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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 UI 디자인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이해가 여전히 '소인의 책', '만화책', '아동 그림책'과 같은 저급 문화 상품에 국한되어 있는 상황에서, 귀를 막는 경향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부터 손에 들고 있는 음반의 표지 디자인, 심지어 슈퍼마켓의 캐주얼한 제품 로고, 일러스트레이션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삶의 모든 측면에 침투했습니다. 그리고 그 파생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전을 보지 않고도 매일매일 '일러스트'의 의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나 제품을 위해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 관련 보수를 받고, 작가가 저작물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자격만을 보유하는 상거래 행위는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 사실 일러스트레이션 현대생활의 힘은 '예술'과 '상업'에서 나옵니다.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현대 비즈니스 활동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대부분의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은 의뢰를 받고 명확한 창의적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쇄 기술의 발달로 인해 대량으로 복사됩니다.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은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대중 매체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항상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게 됩니다. 시대적 특성과 문화적 특성. 대중문화 속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등장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국가들이 극심한 재료 부족으로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정체했던 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때 미국에서는 상업 디자인이 호황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유럽 디자인과는 다른 출발점을 보여주었다. 단지 부유층만을 위한 디자인이 아닌, 서민과 대중 소비를 기반으로 디자인했다는 점이다. 변화무쌍한 스타일, 과장된 장식기법, 저렴한 가격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에 맞춰 리더스 다이제스트(Reader's Digest), 라이프(Life), 타임(Time) 등의 출판물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부수량이 100만 부를 넘어섰습니다. 이들 잡지의 인쇄는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소비자층에게 많은 수의 광고를 심어줌으로써 소비욕구를 자극하고, 이는 객관적으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를 자극합니다. 또한, 그래픽 언어의 자연스러운 가독성으로 인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이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 범위도 삽입 도서에서 각종 패션 잡지, 옥외 광고, 포장 디자인, 영화 및 TV 광고 등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오늘날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분야는 대중문화입니다. 1950~60년대에는 청소년들이 대중문화 소비의 주체가 되었고, 1970년대에는 서구 사회의 변화를 견인하는 주역이 되었다. 이 세대의 젊은이들은 풍요로운 시대에 자랐고 교육을 잘 받았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열광적인 추종자와 전통적인 가치에 대한 무관심은 그들의 부모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들은 록 음악, 팝 아트, 히피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문화 등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이 시기 다양한 대중문화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스타일 경향을 형성했습니다. 당시에는 파격적이고 달랐던 많은 것들이 빠르게 모방되어 새로운 소비자 스타일, 형태, 패션을 형성했습니다. 미국 팝 아티스트 존스가 만든 "불스아이"와 "플래그" 이미지는 종종 다양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며 팝 스타일을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이 되었습니다. 히피 문화 운동 당시 디자인된 윌슨의 '아르누보' 스타일 글꼴 포스터는 글꼴의 과도한 변형으로 인해 식별이 어렵지만, 히피 문화의 반문화를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그로테스크하고 형식적인 느낌을 줍니다. 와일드한 느낌은 히피청년의 감성요구에 부합하므로 상징성이 강한 로고로도 사용됩니다. 다양한 대중문화 상징을 흡수하고 사용함으로써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수단이자 다양한 이데올로기를 구별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대중문화의 또 다른 힘은 일본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나오는데, 이는 1980년대 이후 아시아의 10대들 사이에서 점차 성숙해지고 인기를 끌었습니다.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을 중심으로 한 전자 게임, 애니메이션, 장난감 산업의 성장은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문화적 트렌드를 형성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 형태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는 주로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통해 분류됩니다.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인쇄 매체, 다른 하나는 영화 및 TV 매체, 세 번째는 온라인 매체입니다. 인쇄통신 매체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크게 정기 신문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유통량이 많고 배포가 넓으며 제작 주기가 짧습니다. 이는 사람들의 삶의 모든 측면을 포함할 수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영화 및 TV 커뮤니케이션 매체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TV 및 영화에 배포됩니다. 영화 및 TV 광고와의 차이점은 그림의 상대적인 안정성과 고요함에 있습니다. 정보이며 비교성이 높습니다. 영화 및 TV 일러스트레이션으로서 제조업체와 기업이 제품 홍보 및 판촉을 강화하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이기도 합니다.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컴퓨터 네트워크의 발전과 함께 발전한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 형태로, 컴퓨터 네트워크를 주요 매체로 하며, 독특한 형태, 높은 인터랙티브한 콘텐츠, 넓은 표현 공간이 특징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새로운 형태로서 독자층의 불균형이라는 한계점을 가지고 있으나,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한계점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 이 세 가지 형태를 분석해 보면,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한 부분인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은 사회, 비즈니스, 문화에 의해 고유한 공간이 주어져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단순히 특정 정보를 지역적으로 전파하는 것에서 출발하는 예술 형식이 아니라, 정보를 전파하고 영향력을 전파하며 사회에 봉사하는 시간과 공간, 관객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요소로 발전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기법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대중성과 실용성에 주목해야 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사용하는 표현기법은 객관적인 것을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 크게 사실적, 추상적, 혼합형의 세 가지 형태로 나누어진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제 산업 경제적인 문제에 관해 먼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이 유통되는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실제로 모든 현대 제품과 마찬가지로 시장 진출 과정에서 생산 - 판매 - 소비라는 세 가지 링크를 거쳐야 합니다. 1. 디지털 시대의 디자이너로서 일러스트레이터는 대부분의 일러스트 요청이 전자문서 형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시 등 여러 가지 기본적인 그리기 도구를 숙지하고 이를 능숙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동시에 일러스트레이터의 작업 방식은 더욱 자유롭고 다양해졌습니다. 디자이너는 디자인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신의 스튜디오를 차리거나 파트타임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 발전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통신 방식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자들이 개인적으로 시장에 개입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부 스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는 대부분 프리랜서입니다. 좋은 평판과 훌륭한 재능은 그들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인터넷 시대에 개인 온라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고객 자원을 확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장점은 고객이 언제든지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고 귀하의 작업 스타일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디자이너에게 많은 잠재 고객 기반을 제공합니다. 2. 판매자(판매채널)는 전통예술 판매채널에 속합니다. 미술상은 항상 비판적인 눈으로 화가의 작품을 찾는 동시에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구매자를 찾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클라이언트와 직접적인 비즈니스 거래를 하지만 결국 클라이언트를 찾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작품을 대표하기 위해 전문 에이전시를 선택하고, 관련 기업 및 전시회에 연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실제로 미술상 역할을 합니다. 3. 일러스트레이션을 소비하는 사람들 일러스트레이션을 소비하는 사람들 중에는 열정적인 소비자와 일반 소비자의 차이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동일한 일러스트 제품을 다른 방식으로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문화대혁명' 시대의 오래된 만화책입니다. 노인들은 그것에 대해 강한 사랑을 보일 것이지만 젊은이들은 전혀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주로 젊은이들이 이 오래된 만화책에 대한 관련 문화적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화적 체험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상징적 의미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고, 이는 열성적인 소비자의 출현으로 이어진다. 더욱이, 이 소비자 그룹이 이러한 유형의 제품을 더 많이 좋아하고 관심을 기울일수록 일반 소비자와 비교할 때 더 많은 관련 경험과 지식을 축적하게 될 것입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 상품과 다릅니다. 그 운영은 다른 산업의 자체 규칙과 다릅니다. 미국 경제학자 케이브스는 『창조산업의 경제학』에서 문화상품의 수직적, 수평적 구분을 제안했다. 그는 “문화상품 역시 특성, 톤, 스타일 등이 다르며 이는 구매자의 상품 품질 평가와는 무관하다”며 “경제적 측면에서는 수평적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가격에 따라 사람들은 선호도가 다릅니다. 창의적인 제품은 대개 수직적 차별화와 수평적 차별화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문화상품의 이러한 특성이 카테고리의 다양성을 구성하며, 소비자도 그로부터 혜택을 받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서로 다른 문화 산업이 협력하는 특성을 보이는 경우가 많으며, 인기 만화 작품이 인쇄 출판물로만 대량 유통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만화나 영화, TV 시리즈로도 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현상은 하나의 추세로 발전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파생되는 기타 관련 산업을 '부가가치'라고 할 수 있으며, 문화상품의 부가가치 관리 역시 일러스트레이션의 장기적인 수익성의 일부로 보아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디즈니의 경험은 배울 만한 가치가 있고, 미키마우스의 아바타가 만화책에서 스크린으로 옮겨진 것이다. 잡지, 의류, 웹사이트 등 다양한 문화 상품을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으며, 오늘날 수십억 달러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제국을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러스트레이션의 이익 배분과 다른 산업에서 창출되는 부가가치를 정확하게 정의하기 위해 계약을 어떻게 체결할 것인가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이 직면한 새로운 문제입니다. 여전히 예술과 상업의 결합을 폄하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들의 결합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며, 이러한 추세는 밝고 단명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데뷔처럼, 이러한 시대적 태도는 흥미진진하다. 그리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시안 UI 디자인 교육의 대략적인 학습 내용은 무엇인가요? 1. 그래픽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다양한 스타일의 GUI 디자인을 통해 Photoshop, Illustrato, C4D, XMind, Axure, HBuilder, AfterEffects 및 기타 관련 소프트웨어 작업과 손으로 그린 ​​UI 디자인을 마스터하고 소프트웨어 사용에 능숙하며 프로젝트를 통해 직접 디자인합니다. 훈련. 2. 로고 디자인 : 그래픽 로고(플랫, 입체, 벡터), 폰트 로고(중국어, 영어), VI 조합 방식, 국내외 최신 로고 패션 트렌드(도트, 방사선 등) 3. 표준 컬러 : 특정 색상 또는 일련의 색상 시스템에 대한 지각 자극 및 심리적 반응입니다. 광고에서 색상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4. 예술적인 글꼴 디자인: 중국어 글꼴 디자인, 영어 글꼴 디자인, PS 및 AI 글꼴 스타일 표현 5. 모바일 플랫폼 아이콘: 스큐어모픽(그래픽), 플랫(긴 투영, 벡터, 만화), 게임 아이콘 아이콘, 최신 인기(아이콘) 아이콘 디자인), 글꼴 아이콘 디자인 6. 모바일 홍보물 디자인: 전면 광고, 배너 광고, 전체 화면 광고 7. APP 플랫폼 인터페이스 디자인: 플랫폼의 디자인 스타일, 인기 트렌드, 다양한 기능 및 컷아웃 사양을 이해합니다. 프로토타입 도면, 인터페이스 디자인 도면, GUI 디자인 등 전체 APP 프로세스를 학습합니다. 8. APP 컴포넌트 디자인: Android, iOS 각 부분의 컨트롤 디자인에 대한 설명입니다. 9. APP 플랫폼 인터페이스 표시: 솔루션을 표시하고 설명하는 능력을 연습하고 고객에게 솔루션을 설명할 때 주의해야 할 핵심 사항을 숙지합니다. 최고의 디자인 콘텐츠를 고객에게 보여주세요. 10. 웹페이지 스타일 및 레이아웃: 웹페이지의 구조를 이해하고, 슬라이싱과 웹페이지 구조 간의 논리적 관계를 이해합니다. 11. 웹사이트 인터페이스 디자인(이미지 기반 웹사이트)의 기본: 웹사이트 디자인 프로세스 및 아키텍처를 이해합니다. 웹사이트 버튼, 아이콘, 광고 배너, 팝업 등의 디자인을 배우고 마스터하세요. 1. 명함 디자인 : 다양한 종류의 명함 케이스, 기업 명함, 개인화되고 창의적인 명함 등을 디자인하고 명함과 관련된 글꼴, 레이아웃 및 패턴의 디자인 스타일 적용을 마스터합니다. 2. 단일 페이지 접기 디자인, 문자 스타일, 단락 스타일, 개체 스타일 적용 등 학습, 상업용 제품 앨범 레이아웃 표준 디자인 마스터(레이아웃 스타일), 포스터 이해, 잡지 레이아웃 분할 3. 포스트 이미지 포스터 디자인: 다음을 학습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색상, 레이아웃, 그래픽 및 기타 요소를 사용하여 광고 매체의 사용 특성과 결합하여 광고 목적과 의도를 표현합니다. 4. 구성 및 배치 기술: 형식미의 일반 규칙에 대한 정량적 기준을 학습하면 프로그램적 미적 능력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분할의 원리를 익히고, 고전적인 사례를 분석하고, 디자인에 황금 비율이 적용되는 것을 이해하세요. 5. 색상 관리 : 디자인 색상의 적용, 색상의 장식적 아름다움 및 색상 표현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6. Android 플랫폼 인터페이스: Android 플랫폼의 디자인 스타일, 인기 트렌드, 다양한 기능 및 절단 사양을 예제로 설명합니다. 상용 제품 브로셔의 레이아웃 표준 디자인(레이아웃 스타일)을 마스터하세요. 7. Apple 플랫폼 인터페이스: iOS 플랫폼의 레이아웃 표준 디자인, 인터랙티브 경험 세부 디자인, 제품 속성 디자인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 Apple iOS 모바일 효율성 APP 애플리케이션 제품에 대한 전체 사례 교육입니다.

8. Html5 페이지 디자인: 초대장 디자인, 프로젝트 활동 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재미있는 게임 인터랙티브 페이지 9. 웹사이트 배너 기술: 배너 처리를 위한 UI 디자인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실제로 많은 디자인 스타일이 있습니다 , 현재 가장 일반적인 단순한 스타일, 플랫 스타일 등과 같은 물론 디자이너로서 이미 유행하는 스타일을 익히는 것 외에도 조용히 싹트고 있는 스타일에 대한 이해도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스타일이 있습니다.

1. 뉴 스큐어모피즘

뉴 스큐어모피즘은 2020년에 가장 주목받고 있는 비주얼 스타일입니다. 초기 탄생부터 지금까지 뉴 스큐어모피즘에는 어느 정도 변화가 있었고, 좀 더 복잡하고 완성도 높은 방향으로 발전해 접근성이 좋아졌고, 스큐어모픽적인 디자인도 많아지기 시작했지만, 좀 더 신선하고 모던하며 독특한 분위기를 더 잘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그라디언트 디자인 트렌드가 양극화 단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한편, 시각 디자인 분야에서는 일부 그라데이션이 더욱 과장되었지만 UI 디자인 분야에서는 배경이든 UI 요소(버튼, 카드, 그래픽 등)이든 그라데이션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더 미묘하고 부드러워 보일 것입니다.

UI 디자인 분야에서 일부 디자이너는 두 가지 색상의 그라데이션을 사용하고 이를 흐림 효과와 결합하여 더 부드럽게 만듭니다.

3. 기하학적 요소

기하학적 요소를 배경이나 장식적인 디테일로 사용하여 디자인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하학적 요소는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디자인에 널리 사용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하학적 요소를 모자이크로 이어붙이기도 하는데, 최종 시각적 효과는 매우 멋집니다!

4. 부드러운 톤의 배경

밝고 부드러운 색상으로 배경을 덮어 강렬한 색상과 매칭 능력을 보여주는 멋지고 가벼운 배경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파스텔 배경을 사용하면 전체 디자인이 현대적이고 차분하며 산뜻하게 보일 수 있어 콘텐츠가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5. 일러스트레이션과 3D 요소

일러스트는 의심의 여지 없이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그러나 색상 일치든 시각적 스타일이든, 어떤 종류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든 궁극적인 목표는 여전히 제품과 UI에 맞추는 것이므로 많은 일러스트레이션이 상대적으로 평면적인 스타일을 선택하거나 3D와 유사한 시각적 모양을 시뮬레이션하도록 선택합니다. . 모든 디지털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무료 이미지에 비해 일러스트레이션은 정말 큰 발전입니다!

6. 추상 그래픽

기존의 일반적인 기하학적 도형과 달리 추상적이고 불규칙한 그래픽은 인터페이스를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더 "유기적"인 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펜 도구를 사용하여 원본 원과 직사각형을 편집하고, 다양한 윤곽선을 시도하고, 다양한 색상과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하면 최종 결과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직접 그리고 싶지 않다면 Blobmaker 도구를 사용해 보세요.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다크 모드

다크 모드는 확실히 인기가 많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잘 알려진 디자인 트렌드인 오늘날의 다크 모드 UI 디자인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침투했습니다. 쉽게 말하면 인터페이스 전체의 컬러 매칭을 반전시켜 사용자가 늦은 밤에도 인터페이스 정보를 보다 쉽게 ​​열람할 수 있게 해주는 효과다. 하지만 구체적인 디자인 구현 측면에서 다크모드는 단순한 색상 반전과는 거리가 멀다. 특히 대비 조절에 있어서 주의할 점이 많다.

8. 기울기 각도

처음에는 Dribbble에서 UI 인터페이스를 표현하기 위해 비표준 레이아웃 방법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점차 실제 디자인 프로젝트에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에 적용되었습니다. 실제 설계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30도에서 50도 사이의 기울기 각도가 선택됩니다. 이 방법은 매우 좋습니다. 더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9. 확산 그림자

그림자는 스큐어모픽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시각적 요소 중 하나이며, 이제 다시 대규모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단지 이전의 "무거운" 그림자에 비해 부드러운 확산 그림자가 미학적으로 더 보기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림자는 UI 요소를 더 "클릭 가능"하게 만들고 인터페이스의 계층 구조를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0. 심플하고 볼드한 폰트

사실 iOS7때도 한때는 획이 가늘고 폰트폭이 좁은 폰트가 유행했었는데, 요즘은 다행이네요 통과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글꼴은 글꼴의 가독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글꼴의 윤곽선은 일반적으로 사각형에 가깝고 모양이 더 웅장하고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위 내용은 현재 인기가 있거나 앞으로 인기를 끌 UI 디자인 스타일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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