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폭로: 주은래는 삼국의 유명한 미남 후손입니까?

폭로: 주은래는 삼국의 유명한 미남 후손입니까?

핵심 힌트: 원산지인 강서성 지안현 영과 진곡당마을, 현재 무석전교에 퇴직한 주현천 엔지니어, 원적 지안현 유전진 대묘 전촌 본문: 화이하이 석간지 2008 년 2 월 25 일 A11 판, 저자: 주백천주이, 원래' 주은래 가문의 조상 변천 시험'

중화민족가족보보, 후세에 매우 소중한 부를 남겼다. 베이징 한하 한림출판사가 출간한' 중화주씨 대전' 에 따르면, * * * 조상지는 지안길수, * * * 조상이 지안길수, * 조상의 땅도 지안에 있습니까? 이를 위해 필자는 지안주 씨족을 방문했다. 한 세대의 위인 주은래

□ 주백천주이

주백천: 중국염S 보파 역사문화연구회 상무이사, 호남성 영계학연구회 회원, 무석시 사당 문화연구회 회원.

주이: 한하희주성원류연구회 상무 부회장 겸 사무총장,' 중화주씨족사' 편집위원회 편집장.

주씨 가문의 근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고대 주족의 시조, 후직 (일명: 포기)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사기" 기록에 따르면 후직은 제호의 아들로 섬서성무공 남서부에 봉쇄되고, 제추는 중화민족 인문시조 헌원황제의 적장자 현란한 장손이다.

1994 년 필자는' 삼거금릉의 헌원황제 적계' 에 대해 주돈이가 주유인 뒤 문장 발표를 해 주돈이가 삼국 주유임을 고증한 뒤. 주돈이는 주유 이후 주돈이의 33 대 손인 주은래는 당연히 주유의 후손이다. 1. 삼국대도독주유에서 지안주씨

본적은 강서성 지안현 영화진곡당촌에서 현재 퇴직하여 무석전교에 살고 있는 주현천 엔지니어와 원적 지안현 유전진대묘전촌이 현재 지안현 감사국에서 일하는 주씨족인 주씨족 주고근 등이다. 적우 2 년 (239 년), 제갈근, 보시 공동명 상숙함, 손권 준주 소집 응답 작작, 윤공이 베이징으로 돌아오는 길에 여릉우동 (금지안 유전진 작은 사원 앞) 에서 사망했다. 윤공 삼자, 장남 주유, 한건안 22 년 정월 26 일 신시 오도건업에서 태어났고, 둘째 아들 주태와 동생 주태는 쌍둥이 형제로, 모두 한건안 24 년 8 월 16 일 오도건업에서 태어났다 둘째 아들 주태는 부모의 무덤을 지키며 (아직도 구용산 정상에 우뚝 솟아 있다), 또한 치우를 습격하고, 오보딩 2 년 동안 모두 향후를 습격하고, 뒤이어 루릉 우동연을 시작했다. 태공선사망 후 유씨 공부인과 함께 우동 묘전 북쪽 마을 지용산 용맥에 묻혔는데, 이 묘대는 대대로 잘 보호되어 있다 (묘는 원시 찹쌀, 통자유, 석회, 섬세한 모래의 혼합으로 구성됨). 이후 세거우동을 이어 오늘 지안주씨 대족이 되었다. 주고근은 "그는 윤공의 둘째 아들 태공의 후손이고, 조상 세대는 우동에 거주하며 윤공의 무덤을 지키며, 지하도 윤공수묘족이다" 고 말했다. 삼자주가 장형주유 회경과 함께 모두 대위를 습격한 뒤 군공으로 오위원 장군을 승진시켰고, 오평권 실실, 우동으로 돌아가 족조카와 재회하고, 풍수 개파 안성군 미호촌을 찾아 강서성 안복현 단풍전미호의 조상을 찾았다.

주고근이 말한 지안 주씨의 원류는 역사 기록과 잘 일치한다. 진수 \ "삼국지? 오서? 주유 전기 ":"유 두 남자와 여자. 여자 배태자가 등극하다. 남순상공주, 기마두위 경배, 유풍, 조졸이 있다. 동생 윤 을 따라, 첫 예배 싱 산업 두위, 종녀 아내, 군인 천명, 툰 공안 을 수여했다. 황룡원년 (229 년), 봉도향후, 죄로 여릉군을 이주한다.

적우 2 년, 제갈근, 보광 연명 상서 ...... 주연과 전규도 모두 첸 구걸, 권리는 약속이다. 병으로 죽을 것이다. "명나라 내각 학사 겸 국사 수필 해진" 길수삼원 주씨 족보 순서 ":"유 장남 추적, 조졸; 두 번째 윤두 마을 허우, 범죄 이주 루링, 소환 후, 우동, 장남 예습 두위, 거여남; 둘째 아들 태류 우동 수오 마운드, 여릉 이 공근이 우동 뒤에 있는 이유다. " 명문연각 대학사 양영' 주씨 족보서':' 길수진흙 밭의 파, 먼저 오장주유의 아들 향후윤시집 여릉의 우동' 명각대 김유즈' 주씨 족보서':' 주선본오장유 향후윤',' 집 여릉의 우동'. " 악보서에는 등반 현상이 있고, 악보서에는 위탁이 있지만,' 사쿠전서' 는? 집부' 에 실린 해진, 양영, 김유즈' 주씨 족보서' 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둘째, 기마 장군, 평진행군 총관, 회지 도지사 주펀옹

지안 \ "여읍 우동경원당 주씨 족보? 4 권? 맹인 장군 양양 도사이자 국공귀인 조상' 은 "공금기귀인, 청주 익도인" 이라고 기재했다. Zengzu 지에, 이 luling wudong 사람들, 공식 luling 현, 진 Qingzhou 도지사, 동양 도시 의 집 상태 규칙, 그래서 동성 학교 라고; Zumu, Qingzhou 도지사 에 피곤 Yidu 순서 를 끌어; 코펜, 호펜 웽, 청주 익도인, 군 수문제, 기마 장군, 평진 90 행군 총관 중 한 명을 공수로 수여하고, 회계 도지사 () 를 승진시키고, 직간제 () 가 죄를 지었고, 은주 북문 () 을 피하며, 뒤이어 여릉우동 () 에 거주하고 있다. " 이 텍스트 기록에서, 저우 펜 웽 할아버지 저우 지에 원래 루링 우동 사람들, 어떤 청주 도지사, 집 청주 치소 동양 도시 (현재 산둥 청주) 를 알게 되었다. 저우 펜 웽 은 이미 제 3 세대, Qingzhou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Qingzhou 에 아버지 저우 뮤 도 공식 도지사, 수이 황제 군대 에 근무했기 때문에, 공 펭 기마 장군, 첸 90 행진 탐색기 중 하나, 대업 중 어떤 hueiji 도지사, 직접 충고 황제 는 Yuanzhou 북문 (오늘 장시 이춘) 에 숨어 피하기 위해 유죄 판결을 받았다;

' 루읍 우동경원당 주씨 족보? 4 권? 저우 족보 순서' 는 "지에 공 () 이 여릉현 () 을 승진시키고 청주 도사 () 를 승진시키고, 이주주 () 가 동양성 () 아버지는 또한 루 링 우동, 어린이 셔츠, 단어 푸 학생 에서 juren 공; 귀인공 중 무덕 원년 (618 년) 진사 () 는 태종 () 에서 북전 (), 동벌서 () 에서 수도로 칙령 () 해야 한다. 태종이 즉위, 대봉공신, 귀인공은 향양도사를 공수로 승진시키고, 축제를 지켰고, 위박전 군사를 감독하고, 옥대 () 를 주고, 이자국공 () 을 봉하고, 진양양 () 에서 진양양 (), 정관 () 기해졸임 () 을 맡고 있다 상술한 기록에서 청주 익도계로 이주한 것을 알고 있다. 전생무, 무생옹옹, 옹생귀인, 중인, 한인, 거인. 셋째, 당맹인 장군, 양양도사, 이자국공주 귀인

지안 \ "려읍 우동저우 족보? 4 권? 맹인 장군 양양도사이자 국공귀인 조상' 에 기재된 주귀인 () 이 계선생 주돈이의 선조 주귀인 () 인지 여부. 현재' 계주씨 적파 족보' 에 근거하여 고증 분석을 전개하고 있다.

호남도현 루다 영계고향' 계주씨 직파 족보' (즉' 세가제 스펙트럼') 는 주귀인의 생졸 연월, 관직, 배우자, 자녀 등을 기록하며 우동보 기록과 정확히 일치하고, 문자도 일치한다. 출생 거주 지역이 맞물려 모두 청주 익도이다. 우연의 일치라면 시대, 생년월일, 관직, 후배, 배우자, 자녀, 거주 지역 등이 모두 이렇게 우연할 수는 없다.

적파보 중 한 편은 당대중 3 년 (849 년) 장하 교정상서 우하인 겸 동천 절도사족 주근이 쓴' 족보원서' 로, 주귀인은' 영성후 주재경의 아들' 이라고 기록되어 있지만, 서열은 후세 수정 흔적이 뚜렷하다. 이 서열은' 당대중 3 년 ...' 에 떨어졌는데, 역사상 당대인이 당대인을 위해 전례를 하는 것은 모두 조호라고 불리지 않고, 당시 제왕연호로만 불렸다. 우동보에도 당대의 주치문의' 주씨 족보서' 가 한 편 있는데, 이 순서는 적파 점수에 비하면 상당히 오리지널 맛이다.

"신당서? 재상 가계표' 는 "덕연 2 주 도지사 주재경 아들이 주회의라고 한다" 고 말했다. 주귀인 자대와는 맞지 않는다. 옛날에는 특히 문자대에 대해 얘기했는데, 단명을 제외하고 문자들은 모두 일치한다. 게다가 귀인공 15 세 손주들은' 임신' 자대인데, 어찌 15 대만이 같은 것을 반복할 수 있단 말인가, 상윤리가 있지 않겠는가, 하물며 이학 세가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또 다른 조상 거주지 지역이 맞지 않아, 주재경은 영성 경후 () 이고, 식록영성 () 은 영성 () 에 거주할 때 영성 () 이다. 영성은 오늘 하남에 있고, 보서는 저우귀인을 청주 익도인이라고 하고, 청주는 현재 산둥 중이다. 만약 이 귀인공이 청주 사람이 아니라 영성인이어야 한다면. 본적은 일반적으로 거주지로 이주한 지 3 대 이후에야 거주지의 본적을 계산할 수 있다. 주재경은 영성 사람이고, 그 아들은 외지에서 태어나도 여전히 영성 사람이다. 우동 스펙트럼 순서는 그렇지 않다. 역사적 사실이 법칙에 부합한다고 한다. 순중은 귀인공 증조부 주지에 관직이 청주 익도 (동양성) 로 이주하여 귀인 4 대에 이르도록 천명하였다. 귀인공의 아버지 주펀옹은 네 아들을 낳았는데, 귀인 (), 중인 (), 한인 (), 거인 () 은 모두' 인 ()' 자생으로 역사에 부합한다.

왜 악보서열이 후세에 수정되었는가? 그 이유는 저술가 주치부터 말해야 한다. 당대의 같은 시기에 두 주가 나왔고, 이름도 동일했다. 하나는 runan 저우 치, 단어 Desheng, 공식 처벌 도서, 총리; 루 링 저우 치, 또한 단어 Desheng, 하지만 번호 Yibin, 아들 귀빈 은 대리사 평가 일을 기증하지만, 거주 지역은 다르다, 각각 조상이 있다. 정사, 보서에 따르면 여남주치 선조 가계는 강영기-법명-소드-페이 -F- 치, 서생 사자: 광라오, 함희, 승규, 승모멘트; 여릉주치의 선조 가계는-무-옹옹-거인-셔츠-민-은-청-치, 치구 (), 치구 () 의 아들 () 을 낳고, 네 아들 () 을 낳았다. 정현, 정광, 정실, 정충 () 이다. 두 주 () 의 이름은 금기 () 가 같고, 같은 시기의 사람이어서 후세 사람들이 혼동을 일으켰다. 원래 순서는 luling 저우 치 작성 했지만, runan 저우 치 총리, 큰 나무, 플러스 Ouyang 수리 \ "신당서? \ "총리 족보 표 \" 에서 추천을 하고, 후세 사람들은 자세한 내용을 모를 때 모두 여남 주치에게 등반한다.

적파보 중 두 편의 원류 서문' 족보원서',' 주씨 계보원류' 가 반복적으로 논증을 거듭해 도광속보라고 판단했을 때' 신당서' 에 따르면? 재상 가계표' 에는 수정사항이 기재되어 있다.

적파 스펙트럼은 결국 이학, 문학 모두 적전 후예 편수편인데, 그 역사적, 논리성은 모두 비교적 강하다. 특히 명나라의 세 차례 수보특은 객관성이 있고, 유명인에 붙지 않고, 가계를 어지럽히지 않고, 성원을 함부로 잇지 않고, 조상에 따라 노보 자료를 보존하고, 산둥 청주 () 주 () 주 귀인 () 의 시조부터 서술한다 도광수보도' 신당서' 에 따르면? 총리 족보표 \ "수정 스펙트럼 순서, 여남 주씨 지계의 원류를 동봉하고, 여전히 귀인공으로부터 옛 스펙트럼을 따라 서술을 시작하는데, 이것이 바로 이 스펙트럼의 귀한 곳이다.

적파 스펙트럼은 청주 익도주 귀인개파, 이학 모두 주돈이십육대에 이르기까지 대수학, 시간, 제왕연호, 생식고증에서 모두 역사 발전법에 부합한다. 당대의 석양 (금강서길수) 진흙밭 주치' 주씨 족보서',' 맹인 장군 양양 도사국공귀인조상',' 도주 주웨이진'' 주씨 족보서',' 주씨 족보서' 를 종합해 후난도현 루전' 계주 직파 족보' 연구 고증을 종합해 주귀인이 수나라라고 판단했다 넷째, 이학 원조 주돈이부터 * * * 국총리 주은래

< P > 주돈이 (1017-1073 년), 자무숙, 북송의 유명한 철학자, 교육자, 문학가, 송명리학의 창시자, 도주영도 쩡 관우 달리 사원 쳉, guozi 박사. 저서에는' 애련설',' 태극도',' 양심정설',' 주자통서 40 편' 등이 있으며, 후세 사람들은' 주자전서' 로 편성된다. 주돈이는 공맹에 이어 우리나라의 2 대 대유이자 유네스코에 의해 배열된 세계 36 명의 문화 유명인 중 한 명으로 명성이 높다. 그의 일생은 대부분 강서에서 관학을 수여했고, 그는 정청렴하고 고달프며 소박하며, 그가 구강에 설립한 계서원은 우리나라 고대 강남 4 대 서원 중의 하나이다.

송의 저명한 문학가 황정견은 주돈이의 인품을' 광풍제월' 과 같은 인품을 찬양한 뒤 건륭황제가 강남에 내려갔을 때 인용해 주씨 종사 문제를 위해' 광제사' 현판을 썼다. 주돈이는 구강에서 늙어갔고, 그 계묘원 이후 구강시 4 대 명소 중 하나였고, 주은래 총리는 생전에 여산에서 두 차례 회의를 하는 동안 선조 주돈이묘원에 와서 시찰을 했다. 주돈리와 그의 후손 주은래, 노신 (주수인) 의 적전 연연은 오늘날 많은 연구를 하고 있다. 당 건설 도서 출판사에 따르면' 주은래 가문세' 는 주돈이부터 주은래 가계까지 출간됐다. 부계표

주돈이 →128 대: 주엽 →129 대: 주S (하남상부에 잠시 머물렀던) →130 대: 주언경 디공랑을 위해 오강주장) →133 대: 주각 →134 대: 주문유 →135 대: 주무림 →136 대: 주호주 (원시 사오싱조 이전) →137 대: 주완 →138 대: 주문혜 →147 대: 주기 →148 대: 주천효 →149 대: 주모장 →150 대: 주여상 →151 대: 주희조 →152 대: 주보초 →153 대: 주응린 →154 대 주병화 등 ...

< P > 주은래 아버지 주홍이 할아버지 주반룡과 함께 조거지 사오싱으로 와서 벼슬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탐구하고, 1898 년 3 월 5 월 주은래는 회안 옛집에서 태어났다. 추적 주은래는 사오싱 주호주 이전 조상거지 → 주응희가 오강주장 → 주언청이 절강제조 → 주S 는 하남상부 → 주우빈시 호남도주 → 주숭창이 호남녕원 → 주귀인주 산둥 청주 (여주) → 주태가 강서 여릉우동 (지안) 에 정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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