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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레라 시대의 사랑'-'그 사람은 등불이 맹장에 있다'

고등학교 2 학년 때 이 책을 읽었는데, 지금은 기억이든 지각이든 그때는 많이 읽지 못한 것 같다. 7 월 중순부터 이 책을 다시 읽기 시작했는데, 그 기간은 간헐적으로 8 월 상순까지 계속되었다. 예전에 소설을 읽으면서 줄곧 흠이 있었는데, 어쨌든 머리를 쥐어짜서 의미를 생각해 내거나, 먼저 서평을 종람한 다음 좀 다른 점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지금은 작가의 의도를 일부러 해체할수록 책의 본의에서 점점 멀어지는 것을 발견하였다.

지금 나한테 있는데 소설 읽기란 무엇인가? 매사에 의미를 묻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그렇게 많은 의미가 있다면, 의미는 본래 간단할 수도 있고, 새로운 단어를 주는 것에 대해 억지로 근심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 대답은 대입감이다. 소설은 전대미문의 삶을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주인공의 삶과 부딪히는 것이다. * * * 공유, 이해, 깨달음은 인생의 얻기 어려운 감정과 생각을 승화시키는 것이다. 다시 말해, 자신의 이전 생활을 다시 경험하고, 얻은 것을 조금씩 검증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야기는 다르지만 감정은 저절로 생겨난다.

이전에 이 책을 다 읽었을 때, 내 머릿속에 떠오른 단어는 더 많은' 콜레라',' 사랑', 반세기, 끈기, 씁쓸함이었다. 이것은 정확하지만, 기억과 몽롱한 인상에만 국한되어, 늘 나 자신이 부족하다고 느낀다. 나, 한 독자로서, 혹은 어떤 감정을 겪은 후 다시 읽는 독자로서, 독서 과정에서 도대체 무엇을 실감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위 감정이라고 하는 것은 펜으로 기록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등학교 때, 이 책은 학우로부터 빌린 것이었는데, 그때 나도 아무런 감정 경험도 없었고, 중학교의 감정은 전혀 젊고 무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고등학생) 대학 시절, 이 책은 내가 전 여자친구에게 보낸 첫 발렌타인데이 선물이었다. 그 후, 나는 또' 위선연애' 단계에 있는 감정이 있는데, 순전히 자기 느낌의 다음 환상에 잠기는 감정이다.

이번 독서의 일부 밑줄을 대충 훑어보았는데, 단서가 뚜렷하다. 다만 이런 허술한 글만 통해 나는 말로 다 말할 수 없는 느낌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은 이야기를 거창하게 하여 잡기 어려운 감정을 증폭시킴으로써, 사람들이 진정으로 안팎에서 공감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사실, 이야기의 감정선은 대체로 같지만, 단지 경력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의 이야기가 있는 것 같다. 영화' 훗날 우리' 처럼 베이징 호적, 집에 대한 추구로 많은 사람들이 코웃음을 쳤다. 하지만 사실, 사랑 속에서 우리 각자는 이상과 현실 속에서 끊임없이 저울질하고 배회하며, 영화는 단지 우리 자신을 똑똑히 보고, 현실을 받아들이고, 더 이상 자신을 속이지 않도록 우리의 이런 발버둥을 확대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지금, 내 계획은 이 밑줄을 정리해서 더 이상 예전처럼 하나하나 평론하지 않고, 하나의 단서를 발췌하고, 적당한 취사, 몇 단락으로 농축하는 것이다.

한 남자가 성장하면서 길을 잃고 소위 사랑, 도덕, 죽음을 깨닫고 결국 사랑에 귀속되는 이야기다. 지금까지 내가 볼 수 있듯이, 그것은 남자에 대 한 책 처럼, 우리 같은 평범한 사람의 대부분을 더 좋아.

젊었을 때는 청빈할 운명이었고, 여자의 풍화에 합당하지 않았다. 그때는 순진하게 사랑이 전부라고 생각했고, 필사적이었고, 종종 가장 급진적인 노름돈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충분한 자본이 없다면, 모든 것을 다 쏟아붓는다 해도 어떻게 여생을 보낼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본명언) 사랑한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의지가 강한 남자' 가 아니라면' 안정감을 준다' 와 마땅히 받아야 할 허영심이 없다면 어떻게' 사랑의 왕국' 에 들어갈 수 있을까? "그것은 가혹하고 인색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과연 사랑이 깊어도 대부분의 남자들이 어떻게 자신의 여자를 함께 고생하게 할 수 있을까? 바로 소년의 노력으로, 아리사의 어린 시절에 해저의 보물을 믿었던 것처럼, 종종 그때에도 난센스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보기에 확실히 우스갯소리인 것 같다. 소년은 소득이 있어서 잃은 후에야 소중히 여길 줄 알았고, 그 순간 "명예와 부를 얻기 위해 마음을 모질게 마음먹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처음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우스갯소리였다. 젊음의 씁쓸함과 달갑지 않은 맛을 다 맛본 후에야 문득 깨달았다.' 잊혀진 가운데 살아남은 용기' 를 껴안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는 젊고 무지했지만, 아쉽게도 늘 뒤늦게 깨달았다.

청년까지 사랑 때문에 생긴' 거대한 열등감' 을 품고 있다. "그는 불쌍하고 못생기고 비천하다고 느꼈고, 그녀뿐만 아니라 세상의 어떤 여자와도 어울리지 않았다." 또' 다른 사람',' 굳은 결심과 간절한 노력' 으로 바뀌었지만 현실은 항상 진행률 표시줄이 부족하고, 우리는 더디게 성공할 수 없고, 인생에 대해 큰 의구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부터' 플로렌티노 아리사' 가 등대에 머무는 것을 더 좋아했고, 새벽녘에 도시 전체를 어렴풋이 볼 수 있었다. 해상어선의 한 줄기 등불, 심지어 먼 늪까지' 는 언제나 그렇게 부득이하게 성숙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필연적으로' 잘못된 길로 빠지다' 며 사랑을' 점점 싱거워지고, 듣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결국 하얀 치자꽃에만 남는다' 며 부주의하면' 한 사람이 된 것 같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누가 "한 단락의 사랑으로 다른 한 단락의 사랑을 대신하지 않는가" 라고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나 결국 각자의 선택이 다르다. 어떤 사람은 마음속을 숨기고, 어떤 사람은 받아들이고, 어떤 사람은 반세기 동안 자신을 속였고, 또 어떤 사람은 담담했지만, 어떤 사람은 취사, 어찌할 바를 몰랐고, 어쩌면 이것은 더 많은 시간의 과정일지도 모른다.

' 사랑의 비밀' 을 안고 중년으로 가면 얼마나 많은' 행복의 함정' 이 있을까? 우리는 "혐오스럽고 갈망하지만, 어쨌든 그는 도망칠 수 없다" 지만, 이것은 항상 기꺼이 하는 장사이다. 우리는 몇 번이나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했지만, 천천히 친구를 잃고 "다시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 고 말했다. 평생 절친한 친구라도 우리는 어떻게 입을 열 수 있을까? 또는 "반평생을 간직한 보물 상자", "열어본 순간에야 그는 열쇠를 잃어버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고 말했다. 과연' 사랑의 야망' 을 품고' 인생의 절정' 에 올랐을지 모르지만, 역시' 늦게돌이켜봐도 그 사람은, 등불이 맹장에 있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물론, 나는 아직 젊고, 쓸 힘이 없고, 이런 환상의 심경을 쓰고 싶지 않다.

' 콜레라 시절의 사랑' 은' 대중 속에서 그를 찾는 천바이두' 의 이야기라고 생각하는데, 그 중 대다수 젊은 커플은 결국 얻을 수 없는 결말이지만, 중간 여정은 여전히 그렇게 씁쓸하고 사람을 괴롭히고 있다. 소위' 평생 1 세' 라고 하는데, 애초부터 걸어온 사람이 몇 명 더 있습니까? 우리가 알고 있을 때, 이미 지난 일도 연기처럼, 씁쓸하게 성숙하고, 사랑의 책임을 짊어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좀 더 일찍 할 수 있다면, 정말 앞으로 여생이 있을까? 영원히 일찍 올 수 없다, 단지 당시 젊고 무지한 탓일 뿐이다!

< P > 페르미나 다사에 대해 나는 그녀를 탓하고 이해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자기 환상의 파멸을 이해한다. 만약 나라면 같은 답이 될 가능성이 더 크다. 그녀의 마음의 여정도 당연히 단서였다. 나도 그녀의 씁쓸함과 공포와 당연한 허영심을 느꼈지만, 나는 자신이 이해한다고 생각하지 못하고, 이 단락을 쓸 힘이 없었다. 정말 내 인생에 이런 사람이 있다면, 나도 할 수 있는 게 없지, 즉 아무것도 하지 않는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쩌면 약간의 그림자가 있을지도 모른다!

더 많이 생각하는 것은 그녀의 죽은 남편이 아니라 플로렌티노 알리사이다. (58)

사랑하는 처녀를 볼 수만 있다면 그는 만족했다. 천천히, 그는 그녀를 이상화하여 불가능한 미덕과 상상 속의 감정을 모두 그녀에게 귀속시켰다. 2 주 후, 그는 그녀를 제외하고는 이미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았다. (63)

< P > 메신저 경로를 찾기 위해 봉사일 학교 학생 몇 명을 만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그들은 그의 세계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 그리고 반복적인 측정 끝에 그는 자신의 의도를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이 현명하지 않다고 느꼈다. (63)

편지는 이미 양면에 60 장의 종이를 썼는데, 이때 플로렌티노 아리사는 더 이상 걱정거리의 부담을 감당할 수 없어 자신의 비밀을 어머니에게 털어놓았다. 그가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트란실도 아리사는 아들의 순수한 사랑에 감동하여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지혜의 빛으로 아들을 인도해 보려고 했다. 그녀는 먼저 아들에게 사랑시가 가득한 편지지를 그녀에게 넘겨주지 말라고 설득했다. 그렇게 하면 그의 꿈속의 처녀만 놀라게 될 뿐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마음에 관한 일에 있어서 처녀가 그와 마찬가지로 연한 오이라고 추측했다. 첫 번째 단계에서, 그녀는 아들에게 먼저 그녀의 열정을 발견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야 그의 고백이 그녀를 당돌하게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또한 그녀에게 생각할 시간을 줄 수 있다. (64)

그리고 이 모든 일은 그가 그들을 올려다보기 전에 일어났다.

그가 고개를 들었을 때, 그의 세계와 멀리 떨어져 있는 정중한 두 여자가 정원을 통과할 때 그를 한 번도 쳐다보지 않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쌍한 아이" 고모가 말했다. "내가 네 옆에 있기 때문에 그는 감히 걸어오지 못한다. 그러나 만약 그가 진지하다면, 언젠가는 그가 와서 너에게 편지 한 통을 줄 것이다. " (65)

< P >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그래서 그 해 남은 날 페르미나 다사는 단지 기다림 (66)

< P > 그는 말을 적게 하기 시작했고, 다식은 생각하지 않았다. (69)

트란실도 아리사는 무작위적인 흑백 혼혈 여성으로 행복을 갈망하지만 가난에 지쳐 있다. 그녀는 아들의 고통에 공감하며 만족을 얻었다 ...

< P > < P > "젊을 때 이 기회를 잘 활용해 모든 고통을 맛보려고 노력한다." 라고 그녀는 아들에게 말했다. "이런 일은 평생 언제 만날지는 아니다."

하지만 우체국 사람들은 당연히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플로렌티노 알리사는 스스로 타락하여 게으름뱅이가 되었다. 그는 항상 마음이 편치 않아 ... (70)

< P > 그녀는 약자가 결코 사랑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왜냐하면 그것은 가혹하고 인색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여자는 의지가 강한 남자에게 머리를 숙일 뿐이다. 이런 남자만이 안정감을 줄 수 있고, 그들은 그런 안정감을 갈망하기 때문이다 플로렌티노 아리사는 이 수업의 정신을 이해했고, 심지어 좀 지나치게 이해했을지도 모른다. (74)

< P > 점점 더 시급한 답변은 그녀의 생활에 부담이 되고 있다. (75)

그녀는 고개를 돌려 자신의 두 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얼음으로 만든 눈, 청보라색 얼굴, 사랑의 두려움 때문에 굳어진 입술을 보았다. 그는 너무 가까워서, 마치 미사 초조한 군중 속에서 그를 본 것 같았다. 하지만 그때와는 달리 지금 그녀는 사랑의 충격을 느끼지 않고 실망의 심연에 빠졌다. 그 순간, 그녀는 자신이 자신에게 새빨간 거짓말을 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그녀는 당황하여 어떻게 이렇게 잔인하게 그런 환상이 자신의 마음 속에서 그렇게 오랜 시간을 차지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녀는 단지 "세상에! 이 불쌍한 사람! 클릭합니다 플로렌티노 아리사는 그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그녀에게 무언가를 말하려고 했지만, 그녀는 손을 흔들어 자신의 삶에서 지워버렸다. "아니, 이러지 마세요." " 그녀는 그에게 말했다. "잊으세요." (117)

< P > 그들은 일생동안 자신의 자랑스러운 출신을 떠들며 이 도시 역사의 위대한 업적, 귀중한 유물, 영웅주의, 그 아름다움을 칭송했지만 시간의 침식에 눈감아 주는 사람들이다. (126)

처음 그를 보았을 때, 그녀는 사촌 여동생이 이렇게 보잘것없는 직원을 위해 거의 미친 지경에 이르렀을 리가 없다고 생각했다. 그의 기질은 구타당한 개와 같고, 옷차림은 곤경에 처한 유대인 사제와 같다. 그 진지한 모습은 누구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그에 대한 첫인상을 뒤집었다. 플로렌티노 알리사는 그녀가 누군지 모르는 상황에서-마지막까지, 그는 전혀 알지 못했다-무조건 그녀를 위해 일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와 같이 이해심이 많은 사람은 아무도 그녀에게 신분을 증명할 것을 요구하지도 않고, 그녀에게 주소를 요구하지도 않았다. (147)

하지만 이 아가씨들의 사회적 지위는 엇갈려 삼교 구류이다. 페르미나 다사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단지 빌린 친구들일 뿐, 수업이 끝날 때마다 정이 사라진다. (150)

그녀는 집에서 학교까지, 이 도시의 모든 곳에서, 그녀가 잠시 지나간 모든 순간이 플로렌티노아리사로 인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일드브랜다가 그녀에게 이 점을 지적했지만, 그녀는 결코 그런 사실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인정하려 하지 않았다. 즉, 좋든 나쁘든, 로렌티노 아리사는 그녀의 삶에서 유일하게 일어난 일이었다. (151)

그들은 페르미나가 알아듣지 못하는 척하지만, 사실 그들은 그녀가 알아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속 주의 깊게 듣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이 게임을 하는 목적이다.

(154)

이 곡은 그들 둘만 알고 있으며, 3 년 동안 그들이 겪은 여러 가지 좌절의 상징이기도 하다. 그가 당기면서 가사를 낮게 읊자 거문고는 점점 눈물에 젖었다. 그는 너무 열정적 이었고, 단지 몇 바 초반에 연주, 전체 거리의 개가 짖 기 시작, 그리고 전체 도시의 개가 짖는 소리 ...... 그리고 frorentino alisa 에 대 한, 이 성능은 구호 주문 처럼, 그가 피아노 상자에 피아노를 넣어 때, 그의 머리는 죽은 조용한 거리에서 멀리 표류 하지 않습니다, ​​마음 (158)

플로렌티노 아리사는 거의 대부분 잠을 잘 수 없었다. 그는 강의 시원한 미풍 속에서 페르미나 다사의 목소리를 들은 듯 그녀의 추억에 대한 그의 적막함을 달래고 있었다. 어둠 속에서 배는 야수 같은 성큼성큼 앞으로 나아갔고, 숨소리 속에서 그는 그녀의 노래를 듣고 있었다. 첫 줄기 노을빛이 지평선에 나타났을 때, 새로운 날이 갑자기 황량한 초원과 연기가 자욱한 늪 위에 피어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그는 이번 여행이 다시 한 번 어머니의 지혜를 증명한다고 느꼈고, 잊혀진 가운데 살아남은 용기를 느꼈다. (160)

항상 이렇다. 모든 일은 좋고 나쁨을 불문하고 그녀와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 또 다른 밤, 그는 그녀에게 상심할 편지를 한 통 쓰고, 그 후, 그 조각들이 그 순간 끊임없이 그녀를 향해 흘러가는 강물 속에 흩어졌다. (162)

그가 기쁨의 정점에 있을 때, 그 자신도 믿을 수 없고 인정하지도 않는 발견이 있었기 때문에, 페르미나 다사에 대한 허무맹랑한 사랑은 세속적인 열정으로 대체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그 숙련된 강간자를 찾으려고 온갖 수단을 다 썼는데, 아마도 그녀의 표범 같은 본능에서 그는 자신의 고통을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찾지 못했다. 반면 수사가 깊어질수록 그는 자신이 진실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고 느꼈다. (163)

이때 그는 갑자기 자신이 이 세상에서 혼자라는 것을 느꼈고, 요 며칠 동안 페르미나 다사에 대한 그리움을 몰래 엿보다가 갑자기 날카로운 발톱으로 그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주었다. (166)

< P > 배에서 내리기 전에, 그는 상징적인 행동을 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포장롤을 물에 던져서 보이지 않는 어부들의 손에 든 불을 가로질러 목마른 호수를 떠나 바다 속으로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는 앞으로 그가 더 이상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영원히, 그는 페르미나 다사의 도시를 영원히 떠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169)

그는 한 사람을 바꾼 듯 다른 사랑을 한 단락의 사랑으로 대체한다는 생각으로 그를 잘못된 길로 인도했다. 점점 페르미나 다사의 맛은 점점 싱겁고, 듣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결국 하얀 치자 나무에만 남아 있다. (170)

그녀의 몸에 있는 모든 것이 변했고, 마치 그녀가 타고난 것처럼 그렇게 자연스럽다. 그는 그녀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아름답고 젊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멀리 떨어져 있었다. 플로렌티노 아리사는 질투도 분노도 없이 엄청난 열등감을 느꼈다. 그는 자신이 불쌍하고, 추악하고, 비천하며, 그녀뿐만 아니라 세상의 어떤 여자와도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꼈다. (175)

그날 플로렌티노 알리사는 대성당 앞에서 임신 6 개월, 자신의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팔방미인 페르미나 다사를 만나, 모진 마음을 먹고 명예와 부를 얻어서 그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그는 언제일지, 언제일지 모른다. 그는 조급해하지도 않고 초조하지도 않고 기다리기로 결심했다, 설령 세상의 종말까지 기다려도. (188)

그날 우울하고 27 년 동안 허송세월을 보낸 플로렌티노 알리사가 그의 사무실로 가서 심부름을 신청한 이후, 그는 병영에서 가장 강한 강인한 사람을 허리를 굽히기에 충분한 혹독한 제도로 그를 시험했다. 하지만 결국 조카

를 겁나게 하지 않았다.

레온 12 삼촌은 아들의 이런 강인함이 생존의 필요나 아버지의 무례한 냉막 계승이 아니라, 이 세상이든 다른 세상의 어떤 어려움도 무너뜨릴 수 없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옹,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옹, 레옹, 레옹, 레옹, 레옹, 레옹, 레옹, 레옹) (190)

사실도 마찬가지다. 아무리 힘들고 굴욕적이더라도 그를 이길 수 있는 직업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가엾은 월급이 그를 의기소침하게 하지 않았다. 상사의 오만함에 직면하여, 그도 잠시 뼈에서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잃은 적이 없다. 그러나 그는 결코 역행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의 길을 막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쓴 열매를 맛보았고, 그 무력한 외모 아래 막을 수 없는 결심을 가지고 모든 일을 해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92)

죽음이 나를 느끼게 하는 유일한 고통은 사랑을 위해 죽을 수 없다는 것이다. (193)

몇 년 후 플로렌티노 아리사가 마침내 자신이 이 책을 출판할 돈이 생겼을 때,

< P > 러브레터가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현실을 받아들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플로렌티노 알리사가 카리브 해운사에서 처음 몇 걸음을 내딛고' 대필인 현관' 에서 무료로 편지를 썼을 때, 그의 젊은 친구들은 그들이 천천히 그를 잃고 다시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고 확신했다. (197)

그는 또 다른 사람이 되었다 (197)

하지만 플로렌티노 아리사는 등대에 머무는 것을 선호했다. 새벽녘에 도시 전체, 해상어선의 한 줄기 등불, 심지어 먼 늪까지 어렴풋이 볼 수 있었다. (200)

< P > 그는 갑자기 그녀가 인색한 탐욕을 품고 모든 것을 자기 것으로 삼으려는 것을 느꼈다. 그래서 오만함이 솟구치자 그는 그녀의 집에서 나와 다시는 돌아가지 않겠다고 결심했다. 하지만 곧 자정 외로움 속에서 무서운 정신을 차렸고, 그는 아무 이유도 없이 다시 깨어났고, 오슨시아 산탄델의 자기 도취에 대한 애욕을 떠올렸고, 그는 일의 본색을 훤히 깨달았다. 그것은 행복의 함정이었고, 그는 싫고 갈망하기도 했지만, 어쨌든 그는 도망갈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203)

< P > 는 이 이론을 다른 각도에서 다시 썼다. "세상 사람들은 두 가지로 나뉘어 결탁할 것이고 결탁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뒤에서 이런 사람을 믿지 않는다. 일단 탈선하면 이 일이 너무 불가사의하다고 느껴져, 마치 그들이 방금 발명한 것처럼 사랑을 자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일을 자주 하는 사람은 정반대다. 그들이 사는 것은 바로 이것 때문이다. 그들은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생명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분이 좋고 입을 꼭 다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자신의 위대한 업적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누구에게도 비밀을 털어놓지 않고 오히려 이런 일에 무관심한 척하여 종종 성적 무능, 성적 냉랭함, 심지어 남자도 여자도 아닌 명성을 불러일으킨다. 플로렌티노 알리사처럼. 그러나 그들은 기꺼이 잘못을 저지르게 된다. 왜냐하면 이런 오해도 그들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 (209)

그들은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데, 이것이 그가 사람을 이해하는 일관된 방법이다. (211)

하지만 필요한 경우 영혼의 고통을 참아야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시전 철을 방임할 수 있지만, 그녀는 결코 자신을 위해 이렇게 하지 않는다. 그녀의 유일한 목적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장애물을 치우는 것이었고, 다른 방법이 없을 때는 피를 흘려 로렌티노 알리사가 자기가 앉고 싶은 자리에 앉게 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13)

목소리가 자신을 배신할까 봐 (219)

그는 자신의 사랑 비밀을 누구에게도 공개하지 않았고, 알 권리를 얻은 유일한 사람에게도 말하지 않았다. 아니요: 그는 레온나 카시야니에게 이 비밀을 영원히 토로할 것입니다. 그가 반평생을 소중히 간직한 보물 상자를 열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 그 순간까지 그가 열쇠를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20)

< P > 그들 자신만 알고 있다. 그들이 미친 듯이 사랑했던 그 남자-그가 그들을 사랑했음에도 불구하고-그들에게 가져온 부담이 얼마나 무거웠는지, 그들은 마지막 숨을 내쉬고, 먹고, 먹고, 더러운 기저귀를 갈아 주고, 어머니의 교묘한 술책으로 달래야 했다

< P > 그러나 그들이 자신의 선동으로 집을 떠나 한 입에 온 세상을 삼킬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들은 다시 한 번 남자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기 시작했다.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그리고 사랑, 만약 정말로 존재한다면, 그것은 또 다른 문제이다: 또 다른 삶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232)

< P > 만약 그녀의 시누이들이 수도원의 감방에서 살아서 썩지 않았다고 말한다면, 그들은 이미 감옥을 자신의 내면으로 들여왔기 때문이다. (236)

< P > 이른바 세속생활이란 그녀가 알기 전에 많은 의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사실 그것은 전통적인 규칙, 저속한 의식, 미리 생각해 둔 언사에 지나지 않는다. 이 가운데 사람들은 서로를 죽이지 않기 위해 서로 소일거리를 했다. 이 경박한 세속 천국에서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낯선 것에 대한 두려움이다. 그녀는 좀 더 간단한 방식으로 그것을 정의했다. "사교 생활의 관건은 두려움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고, 부부 생활의 관건은 혐오를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242)

그들은 서로 반대되는 두 세계에 살고 있다. 그가 그들 사이의 거리를 줄이려고 애쓸 때마다 그녀는 결코 앞으로 나아가지 않고, 한 걸음씩 반대 방향으로 나아간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야 그는 그러한 냉막 () 가 두려움에 저항하는 보호 껍데기에 지나지 않을 것이라고 대담하게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262)

하지만 그날 오후, 그는 페르미나 다사에게 그의 낭패한 모습을 보여주느니 차라리 죽을 것이다. (266)

그는 인생에서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있는 일을 마치고 인생의 절정에 이르렀는데, 이 모든 것은 뼈아픈

마음의 결심에서 비롯된 것이다 (308)

2018-8-5

동당에서 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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