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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용지 소개

중국 미술 출판사 "RSD 남부 전문 유화 그룹 2011"

천진 인민 미술 출판사 "현대 미술·명작 시리즈-양용지"

상하이 ARTFACE "예술 사진" 잡지 표지 잡지 아티스트 독점 인터뷰

남부 TV 방송국 TVS-2 독점 인터뷰 "예술 감상"

"양용지 회화 컬렉션"

'중국현대미술'

'중국컬렉션'

중국증권신사 신화통신의 '컬렉션 투자가이드 No.64'가 '피렌체 현대미술비엔날레'에 선정됐다. " 2013년 이탈리아

2012 "제17회 광저우 아트페어 전시회" 광저우바이윈국제컨벤션센터

2012 "춤추는 색 - Zizaitang의 첫 유화 전문 거장들의 합작전" 광저우 Zizaitang

2012년 "주강 신도시 웨스트 타워 시티 터미널 장기전" 광저우 주강 신도시

2012년 "2012년 중국 현대 유화 산수화 합작전" RSD 전문 유화가 트리오 순회전(제8회) ) 상하이 위슨 아트 센터

2012년 "설교자" RSD 전문 유화 트리오 순회전(제7회) 주하이 따샹산 미술관

2012년 "신중국 스타일" "미학 전문 유화가 공동전시" " RSD 전문 유화가 트리오 순회 전시회(제6회) 바이윈 국제 컨벤션 센터 광저우 아트 페어

2012 "완벽, 아름다움 및 순수함" RSD 전문 유화 트리오 순회 전시회(제5회)

광저우 회능거 현대미술공간

2011년 "노자 귀환" RSD 전문 유화 작가 3인 순회전(제4회)

제16회 광저우 아트페어

2011 "노자 귀환" RSD 전문 유화 화가 트리오 순회 전시회(제3회) 광저우 회징 신도시

2011 "매력적인 조국혼" RSD 전문 유화 회화 트리오 순회 전시(두 번째) 아트 광동 정보 타임즈

2011 "상황과 색상"RSD 전문 유화 트리오 순회 전시(첫 번째)

동관 오아시스 현대 미술 공간

2010년 대만 개인전

2010년 광저우 호우데 주최 개인전

2008년 광둥 샤오저우 재해 구호 혜택 전시회에 작품 전시

2008년 작품 광저우 미술학원 재해 구호 자선 전시회에 출품되었습니다

2005년 중미 추상화 초대전(참가 작가: Zheng Kai, Li Xiqi, Feng Zhongrui, Yang Yongzhi)

2004년 베이징 밀레니엄 기념탑에 작품 전시

홍콩 시청에서 열린 유화 미술 전시회 '소송 No.1'에 작품 전시

이 그림에 표현된 내용은 크게 상하 두 부분으로 나누어지며, 위는 하늘이고 아래는 물이다. 그림에 나타난 구는 그림의 마무리 역할을 합니다. 이 그림에 표현된 모든 생각과 사상은 구체에서 볼 수 있으며, 이러한 사상은 추상적이거나 비유적인 기법을 통해 그림에 반영됩니다. 구체에 그려진 "요"는 그림의 중심 사상을 표현합니다. 이 그림의 예술적 개념을 살펴보겠습니다. 천체 현상의 움직임은 지구상의 강의 흐름 방향과 정확히 반대입니다. 이것이 바로 헥사그램 "소송"으로 표현되는 변화의 의미입니다. 위쪽 헥사그램은 하늘입니다. , 아래쪽 헥사그램은 물입니다. 천수는 법을 어기고 각자의 길을 가고, 다른 사람들은 반대 방향으로 가서 법정에 가서 서로 뻔뻔하게 행동하는 것이 세상의 소송의 일반적인 상징입니다.

이 그림이 추진하는 변화의 의미는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자연의 발전 법칙을 따라야 하며, 자연의 발전 법칙을 어겨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개정』에 언급된 소송의 원칙이다. 동시에 사람들이 약간의 침해를 당하더라도 너무 화를 내지 말고 맹목적으로 힘을 다하기보다는 퇴각을 잘해야한다는 것도 권장됩니다. 원한을 없애고, 분쟁을 끝내고, 적대감을 우정으로 바꾸어 문제가 끝나기를 바랍니다. 분쟁이 있어도 올바른 방법으로 조정해야 하며, 문제가 없으면 문제도 없고 문제가 없으면 문제도 없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Peel One'에 대한 설명

사진 속 표현된 장면은 위의 산과 아래의 땅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중앙의 구는 다른 작품의 구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즉, 구체에 묘사된 '야오'는 이 그림을 해석하는 황금 열쇠이다. 그림 "Peel No. 1"의 구에 그려진 "yao"를 보면 이 그림이 "주역"의 23번째 헥사그램 중 "pee" 헥사그램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림에 표현된 내용은 암석의 풍화작용과 토양침식입니다. 벗겨진 산은 두꺼운 땅에 달라붙을 수밖에 없다. 이것이 '오줌' 육각형의 상징적 의미이다. 높은 군주는 나라를 지키고 나라를 지키기 위해 기초를 튼튼히 해야 합니다. 집을 짓는 것처럼 기초를 튼튼히 세워야 풍우가 걱정되지 않습니다. 이 그림은 '주역'의 23번째 '헥사그램'의 심오한 의미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군자는 뉴스, 잉여와 공허함, 그리고 천국의 도를 존중합니다." 즉, 사회의 일부 악당이 다른 사람을 그렇게 난폭하게 착취하더라도 결국에는 스스로를 파괴하게 된다는 법칙이다. 옷을 벗는 것은 변화의 법칙에서 피할 수 없는 현상이지만, 아무리 부도덕하게 옷을 벗는다 해도 여전히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그림에 반영된 중심 사상은 『변화의 책』에 나오는 23번째 헥사그램 "오줌"의 중심 사상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회의 일부 부패 현상을 보면서 사회 전체가 부패했다고 생각하는데, 정직하지 못한 공무원을 보면 세상의 모든 공무원이 정직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인 상황. 가장 큰 문제는 우리가 아직도 이 자연개발법의 소식과 손익을 보지 못했다는 점이다. 규칙이 있기 때문에 악당이 벗겨내는 것은 불가피하며, 동시에 벗겨낼 수는 없습니다. 껍질을 벗겨도 이상하고 해로운 것 같지만 온 나라를 껍질을 벗길 수는 없습니다. 부분적으로 벗겨짐이 심한 것처럼 보이지만 전체적으로는 문제가 되지 않으며 결국에는 치료될 것입니다. 그를 벗기는 것은 세상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벗기는 것이 법칙이다. 하늘의 길은 하늘의 길이며, 오직 하늘의 길만이 찢어질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신처럼 그림을 그리다 – 내가 아는 젊은 유화 화가 양용지

기사: 천이이

지난 봄 CPPCC '양회' 그룹 중 " in Dianbai 토론 중에 긴 머리에 숄을 두르고 수염을 기른 ​​키가 크고 마른 남자가 구석에 앉아 조용히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고 있었습니다. 올 봄, 그는 정시에 '두 세션'에 참석했지만 여전히 뒷줄에 조용히 앉아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Dianbaimagang 출신이며 광저우에서 전문 유화 화가로 일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겸손하고 겸손한 모습이 제게 준 첫인상이었습니다. 그 후 5월, 현 CPPCC 문화체육그룹 일부 회원들이 충칭과 삼협을 방문했을 때 그의 "세부 사항" 중 일부는 그의 것이었습니다. 현장에서 석유로 삼협의 모습을 발견하고, 바이디성 고대 성벽 아래에서 신비한 특징을 발견하는 것, 즉 쪼그려 앉아 카메라로 클로즈업하는 것 등. 미술에도 관심이 많았던 나도 이때부터 그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

보이지 않는 코끼리 소리

사실 양용지는 이미 그 소리를 만들어냈다. 광둥화단의 부회장이자 전 광저우미술학원 부회장인 인딩방(Yin Dingbang)의 말에 따르면, 양융지는 중국의 새 세기 젊은 추상유화 예술가이다. !" 실제로 중국에서는 현대 추상화와 전통 수묵을 사용하여 유화를 그리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광둥성에는 훨씬 적지만 아마도 그는 추상화에서 독특한 길을 찾아 성공적으로 탐구하고 탐구한 유일한 사람일 것입니다. "새로운 중국학 유화 풍경"을 만들었습니다! 광저우에서 태어난 세 명의 "70년대 이후"인 Xiong Bin 및 Liu Nian과 함께 "RSD Southern Professional Oil Painters Group"은 5월 초 광저우에서 열린 2012년 제2회 광저우 예술 무역 박람회에서 주최되었으며 Fang의 작품은 "New Chinese"라고 불렸습니다. 유화연구'는 이번 아트페어의 하이라이트가 되어 많은 인쇄매체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남부TV국의 '미술감상'에서는 각각 '유화삼총사'라는 제목으로 보도했다. 남부도시 프로그램 남부위성TV와 동시 방송됩니다.

2012년 6월 3일, RSD 그룹의 일곱 번째 전국 순회 전시회가 주하이의 따샹산 미술관에서 열렸습니다. 저자는 오랫동안 소문이 자자했던 이 작품을 드디어 볼 기회를 얻었습니다. 전설적인 그룹. Yang Yongzhi, Liu Nian 및 Xiong Bin의 작품은 각각 고유한 예술적 특징과 예술적 추구를 갖고 있어 널리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넓고 어두운 조명의 전시장에는 양용지 유화 속 중독성 강한 빨강, 짙은 파랑, 차가운 노랑, 산뜻한 흰색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추상화는 손님들을 멈춰 서서 오랫동안 바라보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양용지의 다채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높이 평가합니다. 그는 전통과 현대의 고대와 현대적 관점을 과감히 통합하고, 다양한 전통과 현대 미디어를 사용하여 창조를 탐구하고, 탐구를 혁신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길을 걸어갑니다. 예술적 사고를 확립합니다. 그렇습니다. 그의 창의성은 낭만적이고 자유분방해 보일 수 있지만 이는 그의 탄탄한 예술적 기량과 부지런한 창작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그가 고대 실크로드를 따라 서부 지역과 얼어붙은 노스랜드를 따라 수천 마일을 여행했기 때문에 신처럼 자유롭게 색을 칠할 수 있었고, 서부 지역과 북왕국의 풍경의 웅장함을 복원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산, 날아다니는 폭포, 얼음 들판, 흐르는 구름, 떠오르는 태양과 붉은 땅, 푸른 호수와 차가운 달 등 멀티미디어 재료의 도움으로 유화를 자유롭게 집어넣고 풀어낼 수 있으며, 마술처럼 변형되는 유화입니다. 송나라 산수화와 거의 흡사한 놀라운 전통 수묵화의 효과는 마치 시공을 넘나들며 떠도는 지혜의 목소리를 듣는 듯 잊혀지지 않고 황홀하다.

양용지(楊永治)의 추상유화 산수화를 볼 때마다 또 다른 중국 전통 회화의 대가인 서진송(徐秦松)의 풍경화가 머릿속에 번쩍인다. 많은 업적과 명예를 지닌 쉬 씨는 남부 풍경에 대한 친숙도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는 수년 동안 부지런히 잉크를 연마해 왔으며 그의 그림 속 산과 강, 산, 안개와 하늘은 모두 같은 색이 아니며 사람도 없지만 파노라마는 웅장하고 소리가 없습니다. 곳곳에 천둥. 이는 경험도 많고 화려한 장면도 많은 젊은 세대의 양용지와 비슷하다. 두 사람 사이에 변화가 있는 것은 색상이고, 차이점은 단지 실제 풍경을 추상화한다는 점이다. 코끼리는 보이지 않고 소리도 크다. 양용지의 작품 앞에서 방황하면 누구도 그가 색채를 조절하는 능력과 미적 공간을 포착하는 창의성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소란스러운 일들에 작별을 고하고 야생에 숨어

RSD 그룹의 주하이 미술 전시회가 끝난 다음 날인 붉은 열매 시즌에 저자는 Mr. Peng과 "West Bund Art"의 황 편집자는 Yang Yongzhi를 인터뷰하기 위해 광저우를 방문했습니다. 공교롭게도 같은 날 디안바이 TV 방송국의 인터뷰 팀이 디안바이의 고향에서 왔습니다.

오기 전에는 비교적 한적한 낡은 군대 막사를 작업실로 선택한 줄로만 알았는데, 그의 작업실을 방문한 사람들은 모두 충격과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알고 보니 그 역시 그 당시 광저우 허난성 샤오저우촌에 합류해 살았는데, 그곳에는 많은 유명한 거장들을 포함해 회화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거의 3,000명에 달했습니다. 소주촌 화단에는 탕자가 많고 아우라가 강하기 때문에 그의 작업실은 낮에는 차를 마시고 도교에 대해 이야기하고 밤에는 술을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방문객들로 항상 붐빕니다. 컵과 컵을 바꾸는 과정에서 갑자기 3년이 흘렀다. 창작에 집중할 수 없어 짜증이 났다. 이때 그의 재능과 그림을 존경하던 리씨라는 사업가가 그에게 왜 그렇게 우울하고 주저하는지 물었다. 이곳에서 창작할 시간도 없고, 외부 간섭 요인도 너무 많아 다른 곳을 찾고 싶다며 머릿속으로 다 털어놨다. 쾌활하고 관대하신 리 사장은 화두와 충화 근처에 몇 개의 언덕을 예약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곳의 산들은 아름답고 은둔하며 그림을 그리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곧바로 치고 나가 현장을 살펴보러 갔는데, 와! 구불구불한 언덕과 울창한 리치 숲으로 둘러싸인 풍경은 참으로 독특합니다! 근처에는 연중 사용되는 광저우군구의 훈련기지가 있어 산으로 올라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은 군 막사를 통해서만 성문을 지키고 있어 안전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리 보스의 도움으로 그는 헛간과 집을 짓고 황무지를 개척하여 농사를 짓고 호수에서 낚시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한때 "난니완"의 산에서 1년 동안 혼자 살았습니다.

이제 뛰어난 요리 실력과 운전 실력을 갖춘 정직한 남자 아종과 함께 난니완은 점차 '관시타이' 별장으로 변신해갔다. 『시수신우』가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이해의 장소는 멀리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숲과 물에는 각각의 혼이 있습니다. 포안을 생각하면 새와 짐승과 새와 물고기가 있습니다. 네 친척들에게로 오라." 이 말은 바로 이 뜻인 것 같습니다. 큰 선인은 궁궐에 숨고, 중간 선인은 도시에, 작은 선인은 들에 숨는다고 합니다. 양용지는 번화한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세속적인 일을 피하지만 그의 명성은 그를 존경하는 사람들이 그를 방문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인터뷰하러 온 날, 다른 TV 매체 외에도 그는 싼수이(Sanshui)시에 있는 호텔 업계의 큰 사장이 그에게 큰 그림을 주문하기 위해 왔습니다. 작업실에는 대형 유화 두 점이 걸려 있는데, 이는 하이얼 그룹 회장이 거액의 돈을 들여 주문한 것입니다. 여기에 전시할 그림의 비용은 제가 지불하겠습니다.

양용지의 집과 작업실은 산의 모양에 따라 반경사로 지어졌으며 유시강의 수원이 산 아래로 흘러간다고 하여 관시테라스(關西端)라는 별명이 붙었다. 전기를 제외하고 다른 모든 것은 생태적이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외로운 빈 산에는 심천에서 가끔씩 방문하는 그의 조수 A Zhong과 그의 아내 외에도 군대가 파견 한 독일 "검은 등"늑대 개와 벨기에 "수색견"이 동행했습니다. 무장 경찰, 검은색 한 마리, 노란색 한 마리. 토종 개 한 마리, 새끼 고양이 네 마리, 혀가 묶인 구관 두 마리, 토종 닭 떼만이 있는 이곳은 현대인들에게 '천국'이라 할 수 있다. 높게 누워서 수평으로 자는 모습은 남들이 보기에는 정말 부럽습니다. 7월이 아니었지만 날씨도 더웠고 얼굴에 바람도 많이 불었지만 그의 넓은 작업실은 답답하지 않았다. 그는 집이 두꺼운 벽으로 둘러싸여 있고, 지붕이 나무껍질로 되어 있고, 에어컨을 사용하면 자연 환경에 큰 낭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득 큰 나무뿌리를 깎아 만든 탁자 주위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차를 끓이는 물은 어디서 나왔고, 어디로 흘러갔나요? 몇 가지 안내를 받은 후, 우리는 "직접 전달" 찻주전자의 물이 산의 샘에서 길어져 지하 방으로 들어가고, 폐차 물도 지하에서 직접 배수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는 우리의 일반적인 관행과 유사합니다. 미네랄 워터 양동이에서 물을 모아서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폐차수를 커피 테이블에 흘려보내는 모습입니다. 그의 배수 설계는 정말 독창적입니다! 티테이블을 감싸고 있는 녹색 덩굴이 뿌리가 죽은 갈색 티테이블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아름다운 호스트 Amin은 "플라스틱인가요? 어떻게 자라나요?"라고 궁금해했습니다.

Qingfengmingyueren** *, 하지만 누구나 즐길 수는 없습니다. 모든 장면을 세심하게 고려하고 그 미학이 반영된 이 빌라에서는 이곳에 오는 모든 사람이 떠나는 것을 결코 잊지 않습니다. 이 소박한 산장 스튜디오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사람들은 창작품을 감상하고 차를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며, 장교와 군인, 문화인과 언론인, 대기업과 일반 직원, 공무원, 인근 지역 주민들이 있습니다. . 이러한 의도적이든 비의도적이든 차 대화에서 그는 종종 양춘 바이쉬에(Yangchun Baixue)와 하리바(Lower Riba) 사람들 사이의 아이디어 교환의 불꽃을 포착했으며, 이는 미래 창작에 영감을 주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집에 좋은 아내가 있는데 남편이 무엇을 더 바랄 수 있겠는가?

양용지에게 이 세 사람이 어떻게 탄생하게 됐는지 물었다. 이 세 개의 영어 글자에는 다른 의미가 있습니까? R.S.D는 중국의 전통문화를 대표하는 '유교, 불교, 도교'의 병음 첫 글자에서 유래됐다고 한다. 이런 형태로 동맹을 맺은 이유는 전통문화를 알리고 유화 창작을 직업으로 삼기 위함이다. “천지의 마음을 정하고, 산자와 백성의 운명을 정하며, 옛 성인들의 고유한 가르침을 이어받아 만대에 평화를 창조하라”는 고대 성인의 가르침을 배우십시오. 조합이라고 하면 필연적인 우연이다. 그는 Xiong Bin이 이 그룹의 기획이자 창시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창의적인 스타일은 다르지만 선(禪) 사고방식이 비슷한 두 명의 유화 화가를 찾아 "신중국 유화" 동맹을 형성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Yang Yongzhi를 찾았을 때 그는 처음에 Yang에게 거절당했습니다. "나는 갱단에 갇힐까 봐 소주 마을을 떠나 여기에 숨어 ​​창작에 집중했습니다. 상대방이 계속하면 그냥 보내주세요!" 계속해서 그를 찾았고, 이 조합에는 장단점이 있으며 그의 창조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을 때 Yang Cai는 고개를 끄덕이고 "나오기"로 동의했습니다.

수년 동안 처자식과 떨어져 지내며 외로웠던 그의 삶에 대해 “한때 산이 있었고, 산 위에 절이 있었고, 절 안에 늙은 스님이 계셨다”고 물었다. 내 아내가 당신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다. 그의 아내는 매우 이해심 많고 협조적이어서 종종 아들, 딸과 함께 그를 만나러 산에 오르곤 했습니다. 그의 아내 Shao Jiamei에 대해 말하면 그녀는 정말 좋은 가정부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는 둘 다 어릴 때부터 미술을 좋아했고 동급생이었습니다. 아마도 예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 조숙한 사람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고등학교 때 "손잡이"입니다. 대학 입시 후 연인들은 잠시 헤어졌고, 양용지는 광저우 미술학원에 진학했고, 샤오자메이는 졸업 후 전문 화가로 활동을 시작했다. 컴퓨터 조판과 디자인 분야에서 일하기 위해 심천으로 가서 힘들게 번 돈을 벌어 Yang Yongzhi의 예술적 꿈을 이루었습니다. 결혼 후 미술에 대한 기초가 탄탄한 Shao Jiamei는 화랑을 열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로 돌아와 Longgang의 Dafen Village에 비교적 큰 화랑을 열었습니다. 그녀는 Yang Yongzhi의 그림이 너무 비싸서 종종 10만 위안이 넘기 때문에 자신의 갤러리에서는 남편의 그림을 절대 팔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남편의 유화는 절대 팔 수 없는 일이 없고, 보증금을 지불한 지 반년이 지나도 그림이 아직 완성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용지에게 다시 물었다. 이미 전통유화에 능숙한 그는 왜 위험을 무릅쓰고 추상유화로 전환한 걸까? 그는 진심으로 솔직하게 대답했다. 첫째, 자신의 자유로운 생각을 표현하고 싶었고, 대상은 거의 풍경과 인물에 고정되어 있었는데... 별다른 변화 없이 그려지고 싶었다. 추상 작품에만 제한적인 규칙이 없습니다. 둘째, 추상 예술 작품은 보는 사람의 눈에 있고 현명한 사람은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는 사람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데 지치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나는 나 자신과 사물을 모두 잊어버리는 가장 성숙한 단계에 들어섰다.

드디어 어려운 생활 상황에서 벗어난 양용지는 미래가 밝으며, 주요 미술 전시회 및 관련 권위 있는 경매에 쉬지 않고 참석하고 있다. 나는 마침내 그가 왜 추상적 유화를 그리는 데 집착했고 그가 이생에서 내린 선택을 후회하지 않았는지 이해했습니다. 모두 성공한 남자 뒤에는 그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여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 좋은 아내가 있는데 남편이 무엇을 더 바랄 수 있겠습니까? 흥미로운 점은 중학교와 초등학교에 다니는 그의 자녀들도 부모의 예술적 재능을 물려받아 둘 다 그림에 대한 관심이 강하다는 점이다. 세 명의 위대한 스승”? 말하기 어렵다.

독특한 양용지가 나에게 안팎으로 준 인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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