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회사 프로그래머들은 정말 열심히 일하지만, 다른 분야 프로그래머들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래머 직위 자체에는 높은 작업 압력, 높은 학습 압력, 높은 경쟁 압력, 긴 작업 주기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이들은 간단히 인터넷 업계 프로그래머, 소프트웨어 업계 프로그래머, 전통 업계 프로그래머로 나뉜다. 작업 강도에 따르면 인터넷 업계 프로그래머의 작업 강도는 상대적으로 높은 경우가 많고, 전통 산업 프로그래머의 작업 강도는 상대적으로 약한 경우가 많으며, 게임 분야 프로그래머는 인터넷 산업에 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 개발 주기가 짧습니다. 인터넷 기업의 제품 개발 주기는 소프트웨어 산업의 평균 수준에 비해 현저히 짧습니다. 초기 소프트웨어 산업에서는 제품 개발 주기를 월 단위로 계산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인터넷 업계에서는 주로 주 단위로 계산했습니다. 또는 매일 짧은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는 필연적으로 프로그래머에게 더 큰 업무 스트레스를 유발합니다. 피곤함은 주로 회사의 관리 시스템과 자체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좋은 회사나 리더가 더 인간적이다. 업무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한, 초과 근무 시간도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나 리더는 따라잡기 위해 업무량을 늘리도록 강요합니다. 의무적인 초과 근무는 매우 피곤합니다. 이런 현상은 게임산업뿐만 아니라 인터넷 산업에서도 발생한다. 인터넷 시대가 너무 빨리 발전하고 있고, 모두가 따라잡으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느린 진행이 완전히 불가능하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다른 사람과 연결하여 동시에 프로그래밍하고 다른 사람이 누군가를 가르치면 1년 안에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책 읽는 것에만 의존하는 영상 학습의 경우, 문제를 보도록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고, 학습 효율성도 상상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나면 다른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스스로 기능을 완료할 수 있고, 당신은 아직 초보 단계에 있기 때문에 원래 당신에게 속했던 많은 기회를 경쟁자가 빼앗아 갈 것입니다. 모든 면에서 당신을.
그래서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똑같습니다. 타이밍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미리 수량을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10년 전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가치와 지금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가치는 전혀 다릅니다. 이 산업에 들어가고 싶다면 여전히 필요한 만큼 지출해야 합니다. 우회할 때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책을 사고, 수업에 등록하고, 가장자리에 가까운 일자리를 찾고, 모든 종류의 노력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이 세 가지 능력을 발휘할 준비가 되었는지 판단해야 합니다. 둘째, 면접 대상 회사의 직무 내용과 지원하는 직무를 이해해야 합니다. 속담처럼, 당신은 자신과 적을 알아야만 모든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력서를 작성하고 면접관의 질문에 자신있게 완전하게 답변하는 등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