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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예술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오늘날 우리 도시에는 '풍경'이라는 것이 있다.

예전의 우리 중국에는 산수와 공공장소라는 개념이 없었습니다. 나라, 나라, 나라, 세계만 있었습니다. , 또는 집에 ​​정원을 심었습니다. "풍경"에 대한 중국의 이해.

'조경계획'

'조경계획'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인류의 가장 원시적인 생산수단인 자본주의에 의한 토지 사적 소유의 상품화입니다. , 즉 토지. 분할 및 분배, 권리 경계.

(? 당신의 집이 부동산 개발업자들에게 어떻게 공유 공간을 속였는지 아시나요?

초창기에는 조경의 기능 중 하나가 정치적 선전을 돕는 것이었습니다. 현대 민주화 과정에 들어서면서 그것은 시민 제도에서 납세를 통해 제공되는 공공 복지이자 자연스러운 문화적 보상이 되었습니다.

도시화 과정이 자연스러운 사회적 상호 작용을 몰아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업적 자원에서는 밀집된 토지의 가격과 모두를 위한 자연스러운 사회적 상호 작용이 너무 높아서 타협이 이루어졌습니다. 공공 경관

이전에는 광장이라고 불리는 공공 경관이 고대 그리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

광장의 의미는

사람들이 도시의 구성원으로서 자신의 소망과 요구를 자유롭고 공개적으로 표현하도록 하라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불평합니다. .회의, 먹고 싶은 것은 뭐든지 먹어라!

그러나 공공 풍경은 점점 희박해지고 민주적 열망과 인도주의를 표현하면서 침을 흘리면서 복잡한 하향식 권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권력자 명단에 오르는 것과 그 명단에 오른다는 것은 참 모순적이다. 어떻게 니체가 비슷할 수 있겠는가?

그런데 대중 앞에서 예술 작품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는 얼핏 보면 불쌍할 정도다. 많은 예술가들이 자신의 삶에서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할 기회가 없습니다. 심지어 음란합니다.

(예술가? 맛있나요? 저번에 거리로 뛰쳐나간 그 노인인가요?

광장의 역사적 과정을 떠올려보자: 고대 그리스 광장, 고대 로마의 민주정치, 중앙집권과 민주주의의 이중성, 중세의 경제-정치-종교 삼두정, 그리고 통일로 회귀하는 전반적인 추세 르네상스

현대 도시 갤러리, 미술관 등의 문화 공간이 제공하는 '뉴 스퀘어'의 기회는 배니티 페어의 자원 제약 때문이기도 합니다.

(유명예술가도 아니고 교통도 없으면 안받으면 돈낭비! 가자.

대중문화가 없는 상황에서 대부분의 도시인들은 무너진 공동체 속에서 방황한다. , 빠르게 모이고 떠나는 독립적인 원자가 되고, 소비 후에 모이고 떠나는, 마치 자연이 없는 주인 없는 영혼처럼, 화면 속 사람들은 유목민이며, 깊은 알고리즘 푸시와 테이크아웃 먹이주기의 최면이다.

늘 내가 하는 일이 아니라 남을 위한 일을 하는 것 같다. 이것이 바로 우리처럼. 하루에 300번씩 모니터에 녹화되고, 자신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이 당신보다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광장에서 자유롭게 이야기하거나, 다른 예술적 사고를 보여주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미쳤다고, 심지어 겁을 먹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비생산적인 사적인 시간'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 인식될 수 있고, '자연에 의존하는' 인간의 특성이 있다.

(흥! 내가 인간이 아니라는 겁니까?

대지미술의 역사를 보면 또 다른 특별한 배경이 있다. , 미국은 1950년대와 1960년대는 미국의 추상표현주의와 팝아트에 속했다.

예를 들어 데 쿠닝(De Kooning)과 앤디 워홀(Andy Warhol)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많은 자원을 점유하며, 각종 미술관과 갤러리를 가득 채웠으며, 미국 미술의 구세주이자 컬렉터가 되기도 했다. 많이 찾는 물건입니다.

세속화 된 상품의 이미지는 예술 작품을 대표하며 자신이 좋은 취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부유층과 상류층의 자기 장식적인 라벨이되었습니다.

(: 일단 벗기고 반년 더 얘기하자~

사실 앤디 워홀은 방금 이렇게 말했다. 대통령이든 공주든 노숙인이든 모두 콜라를 마시든, 콜라면 콜라, 예술은 콜라죠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미술계에서는 일단의 예술가들이 반발하고 있어요.

그들은 예술의 “무자비한 상업화”에 반대합니다.

(?우정의 배는 좌우로, 상하로 뒤집히고 계속 뒤집힌다

그래서 역사상에는 항상 눈에 보이지 않는 바보 무리가 있을 것이다. 도시 풍경을 보고 자연으로 나가서 랜드아트를 하게 됐어요

솔직히 포도도 못 먹고, 신 포도 때문에 식당에도 못 들어가요

>

(아킬레스와 거북이 이야기. , 아킬레스와 거북이

예: 낭만주의 영웅 앤디 골드워시의 작품은 크지 않지만 기발하고 낭만적이며 우아하고 혼란스럽습니다. 다음은 "자연스러운 의존과 관심"의 대표자들입니다.

매우 단순하고 멋지고 멋지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새로운 장르의 대지미술, 시뮬라크르를 소개하겠습니다

Simulacra, 영어 “simulacre”, 그리스어 eidolon에서 파생된 원래 의미는 한편으로는 이미지, 다른 한편으로는 시뮬레이션, 즉 이미지 또는 '복제'를 의미합니다. "환상"은 일종의 "비존재"입니다.

플라톤은 언어가 일종의 "비존재"임을 깨달았습니다. 동시에 그는 '존재'는 '비존재'를 통해서만 표현될 수 있음을 깨달았다. 이렇게 '비존재'는 '존재'를 대체하게 되었다. '존재'를 식별하고 강화하기 위한 '비존재'는 작가의 공간(단어 공간), 예를 들어 하이쿠의 공간(공간), 틈), 내용은 없지만 존재한다(현실, 효과, 의미론) 이곳은 예술의 공간(워드스페이스)

Δ시뮬라크라의 대표작 <보링>

빨간색 야광문자는 어느 거리에서나 볼 수 있는 중국의 특징이다. 도시는 더 의미 있는 해석을 거부하는 절대적이고 무관심하며 모호하지 않은 동일시이다. 실용주의자의 강력한 간략한 진술은 눈에 보이지 않는 삶의 본질을 생각하게 한다. 그런 모순의 영향으로 산 정상에 선 존재,

Δ시뮬라크르의 대표작, 대지예술. "풀산과 바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정원 가꾸기는 고대 중국의 건식 정원 가꾸기입니다. 중국과 일본 모두 자연의 굴곡을 모든 것에 접목시키고 싶어합니다. 제곱 인치. 산과 강에 대한 동양의 정서는 차이가 없습니다. 청두의 펑저우에서 예술가 Photon과 Earth Master는 "산과 바다의 고전"의 지리적 배치를 기반으로 하여 53 2-를 만들었습니다. '초산과 바다'라고 불리는 높이 4m의 초산

조산해의 건설 방법은 아마도 중국은 물론 세계 최초로 토양 하중 지지, 고공 식재 및 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단순해 보이는 안개 시스템은 실제로는 다양한 기술의 조합으로, 조형예술과 환경예술의 범위를 넘어 사람들에게 산과 산의 상호작용과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뮬라크르 예술입니다. 풀과 산과 바다의 문화적 가치는 산과 바다에서 유래하며, 산해경의 표현을 되풀이한다.

Δ동시에 차오산하이는 세계 최초의 산 모양 미로이기도 합니다.

Δ시뮬레이션 학교 대표작 몰입형 설치미술 '거울 산 물 달'

Δ시뮬레이션 학교 대표작 몰입형 설치 미술 '거울' 산, 물 달"

Δ시뮬라크르 학교의 대표작, 몰입형 설치미술 "거울 산, 물, 달"

▲시뮬라크르 학교의 대표 작품 일부 전경 시뮬레이터 스쿨 '드래곤 브릿지'

△시뮬레이터 스쿨 5의 대표작 '드래곤 브릿지'의 일부 모습

△시뮬라크라 스쿨의 창시자인 지구준

시뮬라크라 미술학교의 설립자이자 Little Earth Travel의 설립자이자 CEO인 실험 예술가 준준. 2019년에 그는 중국 최초의 토지 예술 캠프 준비를 주도했으며 세계 최초의 크라우드 펀딩 토지 예술 프로젝트 "어린 왕자 2"를 만들었고 동시에 세계에서 가장 긴 모닥불 풀을 건설하여 1,000개 이상의 현대 예술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1인캠프 3,000회 전시운동 개최.

Δ시뮬라크르 학교 대표작가, 포톤

시뮬라크르 예술학교의 창시자, 초영감 여행 브랜드 Little Earth Travel의 공동 창립자 겸 COO, 하이쿠 시인, 초현실적인 명승지의 기획자입니다.

2020년에는 청두 펑저우 시 정부의 초청을 받아 2019년 시뮬라크라 학교의 대표 예술가로 몰입형 대지 예술 작품 "거울산, 물, 달"과 "풀산과 바다"를 공동 기획하고, 2016년에는 Little Green Ball Land Art Camp에 투자했으며, 2013년에는 Columbia University Global Center에서 열린 베이징 Unbounded International Art Exhibition에 초청받아 Jingshi Art Museum에서 강연을 했습니다. 베이징에서는 2008년 "Everyday Miracles" 멀티미디어 설치(시, 멀티미디어 설치, 유화 전시회) 공동 개인전을 개최했으며, 샤먼 "Xianhe" 찐빵 "Poetry Club"도 개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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