵심 모듈은 일반적으로 타사 SDK를 통해 액세스됩니다. SMS 액세스 및 채팅 액세스와 마찬가지로 관련 모듈을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있습니다.
관련 요금 표준 SDK 서비스에 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Shandong Qugou Network Technology Co., Ltd.에서 처리해 드립니다.
많은 SDK가 수량이나 트래픽에 따라 비용이 청구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SDK를 직접 개발할 수도 있지만 비용이 매우 높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광범위한 사용자 테스트를 거치지 않고 개발하더라도 기술적인 한계점도 매우 높습니다.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는 없습니다.
자체 SDK를 보유하고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거대 기업을 제외하면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업체들은 기본적으로 타사 SDK를 사용합니다. 개발 비용은 정량화할 수 있습니다.
APP 출시 이후에 투자해야 할 것은 엄청난 투자입니다. 물론 무료 채널도 많습니다.
각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최적화하는 작업을 잘 수행해야 합니다.
기업 라이브 방송 플랫폼
기존 라이브 방송 서비스 플랫폼에 비해 기업 라이브 방송 APP 플랫폼은 하드웨어 장비와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모두 구현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주요 기술 기능 모듈 앵커 측 : 앵커가 녹화한 영상을 실시간으로 서버에 푸시(캡처, 뷰티 처리, 인코딩)
처리(트랜스코딩, 녹화, 스크린샷) , 포르노 식별) 및 사용자의 플레이어에 배포:
서버 주소 가져오기, 스트림 가져오기, 디코딩 및 대화형 시스템 렌더링: 채팅방, 선물 시스템, 앵커 측: LFLiveKit
수집, 미화, 인코딩, 스트리밍 및 기타 기능 서버를 포함합니다. nginxrtmp 서버는 무료 오픈 소스이며 로컬 컴퓨터에 구축할 수 있습니다.
생방송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RTMP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재생 끝: ijkplayer 비디오 라이브 방송 프레임워크는 매우 잘 캡슐화되어 있으므로 URL만 있으면 실시간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기능을 처음부터 개발할 수 있는 사람은 확실히 전문가입니다. !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들의 헌신 덕분에 우리는 번거로운 근본적인 문제를 처리할 필요가 없으며 일부 캡슐화된 라이브러리는 완벽한 구현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1. 타사 라이브 방송 SDK를 사용하여 Montnets Video Cloud를 신속하게 개발합니다. 실시간 조명 비디오 기술을 핵심으로 제공합니다.
개방형 지능형 비디오, Video CDN, VR, 비디오 인코딩, 비디오 렌더링, 분산 버퍼링, 소프트 스위칭, 멀티스크린 재생과 같은 최첨단 비디오 기술.
갑작스러운 업무 피크에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게임 라이브 방송, 엔터테인먼트 라이브 방송, 범생활 라이브 방송, 교육, 원격 의료, 기업 원격 화상 회의 등 일반적인 시나리오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기업이 일주일 만에 완전한 비디오 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원스톱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선도적인 인공지능 기술을 결합하고 지능형 이미지 인식, 영상 특수 효과, 포르노 방지 리뷰 기능을 열어 영상 콘텐츠를 더욱 풍부하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몬테넷 비디오 클라우드(Monternet Video Cloud)는 기업 플랫폼을 위해 특별히 구축된 영상 서비스이자 SDK/API 엔드 투 엔드 라이브 방송 시나리오를 원스톱으로 구현하는 기업 수준의 라이브 방송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2. 자체 조사하거나 타사 라이브 방송 SDK 개발을 사용합니까? 자체 연구: 스타트업 기업이나 팀의 경우 자체 연구 라이브 방송은 기술적 한계점, CDN, 대역폭 측면에서 매우 높은 한계점을 가지며, 완제품을 생산하는 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초기 발달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타사 SDK 개발: 개발 주기가 짧고 초기 투자 비용이 적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타사 비용이 더 높고 많은 비용을 차지합니다.
상대적으로 자체 연구를 하면 SDK를 직접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기술 비율도 상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