⒈숨을 들이쉬다
아름다운 정원에 있는 자신을 상상하고 꽃향기를 깊게 맡아보세요——자, 이것이 노래의 들숨입니다. 이렇게 깊게 들이쉬세요. 숨을 들이쉬는 방법은 코와 입으로 동시에 부드럽고, 가볍게, 부드럽게 하도록 하고, 힘을 주거나 경직되게 숨을 들이마시지 말고, 가슴 윗부분이나 심장 쪽으로 숨을 들이마시지 마십시오. 숨을 들이마신 후 재채기 전처럼 잠시 참아 허리 주변이 팽창하고 부어오르는 것을 느껴보세요. 그 느낌을 찾는 것이 노래의 핵심이다.
⒉숨을 내쉬다
숨을 내쉬는 방법은 횡격막의 힘을 이용해 허리와 복부가 팽창되는 느낌을 유지하는 것이다. 큰 병의 참기름을 손에 쥐고 다른 작은 병에 넣는다고 상상해 보세요. 주의 깊게 숨을 고르고 침착하게 내쉬십시오. 10제곱미터 크기의 티슈 1장을 준비하여 4~6CM 정도 거리를 두고 벽에 걸어놓고 숨을 들이마시며 잠시 버틴 후 입으로 불어 땅에 떨어지지 않게 하시면 됩니다. 30분 이상 지속되면 자격을 갖춘 것으로 간주됩니다. 대신에 타는 양초를 사용하여 불꽃을 향해 "U" 소리를 발음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호흡은 불꽃이 떨어질 때 꺼지지 않는 것입니다.
⒊횡격막의 힘을 단련하는 방법
횡격막의 힘은 호흡과 소리의 힘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전통적인 훈련 방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⒈심호흡을 하고, 허리와 복부의 힘을 사용하여 숫자를 세고, 1부터 시작하여 60까지 세어보세요. 자격 있는. 세기는 균등하고 리드미컬해야 하며 숨을 쉴 수 없습니다.
⒉먼지를 불어넣고, 탁자 위의 먼지를 날리듯 앞으로 불어넣는다. 리듬이 느리고 빠르며, 횡경막의 힘을 느낀다.
⒊허리와 복부를 강화하려면 윗몸일으키기를 더 많이 하세요.
비브라토
비브라토는 호흡과 아담스 애플의 협력을 통해 소리의 요동과 기복을 만들어냅니다. 이것은 서정적인 노래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비브라토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Zhou Huajian의 비브라토 범위는 적당하고 크지도 작지도 않습니다. Qi Qin은 작은 비브라토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Teresa Teng과 Jacky Cheung은 큰 비브라토를 잘 사용하며 일본 노래의 특징은 "먼저 비브라토"입니다. 곧은 음을 노래한 다음 떨림의 진폭 범위는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빈도는 느린 것부터 빠른 것까지 다양하므로 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이 기술을 모르니, 배울 수 있으니 낙담하지 마세요. 중요한 것은 호흡과 목을 잘 조화시키는 것입니다. 양의 울음소리처럼 작은 비브라토 소리를 내기 위해 목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⒉ 숨쉬는 소리
발생시 소리와 함께 공기가 먼저 나오고, 공기가 많아지고 소리가 적어지면 바람이 나는 소리가 나게 됩니다. 노래를 더욱 부드럽고 감동적으로 만들어줍니다. Teresa Teng의 "On the Water Side"의 첫 번째 구절과 Lin Yilian의 "Falling in Love with someone who never go home"의 첫 번째 구절도 전형적인 호흡 노래 스타일입니다.
⒊울음소리
울음소리는 대중가요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법 중 하나로, 목을 다시 들이마시고 갑자기 호흡을 늘려 비슷한 소리를 내는 폭발적인 힘이다. . 고통의 소리. Jacky Cheung과 Stephen Chow는 울음 스타일의 대표자입니다. 우는 목소리는 잘 활용하면 곡의 매력을 높일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면 안 된다.
⒋보이스 피킹
보이스 피킹은 좋은 가수가 반드시 익혀야 하는 작은 기술이지만 가장 쉽게 간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어 끝의 소리가 아래로 미끄러졌다가 갑자기 높아질 때 생성됩니다. Zhou Huajian이 다시 노래할 때 그는 음을 고르는 데 매우 까다롭고 정확합니다. Ye Qianwen과 같은 일부 가수는 "Live a Life Sincerely", "Mingyue Heart"와 같은 노래를 부릅니다.
⒌ 질식
질식은 목구멍에서 나는 소리로 질식을 부르는 홍콩과 대만의 대표적인 가수는 왕지에(Wang Jie)이다. 왕걸이 사람들에게 슬픔과 우여곡절을 주는 이유는 그의 노래에 '목이 막히는 소리'와 '울음소리'가 많기 때문이다.
고음은 성악과 학생들 모두가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인데, 성악 영역에 국한되지 않는 한 특정 방법을 익히려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목소리가 높으면 확실히 높은 음을 낼 수 있습니다.
고음이 피곤하고, 뭉치고, '깨지는' 이유는 주로 가수의 과도한 노력 때문입니다. 실제로 성악을 배울 때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중간에 노래를 잘하라고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부 부분을 먼저 사용하고 중간 성부 부분을 사용합니다. 자신의 음역대 느낌을 기준으로 고음을 부를 때 중음역이 자연스럽다고 느껴지더라도 실제로는 중음역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음이 해결됩니다.
소위 내추럴이라는 말은 가수의 '정상적인' 상태를 뜻하는 것이 아니다. 사람은 모두 특정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한쪽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온건한 성격은 드물며, 자연스럽게 어떤 성격 성향을 지닌 상태가 아니라 평화롭고 올바른 상태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내성적인 사람들은 성격이 "느린"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 게으르기 때문에 높은 음을 부르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외향적인 사람들은 '성급한' 성격을 갖고 있는 경향이 있으며, 너무 참을성이 없기 때문에 높은 목소리와 고함을 지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음 연습 방법은 먼저 중음역에서 마음의 평화로운 상태를 찾은 뒤, 변함없는 상태에서 고음역을 노래하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고음을 부를 때 숨을 크게 들이쉬거나 힘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인데, 특히 목 부분은 자연스러워야 하는데, 문제는 높은 음의 힘으로 인해 목이 끼어 소리가 높아지는 것입니다. 힘이 강할수록 목이 더 조여집니다. 또 다른 점은 노래할 때 감정 표현에 좀 더 신경을 쓴다는 점이다. 사실 요즘 가수들은 성악을 프로듀싱하는 법을 배운 적도 없지만, 노래에 몰입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어느 정도 진정한 감정이 쌓이고, 이를 통해 어느 정도 노래 방법을 조율할 수 있다. 실제로 성악은 어떤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기 때문에 감정을 담아 노래하는 것은 발성 방법의 문제를 크게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고음역의 운동
고음역은 작품의 클라이막스에 자주 등장하며, 관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영감을 주는 힘을 가지고 있다. 고음을 잘 부르면 연주 전체에 빛이 더해집니다. 그러므로 소리가 큰 금속성 고음을 갖는 것은 가수에게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음역을 찾고, 중음역의 기초를 다지고, 음역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익히면 고음 연습이 가능해집니다. 고음을 부를 때 광대뼈가 더욱 활동적이고 개방적이어야 하며, 전체 노래 상태가 더욱 긍정적이고 신나는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음조가 높아지면 아래턱이 아래쪽으로 이완되어 양쪽으로 당겨져야 하며, 작은 혀를 올려서 하품처럼 공기를 빨아들여야 하므로 목구멍이 음조에 따라 위로 움직여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반대로 점차적으로 흡입 상태를 유지하면서 이 상태를 호흡으로 뒷받침해야 합니다. 고음을 부르는 방법은 수련에 있어서 어려운 점이다. 지속적인 연습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정리해 보았으나 각각의 방법은 개인에게 꼭 맞는 효과적인 방법과 방법을 채택해야 한다.
첫 번째는 받침점인데, 노래할 때 성대가 목구멍에서 자라나는 게 아니라, 노래할 때마다 이 받침점을 남기지 말고 긴장을 풀어야 하는 것 같아요. 노래할 때 입이 ⒁鬬ν?삽입?포로 耄?艟 교활한 장미를 훔쳐 주문 슈우 庵 주소 고추 ?6 표지의 이름은 乜谰 관, 牒剒窗hara?阋 나쁜 중지? 痗 Fen Cang Yun Huan Pan Sang? Γ⒌ Bi Bie Tong Huang Lv? Qie Huan ㄔ谛乜诘南lvgui⒁Booktun?결론?실례합니다 U??Jiu Qinye가 소련을 방해합니까? ?Jiaoā?
두 번째 역형은 "말을 목구멍으로 바꾸는 것"이라는 비유입니다. 목 아래 단어를 바꾸는 방법은 고음을 부를 때 목이 올라가는 경향이 있다는 뜻이므로 목 아래로 1~2인치 정도 바꾸거나, '어깨 가까이에서 바꿔주고, 목 밑부분에서 바꿔준다'는 뜻이다. 목." 이렇게 노래할 때 목구멍이 가장 쉽게 열리고, 소리가 수직이 되기 쉽고, 머리성부가 들어가기 쉽고, 고음의 초점을 찾기가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